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은 다음 영역에 적용할 수 있는 해석 스크립팅 언어입니다.
1, 웹 및 인터넷 개발
과학 컴퓨팅 및 통계;
3. 인공지능
4. 교육
5 데스크톱 인터페이스 개발;
6. 소프트웨어 개발
7. 백엔드 개발.
확장 데이터:
운영 체제와 어플리케이션 사이의 다리. 애플리케이션은 기능 계층 (라이브러리) 과 가상 시스템 (가상 시스템) 의 두 계층으로 나뉩니다. Bionic 은 libc for Android 의 개선된 버전입니다.
Android 에는 Apple Safari 브라우저 뒤에 있는 엔진인 Webkit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urface flinger 는 화면에 2D 또는 3D 내용을 표시합니다. Android 는 구글이 생체 모방 Libc 를 직접 만드는 공구체인을 사용한다.
안드로이드는 OpenCORE, open core 를 기반으로 합니다.
오픈 코어는 PVPlayer, PVAuthor, Codec, pvmf (packet video multimedia framework), oscl (OS 호환 라이브러리), Common, open 등 7 가지 주요 블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OpenGL/ES 와 함께 skia 를 핵심 그래픽 엔진으로 사용합니다. 스키아의 기능은 리눅스 카이로와 동일하지만, 리눅스에 비해 스키아의 기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스키아는 2005 년 구글에 인수됐고, 스키아 GL 의 소스 코드는 2007 년 초 공개됐다. 스키아는 구글 크롬의 그래픽 엔진이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는 SQLite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 * * 데이터베이스와 개인 데이터베이스로 나뉩니다. 사용자는 ContentResolver 클래스 (열) 를 통해 * * *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Android 의 중간 계층은 대부분 Java 로 구현되며 특수 Dalvik 가상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Dalvik 가상 시스템은 "레지스터 기반" Java 가상 시스템입니다. 변수는 레지스터에 저장되고 가상 시스템의 명령은 상대적으로 줄어듭니다.
Dalvik 가상 시스템은 여러 인스턴스를 가질 수 있으며 각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하나의 Dalvik 가상 시스템에서 실행되므로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Dalvik 가상 시스템은 Java 바이트 코드를 실행하지 않고 라는 이름을 실행합니다. Dex 형식.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