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개발 - 도전적인 게임
도전적인 게임
게임을 하는 것은 도전적인 게임을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도전적인 게임 추천이 있을까? 도전적인 게임 추천을 살펴 보겠습니다.

Top9: 미러&; 표시

상자에 거울을 몇 개 넣어 서로 다른 색깔의 빔이 각자의 목표에 도달하게 하다. 거울은 쌍거울이라는 점에 주의해라. 전기 기간은 비교적 쉬울 것이고, 후기는 점점 어려워질 것이다.

Top8: 콘스탄스 수

Constance 의 수수께끼는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어 캐주얼하게 추천할 만하다. 같은 색상의 같은 숫자를 선으로 연결하는데, 선의 길이는 정확히 숫자의 크기와 같다. 연결 후 다른 패턴이 있고, 유료 패키지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테마와 앨범 커버 테마가 있습니다.

Top7: 진홍색 방&; 밝은 녹색 방&; 하늘색 방

크림슨 룸' 은 일명' 3 대 밀실 탈출' 으로 알려진 초기 클래식 플래시 밀실 탈출 게임이다. 4,000 명만이 통관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 작품을 뛰어넘는 것은 이미 드물다고 한다. 밝은 녹색 방은 후속 조치이지만 약간 무섭고 미성년자는 신중합니다. 하늘색 방 디자인도 더 클래식하지만, 앞부분보다 훨씬 못하다.

어쨌든 이 3 부곡은 2004 년 전면 출시되어 밀실 게임의 가장 고전적인 3 부작이 되었으며, 이후 게임은 어느 정도 본보기가 되었다. 아쉽게도 PC 측에서는 항상 플래시 게임일 뿐, 그에 상응하는 앱은 없다.

상대적으로 첫 번째 부분은 물건을 찾기가 어렵고, 두 번째 부분은 수수께끼를 풀기 어렵고, 세 번째 부분은 의미가 없다.

탑 6: 의사의 집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초기 고전이기도 하다. 개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막힘이 없다. 두 번째 부분은 난이도를 증가시키고 통풍구를 기어가야 한다. 세 번째 부분은 풍부한 부수적 인 임무를 추가합니다. 게임 줄거리가 비교적 치밀해서 결말이 전혀 뜻밖이다! 시공간의 엇갈린 음모. .....

현재 세 개의 앱이 각각 개발되어 있는데, 처음 두 개는 무료 버전이고 세 번째는 비교적 비싸다.

TOP5: 사기

Apple 앱으로서, Hocus 는 줄곧 우수한 앱 명단에 있다. 작은 정사각형을 회전시켜 공간에 떨어지게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비유클리드 기하학에서는 그렇지 않다. .....

4 위: 퀼

이 앱에서, 너는 작은 기포를 조작하면, 그것은 계속 걸어갈 수밖에 없다! 모든 물방울을 먹는 것은 상당히 어렵고, 각종 장애물을 완벽하게 피하고, 전송 배열 등을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게임은 광기의 최저 단계를 설정했으니 머리를 쥐어짜라!

탑 3: 페스

제작진은 5 년 동안 PC 측 대작을 제작했다! 너는 신세계에서 비행기를 타고 여러 곳으로 갈 수 있다. 환각은 기념비곡만큼 좋지는 않지만, 당신이 갈 수 없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날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어떤 곳에서는 뇌우만이 통과할 수 있다. 위대한 시합, 너는 반드시 놓치면 안 된다.

1 라운드는 쉽게 깨질 수 있고, 기본적으로 수수께끼를 풀 필요가 없다. 하지만 두 번째 수수께끼는 매우 어렵고 신기하다. 비밀번호 표시줄 경기에서 비슷한 암호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TOP2: 교차 손가락

화용도와 칠교판, 밀상자를 결합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손가락을 교차시키는 것이 바로 이런 게임이다. 구석에 쌓인 작은 나무토막을 끌어내어 고정 패턴으로 결합하기는 어렵다.

이 사람은 액션 클래스입니다! 디자이너만 숭배할 수 있다. .....

Top 1: 땋은 머리 땋은 시공간 환상

Number None 이 개발하여 Microsoft 게임 스튜디오 * * * *(Microsoft Game Studio * * *) 와 함께 발표한 이 PC 측 대작이 이제 Mac 인터페이스에 로그인되었습니다.

게임에서 주인공 팀은 공주를 구하러 갈 것이지만, 그는 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처음에는 시간을 거슬러 천천히 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이 나타났고, 시간의 역류한 그림자, 그의 전진과 후퇴의 타임라인, 그리고 시간을 늦출 수 있는 반지가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마지막 마크에서 그를 제외한 모든 시간이 퇴보했다.

이 녀석도 액션류야! 예를 들어, 시간을 조절한 다음 이상한 높이뛰기를 밟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때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면서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

배경은 유화 스타일로 상당히 의미가 있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