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줄 또는 360 줄. 각종 업종을 일컫다.
병패는 산더미처럼 군대의 대패가 마치 물이 땅에 튀는 것처럼 통제력을 잃었다는 것을 형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실패를 통제 불능으로 묘사하다.
한 수업에서 한 가지 강의는 남녀 관계를 자주 암시한다. 클래스, "반점" 을 통해.
한 세대의 계급은 평등과 평등을 의미한다.
한 계급, 한 계급, 한 등급, 한 관직. 일반적으로 관직을 가리킨다.
상식, 상식. 지식이 낮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라는 뜻이다. "그와 같이 지식이 해박하지 마라."
일반적으로 정확히 같은 것은 없고, 차이가 없다.
작은 비유는 작은 부분이다.
표범을 힐끗 보고 죽통의 작은 구멍을 통해 표범을 바라보니, 나는 표범의 몸에 있는 줄무늬 하나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비유는 사물의 일부분만 본다. 보는 것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수확이 조금 있다는 뜻이다.
한 판의 세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사론에 관한 비유는 말과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마음은 향기롭다. 과거에는 센터를 경건하다고 불렀다면 불교와 도교를 이해할 수 있었다. 마치 분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우 진실한 마음을 비유하다.
막대기와 기호는 불교 선종의 성어이다. 뒷비유는 일을 할 때 실현되거나 말하는 것이 적절하다.
일간지는 나쁜 짓을 한 후에 보복을 받는다는 뜻이다. 이것은 또한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쉽게 자랄 수 있는 식물이지만, 하루를 건조하고 열흘 동안 냉동하면 성장할 수 없다. 공부나 일을 열심히 하고, 게으르고, 끈기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번 슬프고 한 번 기뻐하면 슬프고 또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이윤 한 권이 있고, 원가가 작고, 이윤이 크다.
엄숙함은 원래 도덕규범에 부합하는 경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그것은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이것은 아이러니하다.
한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고, 같은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다. 입장, 관점, 주장이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벽에 부딪치는 것은 벽에 부딪히거나 꾸지람을 듣는 것을 비유한다.
조금도 빈틈이 없다: 용서해 주십시오. 작은 숫자도 아닙니다.
일회성 취소. 일필로 말소하다.
일회성 취소. 로그아웃이라고도 합니다.
계좌를 취소하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것을 비유하다.
비유를 거쳐서 모든 성취와 우세를 경솔하게 부정하다. "브러시 하나" 를 사용하다.
거절한 비유는 모든 성취와 우세를 경솔하게 부정한다.
지우기: 로그아웃. 한 획을 그리고 모두 닦아라. 모든 성취와 장점을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푸른 하늘이 끝없는 녹색을 묘사하고 있다.
보조팔: 팔. 힘의 일부 또는 힘의 작은 부분을 나타냅니다. 측면에서 작은 도움을 준다는 뜻입니다.
채찍은 첫 번째 일, 그리고 첫 번째 일이다. 그것은 또한 먼저 가는 것을 가리킨다.
일편일흔은 일을 하거나 말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막대기와 흉터"
특별한 손목시계: 외관; 팬: 보통. 사람이 잘생기고 정력이 왕성하다고 묘사하다.
참신한 외모는 한 사람의 외모가 남달랐다고 묘사한다.
재능 목록: 외모를 나타냅니다. 사람이 잘생기고 정직하다고 묘사하다.
한 잘생긴 남자가 그의 잘생긴 외모를 묘사했다. 손목시계, 악기.
잘생긴 남자가 그의 외모를 묘사했다. 손목시계, 악기.
잘생긴 외모는 잘생긴 외모를 묘사한다.
대사의 뜻은 말과 행동이 공평하지 않다는 것이다.
투입은 진정성을 의미한다.
공공 체포의 첫 번째 캐치: 마스터와 호스트; 받는 사람: 매우, 대부분. 모든 것은 공익에서 나온 것이다. 사심을 형용하다.
나는 일단 병이 나면 침대에서 나올 수 없다. 병에 걸린 후 병세가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파동이 일면 만파가 동동동동하고 만파가 따라간다. 사물이 시작된 후의 부단한 발전과 변화를 비유하다.
우여곡절은 원래 글쓰기의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지금 그것은 문장 구조의 기복을 비유한다. 이것은 또한 일의 발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파는 사물이 시작된 후의 끊임없는 발전과 변화를 비유한다. 이것은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다시 일어난다" 는 것과 같다. "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다시 일고, 또 다른 파동은 아직 가라앉지 않고, 또 일파가 또 일고 있다. 일이 얼마나 우여곡절이 많은지, 한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다른 문제는 또 발생했음을 비유한다.
한 사람이 그들의 의견을 왜곡하지 않고 모든 사람의 의견을 거스르기 어렵다.
만약 네가 대중을 압도하지 않는다면, 너는 소수의 적을 따르지 않을 것이고, 대다수의 적이다.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너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본의는 하지 않거나 하지 않으면 끝까지 하는 것이다. 일이 처음부터 이미 한 이상 그들은 끝까지 견지하기를 열망한다는 뜻이다.
천국으로 가는 한 걸음: 가라. 하늘에 들어서다. 비유가 갑자기 높은 수준이나 수준에 이르렀다. 때때로 그것은 한 사람이 갑자기 성공하여 높은 위치로 기어오르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차근차근 일을 꾸준하게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는 것은 귀신을 만나는 것과 같다. 수상함을 형용하다.
보보 진영' 은 뒤를 바짝 따라가는 것을 묘사한다. ② 모든 것을 모방하고 다른 사람들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자주 비하하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는 작은 것의 은유이다.
