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emoji 는 iOS8 에서도 준실물 디자인을 유지합니까?
나는 편평화가 필연적인 추세라고 생각한다. 단순히 심미적 피로로 인해 변화를 위해 변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일상생활에서 디지털화 정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준물화의 역할은 점점 줄어들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편평화는 새로운 시대의 수요에 더 적합하다. 독자에게 먼저 두 편의 토론을 보도록 권하다: 조니? Ive? IOS 에 있습니까? 편평한 디자인 사용 (편평한 디자인? 디자인), 이것은 "iOS" 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그리고는요. 지하철? UI? 무슨 일이야? 타일? 디자인 스타일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응? 우선, 그래픽 디자인은 평면을 위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 이념이며, 색상 블록은 외부 표현입니다. 마찬가지로, 의물화도 의화를 위해 의화해서는 안 되며, 3 차원이야말로 그것의 외적 표현이다. 이것은 너무 많은 논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이 글은 주로 준물/평가설의 출발점에서 그들의 시대적 특징을 토론할 것이며, 그들의 외적 형식이 아니라,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명심할 것이다. 둘째, 명확해야 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점도 있다. 준물과 평탄도가 대립하는 것일까? 만약 편평화가 극단이라면, 다른 극단은 무엇입니까? 둘 다 출발점은 다르지만 완전히 대립되는 것은 아니다. 의상 외에는 평면 상상적 적이 되기에 더 적합한 것은 없는 것 같다. 스타일에 대해 말하자면, 편평화와 모방을 제외하고, 나는 다른 단어를 얻고 싶지 않다. 적어도 실제 인기의 변화에서 보면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Win8 의 계산기는 평면이지만 준물화, 레이아웃은 솔리드 계산기와 마찬가지로 준물화와 평면을 생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언뜻 보면 일리가 있지만, 돌이켜 보면, 나는 이 예가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디지털 컴퓨터 자체는 평면 계산기입니다. 물리적 계산기를 고려하지 않아도 정보 아키텍처에 따라 0 부터 계산기를 설계해도 이와 비슷한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