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개발 - 찻주전자 만드는 법
찻주전자 만드는 법
1,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마라.

찻주전자는 사람들의 생활 속의 노리개이자 연인의 정서적 취향의 투사이다. 빨리 할 수는 없고 조금씩 축적할 수밖에 없다. 너무 성급하다면 학비를 많이 내야 할 것 같고, 초보자가 냄비를 가지고 노는 데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오늘날, 신인은 어찌할 도리가 없다. 그들은 보라색 모래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상상력을 보라색 모래에 강요할 수밖에 없다. 처음에 그들은 밝은 색과 밝은 색을 좋아했다. 진흙 가루에서 120 까지 표면이 유리처럼 얇다.

사실 이 주전자의 표면은 이미 도자기여서 도자기와 별반 다르지 않다. 아니면 보라색 모래인가요? 입자의 인식은 육안으로 구분할 수 있다. 보라색 모래는 기원 이후 기본적으로 20- 120 목 범위 내에 잠겨 있으며, 보라색 주전자를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한 수는 30-60 목 사이여야 한다. 너무 굵고 가늘면 보라색 모래의 공예 단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2, 칼을 갈아도 나무꾼을 놓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이전에 차를 마시지 않고 갑자기 주전자를 가지고 놀았다면,' 축하해', 너는 우회로를 많이 덜 걸을 것이다. 차에 시간을 좀 내주세요. 뚜껑으로 차의 품질을 마실 수 있어요. 나중에 주전자를 가지고 노는 데 도움이 돼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주전자와 차는 분리할 수 없다.

3. 어떤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추구하지 마라.

무슨 주니대홍포, 무슨 절구, 그 이름 모를 진흙 재료들, 놀면 너무 손해를 본다. 전통 보라색 진흙, 토막 진흙, 붉은 진흙이 가장 아름답다. 자토는 세 가지, 즉 자토, 붉은 진흙, 본산청토밖에 없다. 다른 것들은 모두 이 세 가지 기초점토나 천연 * * * 원광의 가지인데, 나는 방문 좌도를 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시멘트가 무엇인지 물었고,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투명 시멘트는 공장의 진흙 정제 기술에서 기원한다. 예전에 어떤 공장은 몇 가지 다른 자토광을 섞어 주전자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는데, 매우 고급스러워 보였다. 하지만 화분을 만드는 데 쓰는 진흙은 그렇게 큰 힘을 쓰지 않고 단일 자토광으로 만들어서 시멘트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분명언)

지금 청시멘트의 정의는 이미 여러 가지 보라색 진흙으로 변했다. 어떤 단일 원광의 자토는 맑은 물 진흙이나 자토라고 부를 수 있다. 녹차와 황산마우봉의 관계처럼요. 모든 황산모봉은 녹차라고 할 수 있지만, 모든 녹차가 황산모봉인 것은 아니다.

4. 촉촉하고 밝은 것, 물색, 밑소재가 좋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현재 진흙을 연마하는 시간, 밝은 바늘의 수준, 어떤 가마를 태웠는지, 진흙의 품질에 미치는 영향은 밑재료 자체의 품질보다 더 크다. 현재 순도가 높지 않은 재료도 있지만 (아웃도어 소재와 화공 소재는 이 글에서 다루지 않음), 공예가 좋고, 바늘을 고르는 데 능하며, 연마를 거쳐 주전자 시계가 훨씬 예뻐 보이지만, 진흙 자체는 정말 좋지 않다.

막 가마에서 나온 주전자, 수천 도의 고온을 거쳐, 주전자의 겉모습은 먼지로 가득 차 있고, 약간의 광택도 없다. 와다 옥과 같은 광택이란 찻잎이 촉촉하고 보양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주전자를 더 잘 보기 위해 주전자를 만드는 장인도 있다. 그들은 진흙을 씻는 방법을 채택하여 더 많은 진흙을 진흙에 섞은 다음, 명침으로 진흙을 솥 밖으로 밀어냈다. 냄비가 끓으면 훨씬 밝아진다. 이것은 진흙이 순수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좋은 진흙과 나쁜 진흙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까? 표면적인 쿵푸만 보면 초보자가 많이 손해를 볼 수 있다. 단 한 가지만 확실하다. 좋은 진흙으로 만든 찻주전자는 나쁜 진흙으로 만든 찻주전자보다 맛이 좋을 것이다.

5, 용산 재료 및 산 재료 식별.

용산 재료를 새 냄비에 붓고 끓는 물로 30 초 동안 데운 후 비우면 은은한 점토 냄새가 난다. 용산 진흙으로 만든 냄비는 만지면 윤기가 나고 모래는 모래처럼 보인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황룡산 이외의 산재를 구분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용산 소재는 조용하고 투명하며 아광상 (미광) 으로 키운 광택은 어린아이 눈의 또렷한 모양과 같다.

새 주전자에는 운모가 조금 있지만, 주전자를 잘 기르면 없어진다. 주전자가 빛을 내는 것이 부자연스럽다면, 등불 아래에서 관찰하면 불투명하고 탁하다. 특히 주전자 뚜껑의 내부에는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주전자를 파는 사람들은 종종 여기서 광택을 내지 않기 때문에 균일하지 않은 유리상 (황룡산 밖의 재료는 종종 이런 텍스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저질의 진흙은 결정도가 높고, 모래가 적고, 내고온에 견디지 못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