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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공학 대학생 경력 계획 팬 웬
소프트웨어 공학을 전공한 대학생들은 직업계획서에 따라 자신의 직업발전 과정에서 자기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소프트웨어 공학 대학생 직업계획에 관한 모범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경력 계획서 1 1, 머리말:

대학은 한때 내 꿈의 천국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사회로 나아가는 문턱이자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2 1 세기,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대학생들이 많아지고 시장 경쟁도 커지고 있다. 중국의 국제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중국은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전문적인 자질을 갖춘 인재가 점점 더 많이 필요하다. 영화' 비성실 2' 에서 거요우 말한 거 기억나? 2 1 세기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천부적인 재능! ! -응? 예, 이 사회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높여야 빠른 발전 추세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는 3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다가 마침내 대학에 왔다. 이제 내 삶을 위한 계획을 세울 때가 되었다.

둘째, 경력 개발 목표:

훌륭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다. 다음은 목표 달성에 대한 나의 요구 사항 분석입니다.

먼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풍부한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 경험을 쌓고, 설계가 구현에 어떻게 매핑되는지 이해하고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째, 리더십과 팀워크 능력을 키우려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중요한 순간에 기술 선택에 대해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공인된 기술 리더여야 합니다. 나는 이것이 너무 부족하다. 너는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다시 한 번, 의사 소통 능력이 강해서 당시 어떤 역할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모든 업종의 사람들과 자주 접촉하여 많은 역할에서 의사 소통자의 역할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 단기 계획:

① 계획 기간

대학 4 년 (2009~20 13)+ 졸업 3 년 (200 13-20 16)=7 년.

② 목표 개요

대학 시절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성을 습득하는 것 외에 학습 계획과 경제관리가 더 많았다. 동시에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분석 능력, 관리 능력, 조정 능력을 전면적으로 제고하여 단호하고 독립적인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앞으로 훌륭한 디자이너와 관리자가 될 수 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하다. 4 학년 직업 선택 단계, 목표가 명확하고 자신이 관심 있는 업종에 진입하려고 노력하다. 작업 후 가능한 한 빨리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적극적이고, 성실하게 책임지고, 각 방면의 관계를 조정하고, 자신의 전문적인 자질을 배양하다. 경력 성장 단계에 있도록 노력하다. 어떤 성적은 상급자의 인정을 받고 승진 인상을 위해 칩을 늘렸다. 직업성장 후기 승진에도 좋은 기반을 마련했다.

(1) 단계 목표 직업 준비 기간

신입생 (2009-20 10): 탐험기간.

목표: 학술 및 직업 인식 및 계획.

실시 방안: 고등학교에서 대학생으로의 전환에 적응하고, 자신의 학습 목표와 요구 사항을 재정의하고, 직업과 사업의 개념을 접하기 시작하며, 앞으로 하고 싶은 업종이나 자신의 전공에 집중한다. 이 단계에서 나는 부처 학생회의 일에 참여하고, 광범위한 인간관계를 구축하고, 자신의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일을 열심히 하고, 모두의 인정을 쟁취하고, 2 학년 경선 부장을 위한 기초를 다질 것이다. 나는 아르바이트와 사회 실천 활동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대학교 2 학년 (20 10-20 1 1): 지정 기간입니다.

목적: 그들의 노력의 방향과 상응하는 능력 자질의 배양을 초보적으로 확정하다. 특히 알고리즘 데이터 구조, 컴퓨터 영어. 전공을 선택할 준비를 잘하다. 우리 학교의 상황에 따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DotNET 기술과 JAVA 기술의 두 가지 주요 방향으로 나뉜다.

포인트 네트워크 기술은 주로 ASP.NET, ASP.NET 고급 애플리케이션, C#Windows, 등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그물 모바일 개발,. NET 플랫폼 XML 및 웹 서비스 개발, C#Windows 고급 애플리케이션, ADO.NET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자바 기술의 주요 과정은 자바 웹 프로그래밍 기초, 자바 웹 고급 프로그래밍, J2ee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스템 아키텍처 및 디자인 패턴, XML, JDBC, 팀 개발 및 프로젝트 구성 관리, 웹 서비스, J2me 등입니다.

