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개발 - 모든 금속+변형 가능한 동체 디자인 LG G5 현장 평가
모든 금속+변형 가능한 동체 디자인 LG G5 현장 평가
IT 168 MWC 라는 단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낯설지만 휴대전화 애호가와 휴대전화 종사자들에게는 익숙하다. 연간 MWC 월드 이동통신대회는 기본적으로 향후 1 년 또는 몇 년 동안 이동통신의 발전 추세를 대표한다. 올해 MWC 는 5G, VR 및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토론과 제품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MWC 에 발표된 최신 기함 휴대폰이 가장 큰 포인트다. 이 MWC 발표 전날 LG 는 먼저 발표회를 열어 MWC 신기 발표의 서막을 열었고, LG 발표회의 우선 순위는 소문난 LG5 였다.

LG 는 20 18 년까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40% 이상이 변형 가능한 스마트폰이 주도할 것으로 전망했다. LG 는 조사와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이미 같은 스마트폰 디자인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으며, LG 가 해야 할 일은 새로운 스마트폰' DNA' 를 찾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LG 는 이전의' 경쟁 1 위' (최초의 상업용 듀얼 코어 스마트폰과 최초의 상용 쿼드 코어 스마트폰이 LG 에서 최초로 출시됨) 에서 경쟁과 혁신으로 점차 전환되고 있습니다. 앞서 LG 는 LG FLEX 를 포함한 우리의 눈을 밝게 하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LG G5 는 오늘 우리에게 어떤 차이를 가져올까요?

"하드웨어 매개변수 요약

사실, LG G5 가 오늘 막 발표됐지만, 그 소문은 이미 인터넷에 올라왔다. 고통 () 을 포함해 고통 () 의 최신 드래곤 820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결론적으로, 강력한 하드웨어 구성은 오늘날 주력 스마트폰의 입장권이며, LG G5 도 예외는 아니다. LG G5 의 하드웨어 구성은 기본적으로 16 년 기함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표준을 나타냅니다.

"LG G5 의 주요 매개변수

운영 체제

안드로이드 6. 0. 1(LG 깊이 사용자 정의)

네트워크 표준

모바일/유니콤/텔레콤

스크린

5.3 형 2560* 1440 해상도 IPS 화면

사진기

1600 만 픽셀 +800 만 픽셀 후면 듀얼 카메라 전면 800 만 픽셀

프로세서

Gaotong primulon 820 쿼드 코어 프로세서

기체 메모리

Ram:4gb lpddr 4 rom:32gb (확장 지원)

피쳐 함수

마술 슬롯머신

건전지

2800ma (교체 가능)

기체 색상

실버/골드/핑크/그레이

간판가격

"알 수 없음

사실, 우리는 항상 하드웨어가 스마트폰의 좋고 나쁨을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동시에 지출해야 할 것은 강력한 하드웨어가 소프트웨어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기초이라는 것이다. 대중소비 전자제품으로서 스마트폰은 여전히 소비재의 많은 특징, 즉 하드웨어 촉진 소프트웨어가 번갈아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는 특징을 따르고 있다. 매우 유행하는 가상현실, 사물인터넷, 스마트홈 기술이 점점 더 강력한 하드웨어에 의존해야 우리를 만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산업 디자인

사실, 초기 LG 초콜릿과 최근 출시된 LG V 10 과 같은 LG 의 산업 디자인에 이미 많은 눈부신 모델이 등장해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제품은 상당히 만족스럽다. 애플, 망치 등 디자인 구동 업체에 비해 LG 의 장점은 화학력, 즉 외관 재료의 사용에 있다. 이전에는 LGFLEX 의 이중 자체 복구 소프트 수지 뒷면 덮개가 구현되었습니다. 이번에 LG G5 는 현재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금속 재질을 채택한' 바람을 따라가는 것' 이 있다.

