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1 생방송 목표:
1, 그림자 게임을 하고, 물체에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초보적으로 이해하다.
2. 그림자의 변화가 빛과 물체의 위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탐사 실험에서 그림자 변화의 경험을 얻었다.
3. 각종 감각을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과학 탐구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이벤트 준비:
슬라이드 프로젝터, 테이블 램프 또는 손전등, 장난감 등.
활동 프로세스:
1, 손그림자 마술, 아이들의 탐구에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작은 손이 이리저리 바뀌고, 깡충깡충 뛰는 토끼가 되고, 멍멍멍한 강아지가 되고, 날으는 나비가 된다." (아이들이 작은 손과 작은 그림자로 게임을 하도록 독려한다.)
그림자를 찾아 빛과 그림자의 관계를 탐구하십시오.
(1) 조명을 끕니다. 그림자를 찾아 주세요. 어디 갔지?
(2) 아이에게 나무 그림자, 미끄럼틀의 그림자, 아이의 그림자와 같은 햇빛의 그림자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다. 흐린 날에는 왜 그림자가 숨어 있습니까?
아이가 빛이 있는 곳마다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지도하다.
게임 "그림자 변화" 는 그림자와 빛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1) 어린이들에게 그룹으로 만들어 장난감으로 빛을 차단하고 그림자의 모양을 관찰하도록 한다.
(2) 아이들에게 어떻게 장난감 그림자를 크게 만들고, 어떻게 장난감 그림자를 작게 만드는지 탐구하도록 지도한다.
(3) 아이들에게 조명과 장난감의 위치를 바꾸고 그림자가 어떻게 변하는지 탐구하도록 독려한다.
실험 결과 요약: 그림자가 움직이고, 그림자가 변하고, 광원의 위치가 바뀌고, 그림자의 크기가 변합니다. 물체의 자세가 바뀌고 그림자의 모양도 변했다.
그림자 게임을 밟고 빛과 그림자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다.
야외 게임이 그림자를 밟다. 활동하기 전에 아이에게 자신의 그림자와 햇빛의 변화를 관찰하고, 조를 나누어 놀게 하고,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를 밟지 못하게 할 수 있는지 생각하도록 지도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게임 중에 안전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아이들에게 상기시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활동 확장:
발견 활동: 그림자를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까? 발견, 실험, 탐구, 이해, 그림자를 가릴 수 없다. 빛이 없으면 그림자가 사라진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2 활동 목표:
1, 한쪽 발로 앞으로 뛰어오르고, 아이의 다리 근육력을 단련하고, 점프력을 높일 수 있다.
2. 민간게임이 가져다주는 기쁨을 경험합니다.
이벤트 준비:
현장에 미리 네 채의 집을 그렸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음악' 토끼춤' 으로 아이를 이끌고 몸을 풀다.
선생님: 꼬마야, 토끼는 어떻게 뛰었어?
둘째, 전시집 1 2, 어린이들이 집의 점프 방법 (한 발과 두 발로 뛰는 방법) 을 탐구합니다.
1, 아이들이 게임을 회상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선생님: 얘들아, 전에 집 점프를 해본 적 있니? 집을 뛰는 게 재미있어요? 어떻게 놀아요? 집을 뛰는 것은 우리 사람들이 아주 일찍 놀기 시작한 게임이다. 부모님의 어린 시절, 선생님이 좋아하는 게임을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2.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게 하고, 다른 소놀이 방식을 탐구하게 한다.
셋째, 3 번과 4 번 집을 전시해 아이들이 다른 집을 탐험하게 한다 (한 발과 두 발이 동시에 뛰어오른다).
선생님: 너 방금 정말 잘 뛰었구나. 많은 사람들이 단숨에 단발이나 두 발로 1 과 방 2 를 건너뛰었다. 이제 선생님이 너에게 새로운 도전을 줄 것이다. 3 호실과 4 호실의 구조는 비교적 어렵다. 어떻게 놀아요? "어린이들이 새로운 놀이를 주고받는다"
아이가 한 발과 두 발을 동시에 맞추도록 격려하고, 제공된 집과 순조롭게 놀도록 격려하다.
