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개발 - 오선 스펙트럼의 철자가 너무 재미있다! 나는 "TOI 다시 잔디 심기" 에 갈거야.
오선 스펙트럼의 철자가 너무 재미있다! 나는 "TOI 다시 잔디 심기" 에 갈거야.
이 퍼즐 *** 1000 은 This 이투와 러시아 예술가' 알렉세이 리프노프' 가 공동으로 내놓은 애니메이션 이야기 시리즈 퍼즐 푸게타입니다.

악보는 사람마다 다르게 존재한다. 음악가는 멜로디와 반주를 보고, 일반인은 대사와 음표를 본다. 화가의 눈에는 그가 본 것이 생활이다. 그는 음표와 오선보 사이의 공간을 이용하여 도시와 시골의 로맨틱한 장면을 묘사하여 아름다운 기호와 경관이 되었다.

푸가에 대하여

청년기의 바이마르 시대부터 마지막 예술 걸작 푸격곡의 예술에 이르기까지 지정창작까지 바흐는 평생 수백 곡의 푸격곡을 창작하며 각종 악기 조합을 다룬 그의 유창한 형식은 작곡가가 거의 완벽한 정렬 기교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48 곡의 전주곡과 두 권의 부격을 포함한 모든 작품과 그에 상응하는 형식 탐구에서 평균율 키보드집은 이미 측정의 기준이 되었다. 경탄할 만하고 다채로운 작품들이 선형 일관성과 안정성의 조화를 이루는 것은 바흐의 초창기 가장 큰 문제다. 그러나, 시대의 일부 시기적절하지 않은 편견 때문에, 이러한 편견들은 후대 푸가 예술의 창작에 약간의 영향을 미쳤지만, 성과는 미미했다. 이 작품들 중에서 바흐의 음조 천부적인 재능은 항상 그의 손에 있는 재료로 둘러싸여 있다. 그는 조조 시야를 가지고 있어 주제와 정렬 주제 사이의 동기 전환을 강화한다. 이 개념의 동질성을 충분히 깨달을 때 바흐는 스타일면에서 허무맹랑할 뿐만 아니라 각 작품을 통해 자신의 하모니 라벨을 확인하려고 시도했다.

제 1 권 부격곡을 예로 들자면, 음조가 가장 적당하고 지속적으로 가속화되는 방식으로 테마-밋밋하고 부드러운 전음계, 교과서의 템플릿 의미를 교묘하게 묘사했다. 제 2 권의 E 장조와 같은 다른 부격은 음조 변환으로 같은' 달갑지 않다' 를 표현했다. 여기서 바흐는 그의 6 음 주제를 충실히 고수하고, 음조에 비겁한 표정을 지으며 반음 체계를 강하게 반대하는 하인리히 허츠의 유령이 돌아왔다는 인상을 주었다.

악보가 퍼즐로 만들어졌을 때, 우리는 오선 스펙트럼에 더 흥미를 갖게 될 것이다.

이 사진도 디테일로 가득 차 있으며, 각 부분마다 생활 속 다양한 사람들의 생활 여건을 보여준다.

이 그림은 그림과 음악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노란 오선 스펙트럼에서, 그것은 브러시로 사람들의 바쁜 일상을 보여 주고, 입체적이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마치 삶을 한 곡으로 묘사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부 줄거리 장면만 좁은 오선 스펙트럼에서 그려지지만 각 캐릭터는 생동감 있고 선명합니다.

오선 스펙트럼의 각 음표는 레나에 의해 적절하게 적용되고 그림과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필기들은 무더운 여름에 해변에서 서핑을 할 때의 해변 의자이다.

조용하고 우아한 음악회에서, 그것들은 피아노 선반이자 완벽한 화음이다.

행복할 때, 모든 줄은 햇빛이 찬란한 오솔길이다 ~

리나 엘리시는 때때로 알렉세이 리프노프와 함께 일상생활을 오선 스펙트럼에 그린다.

예를 들어 어느 날 오후 강가에서 즐거운 소풍 ~

짧은 평화라는 성질이 좋지 않은 검은 고양이와 함께 지내는 것은 문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