LG G5 의 전반적인 디자인 하이라이트는 많지 않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높은 화면 비율 디자인, 모깎기 디자인, 전면 3 단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앞서 LG G5 가 Magic Slot 의 하단 플러그 가능 확장 설계를 채택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어떻게 된 거야? 나중에 체험 문장 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기체 뒷면에는 LG 가 G2 이후 사용한 후면 키 버튼 디자인이 취소되었습니다. 필자의 개인적인 사용으로 볼 때, Rear Key 의 체험은 상당히 좋아 단시간에 적응할 수 있다. 또한 프레스 지문 인식+후면 키 디자인은 LG V 10 에서 정상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LG G5 가 왜 뒷면 볼륨 버튼의 디자인을 취소했는지 모르고 볼륨 버튼을 기체 측면에 올려놓았다.

카메라의 경우 LG G5 는 듀얼 카메라 디자인을 사용했으며 카메라 부분이 약간 볼록한 것을 보았습니다. 볼록한 카메라는 또한 LG G5 의 카메라 모듈이 더 큰 초점음권 모터를 채택하여 초점 속도가 더 빠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듀얼 카메라의 이미징 효과는 어떤가요? 또 어떤 새로운 놀이가 있을까요? 우리는 문장 체험 후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액세서리 측면에서도 LG G5 는 이전에 노출된 루미아1020 과 같은 전문 사진 확장 보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공식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하드웨어 성능 해석

LG G5 에는 최신 Gaotong Primus 820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현재 Primus 820 프로세서는 성능, 접속성, VR 및 IOT 지원 면에서 16 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문장 단계에서 LG G5 에 장착된 드래곤 820 의 성능을 살펴보겠습니다.

Primus Long 820 의 성능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먼저 Primus Long 820 을 위해 선택한 삼성 14nm FinFET 공예를 언급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 보다 진보된 기술은 단위 면적당 트랜지스터 수를 늘리고 트랜지스터 성능을 높여 칩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더 진보된 공예 기술을 통해 누출률, 전력 소비량, 발열을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고급 프로세스는 동일한 전력 소비에서 더 높은 성능을 얻을 수 있으며 동일한 성능에서 더 나은 전력 성능을 제공합니다.

내 인상에는 QSD8250, QSD8260, APQ8064, 드래곤 800, 드래곤 80 1, 드래곤 820 등 몇 가지 영향력 있는 SoC 제품이 있습니다. QSD8250/8260 은 자체 연구 전갈 아키텍처, Primus 800/80 1 자체 연구 Krait 아키텍처, Primus 820 은 최신 Kryo 자체 연구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Kryo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Primus 820 은 2.2GHz 의 클럭 주파수를 가진 쿼드 코어 설계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APQ8064, Primus 800 및 Primus 80 1 에 비해 이 PRymus 820 은 쿼드 코어 설계를 사용했으며 클럭 주파수는 각각 2 입니다. Primus Long 800 이전에는 4aSMP, 즉 4 개의 비동기 대칭 코어를 사용했으며, 각 코어는 이번에 Primus Long 820 은 2 개의 클러스터 코어를 사용하여 2aSMP, 즉 2+2 개의 비동기 대칭 코어를 제어합니다. 즉, 두 개의 1.5GHz 코어 동기화 주파수는 같고 두 개의 2.2GHz 코어 동기화 주파수는 같지만 두 클러스터 코어 사이에는 비동기 대칭 설계가 사용됩니다. 말하자면, Primus Long 820 도 big 와 비슷한 디자인을 사용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드물지만 고통의 공식 설명에 따르면 상황은 그렇지 않다. 두 코어 그룹은 클럭 속도만 다를 뿐 동일한 Kryo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드래곤 820 은 싱글 코어 성능, 멀티코어 성능, CPU 정수 및 부동 소수점 연산에서 이전의 드래곤 8 10, 오리온 7420 및 Apple A9 프로세서의 성능을 완전히 능가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드래곤 820 이 10 분 전체 규정 준수 고전압 테스트에서 9 1% 이상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고 쿼드 코어도 10 분 테스트 중 2 */KK 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또한 Primus Long 820 이 실제로 높은 누설 전력 소비 문제를 해결하고 에너지 소비 비율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전에 가장 효율이 높은 칩은 삼성 Exynos7420 이었다.) 결론적으로 드래곤 820 은 현재 가장 강력한 모바일 프로세서 중 하나인 Kryo CPU 를 사용합니다.