넷째, 게임' 요정' 파견. 아이들은 다른 점프집 게임 방식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다.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네 집에서 놀고, 동료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토론하고, 간단한 경기를 하려고 한다.
선생님: 너희들은 꼬마 요정처럼 집 안에서 뛰어다니고 있어. 이제 요정들에게 이 네 집에서 혼자 놀게 해주세요. 너의 방법은 다른 사람과 다를 수 있다.
다섯째,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샌드백 * * * 과 점프 하우스를 보여주는 새로운 게임:
1, 선생님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설명합니다.
선생님: 얘들아, 점프를 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 아까 선생님은 많은 어린이들이 다른 방법을 생각해 내서 집뛰기를 할 수 있는 것을 보았지만, 네가 방금 생각해낸 방법 외에 선생님은 또 아주 재미있는 방법이 있다. 지금 자세히 들어보세요. 선생님이 어떻게 연주하는지 보세요. 각 그룹은 첫 사람부터 번갈아 가며 놀았다. 먼저 샌드백을 첫 번째 사각형에 던진 다음 두 발이 두 번째와 세 번째 사각형으로 뛰어든 다음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사각형으로 뛰어드는 등. 일곱 번째 사각형에 이르러 두 번째와 세 번째 사각형으로 뛰어올라 허리를 굽혀 모래주머니를 주워 첫 번째 아기를 완성할 때까지 한 명씩 돌아섰다. 그런 다음 게임이 계속됩니다.
2. 규칙: 점프실에서 발과 모래주머니가 선에 눌려 있거나 모래주머니가 적당한 수의 네모난 칸에 정확하게 던지지 않으면 실수이고, 다른 사람은 경기를 계속하면 첫 번째 팀이 이긴다.
여섯째, 이완 연습: 아이들은 음악' 요정' 과 함께 긴장을 푸는 동작을 한다.
유치원에서, 집 점프는 오래된 게임으로, 줄곧 우리의 어린 시절에 전해져 왔다. 지금, 아이들의 어린 시절도 이 게임으로 점거되었다. 아이의 균형 능력을 단련하여 아이를 건강하고 전면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3 유치원 점프 하우스 게임 수업 계획: "점프 하우스" 게임 활동
활동 목표
1, 어린이 정밀 슛과 한쪽 다리 점프를 발전시켜 어린이 다리 힘을 강화하고 어린이 균형 능력을 높인다.
2. 아이들의 참여의식, 경쟁의식, 규칙의식을 배양한다.
준비할 활동
1. 마당에 격자무늬를 그려서 집을 만든다.
2. 작은 샌드백을 하나 준비한다.
활동 과정
1, 예열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몸을 풀었습니다. 연습 조깅 등을 모방하다. , 그리고 아이의 신체 활동을 멀리하려고 노력한다.
2. 교사는 아이들에게 게임의 이름을 소개하고 다양한 게임 방법을 설명하고 시연합니다.
게임 규칙: 1. 아이가 게임을 할 때 정해진 순서대로 발로 차지 않으면 실패로 판정된다.
2. 집을 뛰는 과정에서 발이나 작은 모래주머니는 모두 실패한다.
놀이법: 유아는 첫 번째 유난히 서서 모래주머니를 첫 번째 칸에 넣고, 두 번째 칸에 발을 들여놓고, 한 발은 세 번째 칸에 뛰어들고, 두 발은 네 번째, 다섯 번째 칸에 뛰어들고, 한 발은 여섯 번째 칸에 뛰어들고, 한 발은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칸에 뛰어들고,
3.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하고 안전에 주의하세요.
4. 게임이 끝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긴장을 풀었다.
5. 활동 요약
선생님은 오늘 아이의 성과를 총결하고, 칭찬과 격려로 아이가 적극적으로 위로 올라가고, 활동을 잘하며, 아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동시에, 교사는 조용한 활동과 잘 수행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돌보고, 응원하도록 격려하고, 다음에 더 잘 수행하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스포츠 게임에 대한 관심을 키워야합니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3 활동 목표
1, 카투 게임을 좋아해요.
