1. 첫째, 테스터는 R&D 와 커뮤니케이션해야 하는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커뮤니케이션해야 하는 질문에는 1 을 포함한 서면 문제가 있어야 합니다. 문제 설명 2. 문제가 재현됩니다. 3. 사용자의 관점에서 R&D 가 정말로 수정이 필요한지 평가하고, R&D 가 당신이 묻는 이 문제가 매우 낮고, 매우 낮고, 심지어 기상천외하고, 비논리적인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2. R&D 와의 소통에서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야 하며, 소통 방식 때문에 소통의 효율을 떨어뜨리지 말아야 한다.
일상 업무에서 R&D 와의 관계를 유지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때 정이 중요하다.
4. 테스터들은 화이트박스 테스트를 많이 받고 R&D 논리적 사고를 세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R&D 사고와 쉽게 접목되고 소통도 훨씬 쉬워진다.
5.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종종 너의 건의를 사용자의 장면에 더 가깝게 할 수 있다. R&D 와 교류할 때,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문제가 전문적이고 R&D 의 승인을 받기 쉽다고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은 이 문제에 대한 나의 견해이니, 채택하기를 바랍니다!
테스트 엔지니어, 주요 임무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서 버그를 찾는 것입니다.
일반 개발자의 문제는 대부분
1. 기능은 예상한 원형 차트에 따라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기능 자체가 사용에 문제가 있거나 보안 위험이 있습니다.
현재 일하는 대도시들은 모두 선으로 문제를 묘사하고 문제의 유형과 돌발사건을 구분한다.
의사 소통 전 명확한 문제의 유형, 위 두 가지.
테스트, 기술, 제품에 관계없이 우리는 모두 같은 프로젝트에서 일하며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니 가급적 유순해야지, 남에게 대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