실시 계획: 대학 1 년 동안 공부한 후, 제때에 자신에게 객관적인 총결을 하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조정하려고 노력한다. 자신의 필요와 흥미를 인식하고, 자신의 가치관과 직업관을 결정하고, 자신의 졸업 방향을 고려하다. 학술적으로는 자신의 전문 지식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전공 방향을 준비한다. 중국과 세계의 미래 경제 발전과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 추세를 연구하기 위해 서비스 사회에 대비하다.

대학 3 학년 (20 1 1-20 12): 예비기간.

목적: 직업기술을 익히고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충분히 준비한다.

실시 방안: 학생의 업무 책임을 풀고, 업무 중심에서 학습 중심으로 전향하다. 집단사무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개인에 관심을 갖는 것에 이르기까지. 이 단계에서는 전문지식 학습을 강화하는 동시에 일부 채용 박람회에 참가해 구직 경험을 쌓고 향후 채용을 준비한다.

4 학년 (20 12-20 13): 스퍼트 기간.

목표: 원활한 고용.

시행 계획: 지난 학기에 졸업논문 계획을 잘 세우고, 다음 학기에 졸업논문을 잘 쓰고, 대학 학업을 마치고, 졸업증과 학위증을 순조롭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 채널을 통해 당신의 목표 직업을 이해하는 회사를 알아보고, 가능한 한 이력서에 투자하고, 더 많은 접촉을 쟁취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실천 기회를 중시하고, 인턴십에서 양심이 있는 사람이 되고, 인턴십을 통해 자신의 각 방면의 능력을 검증하고, 인턴십을 통해 단위의 업무 패턴, 운영 방식, 워크플로우를 거시적으로 이해하고, 미시적으로 개인의 직무상의 직책 요구 사항과 규범을 명확히 한다.

(2) 목표 경력 성장의 초기 단계

대학 졸업 1 년 (20 15): 적응기간과 안정기.

목표: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작업 상태를 안정시키고, 노력의 방향을 찾고, 독립을 쟁취한다.

대학 졸업 2 년 (20 16): 승진 기간을 조정합니다.

목표: 자체 팀을 보유하고 프로젝트 계획과 실천을 주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구현 계획: 1 년간의 업무 끝에 워크플로우 및 작업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얻었습니다. 이때 나는 최선을 다해 자신을 표현해야 하고, 물론 동료와의 관계도 잘 조율해야 한다. 나는 실무적인 일을 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고, 상급자의 인정과 중시를 받고, 프로젝트를 책임질 기회를 더 많이 얻어야 한다. 동시에 보조 디자이너 자격을 적극적으로 취득하다.

대학 졸업 3 년 (20 17): 전환점과 실현 기간.

목표: 엔지니어링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기능 및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계, 개발, 유지 관리 및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관리자가 됩니다.

셋째, 직업 분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수행하는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프로젝트 일정 관리의 전반적인 계획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기술과 관리를 모두 아는 고급 소프트웨어 인재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시스템 분석가와 디자이너입니다. 주요 임무는 프로젝트 또는 프로그램을 프로그래머가 개발할 수 있도록 비교적 독립적인 모듈로 분할한 다음 모든 기능 모듈을 조립하여 프로젝트의 모든 사양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또는 프로그래머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IT 의 일반적인 직책으로, 거의 모든 IT 기업이 무엇을 하든 어느 정도는 이런 인재를 필요로 한다. 또한 주로 소프트웨어 초기 단계에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분석한 다음 프로젝트의 위험을 평가하고 이러한 위험을 해결하려고 시도한 다음 소프트웨어 개발을 시작한 다음 나중에 소프트웨어 진행 상황을 평가합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표에 따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구축하고 사용자의 사용, 습관 및 프로젝트를 고려하여 사전 평가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요구 사항