2. 실습 능력을 배양하다.
3, 그래픽 특성에 따라 가능한 한 다양한 객체를 추가하십시오.
준비할 활동
1, 거품 물
코스웨어 "곰 블로우 버블"
음악 테이프: ① 새가 날고 ② 거품 ③ 가벼운 음악을 불다.
4. 어린이 조작 재료: ① 1 인당 원형 거품판 1 개 ② 원형 판지 1 개, ③ 큰 판지 1 개, ④ 크기가 다른 원형 카드 몇 개, ⑤ 색펜 몇 개.
활동 과정
먼저, 시작 섹션
음악' 새비행' 을 틀면 선생님은 아이들을 활동실로 안내하여 큰 반원으로 둘러쌌다.
둘째, 기본 부분
1. 선생님은 아이와 함께' 거품 불기',' 거품 쫓기' 를 하며 거품의 크기와 모양을 감지한다.
(선생님은 거품 물을 보여줍니다) 이게 뭐죠? (거품 물) 이제 선생님이 거품을 불고 있습니다. 너는 거품을 쫓아가서 선생님이 불어오는 거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봐라. 선생님은 거품을 불고, 아이들은 거품을 쫓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에게 거품이 어떤지 말해 주세요? (아이들은 자유롭게 표현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게임: 거품 불기
선생님과 아이들은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아이를 안내하여 자신이 들어갔다고 말했고, 거품은 점점 작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등을 말하도록 유도하면 거품이 서서히 커진다.
3. 코스웨어' 곰돌이 거품 불기' 를 보면서 아이에게 거품이 어떻게 변할지 상상하도록 지도한다.
오늘 곰도 우리와 함께 거품을 불러 왔다. 큰 화면을 보세요. 어린이들. 곰이 몇 개의 동그란 거품을 불어냈습니까?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거품이 어떻게 될지 대담하게 말하도록 지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모든 어린이는 그림을 상상하고 추가할 수 있는 거품판을 가지고 있고, 하나의 거품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그림을 추가할 수 있다.
5. 아동작품을 전시합니다. 아이들이 대담하고 또렷하게 또래에게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도록 격려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코스웨어' 곰돌이 거품 불기' 를 계속 보면서 아이들에게 두 개의 거품과 많은 거품이 어떻게 될지 상상하도록 지도한다.
7, 어린이 그룹 작업 (가벼운 음악 재생)
(아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하게 하고, 하나 이상의 거품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그려라. ) 을 참조하십시오
8. 작품 전시회. 아이의 작품을 실물 프로젝터 아래에 놓고 전시해 아이들이 자신이 어떤 그림을 만들었는지 대담하게 말하도록 독려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결론 부분
아이들은' 거품 불기' 음악을 듣고 밖으로 나가 거품을 불었다.
유치원 중학교 4 반 게임 수업 계획 교육 목표:
1, 배운 노래와 리듬을 복습함으로써 음악에 대한 아이들의 감정과 표현력을 키워줍니다.
2. 아이들이 사람들 앞에서 대담하게 표현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3, 게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4. 행사에서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재질 버리기:
1, 녹음기, 녹음테이프, 배운 노래 재생.
2, 수제 마이크와 무대.
활동 프로세스:
1, 한 어린이가 사회자로 콘서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 사회자는 누가 연주하는지, 어떤 노래를 연주하는지 발표할 것이다. 선생님은 음악을 연주할 것이다.
사회자는 교대로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교육 반영:
교실 코너가 빡빡해서 아이들은 편안한 환경에서 즐긴다. 게임 중 게임 규칙이 제대로 되지 않아 게임 도중 아이들이 소란을 피우고 분위기가 너무 활발하여 통제할 수 없는 장면이 나타났다. 앞으로 이 반 게임 규칙의 배양을 강화하여 아이들이 즐겁고 우호적으로 게임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치원 중반 5 활동 목표 게임 수업 계획
1, 아이가 자신의 뜻에 따라 게임 주제를 독립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주제가 명확하고 안정적이다.
