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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돈을 버는 대신 돈을 써서 부를 창출해야 하는가?
부유함과 여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상태이다. 그들이 최선을 다해 얻고 소유하기만 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임금 수입이 풍부한 사람들은 자본가가 되어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사회적 진보와 행복의 열매를 누릴 수 있다. 그러나 노동, 정력, 성실, 근면을 바쳐야만 그들 또는 그들의 계급의 처지를 개선할 수 있다.

현재 사회는 돈이 부족하다고 말하기보다는 돈 낭비라고 할 수 있다. 돈을 버는 것이 어떻게 쓰는지 아는 것보다 훨씬 쉽다. 한 사람이 번 돈이 그의 부를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돈을 쓰고 저축하는 방식이 그의 부를 만들었다.

한 사람이 노동을 통해 개인과 가정에 필요한 수입을 넘어선다면, 그는 천천히 작은 돈을 축적할 수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는 이때부터 사회에서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기초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이 저축은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지만, 그를 독립시키기에 충분하다.

왜 지금의 고소득 월급쟁이가 한 푼도 저축할 수 없는지 난해하다. 이것은 사실 함양과 개인의 검소한 문제이다. 사실, 오늘날의 주요 상업 지도자는 각 업종의 사람들로 직접 구성되어 있다. 근로자와 비근로자를 구별하는 것은 경험과 기술의 축적이며, 이는 노동자 자신이 돈을 아끼려고 하느냐에 달려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만약 그가 돈을 저축한다면, 그는 그가 수익성 있고 유용한 일에 돈을 쓸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는 것과 같다. 프랭클린은 "시간은 돈이다. 클릭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돈을 벌고 싶다면, 그는 반드시 그의 시간을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시간도 아름답고 고귀한 일을 많이 하는 데 쓸 수 있다. 학습, 연구, 문예 창작, 과학 탐구에 사용할 수 있다. 계획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계획은 계획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안배이다. 장사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계획적이고 조직적일 것이다. 마찬가지로, 모든 주부들도 그러해야 한다. 모든 것에는 그 위치가 있어야 하고, 모든 위치에도 그것이 속한 것이 있어야 한다. 매사에 시간이 있으니, 모든 일은 제때에 완성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절약을 반복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유용하다. 절약은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을 아무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이미 이런 예를 많이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한 가지 일을 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들도 할 수 있다. 게다가, 절약은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는 미덕이 아니다. 반대로, 그것은 우리를 많은 경멸과 모욕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자신을 자제할 것을 요구하지만, 정당한 즐거움을 포기하지 마라. 그것은 사치와 낭비에 의해 우리에게서 빼앗긴 정직한 즐거움을 많이 가져올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절약은 큰 용기도, 큰 지혜나 어떤 슈퍼맨의 미덕도 필요하지 않다. 상식과 이기적인 쾌락에 저항하는 힘만 있으면 된다.

사실, 절약은 일상적인 업무 행동 중의 보편적인 의식일 뿐이다. 강한 결심은 필요 없고, 다만 약간의 인내심 함양이 필요하다. 즉시 행동하기만 하면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검소한 습관이 오래 지속될수록 쉬워지고, 이런 행동은 더 빨리 자제에 큰 보상과 보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문제는 이렇게 제기될 수 있다. 한 사람이 수입의 모든 페니를 써서 가족을 부양할 필요가 있을 때, 이렇게 수입이 많지 않은 사람에게는 저축소에 돈을 저축할 수 있을까? 하지만 이런 사실은 존재한다. 이런 일은 많은 부지런하고 절제된 사람들에게 일어난다. 그들은 실제로 자신을 구속하고, 아마추어 수입을 저축소에 두고, 다른 형태의 저축도 가난한 사람들에게 축적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모든 사람은 비슷한 조건 하에서 할 수 있고, 마땅히 누려야 할 행복과 행복을 박탈당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수입이 많은 사람들이 모든 수입을 자신에게 쓰는 것은 얼마나 이기적인가! 설령 그가 집을 가지고 있다 해도, 만약 그가 일주일의 수입을 가족을 부양하는데 쓰고, 어떤 돈도 저축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미래에 대한 완전히 무시당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소득이 많은 사람이 죽은 후에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아내와 궁핍한 가족만 남겨두고 운명에 휘둘려 생사를 막론하고, 우리는 이것이 세상에서 가장 이기적이고 검소한 행동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이 상황은 비교적 적지만. 어떤 사람들은 기부를 주장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기부금은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이 불행한 지저분한 가정은 가난과 극빈에 빠질 것이다.