① 아웃소싱 개발 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그렇지? 재능? 코드 및 문서는 도구의 표준화, 기술 및 숙련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 ② 자바. 그물 기술은 시장에서 똑같이 나누어져 있고, 모두 대량의 일자리 수요가 있다. 다행히도, 응용 수준에서 두 가지의 기술적 차이는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③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아이디어 및 코드 구성 방법, HTML/CSS/java script 클라이언트 기술과 같은 개발자의 기본 기술 소양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4) 품질과 공사 기간을 보장하기 위해 기업들은 다양한 프레임워크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개발자가 최소한 하나의 프레임워크 기술에 익숙해야 합니다.

⑤CMS, MIS, OA, ERP, CRM, 시스템 통합, 물류, 인보이스, 전자 정부, 웹 사이트 건설 등 B/S 시스템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필요로 하는 업무 영역이 되었습니다.

2.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될 수 있는 능력

(1) 연수생 프로그래머

컴퓨터 관련 전공 졸업 영어는 국가 4 급을 통과했다.

② 학습 능력이 강하여 코드를 써서 회사의 업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2) 초급 프로그래머

(1) 본과학력, 반년 이상 근무경험 영어는 국가 4 급을 통과했다.

(2) 업무 약속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일정한 의사소통 능력과 책임감이 있다.

전문 기술 요구 사항

(1) 코드 작성, 주요 언어/개발 도구, 주요 운영 체제, 주요 데이터베이스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② 개발 작업의 사양과 기술 (PD 설계, 코딩, 테스트 등) 을 이해하고 습득한다. ).

③ 코드 품질이 좋다.

(4) 필요에 따라 문서를 작성할 수 있고, 구조가 명확하고, 내용이 상세하고 정확하다.

⑤ 비즈니스 및 해석 모듈 문제를 독립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⑥ 비 중국어 기술 문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3) 수석 프로그래머

(1) 프로그래머 자격 취득 1 년 이상; 또는 프로그래머급 기준, 2 년 이상 관련 업종 업무 경험.

② 연간 작업량 지표 완료; 강한 의사소통 능력과 책임감.

(3) 프로젝트 만족도가 만족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전문 기술 요구 사항

① 주류 언어 및 해당 개발 도구에 능숙합니다. 데이터 구조에 정통하다.

② 좋은 비즈니스 이해 능력과 기술 조사 능력.

(3) 코드 검토 능력을 갖춘 고품질 코드를 작성합니다.

④ 상세한 설계 능력.

⑤ 시스템 테스트 도구에 익숙하고 시스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⑥ 직원 2 명 이상을 이끌고 3 개 이상의 팀 프로젝트/모듈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어 5 인 미만

⑦ 품질 경영 시스템 및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지식을 이해한다.

(4)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 수석 프로그래머 자격을 2 년 이상 취득하다. 또는 고급 프로그래머급 기준, 4 년 이상 관련 업계 업무 경험.

② 연간 작업량 지표 완료; 강력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술.

(3) 20 인 월 이상 또는 누적 60 인 월 이상 프로젝트를 담당했습니다.

(4) 고객 만족 이상의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

전문 기술 요구 사항

① 두 가지 이상의 개발 도구, 적어도 하나의 데이터베이스 지식, 적어도 하나의 운영 체제 지식에 정통하고 능숙하게 사용한다.

(2)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 조사를 신속하게 완료하고 복잡한 알고리즘의 설계를 완료할 수 있으며 재사용 가능하고 유연한 소프트웨어 구조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③ 시스템 설계 및 시스템 프로그램 능력.

④ 시스템이나 프로젝트의 기술 프레임워크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풍부한 경험이 있다.

⑤ 특정 분야의 산업 지식을 가지고 있다.

⑥ 프로젝트 리더십.