2. 아이들에게 배역 배정을 협상하는 법을 배우게 하고, 동료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우호적으로 협력하게 한다.
3. 활동을 통해 게임을 배우고, 게임의 재미를 느끼다.
4. 아이가 또렷하게 표현하고 대담하게 연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준비할 활동
1, 슈퍼마켓, 은행, 유치원 등 테마 게임 장난감.
2. 아이들에게 슈퍼마켓과 은행의 업무 성격과 내용을 알리다.
활동 과정의 관찰 및 조정
1, 선생님은 슈퍼마켓, 은행, 유치원 등에서 테마 게임 장난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게임을 직접 소개합니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우리는 캐릭터 게임을 할 것입니다. 이 장난감들은 어떤 테마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2. 선생님은 아이와 함께 지난 게임을 회상하며 게임의 부족함을 지적하고 아이들에게 이 게임에서 향상되도록 상기시켰다.
선생님: 아이들은 게임 중에도 우리 중 일부가 충분히 하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서 자신을 단정하게 하고 예의 바르고 장난감을 사랑하는 좋은 아이가 되어야 합니다. 좋습니까?
3. 아이들은 스스로 주제를 선택하고, 합작으로 게임 장면을 꾸몄다.
4. 아이를 지도하고 배역을 배정하고 협상하는 것은' 자보 공론' 과' 주먹추측' 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여전히 같은 배역인지 논쟁하고 있었다. 선생님의 건의로 그들은 겸손과 추측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배웠다.
5. 유아게임, 교사지도: 유아게임 주제에 영감을 주어 함께 놀자.
6. 게임 끝내기:
(1), 아이들을 조직하여 독립적으로 질서 정연하게 장난감을 정리하고 운동장을 치운다.
(2) 아이가 자신의 게임을 평가하게 하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6 1, 활동 목표:
1, 횡단법으로 중심점을 찾고 균형 기술을 익히는 법을 배웁니다.
2. 과학 탐구의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둘째, 활동 준비:
같은 길이의 대나무 장대; 프리스비, 책, 사각형 상자, 판지 및 기타 물체;
셋째, 활동 과정:
(a) "가장 중요한 것" 을 자유롭게 탐구하려고 노력하십시오.
1, 각 어린이는 대나무 장대와 어떤 물체를 선택해서' 정상물' 을 시도한다.
2. 성공한 아이를 비교해서 자신의 방법을 말해 주세요.
(b) 중심점을 찾는 법을 배웁니다
1. 선생님은 십자법으로 중심점을 구하는 방법을 보여 주셨다.
2. 아이들은 중심점을 찾아 표시하려고 한다.
3. 선생님은 직사각형, 정사각형, 원형 물체가 대각선으로 교차하면 중심점을 찾을 수 있다고 요약하셨다.
(c) "탑" 의 2 차 탐구
1. 어린이는 만든 마크에 따라 맨 위 물체를 다시 조작해야 합니다.
2. 파트너와 물건을 교환해 중심점을 찾으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3. 탐구의 즐거움과 운영의 성공감을 경험한다.
유치원 중반 7 활동 목표 게임 수업 계획
1, 아이의 경쟁력을 높이고, 아이의 동작의 유연성과 조화를 촉진한다.
2. 단체협력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3. 동료들과 협력하여 게임을 개발하다.
4. 아이들의 혁신적 사고와 과감한 시도의 정신을 배양한다.
중점과 난점
중점: 아동활동에서의 유연성과 조율성 훈련.
난점: 아이들이 활동에 참여하는 적극성, 아이의 개체 조화성 배양.
준비할 활동
의자 네 장, 카드 다섯 장, 테이프, 녹음기.
활동 과정
1, 시작:
선생님: 우리 지금 같이 게임을 할까요? 게임의 이름은' 걸상을 빼앗다' 입니다
2, 게임 규칙:
다섯 명의 어린이 그룹, 한 사람당 카드 한 장, 활동실 중간에 작은 의자 네 개를 놓는다. 선생님은 아이가 함께 명절이나 음악을 하기 시작했고, 다섯 아이가 명절에 따라 걷기 시작했고, 멈추면 자리를 뺏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손에 든 카드를 빼앗을 수 없거나, 네가 너를 사랑하는 선생님을 한 마디 말할 수 없다면, 너는 탈락할 것이다. 게임은 계속됩니다. 각 그룹마다 3 면을 칩니다.