그러나, 대체로 절약은 이런 결과를 피할 수 있다. 맥주를 적게 마시거나 시가를 적게 피우는 것과 같은 감각적 즐거움과 즐거움을 줄이면 한 사람이 자신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기간 동안 다른 사람을 위해 뭔가를 절약할 수 있다.

사실, 가장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평일의 알뜰한 계산으로,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도 질병이나 절망에 시달릴 때 그와 그의 가족에게 응급조치를 제공하였으며, 이런 불행한 상황은 종종 그들이 가장 예상하지 못한 때에 그들에게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상대적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자가 될 수 있는 능력, 즉 근검절약과 개인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노년에 직면한 부족과 빈곤에 대처할 충분한 저축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검소한 과정에서 부족한 것은 기회가 아니라 의지력이다. 한 사람이 지칠 줄 모르고 일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돈을 헤프게 쓰고 높은 소비생활을 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제하기보다는 즐거움을 즐기기를 원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그들은 항상 모든 수입을 다 써버리고, 한 푼도 남지 않는다. 일반 노동인민들 중에는 돈을 헤프게 쓰는 사람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1 년에 여러 해 동안 힘들게 벌어들인 이야기들도 들어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이런 사람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 아이에게 돈을 남기지 않았다. 이런 예는 모두가 다 알고 있다. 그들이 죽었을 때, 그들이 낭비했던 집의 재산권조차도 이미 다른 사람에게 속해 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팔아서 그의 장례비를 지불하고, 생전에 무절제한 겉치레로 짊어진 무거운 빚을 갚아야 했기 때문이다.

돈은 가치가 없거나 실용적인 용도가 없는 많은 목적을 대표한다. 그러나 돈은 여전히 매우 비싼 것을 대표한다. 그것은 자력갱생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중대한 도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자력갱생의 보증으로서, 절약이라는 가장 단순하고 평범한 품질은 즉시 가장 칭찬할 만한 미덕 중 하나로 승화될 수 있다. 돈을 얕보지 마라. "라고 바웰이 말했다." 돈이 사람의 성격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

인류의 우수한 자질 중 일부는 돈에 대한 올바른 사용에 달려 있다. 예를 들면 관대함과 같다. 선함, 정의, 성실, 선견지명. 인간의 많은 나쁜 자질도 탐욕, 인색, 의리, 사치, 현재에만 관심을 갖고 미래를 무시하는 근시안적 행위와 같은 돈 남용에서 비롯된다.

꽃도 버는 만큼 많은 계층이 어떤 위대한 성과를 거둔 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성공명언) 돈을 버는 것만큼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극심한 빈곤의 변두리에 영원히 매달아 놓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런 사람은 분명 연약할 것이다. 시간과 환경에 노예가 된다. 그들은 줄곧 자신을 빈곤 속에 처하게 했다. 그는 타인에 대한 존중과 자존심을 잃었다. 이런 사람은 자유롭게 자립할 수 없다. 돈을 헤프게 쓰면 한 사람의 모든 끈기와 미덕을 빼앗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물건을 보관한다면, 아무리 작은 물건이라도 그의 지위는 즉시 바뀔 것이다. 그가 모은 그 작은 돈은 영원히 그의 힘의 원천이 될 것이다. 그는 더 이상 시간과 운명의 웃음거리가 아니다. 그 이후로. 그는 머리를 높이 들고 세상을 대면할 수 있다. 어느 정도 그는 자신의 주인이 되었다. 그는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그는 매수되거나 배반당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가 늙었을 때, 그는 희망으로 편안하고 행복한 만년을 보낼 수 있다.

사람이 지혜롭게 되고, 생각을 잘하면 선견지명이 있고 검소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머리가 없는 사람은 야만인처럼 그의 모든 수입을 다 써버렸다. 그는 미래를 위해 전혀 계획하지 않는다. 그는 어려운 시기의 필요도 고려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그의 도움에 의지해야 하는 사람들의 호소도 고려하지 않는다. 똑똑한 사람들은 미래를 위해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운이 좋을 때, 그는 앞으로 가족과 자신에게 닥칠 수 있는 불행을 위해 준비를 하고,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진지하게 계획을 세울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나 모피 코트 등 귀중품을 구매하기 전에 여러 방면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자세히 생각해 본다. 사람들이 비싼 물건을 살 때 늘 심사숙고하는 이유는 그들이 신속하게 결정을 내릴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불안감은 돈을 쓰는 것을 후회하는지, 아니면 쓸 가치가 있는지에 관한 것이며, 이런 감정은 종종 돈의 양에 비례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많은 돈을 주기로 결정하기 전에, 사람들은 몸부림을 치게 되는데, 주로 자신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네가 산 물건은 이미 너 자신의 일부가 되었다. 누군가 어떤 일을 비판하면 마치 자신을 비판하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에 대해 재테크 전문가들은 거액을 꺼내기 전에 먼저 다른 사람과 상담하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조언하지만, 다른 사람의 건의는 참고 역할만 하고 맹종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테크, 재테크, 재테크, 재테크, 재테크)