고통 공식 자료에 따르면 Adreno 530 은 이전 세대 Adreno 430 보다 40% 향상된 성능과 40% 낮은 전력 소비량을 나타냈습니다. 이는 Adreno 530 의 새로운 아키텍처 설계 덕분입니다. 또한 Adreno 530 에는 GPU 전력 소비량을 감지하고 동적으로 GPU 를 조정하여 최적의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초저전력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있다고 특별히 언급했습니다. Adreno 530 의 최대 주파수는 650MHz 입니다. 고통은 Adreno 530 에서 최신 OpenCL 2.0 과 Renderscript 를 최초로 지원했으며, 현재 OpenCL 2.0 을 지원하는 최초의 스마트폰 SoC 이기도 하다. 이전에는 Nvidia Titan 과 같은 하이엔드 데스크탑 그래픽 카드만 이 사양을 지원했으며 게임 디자이너가 PC 를 스마트폰/태블릿에 쉽게 이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성능 측면에서도 GFXbench 를 통해 GPU 의 디스플레이 성능을 테스트했습니다. 비교를 통해 15 의 Adreno 430 및 Mali-T760 과 같은 주력 GPU 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으며 iPhone6s/6s Plus 의 PowerVR 7XT 시리즈 GPU 와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GPU 는 UI 슬라이딩 처리, 게임 장면 렌더링, 계산을 위한 보조 CPU 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미래에는 4K 비디오,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도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소프트웨어 시스템 경험

사실, Android UI 를 사용자 정의하는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 휴대폰이 안드로이드 UI 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큰 기여를 한 여러 장르로 귀결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한국 휴대전화의 UI 에는 작은 서랍 앱 및 국내 제조사에 의해 취소된 대부분의 기능과 같은 고유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여전히 한국 휴대폰에 남아 있습니다. 문장 섹션을 평가하기 위해 LG G5 의 시스템 UI 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시스템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자 한풍이 짙게 불어와 LG 가 LG G3 에서 편평한 디자인으로 들어갔다. LG G5 의 모든 시스템급 어플리케이션이 편평한 디자인으로 바뀌어 이전의 물화 디자인 스타일보다 더 작고 산뜻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스템 논리의 경우 LG G5 는 기본 안드로이드 시스템 논리를 사용하여 작은 서랍을 사용하여 일관되게 응용한다. 시스템에는 차이나 모바일 소프트웨어 세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사용자는 스스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아주 잘 했다. 작은 플러그인의 경우 LG G5 는 다양한 스타일의 클럭 플러그인, 캐시 정리 플러그인 등과 같은 다양한 작은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휴대폰을 미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앱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한다.

또한 LG G5 는 LG V 10 과 유사한 다중 창 작업 작업도 지원합니다. 지문 인식의 경우 LG 가 하드웨어 지문 인식만 내놓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LG Pay 의 지문 지불 보안 방안은 이전에 노출되었지만 LG G5 의 주목을 받지 않기 위해서일 가능성이 높다. 이번 발표회에서 LG Pay 의 지불 방안은 언급되지 않았다. LG Pay 는 2 분기에 본격적으로 온라인 상태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LG Pay 와 기존의 Apple Pay, Samsong Pay, HUAWEI Pay, Mi Pay 등을 포함해서요. 스마트폰 업체들이 국경을 넘어 금융 분야에 진입하려는 의도가 뚜렷하다.

"듀얼 카메라 사진 체험

우리는 이전에 LG G5 에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쌍카메라는 사실 우리에게 낯설지 않다. 기쿠 휴대폰과 영광 6 Plus 를 포함한 휴대전화는 이미 쌍카메라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기존의 멀티카메라 휴대전화를 보면 주요 기능이 기본적으로 먼저 사진을 찍고 초점을 맞추는 데 집중돼 최종 효과가 좋지 않다. 영광6plus 를 예로 들어 영광사장 조명 회장은 현재 쌍카메라의 성능으로 영광 6 PLUS 가 20% 미만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LG G5 의 이 카메라 실력은 어떤가요?

▲ 그림을 클릭하여 원본 그림을 봅니다.