3. 행사가 끝났습니다.
반성을 가르치다
1. 중반 아이들은 아이의 심신 발전의 중요한 시기이다. 그의 독특한 나이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의도적인 성행위가 발전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다. 활동 중에 교류하는 법을 배우다. 동작 발전이 더욱 완벽해지고 체력이 현저히 향상되었다. 이것들은 이 시기의 아이들이 선생님의 지도가 더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2. 활동 과정에 대한 고찰:
(1) 유아의 발전을 반성하고, 대부분의 유아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어떤 어린이들은 교사가 활동을 완성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다. 어떤 아이들은 활동 중에 독립적으로 동작을 만들어 전체 활동을 잘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신체적 유연성과 조화가 단련되었다. 평소 어울리지 않는 아이들도 행사에 참가할 수 있어 괴벽한 행동이 개선되었다.
(2)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대한 고찰. 그들이 정원에 들어갔을 때 나는 담임 선생님이었기 때문에 반 아이들의 상황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었고, 그들의 경험 수준, 학습 특성, 성격 특성에 대해 전면적으로 파악하였다. 이를 통해 교육 내용의 핵심 가치와 발전 단서를 파악함으로써, 우리의 최소의 지지로 아이들의 최대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3) 교사와 어린이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고찰. 개별 아이들이 행사에서 선생님의 지시를 이해하지 못했을 때, 나는 직접 그들에게 가서 설명과 시범을 보여 주고,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아이들에 대한 요구를 낮췄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시에 맞춰 활동할 수 있어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3. 활동 효과 평가. 아이들은 전체 활동에 대한 참여도가 높지만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일부 아이들에게는 활동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개별 아이들의 적극성이 높지 않은 현상이 있다. 앞으로의 활동 디자인에서는 모든 아이들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 방면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4. 만약 이 수업을 다시 한 번 더 한다면, 나는 활동의 모든 측면을 좀 더 자세히 고려하고, 기본 활동 과정에서 적시에 일부 활동의 요구를 제기하고, 빠르게 발전하는 아이들이 활동에 충분히 참여할 수 있도록, 예를 들면, 그들이 신호를 보내게 하고, 아이들의 활동의 리듬을 지휘하게 할 것이다.
디자인 배경
중반의 아이들은 각 방면에서 모두 발전하였으나, 조화성과 유연성은 강화되어야 한다. 이 반의 개별 아이들은 평상시 활동 중에 무리와 어울리지 않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동작의 유연성과 조율을 단련하기 위해 유랑아동을 지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8 의 디자인 아이디어
이주 선생님의 노래에서' 버섯우산' 에 관한 음악을 집중적으로 골라 이 음악에 따라 게임화된 음악 교육 활동을 설계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고 상상력이 풍부한 노래로, 리듬이 즐겁고 멜로디가 아름답다. 비가 와요. 개미는 버섯을 찾아 비를 피하려고 한다. 가사의 주요 내용에 따르면, 나는' 레이 시아버지가 개미를 쫓는' 게임을 설계했다. 작은 개미가 버섯 우산을 빼앗지 않자 레이 시아버지가 쫓아왔다.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노래가 표현하는 흥미를 느낄 것이다.
활동 목표
1.' 버섯우산' 이라는 노래를 배우면서 노래 내용에 따르면 개미 한 마리가 버섯우산 하나만 숨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2. 레이 시아버지가 개미를 쫓는 게임을 통해 노래가 표현하는 재미를 체험한다.
3.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음악 게임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자 합니다.
준비할 활동
의자를 미리 가운데로 둘러서, 버섯우산의 음악, 버섯우산의 소품.
활동 과정
1,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버섯 우산의 음악 리듬을 따랐다.
선생님: 우리는 활발하고 귀여운 개미들입니다. 음악을 듣고 숲에서 놀자!