결혼한 사람에게 그가 얼마나 중요한 책임을 져야 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이 책임을 진지하게 고려한 적이 없다. 아마도 이 책임은 이미 하나님에 의해 매우 현명하게 안배되었을 것이다. 한 사람이 결혼과 그 책임을 회피할 때, 위의 많은 심각한 사상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는 일단 결혼하면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그가 할 수 있는 한, 가난이 그의 가정생활을 방문하게 해서는 안 된다. 설령 그가 생활과 노동의 무대에서 은퇴한 후에도 그의 아이는 사회의 부담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를 위해 근검절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책임이다. 검소하지 않고, 정직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정직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서양속담, 정직속담) 여자와 아이들에게는 선견지명이 없고, 미래를 고려하지 않는 것은 잔인하며, 이런 잔인함은 무지에서 비롯된다. 한 아버지가 약간의 부수입을 써서 술에 취해 여분의 저축이 없다. 그가 죽은 후 사회에 남겨진 것은 가난한 가정이었다. 어떤 잔혹함이 이런 잔혹함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그러나, 먹고 마시고 놀기만 하는 이런 생활 방식은 각 계층마다 상당히 큰 시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중상층 계급과 하층 계급처럼 그들의 생활이 그들의 경제원을 넘어섰기 때문에 이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 그들은 사치스럽고 낭비적인 생활을 하며, 매우 과시하고, 경박하고, 쾌락하는 능력을 지녔다. 그들은 부유해지려고 애썼기 때문에 고급 술을 마시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데 필요한 재력을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극도로 노력하지만, 번 돈을 어떻게 저축해야 할지,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른다. 그들은 충분한 기술과 근면하게 전자를 잘하지만, 후자를 하는 데 필요한 지혜가 부족하다.

먹고 마시고 노는 충동이 우리를 사로잡았고, 결과를 고려하기 전에 나는 우리의 충동에 굴복했다. 물론 이것은 건망증의 결과일 수 있다. 사람들은 강한 의지력을 통해 이런 현상을 통제하거나 강력한 수단을 통해 이런 의외의 지출을 피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검소한 습관은 주로 사회 상황을 개선하고, 우리를 원하는 사람들의 사회 상황을 개선하고, 우리를 원하는 사람들의 사회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불필요한 지출을 모두 절약하고 어떤 사치스러운 생활 방식도 피하다. 구매 거래가 불필요하다면, 가격이 아무리 낮더라도 비싸다. 작은 지출은 큰 지출이 될 수 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방면에서 대범하고 나쁜 습관을 길러 나갈 것이다.

키케로가 말했다. "쇼핑 열풍에 빠지지 마세요. 그러면 무형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값싼 상품을 사는 습관에 정신이 혼미해졌다. "이것은 정말 값싸고 놀라운 물건이다. 우리 그것을 사자." "산 게 무슨 소용이야?" \ "아니, 아직; 그러나 확실히 나중에; 어느 시점에서 유용하게 쓰이다. "

패션도 이런 쇼핑 습관에 일조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래된 도자기 그릇을 사는데, 거의 모두 도자기 가게를 장식하는 데 쓰인다. 또 어떤 사람들은 오래된 서화-오래된 가구-오래된 술-모두 싸다! 이러한 거래가 감상가의 채권자를 희생하는 대가로 진행되지 않는 한, 이런 낡은 물건들을 구입하는 것은 어떠한 상해로도 선택되지 않을 것이다. 호러스 후퍼 (Horace Hooper) 는 "이런 장사가 나에게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나는 1 인치의 공간이나 4 분의 1 펜스를 팔 수 없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청년과 중년에 사람들은 돈을 모아 편안하고 행복한 만년을 보내야 한다. 반평생을 소득 기간이 지난 노인을 보는 것보다 지금 구걸의 지경으로 전락한 것은 이웃의 연민이나 낯선 사람이 주는 자선에 전적으로 의지하는 것보다 더 슬프고 가슴 아픈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렇게 비참한 처지는 반드시 인생의 초기에 열심히 일하며 미래를 위해 저축하겠다는 결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의 미래 생활을 위한 것이다.

