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을 갖춘 UI 디자이너로서, 너는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소위 기술이란 압도적인 것이 아니라, 단지 마음을 찾는 직업을 찾는 것이다. 265438+20 세기 초 성장한 00 대 이후는 자신만의 독특한 사고 공간뿐만 아니라 상상력과 실천할 수 있는 능력도 갖추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UI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기술이다!
UI 디자인 과정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1 단계: 기본 설계 과정
소프트웨어와 예술의 기본 문장
Photoshop 소프트웨어의 기초
Illustrator 소프트웨어의 기초
예술 재단
타블렛 작업
기본 설계 문장
평면 구도
3 차원 구도
채색 성분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레이아웃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핵심 기술을 습득하다
1 소프트웨어의 기본 작동에 익숙합니다.
2 미술 기초와 판화 기술
3 이미지 크리에이티브 합성 기술
4 판 디자인 원리, 사진 조판 레이아웃
단계 과정의 특징
소프트웨어 운영 기반과 함께 그래픽 디자인, 전자 상거래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등 초급 디자이너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을 습득하고 마케팅, 전자 상거래 운영 기술 등 쓸데없는 지식을 섞지 않고 학생들의 디자인 기술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후속 고급 과정을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2 단계: 온라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과정
그림의 기본 장
구도 모드
인터넷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과 흔한 스타일
심플하고 과장된 스타일링
인터넷 일러스트레이션 사용 장면
인체 비율 관계
장면을 다르게 사용하는 배색 기법
형상 모델링 방법 설명
인터넷 교육 기업의 모델링 특성
그림 고급 장
평면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텍스처 그림
그림 시작 화면 페이지 디자인
그래피티 스트로크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의사 3D 그림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핵심 기술을 습득하다
1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반적인 스타일에 익숙한 기술 표현
2 다양한 스타일링 활용
인터넷 디자인에서 삽화의 사용에 익숙하다.
4 색상 조화와 구도 기법을 익힙니다
단계 과정의 특징
모든 사례는 타블렛이 소프트웨어와 결합하여 제작물의 품질을 높였다. 교학 사상과 방법은 인터넷 디자인의 특징에 완전히 적합하고, 전통적인 예술적 사고를 버리고, 일러스트레이션 구성 요소의 개념을 이용하여 작품을 창작하며, 직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생산성을 높인다.
3 단계: 인터넷 운영 설계 과정
기본 운영 조건
배너 디자인
서체 디자인
핵분열 포스터 디자인
긴 차트 조판 조작
운영 촉진 문장
운영 설계 사고
모바일 메인 KV 디자인
운영 설계에 대한 확장 사양
활성 주제 페이지 디자인
회사 설계의 플랫폼 시스템 및 구성 요소 개념
핵심 기술을 습득하다
1 운영 설계 아이디어 및 설계 프로세스에 익숙합니다.
2. 활동 주제 페이지 및 운영 긴 차트 레이아웃 사양
3 글꼴 디자인 방법
4 운영 확장 사양
단계 과정의 특징
도면과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기업 설계 표준과 결합하여 사례 분석을 수행하고 인터넷 운영 설계 사양을 숙지하며 직장에서 설계 가치를 반영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깔때기 분해법, 듀폰 분해법 등 방법론을 활용해 학생들이 독자적인 사고력과 디자인 이념을 형성하고, 전체 링크 디자인 사고의 교육 모델을 실현할 수 있도록 양성한다.
4 단계: C4D 3D 제작 과정
C4D 모델링 문장
C4D 일반 도구 소개
다각형 모델링
커브 모델링
캐릭터 모델링
뼈 결합 및 동적 조정
얇은 강재
보조 소프트웨어 제품
OC 렌더러
아놀드 렌더러
뛰어난 디자이너 원단 제작
핵심 기술을 습득하다
1 모델링 단계 및 방법에 익숙합니다.
라이트 재질 매개변수 및 메인스트림급 렌더러 조정을 마스터합니다
3 캐릭터 골격의 바인딩과 동적 조정을 마스터합니다.