2. 노래' 버섯우산' 을 복습하고 개미가 비를 피하는 동작을 과감하게 표현하려고 한다.
선생님: 우리는 어제' 버섯우산' 이라는 노래를 배웠습니다. 음악을 따라 이 노래를 다시 한 번 부르자.
선생님: 비가 와요. 개미는 버섯 우산을 찾아 비를 피하려 한다. 버섯 우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는 무엇으로 버섯 우산을 만들 수 있습니까? 오, 작은 의자, 이제 버섯 우산 밑에서 비를 피하자!
선생님: 개미가 언제 한 마디 부르면 비를 피한다고 생각하세요?
선생님: 제 작은 개미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를 때 비를 피하는 것을 보세요. (교사 데모)
선생님: 어느 문장이에요? 어서, 우리 비를 피하러 가자. 모두들 일어서서 마지막 문장을 부를 때 비를 피하는 것을 기억한다.
3. 노래 내용에 따라 게임을 하면 작은 개미 한 마리가 버섯 우산 하나만 숨길 수 있다.
(1) 게임 규칙을 소개합니다.
선생님: 개미가 숲에 가서 게임을 해요. 의자에 앉아서 내가 어떻게 하는지 보세요. 버섯 뒤에 서서 원을 마주하고 음악의 리듬에 따라 개미의 동작을 한다. 마지막 한 마디를 부를 때 버섯 우산을 찾아 비를 피하세요.
선생님: 잘 들으셨어요? 와서 나와 함께 이 게임을 해 주세요.
(2) 아이가 게임에서 겪는 문제를 발견하고 제때에 해결하며 개미 한 마리가 우산 아래에만 숨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선생님: 우리 곧 다시 놀자.
4. 버섯 우산을 꺼내세요. 버섯 우산이 없는 작은 개미 한 마리가' 레이 시아버지' 라는 캐릭터를 끌어냈다
선생님: 토끼 한 마리가 버섯 우산을 가져갔어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버섯 우산이 없는 작은 개미 한 마리가 있다.) 우산 밑에 숨지 못하는 작은 개미는 큰비에 흠뻑 젖을 것이다. 나는 젖고 싶지 않아, 너는 생각하니? 그리고 빨리 버섯 우산을 뺏어라.
(2) 게임을 시작합니다
5. 레이 시아버지가 개미를 쫓는 게임을 한다.
선생님: 이 개미는 버섯우산을 빼앗지 않았어요. 괜찮아요. 나는 그에게 보수를 줄 것이다. 무슨 보상? 원 밖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왜 달리는지 아세요? 레이 시아버지가 발견했기 때문에 버섯 우산을 잡지 못한 작은 개미를 쫓아오고 있었다. 무서워? 이봐, 이게 뭐야? (버섯 우산) 원 밖의 풀밭에는 특별한 버섯 우산이 있습니다. 빨리 주워서 머리에 쓰면 레이 할아버지는 너를 잡을 수 없다.
(2) 선생님: 레이 할아버지는 어떤 동작을 하실 건가요?
(3) 선생님: 음악을 따라 레이 할아버지의 동작을 해 봅시다.
(4) 선생님: 레이 할아버지는 언제 개미를 쫓아가야 합니까? 음악이 끝난 후, 레이 아버지는 아직 우산 밑에 숨어 있지 않은 작은 개미들을 즉시 보고 쫓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5) 선생님: 레이 시아버지가 개미를 쫓는 게임을 하자. 이번에 저는 레이 할아버지입니다.
(6) 아이들에게 레이 아빠 역을 시키고, 레이 아버지가 개미를 쫓는 게임을 하자.
6, 여러 번 게임을 마칩니다.
격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9 활동 목표:
1. 아이들이 스포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흥미를 키우고 게임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체험한다.
2. 두 발을 모아 앞으로 점프하는 법을 배워서 다리 힘을 단련한다.
3, 아이들은 필요에 따라 게임을 하고, 초보적으로 간단한 규칙의식을 수립한다.
이벤트 준비:
1, 활동 음악, 바구니
2. 버섯밭을 배치하다
3. 흰토끼당 머리 장식 하나, 적록버섯 몇 개.