▲ 그림을 클릭하여 원본 그림을 봅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원도를 볼 수 있다.

▲ 그림을 클릭하여 원본 그림을 봅니다.

발표회 후 짧은 체험시간을 통해 LG G5 가 전방편 편성에 가장 큰 인상을 준 것은 초점 속도가 빠르고 사진 품질도 좋다는 것이다. 하지만 더 이상 대상 장면 테스트가 없기 때문에 현재 이 듀얼 카메라를 정의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기능 경험+문장 요약"

체험 문장 초반에는 LG G5 에 새로운 기능이 많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장 마지막에 LG G5 에 사용된 흑기술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펑 & ampOlufsen 은 전문 하이파이 음악을 재생합니다

오늘날 많은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휴대폰의 하이파이 기능을 중시하기 시작했고, LG 도 예외는 아니다. 이에 앞서 LG V 10 에는 ESS 가 생산한 새로운 DAC 칩이 탑재돼 있어 음악 효과가 탁월했다. 이번에는 LG G5 가 및 b&; O Play 는 하이파이 모듈을 공동으로 출시했습니다. B & O Play 는 등급 음악의 시청각 체험에 주력하고 있으며, 그 대표작은 유명한' 드럼' 음우 B & A9. 기자 회견에서 b&; 책임자는 또한 B& 4 월; O 는 앞으로 스마트폰 분야에 대거 진출할 예정이다.

"마술 슬롯 모듈 식 설계

▲ LG G5 의 LG CAM Plus 부품을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마법 슬롯 기능은 그동안 오랫동안 노출되어 왔지만, 많은 매체들이 LG G5 에 탑재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장에서 매직 슬롯도 시연했다. TV 를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LG 는 LG G5 를 위한 LG CAM Plus 와 LG Hi-Fi Plus 모듈을 초기에 출시했습니다. 이 중 LG CAM Plus 는 이전의 루미아1020 전문 카메라 보호 케이스와 약간 비슷합니다. LG Hi-Fi Plus 는 LG 와 B& 에 의해 능가됩니다. O Play 공동 출시한 제품입니다. B & O Play 의 책임자는 또한 미래, B& 에이프, O 도 스마트폰 분야에 더 많이 발을 들여놓을 것이다.

항상 온라인 화면 표시

LG G5 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항상 밝은 화면 기능입니다. 이전에는 LG 가 LG V 10 에 보조 화면을 사용했지만 이번에는 주 화면 센터의 일부가 열려 24 시간 정보를 표시합니다. 이 기술은 LCD 화면 영역의 백라이트 조정에 LG 가 크게 개선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력 소비량 측면에서 LG 공식 발표에 따르면 Always-On 을 채택한 LG G5 는 대기 중 시간당 0.8% 의 전력만 소비하며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영역 디스플레이는 AMOLED 화면의 특허가 아닙니다.

"경험 요약

이번 LG G5 일 발표회의 주제는 PlayMore 입니다. 발표회는 약 40 분 동안 진행됐고, 주인공인 LG G5 는 15 분밖에 걸리지 않았고, LG 는 LG G5 시리즈 제품을 설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LG 360 CAM, LG 360 VR, LG Rolling Bot, LG Smart Controller 등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G 는 변형 가능한 스마트폰 분야에서 선두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사물인터넷 스마트 홈 분야에서도 자체 제품을 생산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간단한 예: 이번 발표회에서 구글 관계자는 LG 360 CAM 을 이용해 구글 스트리트 뷰를 그릴 것이라고 밝혔다. LG 의 이러한 IoT 제품의 성숙도가 이미 높다는 것도 알 수 있다. LG 에 따르면 이러한 제품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3 단계만 거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LG 는 이전의 많은 제조업체가 생산한 개념 제품에 비해 개념을 진정한 전자 디지털 소비자 제품으로 전환했습니다.

필자는 LG G5 체험 문장 쓰기와 함께 삼성도 MWC 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한다. 이 두 한국 휴대전화 거물들은 여전히 창의력이 충만하다. 반면 국내 수많은 인터넷 휴대전화 업체들의 혁신은' 중국 마이크로혁신' 이라고 불릴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