4 차원 한자 디자인
단계 과정의 특징
기본적인 모델링 방법 및 재료 조명 렌더링과 같은 필수 제작 기술 외에도 2D 에서 3D 로 학생들의 표현력 및 일러스트레이션과 결합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작품 풍격이 스타일리시하고 전위적이어서 전기상 스타일의 한계를 깨고 작품의 응용을 더욱 광범위하게 하였다.
5 단계: UI 디자인 기초 과정
UI 디자인 기본 장
스케치 소프트웨어 및 일반 플러그인
아이콘 설계 사양 및 제조 방법
IOS 시스템 사양
안드로이드 시스템 사양
웹 사이트 유형 소개
웹 사이트 페이지 디자인 사양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고급 장
대화식 탐색 예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및 계층 관계
카드 흐름 및 구성 요소 개념
홈 페이지, 세부 정보 페이지, 개인 센터
빈 페이지를 위한 디자인
핵심 기술을 습득하다
1 스케치 소프트웨어의 기본 작업에 익숙합니다.
2 각 플랫폼의 시스템 사양에 익숙합니다.
3 페이지 시각적 수준 및 구성 요소 개념 파악
4 UI 인터페이스 디자인 스타일 이해
단계 과정의 특징
코스 사례는 온라인 메인스트림 앱 위주로 목표가 강하고 실용성이 강하다. UI 구성 요소 시스템은 일반적인 인터페이스 설계 아이디어와 결합하여 UI 구성 요소의 세밀함을 연마하고 인터페이스의 시각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6 단계: 작업장 실제 전투 프로젝트
UXD 문장
제품 설계 및 서비스 설계 개념
사용자 경험 설계 방법
워크숍 프로젝트 문장
제품 설계 프로세스
단체 프로젝트 협력
대화형 제스처 및 문서 사양
원칙 상호 작용 효과 생성
제품 보고서
핵심 기술을 습득하다
1 인터넷 제품 설계 프로세스에 익숙합니다.
2 사용자 연구 방법 파악
3 대화형 제스처 및 상호 작용 효과를 마스터하십시오.
단계 과정의 특징
엔터프라이즈 프로젝트 설계 프로세스에 따라 5W 1H 분석 방법, 경쟁 제품 분석, 사용자 경험 지도, SWOT 분석 방법 등의 연구 방법을 결합하여 프로젝트 제작을 수행하는 그룹 실습 연습을 실시합니다. 시각적 수준을 보여주어야 할 뿐만 아니라, 상업적 관점에서 설계 방안의 가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보장하고, 설계 출력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하고, 일선 디자이너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도 파악해야 한다. 과정은 방법론의 실용성을 증가시켜 수용도가 높다.
7 단계 취업지도 과정
작품집
무대 작품 및 포장 사양 개선
시리즈 커버 디자인
포트폴리오의 시각적 사양을 설정합니다
면접 가이드
생산 기준을 회복하다
면접 과정 및 경험 공유
표현능력 훈련
모의 면접
단계 과정의 특징
이 단계의 수업은 작품집 제작과 면접 지도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작품집은 디자이너의 중요한 디딤돌이다.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정교한 작품집을 만들 수 있도록 조판 지식과 디자인 규범의 정의에 따라 포장 방법을 다듬고 템플릿화하여 학생들의 작품집을 더욱 전문적이고 깔끔하게 만들었다. 학생의 취업 방향에 따라 우리는 작품을 분류하고 정렬하여 학생의 전문적인 소양을 향상시킨다. 면접 지도는 기업 4 학년 학생을 통해 모의 면접을 진행하고, 기업 면접 과정을 고도로 복원하고, 학생 면접 언어를 조정하고, 합격률을 높인다.