활동 프로세스:
(1) 선생님과 아이가' 흰토끼' 의 머리 장식을 착용하여 아이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선생님: 자기야, 난 토끼 엄마야. 넌 누구냐? "토끼"
오늘 날씨가 참 좋다. 우리 엄마와 함께 밖에 나가서 운동하자.
(2) 어린이 게임:
1, 운동 준비, (토끼를 놓아서 음악을 흉내낸다)
스스로 공터를 찾아 어머니와 함께 연습을 하다.
토끼는 일찍 일어나 귀를 긋 세우고 머리를 빗고 꼬리를 치켜들고 뛰었다. 토끼는 좋은 아기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두 발을 모아 앞으로 점프하는 법을 배웁니다.
선생님: 운동 후에 정말 편해요.
(1) 아기들, 엄마가 물어보고 싶은데, 무슨 기술이 있는지 아세요? (점프)
(2) 아이들이 점프를 시도하게하십시오: 그럼 뛰어 내리자!
(3) 개별 유아들에게 점프하는 방법을 시범해 달라고 부탁하고, 점프하는 방법을 관찰하라고 지시한다. 나는 방금 아기 xx 가 잘 뛰는 것을 보고, 우리는 그녀에게 춤을 추라고 부탁한다! 발은 어떤 건가요? 무릎은 어떤 건가요? (유아가 관찰한 후 말하고 흉내낸다)
(4) 선생님은 점프를 시범한다: 나도 배울 것이다.
(5) 어린이 연습: 빨리 와서 배워라, 아기들. "아이들은 자유점프를 연습한다"
게임: 토끼가 버섯을 따다.
(토끼 할머니가 전화해서 버섯 따는 것을 도와주는 장면을 설치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아까 토끼 할머니가 아파서 버섯을 따질 수 없다고 하셨는데, 밭의 버섯이 다 익었어요. 그녀는 우리에게 도움을 청하고 싶어 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우리 갑시다. 하지만 할머니는 토끼 아기가 버섯을 따면 한 번에 한 개의 버섯만 따고 바구니에서 주워 어느 아기가 가장 유능하고 가장 많이 주워야 하는지 보자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1), 아이들은 자유롭게 버섯을 따고, 선생님은 소심한 아이를 관찰하고 지도하고 격려한다.
(2), 버섯 분류:
아기는 정말 이렇게 많은 버섯을 따낼 능력이 있다. 아이고, 버섯은 색깔이 달라요. 이것은 무슨 색입니까? (빨강, 녹색) 우리는 빨간색을 한 바구니에, 녹색을 한 바구니에 넣어 할머니가 더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색깔별로 분류하도록 지도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활동 종료
(1), 토끼가 사랑이 있다고 자랑하고, 다른 사람을 도울 줄 안다.
(2) 토끼 할머니께 버섯을 선물하다. "아이들을 데리고 버섯을 들고 회의장을 떠나라"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10 활동 목표
1 .. 거꾸로 된 문장의 의미를 인식하고 이해합니다.
2. 아이들은 단어를 뒤바꾸는 법을 배워서 표준어를 분명하게 한다.
3. 아이는 단어 거꾸로 게임에서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대담하게 게임에 참가한다.
아이들이 대담하게 추측하고, 말하고, 움직이도록 격려하십시오.
5. 문학 작품에 대한 흥미를 기르다.
준비할 활동
1, 아이들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엘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알고 있다. (경험 준비)
2. 아이들은 꿀벌이나 꿀 등 흔히 볼 수 있는 것을 알고 있다. (경험 준비)
3, 지팡이 1 (재료 준비)
4, 마법사 장식 (재료 준비)
5, 벽 차트 10 (재료 준비)
6, 역자 PPT 등. (재료 준비)
7, 작은 동물 가슴 장식.