⑦ 품질 경영 시스템 및 프로젝트 관리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5)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자격 취득 2 년 이상 또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수준 기준을 충족하고 관련 업계에서 6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② 연간 작업량 지표 완료; 강력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술.

(3) 50 명/월 이상 또는 누적 65,438+000 명/월 이상 프로젝트를 담당한 기술 업무.

(4) 리더십 프로젝트 고객 만족 이상.

⑤ 연간 훈련 완료.

전문 기술 요구 사항

① 두 가지 이상의 개발 도구, 적어도 하나의 데이터베이스 지식, 적어도 하나의 운영 체제 지식에 정통하고 능숙하게 사용한다.

② 전반적인 시스템 설계 및 시스템 프로그램 능력.

③ 강력한 기술 기획 능력, 기술 지도 능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4) 특정 분야의 산업 지식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⑤ 대규모 프로젝트를 이끌 수있는 능력.

⑥ 품질 관리 체계와 프로젝트 관리 지식에 익숙해지면 프로세스 개선을 추진할 수 있다.

(6)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자격 취득 2 년 이상 또는 8 년 이상의 관련 업계 업무 경험을 가진 고급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수준 기준을 충족합니다.

(2) 프로젝트 책임자 5 년 이상, 누적 기술책임자 120 명 월 이상.

(3) 리더십 프로젝트 고객 만족 이상.

④ 연간 훈련 완료.

⑤ 의사 소통 능력, 판단 및 문제 해결 능력, 혁신 능력이 강하다.

전문 기술 요구 사항

① 적어도 하나의 주류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합니다. 하나 이상의 데이터베이스 또는 하나 이상의 미들웨어를 마스터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운영 체제에 정통하다.

② 대규모 프로젝트의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분석/계획에 능숙합니다.

③ 소프트웨어 시스템 설계에 능숙합니다.

고급 프로젝트 관리 및 소프트웨어 품질 관리에 익숙하며 중요한 품질 문제를 분석하고 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⑤ 부서 프로젝트와 관련된 하나 이상의 비즈니스 지식에 능숙합니다.

⑥ 직함 관리 및 관련 기준은 회사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조정되고 보완될 것이다.

넷. 끝말

졸업 후 일선 도시의 유사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몇 년 동안 일한 후 고향으로 돌아와 뿌리를 내렸다. 물론,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소프트웨어 공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공사로, 매 순간마다 신기술이 탄생하기 때문에, 나는 일과 학습 과정에서 국내외에서 이러한 신기술의 발전에 항상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스스로 이 활기찬 직업에 적응하게 하다. 일에 참가한 후에는 반드시 열심히 일하고, 착실하게 일하며, 일에서 교훈을 얻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동료 사장과 잘 지내고, 많이 배우고, 자신의 미래를 위한 기초를 다진다.

소프트웨어공학전문직업계획서 2 미래의 대학생 직업계획서, 꽃이 피면 자신의 손에 떨어지고 봄이 대지에 돌아온다. 시간의 바퀴를 밟으며, 나는 이미 20 세 연륜의 경계에 이르렀다. 대학생 직업계획서가 멈춰서 바라보고, 전자와 인터넷이 천지를 뒤덮고, 지식과 정보가 급속히 발전하고, 과학기술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인재 경쟁이 치열해지고, 다양한 사람들이 경쟁하고 있다. 나는 이 세상이 너무 빨리 변했다는 것을 한탄하지 않을 수 없다. 대학생 직업계획서는 정보세계에 있다. 당대 소프트웨어 전공인 대학생으로서, 나는 나의 미래를 생각할 수 없다. 미래의 기회와 도전이 모두 블랙핑크 사회에 닥칠 때, 나는 어떤 역할을 해야 합니까?

