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O 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경쟁사의 기존 키워드와 잠재적 키워드를 검토해야 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검색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속성이 있으며 이러한 속성은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App Store 에는 개발자가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는 명확한 키워드 필드가 있습니다. IOS6 이후 App Store 의 레이아웃이 변경되어 개발자는 상위 10 위 검색 질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App Store 의 키워드는 100 자만 허용합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키워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구글은 키워드 필드를 사용하지 않는다. 구글에 따르면 장치의 검색 결과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자신의 앱스토어 조회의 자세한 결과를 볼 수 있다.
둘째, 설명 제목을 사용합니다
IOS 플랫폼에서는 제목과 iTunes Connect 에 표시되는 제목 (캡션 포함) 이라는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 제목이 있습니다. 제목은 사용자의 핸드폰에 나타나는 이름입니다. 이 제목의 길이는 1 1- 14 자여야 하며 ASO 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ITunes Connect 의 응용 프로그램 이름은 App Store 에 나타나며 255 자로 제한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높은 순위 키워드는 제목 표시줄에 있습니다. 제목은 가장 활용도가 낮은 요소이다. 경쟁이 치열한 카지노 범주에서. 다음은 앱스토어에서' 카지노' 를 조회한 상위 5 위 결과입니다.
"카지노" 의 상위 5 개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를 확인하십시오.
셋째, 응용 프로그램 제목의 길이와 최적화
위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제목에는 40 ~ 100 자의 6 개 이상의 단어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카지노 관련 키워드를 직접 제목으로 많이 사용한다. 일부 마케팅 담당자들은 긴 제목이 브랜드 홍보나 회사 상표의 노출에 불리하다고 생각한다.
Google Play 의 응용프로그램 제목은 30 자로 제한됩니다. 마찬가지로 두 플랫폼 모두에서 제목을 자주 변경하면 응용 프로그램의 키워드 순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넷째, Google Play 에서 중요한 키워드를 반복하는 것이 관건이다.
중요한 일을 세 번 말하다. 여러 번 반복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Google Play 에는 키워드 필드가 없습니다. Google 은 키워드를 수집하기 위해 설명을 수집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어떤 중요한 키워드라도 다섯 번 반복하는 것이다.
5. 스크린 샷은 언어보다 더 매력적이다.
눈에 띄는 아이콘과 스크린 샷은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데 매우 중요하다. 각 응용 프로그램에는 자신을 보여주기 위한 귀중한 몇 초가 있습니다. 스크린 샷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표시하여 게임의 독창성과 게임 내용의 다채로움을 보여 줍니다.
최고의 스크린 샷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스크린 샷 외에도 애플과 구글은 개발자가 짧은 동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에게 보여줄 게임 예고편을 만듭니다. 약 20 ~ 30 초 정도면 게임이 더 충격적입니다.
여섯째, 지역화
여러 국가의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애플리케이션을 업로드하는 경우 로컬라이제이션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유일한 논리적 사용자입니다. 현지 언어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더 자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애플과 구글은 번역을 쉽게 지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업데이트된 스크린샷을 추가하고 각 언어를 제공하여 가장 효율적인 현지화 지원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는 것은 점진적인 과정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다음날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일단 ASO 를 실현하면 다운로드량이 증가하여 사용자가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된다. 순위는 너의 경쟁자보다 높을 것이다. 전체 프로세스에서 키워드를 단계별로 추적해야 합니다.
요약:
요약하면 키워드 연구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방법과 경쟁사가 추가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컬라이제이션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