기업의 실제 프로젝트 사례를 사용하여 실제 작업 패턴 및 프로세스를 복원하여 학습이 적용되도록 합니다!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삽화의 목적은 예술 감상 역할을 하거나 문자 내용을 보충하는 것인데, 그 의미는 문자의 사고방식을 더욱 분명하게 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실제 생활감, 직관적인 이미지,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의 많은 분야에 널리 사용되는 예술 형식이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는 예술 기교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고, 응용범위가 광범위하며, 내용이 풍부하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도 광범위하다. 예를 들면 일부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책, 이야기 장면 디자인 등이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공부에 대한 주의사항
각 연습은 높은 완성도가 필요하지 않으며 자신의 요구에 따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의도적 연습으로 요약될 수 있고, 개인 연습에 집중하고, 안 될 것을 전문화로 연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체 구조가 좋지 않다면 윤곽만 그리는 운동을 많이 할 수 있다. 게다가, 너는 실천 중에 네가 이미 잘하는 부분에 대해 자재를 줄이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그림의 입문 연습은 주로 두 가지 역할을 한다. 하나는 기술의 숙련이고, 다른 하나는 결점을 드러내는 것이다. 위의 방법은 초기 단계에서 연습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으며, 진도가 훨씬 빨라질 것이다. 많은 문제들이 빨리 드러날 수 있고, 자신의 스타일도 이 단계에서 서서히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림을 그리는 자세한 단계는 무엇이며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까? 첫 번째 _ 나는 거짓말하고있다 _ 나는 너에게 거짓말하고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데는 학습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다. 소프트웨어 학습은 그래픽 타블렛의 컴퓨터 그래픽 사용을 위한 것이므로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다. 만약 네가 종이에 삽화만 그린다면, 너는 그리기 소프트웨어를 배울 필요가 없다. 다만 지금은 graphics tablet 을 통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유행이다. 빠르고 쉽게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림 시장의 주류가 되었다. 직업을 찾고 있더라도 관련 회사는 그래픽 태블릿+소프트웨어 모델을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립니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데 더 큰 발전을 이루려면 소프트웨어를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네가 단지 스스로 즐겁게 즐기고 있을 뿐, 어떤 큰 발전을 이루려고 하지 않는다면, 너는 학습 소프트웨어를 건너뛰고 종이 위를 날 수 있다.
둘째, _ _ _ 호주 바위란 무엇입니까? 배운다면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쉬울 것이고,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들에게는 어려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판화 삽화를 배우고 싶은 학우들은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대문 앞에 서서 고민하지 마라. 그들은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어렵습니까? 두려움을 걱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때, 당신은 이미 많은 시간을 낭비했고, 당신은 이미 소프트웨어를 배웠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특히 고대인의 말 한마디를 좋아한다. * * * 천하가 얼마나 어려운가? 그것은 쉽게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만약 당신이 배운다면,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쉬울 것입니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물론, 판화 삽화를 빨리 배우려면,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삽화 그리기 기술도 향상시켜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픽 필기판의 사용과 예술적 사고의 향상은 여러 방면에서 건설해야 한다. 스스로 모색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자 시간 낭비이다. 문제는 기초지식을 배우는 것이 결국 쓸모가 없다는 것이다.
보드 일러스트 레이터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판화 방향의 원화와 삽화를 무료로 방송한다. 그는 통속적이고 논리적인 방식으로 그림의 요점과 각종 의혹, 그리고 어떻게 그림 소프트웨어를 돌리는지 설명하여, 모두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판화와 삽화를 배울 수 있게 할 것이다. 공부하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의' 위신' 에 갈 수 있다. 첫 번째는 w9 다.
오늘날 사회 경쟁이 이렇게 치열해서 그 본질은 실력의 경쟁이다. 만약 네가 집에 광산이 있는 재벌 2 세라면 책을 읽을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가족의 미래를 짊어지고 자신을 위해 다른 삶을 건설해야 한다면, 당신은 공부부터 시작하여 공부하는 세상에서 자신을 강화하고 자신의 지혜를 풍부하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당신이 앞으로의 생활에서 더욱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것이 학습의 의미입니다. 속담에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다는 말이 있다.
세 번째 _ 일러스트레이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소프트웨어는 표준이어야 합니다.
그림을 그리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Photoshop, PAInter, SAI, CorelDRAW, ai 등입니다. Photoshop 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 및 이미지 조정 소프트웨어이며 페인팅을 위해 대지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삽화를 그리는 데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이자 일러스트레이터가 가장 널리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이다.
1.