물의 축적이 없으면 큰 강이 되기 어렵다. 조금씩 축적되지 않으면 기후가 되기 어렵다. 노력하지 않으면 달콤하고 즐거운 성공의 기쁨이 어디 있을까? 근면하고 각고의 공부가 없다면, 어찌 자랑스러운 성적을 얻을 수 있겠는가? 지불해야 수확이 있다. 미래는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이로부터, 자신의 요 몇 년 동안의 작은 점들을 생각하면, 자기도 모르게 부끄러움을 금할 수 없다. 나는 과거 학업, 스타일, 동아리 활동에서의 나의 성과에 대해 그다지 만족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게으르다는 것을 알았다. 평일에는 항상 피곤하고 게으르다. 학습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고, 효율이 높지 않고, 태도가 집중하지 못하다. 만약 내가 고치지 않는다면, 나의 마지막 평범함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나 다행히도, 나는 여전히 개선 할 기회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후회하지 않을까요?

한 책에서는 자신의 능력으로 운명을 바꿀 수 없는 사람은 불행하고 불쌍하다. 그들은 운명을 자신의 손에 쥐지 않고 오히려 운명의 노예가 되기 때문이다. 사람의 일생에 몇 개의 춘추가 있고, 또 얼마나 기억하고 기념할 만한 일이 있는가. 인생은 백지 한 장과 같아서, 우리가 묘사하고 쓰기를 기다리고 있다.

I. 자기 분석

1..1,취미

읽기, Photoshop,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그래밍, 팝 음악, 영화 감상, 인터넷 접속 등.

1.2, 특기와 특기

데이터베이스 유지 관리 및 관리, C, c++, Java 언어, office 제품군에 익숙함

1.3, 성격 설명

이성적 사고에 의지하여 결정을 내리려면 항상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신중한 전통, 안정성 합리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타고난 독립은 일에 많은 정력을 투입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잘 듣고, 일을 명확하고 질서 있게 정리하는 것을 좋아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는 먼저 각종 정보를 수집한 다음, 이론에 근거하여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정보에 근거하여 실용적인 해결책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것을 좋아한다. 세부 사항에 매우 민감하고 실제적인 판단력이 있으며,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정확한 증거와 과거의 경험으로 자신의 관점을 지지할 수 있으며, 매우 체계적이다.

진지하고 엄밀한 사람, 근면하게 책임지고, 인정받는 일은 거의 변하지 않거나 낙담하지 않고, 일을 열심히 하고, 약속을 지키며, 신뢰할 만하다.

문제를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대개 회의적이며, 끊임없이 생각을 바꾸고, 더 광범위하게 정보를 수집하고, 자신의 행동이 가져올 수 있는 결과를 이성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1.4, 직장 학습의 장점

1) 정확합니다. 첫 시간에 일을 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정해진 일상안배와 전통방침을 따르고자 하는 것은 조직의 충실한 수호자이자 지지자이다.

3) 한 번에 한 프로젝트 또는 임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4) 집중할 수 있고, 일은 진지하고 세심하며, 독립적으로 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협조가 필요하지 않다. 5) 민감한 조직능력.

6) 구체적인 문제, 사실, 세부 사항을 꼼꼼하고 진지하게 다루다.

7) 전통적인 모델의 장점을 믿고 따를 수 있습니다.

8) 책임감이 매우 강하다. 다른 사람들은 네가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믿을 수 있다.

9) 도리를 따지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다.

10) 마음이 안정되고 평화롭다.

1.5. 일과 학습의 단점

1) 새로운 검증되지 않은 사상과 관념을 시도하고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2) 변화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면 좀 경직되고 경직될 수 있다. 혁신을 거부하다

3) 완료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임무에 대해 인내심이 부족하다.

4) 때로는 단기 목표 때문에 장기 수요를 간과하기도 한다.

5) 필요한 변화를 촉진하고 모험을 지지하기를 꺼린다.

6) 먼저 실제 응용의 결과를 보고 새로운 생각을 받아들이세요.

7) 자신과 다른 요구를 이해할 수 없다.

8) 자신과 자신이 조직에 기여한 것을 과소평가한다.

9) 도전정신이 부족하여 실패와 좌절에 대한 인내력이 떨어진다.