활동 내용
1, 게임 가져오기:
아이들은 브래지어를 입고 자기 팀에 따라 차례대로 행동한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의 새 친구 XX 입니다. 이제 저는 동물들에게 자기 소개를 요청하고 싶습니다. 점프하는 동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어떻게 춤을 추었니? 날 수 있는 동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떻게 날 수 있니? 수영하는 동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떻게 수영을 합니까? 작은 동물들은 정말 멋져요! 몰래 너에게 작은 비밀을 하나 알려줄게. 현재 꼬마 요정은 파트너를 찾고 있다. 하고 싶어? 그녀는 최고의 동물을 그녀의 반려자로 선택할 것이다. 그래서 한번 보자. 꼬마 요정의 요구는 무엇입니까?
2, 기본 섹션:
꼬마 요정: 안녕하세요, 동물들, 저는 당신들의 꼬마 요정 언니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배우자를 찾고 싶지만, 반려자는 반드시 작은 마술을 알아야 한다. 동물, 괜찮으세요? 너는 할 줄 모르니, 네가 배울 때 나를 찾아와라.
선생님: 동물들, 꼬마 요정이 방금 뭘 물었는지 아세요? 마술을 배우고 싶으세요? 네, 그럼 선생님이 작은 마술, 역마술 하나 가르쳐 드릴게요. 선생님이 어떻게 변했는지 잘 보세요.
선생님: 우라우라가 변하고 벌이 꿀이 돼요! (PPT 전환)
선생님: 보세요, 제가 역마법으로 벌을 무엇으로 만들었나요? (여보) 거꾸로 된 게 뭔지 아세요? 거꾸로 보면 거꾸로 물건을 보고, 꿀벌은 반대로 꿀이고, 우유는 반대로 젖소이다. 아이는 물구나무서기가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이제 나는 아이들을 시험할 것이다. (플립 차트 표시) 이게 뭐죠? 그럼 우리가 역마법으로 그를 무엇으로 만들 수 있을까? 나는 작은 동물들과 함께 악마를 읽을 것이다. 그를 돌려 보자. 우라우라가 변하고 우유가 젖소로 변한다! (PPT) 선생님: 지금, 선생님은 동물들에게 임무를 배정해야 합니다. 선생님, 동물들이 역마법으로 이런 것들을 바꾸게 하세요. 동물들은 준비됐나요? 그들이 준비가 되었을 때, 선생님과 함께 주문을 외웠다. (PPT) 선생님: 방금 일부 작은 동물의 발음이 표준이 아니라고 들었기 때문에 주문이 소용없어요. 자, 선생님은 왜 작은 동물들과 함께 이 단어들을 읽지 않으세요?
선생님은 단어 (벽 차트) 선생님: 지금 우리의 작은 동물 발음 기준이 훨씬 많으니, 우리 다시 한번 철자를 연습해 봅시다. 작은 동물들은 그들의 친한 친구와 함께 이름을 바꿔 그들이 그들의 이름을 뒤집을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다. 나중에 선생님은 두 마리의 작은 동물을 초대하여 그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 주실 것이다.
선생님: 작은 동물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선생님은 그들에게 약간의 보상 (스티커) 을 줄 것이다. 동물들, 당신들은 역마법이 무엇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선생님 (토론): 동물들이 오늘 정말 잘 배웠어요. 그래서 요정을 초대하여 그의 파트너를 선택하겠습니다. 꼬마야, 우리 큰 소리로 요정을 부르자! ! !
꼬마 요정: 헤헤, 나 왔어. 동물들, 당신들은 마법을 배운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나는 몇 명의 어린이를 골라서 시합 (토끼, 나비, 물고기 팀) (게임 경기) 꼬마 요정: 꼬마야, 누가 더 대단하다고 생각하니? 저는 모든 작은 동물들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두 제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3. 끝 부분
선생님: 오늘 마술 수업에서 동물들이 잘 했어요. 이제 나는 모든 동물에게 약간의 보상을 줄 것이다. 요정한테 보내달라고 해, 알았지? (스티커 배달)
선생님: 오늘 하루 종일 마술을 배웠어요. 작은 동물들이 피곤해서 집에 가서 쉬고 싶어요. 집에 돌아온 후에, 우리는 부모님께 마술을 부릴 것을 가르칠 것이다, 알았지? 안녕, 작은 동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