PS (PS) 는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로, 음영과 배색에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를 그리거나 그래픽 플레이트를 연결하여 페인트할 수 있는 페인팅 기능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이기도 하다. 이미지 편집, 이미지 합성, 이미지 색상 일치, 이미지 크기, 방향 조정, 이미지 장식, 이미지 색상 보정 등의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2, 경기.
일본에서 개발한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매우 친숙한 기능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드로잉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래픽 타블렛을 연결하면 압력 감지 효과가 나타나고 펜 압력 매개변수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선 초안을 그릴 때 손떨림으로 그린 선이 매끄럽지 않도록 하고 그린 선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화 도구는 매우 완비되어 화가들의 사랑을 받아 많은 컴퓨터 손으로 그린 초보자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화가.
캐나다에서 개발한 매우 자연스러운 페인팅 소프트웨어로, 높은 시뮬레이션 브러쉬와 배색 효과로 유명하다. 그래픽을 처리할 수 있으며 많은 시뮬레이션 브러시를 제공합니다. 브러쉬로 그린 페인팅은 원래 도구로 그린 페인팅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어느 정도의 예술적 기교가 필요하다. 그것은 공인된 가장 창의적인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하지만 이 소프트웨어는 많은 컴퓨터 메모리를 사용하며 같은 수준의 그래픽 소프트웨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넷째, 2020 년 회화 소프트웨어 평가.
1.Photoshop.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플랫폼: Windows, macOS, iOS.
업계 표준.
매우 안정적입니다.
IPad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가입을 기반으로 합니다.
벡터가 충분하지 않다
2. 친화력 디자이너.
정확한 벡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입니다.
플랫폼: Windows, macOS.
벡터 지원.
할인 가격.
IPad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인터페이스가 복잡합니다.
레베카.
사실적인 수채화, 아크릴, 습기, 말린 예술 작품을 창작하다.
플랫폼: Windows7, 8 및10 : OSX 10. 1 1 이상.
실속.
리얼한 그림 체험.
무료 평가판.
브러쉬의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4. 출산.
IPad 를 위한 강력한 그리기 도구.
플랫폼: 아이패드 (IOs11../kloc-0 이상).
자연스러운 그림 체험.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능력.
각종 붓.
Pad 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적용됩니다.
5.ClipStudioPaintPro.
이 그리기 및 페인팅 도구는 주로 만화 만화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플랫폼: Windows, macOS
경제가 실용적이다.
플랫폼 간.
무료 평가판.
인터페이스가 복잡합니다.
6. 예술품.
모든 기능을 갖춘 페인팅 도구로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플랫폼: Windows.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
솔이 많이 있어요.
무료 버전이 현재 제공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안정적이지 못하다.
7.ArtRage6.
크로스 플랫폼 디지털 페인팅 도구.
플랫폼: Windows, macOS.
박진감 넘치는 페인트.
전기 드로잉에 적합합니다.
큰 그림에 적합하다.
8. 크레타.
무료 오픈 소스 페인팅 프로그램입니다.
플랫폼: Windows, macOS, 리눅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가능.
기능이 많지 않다.
9.20 19 CorelDRAW 키트.
Corel 은 제품에 기본 Mac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플랫폼: Windows, Mac.
새 Mac 기본 버전.
PowerTRACE 는 비트맵을 벡터로 변환합니다.
가격이 높다.
포르노 영화.
강력한 사용자 정의 브러쉬 기능.
플랫폼: windows.
솔이 많다.
Windows 만 해당.
인터페이스가 복잡합니다.
PaintPro.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만화 삽화를 제공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플랫폼: Windows, macOS.
자유.
만화가에 잘 어울립니다.
더 많은 브러쉬 옵션이 필요합니다.
잉크.
컨트롤러 기반 브러시를 사용하여 창의력을 탐색해 보십시오.
플랫폼: Windows.
고속 GPU 렌더링 기술.
컨트롤러 기반 브러시 시스템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브러쉬 도구가 좀 어지럽다.
스튜디오.
전문 예술가의 강력한 디지털 페인팅 도구.
플랫폼: Windows, iPadOS, 리눅스, 아이패드.
직감.
플랫폼 간.
내장형 비디오 카드 속도가 느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