10) 해당 업무 경험이 부족합니다.

1.6, 대응 조치

나의 결점과 부족을 감안하여, 나는 나의 결점을 보완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해야 한다: 1) 낡은 규범을 지키지 않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한다. 사상이 개방되어 감히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려고 시도하다.

2) 문제를 고려하는 것이 더 포괄적이고 주도면밀하며, 자신의 흥미와 느낌만이 아니라 사람의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3) 나와 의견이 다른 사람에게는 인내심을 가지고 겸허하게 대해야 한다.

4) 적절한시기에 일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5) 실패를 올바르게 대하고 어려움에 부딪히면 포기하지 마라.

6) 일의 유연성을 높이고 새로운 것을 유연하게 처리하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웁니다.

둘째, 목표를 설정합니다

2. 1, 최근 직업 목표: 재학 중 (XX? XX)

A. 재학 기간 동안 기초학습을 마치고 기초과정을 장악하고 고증을 준비한다. 영어 4 급을 통해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기술 (c++, Java), Linux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언어, 어셈블리 언어, 데이터 구조, 컴퓨터 기본 원리 등을 학습하여 전문적인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의사 소통, 언어, 의사 소통 및 팀워크를 향상시킵니다.

C. 방학 시간을 이용하여 소규모 회사 인턴십을 찾고, 실천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최신 업계 추세를 이해하고, 최신 기술을 배운다.

2.2 중기 직업 목표: 졸업 후 (XX-20 17)

A. 4 년간의 업무 관행을 이용하여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에 숙달하고, 대량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경험을 쌓고, 기업 관리 지식을 배우고, 최신 업계 발전 동향과 신기술의 응용에 초점을 맞추고, 우수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어 작은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자금을 축적한다.

2.3 장기 경력 목표: (20 17-)

A. 자신의 성숙한 기술과 좋은 입소문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동료들 사이에서 자신의 우세를 쌓고, 경험을 쌓고, 고객층을 넓히고, 회사를 조금씩 성장시키려 합니다.

셋째, 직업 오리엔테이션 분석

적절한 직무 성격:

작업 환경이 안정되어 많은 위험과 변화가 필요하지 않다. 경험과 법칙에 따라 일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다.

비교적 많은 독립 근무 시간이 있어 전체 프로젝트나 임무를 완수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사실, 세부 사항 및 기술 업무에 대한 실무 경험을 더 많이 활용하면 그들의 섬세하고 정확하며 논리적인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일의 대상은 구체적인 제품이나 서비스이며, 일의 결과는 유형적이고 측정 가능해야 한다.

명확한 업무 목표와 명확한 조직 구조가 있어야 한다.

업무는 충분한 준비와 시행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성과를 전달하기 전에 자기 성취평가를 할 수 있다.

넷째, 직업 목표의 선택

나의 개인적인 흥미와 나에게 적합한 직위의 성격에 근거하여, 나는 나에게 적합한 직업이 이것들이라고 초보적으로 확정했다.

1, 프로그래머: 각종 프로그래밍 언어에 익숙하고, 논리가 좋고, 프로그래밍을 좋아해요.

2. 웹사이트 디자이너: 저는 개인적으로 홈페이지 디자인, 포토샵을 좋아합니다.

3. 소프트웨어 테스터: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배웠고, 데이터베이스와 프로그래밍에 익숙하거나 능숙하며, 인내심이 있어 이 업계에 더 적합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향후 10 년간의 경력 계획

XX-XX 는 전문 지식을 잘 배우고, 고수수, 영어, 마르크스 이론, 데이터 구조, 컴퓨터 구성 및 원리를 열심히 읽어 소프트 시험을 준비한다.

XX-XX 는 소프트웨어 테스터로 시작하여 경험을 쌓았습니다.

XX 년은 중급 기술 엔지니어가 되었다.

20 18 이후 수석 기술 엔지니어가 되었습니다.

2020 년 이후 관리 방향으로 발전하다.

자동사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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