반쪽은 사고, 잘못을 가리킨다.
만약 당신이 실수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실수를 저질렀다면.
한두 가지 잘못은 예상치 못한 실수와 실수를 가리킨다.
한두 가지 잘못은 예상치 못한 실수와 실수를 가리킨다. 같은' 일차이실수' 입니다.
만약 하나의 착오가 정확하다면,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착오. "1 차 2 차 오류" 와 동일합니다
길고 짧은 손가락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길고 짧은 것" 과 같습니다.
길고 짧은 것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길고 짧은 것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길고 짧은 묘사로 두서없이 지껄이며 쉴 새 없이 지껄인다.
어느 봄날의 꿈은 과거에 한순간 텅 빈 은유이다. 그것은 또한 비현실적인 생각이 공중에 떨어지는 것을 비유한다.
화합을 제창하다: 호응, 호응. 한 사람은 백 명이 찬성한다고 주장한다. 많은 사람들이 에코를 묘사한다.
한 사람은 세 번 탄식하고, 한 사람은 세 사람과 화목하게 노래한다. 대부분 음악과 시를 묘사하는 데 쓰이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며,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선전은 "노래" 라고도 한다.
1 과 1 을 숭상하는 것은 1 과 1 을 가리키며, 두 사람의 감정이 같다고 묘사한다. 두 사람이 서로 협조하여 서로 호응하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선전은 "노래" 라고도 한다. ② 소리의 메아리를 가리킨다.
많은 사람들이 일제히 노래를 부르고 메아리를 묘사했다.
삼탄일창, 한 사람이 선창하고, 세 사람이 함께 노래하다. 음악과 노래의 본의는 간단하고 소박하다. "뒤로" 는 한 편의 시의 교묘함과 깊은 의미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상대방이 먼저 노래를 불렀는데, 또 한 사람이 부화했다. 원문 묘사는 두 사람의 감정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지금도 양자가 서로 협조하여 서로 호응하는 것을 비유한다.
천 마일은 여전히 하루에 천 마일이다. 처음에는 말이 빨리 달리는 것을 묘사했다. 후자의 비유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일단 권력을 장악하면 명령이 집행될 것이다. 일단 권력이 손에 잡히면, 그것은 명령을 내릴 것이다.
일단 모든 황제와 신하들이 한 사람을 가리켜 무대에 오르면, 아래 직원들은 다른 집단으로 대체될 것이다.
어느 날: 아침; 저녁: 저녁. 어느 날 아침이나 어느 날 밤. 묘사시간이 짧다.
화난 왕조: 아침; 화냄: 화낸다. 일시적인 분노.
일생에 한 번의 재난.
투철하게 이해하는 것은 역시 한 글자이다. 주요 하나는 납득되고, 다른 것은 자연히 납득된다.
먼지 한 톨은 순결을 형용할 수 없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먼지 하나도 없는 것은 깨끗하다. 전반적으로,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변하지 않음: 개발 또는 형성. 일단 형성되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일단 형성되면, 10% 는 쉽게 바꿀 수 없다. "불변" 과 같습니다.
1 1% 거리: 고대에는 방원10%; 여단: 고대에는 500 명의 병사를 하나의 여단으로 삼았다. 형용지가 좁고 사람이 적어 실력이 좋지 않다.
릴랙스: 활줄을 릴랙스합니다. 장: 활줄을 팽팽하게 조여요. 고대에 사람들은 흔히 비유를 사용하여 관엄상제의 행정을 결합했다. 지금의 생활과 일은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하고, 느슨하고 긴박하며, 일과 휴식을 결합해야 한다. 1 장 이완과 같습니다.
1 피트 깊이의 물이 휘젓기 시작하여 100 피트 높이의 파도를 형성하였다. "1 피트 깊이의 물이 휘저으면 파도가 형성된다" 는 것과 같습니다.
물 한 척에 파도가 일었는데, 이는 말이 사실보다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1 피트 물 10 피트 파도는 과장되고 비현실적인 비유이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계획과 음모 전시: 전시. 나는 어떤 수를 생각해낼 수도 없고, 어떤 방법도 생각해낼 수 없다.
일촉즉발: 터치; 즉, 방금. 원의는 화살을 현에 묶고 활을 당겨 발사를 기다리는 것이다. 이것은 상황이 이미 매우 긴장된 단계에 이르렀으며, 조금만 건드리면 바로 폭발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비유이다.
일촉즉붕괴는 군대의 사기가 흩어져서 적과 접촉하면 붕괴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전 10, 10 전, 원래는 질병의 전파를 가리키다가, 나중에 소식의 신속한 전파를 묘사하였다.
이주 한 줄: 용의 턱에서 나온 진귀한 구슬. 비유에 의하면 이 노래는 구슬 한 꿰미 같다.
비단이 깔린 침대 한 장은 다른 사람에게 숙박과 망명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한 침대에 두 명의 미녀가 있는 것은 사랑하는 커플의 은유이다.
허풍: 허풍을 떨다. 노래: 조화롭게 노래하다.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돕다.
크로켓은 한 문장으로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종 결정과 동일합니다.
망치로 꽹과리를 만들 때, 최종 망치는 꽹과리의 음조를 결정한다. 한 마디로 최종 결정을 내리다.
일회성 업무는 단지 하나의 업무일 뿐이다.
칭찬하지 마라: 찬양. 적절한 칭찬은 표현할 수 없다. 시를 묘사하는 것이 아주 좋다.
감사합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