사실, 사람들은 젊었을 때 검소하게 저축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이 늙었을 때, 지출이 수입을 초과하지 않는 한, 만년 생활에 대처할 수 있다. 젊은이의 앞길이 원대한 이 과정에서 그는 어안이 벙벙하게 알뜰한 원칙을 관철하고 있다. 그가 생명의 끝으로 가는 여정에서, 그는 이 세상에서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그렇지 않다. 요즘 젊은이들은 과감하게 소비하고, 소비를 갈망하고, 돈을 헤프게 쓰고, 심지어 목숨을 끝내려는 아버지보다 더 관대하고, 더 거리낌이 없다. 그는 그의 아버지가 그의 생명을 끝낸 곳에서 그의 긴 일생을 시작했다. 그의 지출은 그의 아버지가 그의 나이에 지출한 비용보다 훨씬 더 컸기 때문에, 그는 곧 자신이 빚을 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자신의 끊임없는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는 비열한 수단과 불법 수입에 도움을 청했다. 그는 빨리 부자가 되고 싶어한다. 그는 투기하여 월권 거래에 종사하다가 단번에 중상을 입었다. 이로써 그는 경험과 교훈을 얻었다. 그러나 이런 결과는 결코 그로 하여금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게 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게 하지 않았다. 이런 사람의 행동은 여전히 불량한 기록으로 가득 차 있다.

소크라테스는 집안이 있는 아버지에게 검소한 이웃의 행동, 즉 가장 유익한 칼날에 돈을 쓰는 사람들을 참을성 있게 모방하여 그들로부터 배울 것을 건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근면은 본질적으로 현실 생활의 한 행위이므로, 살아있는 사실을 통해 너에게 가르치는 것이 가장 좋다. 두 사람이 하루에 각각 3 달러를 번다는 이야기가 있다. 가정생활과 지출 방면에서 그들의 상황은 매우 비슷하다. 그러나 그들 중 한 명은 그가 저축할 줄 모른다고 해서 한 푼도 저축한 적이 없다. 다른 하나는 돈을 저축할 수 있다고 하면 정기적으로 저축소에 저축한다. 결국 그는 업주가 되었다.

새뮤얼 존슨은 빈곤이 가져온 곤경을 깊이 이해했다. 한 번의 서명 과정에서 그는 자신의 이름을' 단식자' 라고 썼다. 그는 친구 사비치와 거리를 두루 돌아다녔지만 재력이 제한되어 발을 디딜 곳을 찾지 못했다. 존슨은 그가 일찍 겪은 빈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는 항상 그의 친구에게 빈곤에 빠지는 것을 피하라고 촉구했다. 키케로와 마찬가지로, 그는 재산이나 행복의 가장 좋은 원천은 검소하다고 주장하는데, 그는 이를 슬기로운 딸, 자제하는 자매, 자유로운 어머니라고 부른다.

가난' 은 "자선을 할 권리를 박탈할 뿐만 아니라 각종 미덕을 통해 피할 수 있었던 심신 악의 유혹에 저항할 수 없게 된다" 고 말했다. 누구에게도 쉽게 돈을 빌려주지 말고, 빈곤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해야 한다. 네가 무엇을 가지고 있든 간에, 너는 너의 모든 것을 다 써버렸다. 가난은 인류 행복의 대적이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자유를 파괴했고, 어떤 미덕은 실현하기 어렵고, 다른 미덕은 빈말이 되었다. 절약은 노년의 효과적이고 편안한 기초일 뿐만 아니라 모든 선행의 기초이기도 하다. 자기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영원히 남을 돕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자급자족해야 줄 수 있다. "

절약이 반드시 행동으로 옮겨야 할 일로 여겨질 때, 사람들은 이것이 부담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검소한 일을 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일주일에 몇 달러를 절약하는 것이 사실상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정신적 품질과 개인적 독립성을 향상시킨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모든 검소한 노력은 모든 존엄성을 가져온다. 이런 행위는 많은 이득을 준다. 그것은 자기 구속과 성격 강화의 힘을 보여준다. 자기 관리 정신을 만들어 냅니다. 그것은 자제하는 습관을 키웠다. 이것은 영리함과 신중함을 남다른 성격으로 만들었다. 그것은 미덕을 자기 방종의 주인으로 만든다. 이 모든 것 중에서 첫 번째는 그것이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우리에게 강요된 각종 고민과 근심과 고통을 분산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무언가를 할 능력이 있다. "할 수 없다" 는 것은 한 사람, 한 민족이 쓰러지는 상징이다. 사실, "아니오" 보다 더 우스운 것은 없습니다.

한 고용주는 그의 직원 한 명에게 "앞으로 직면할 수 있는 어려운 시기를 위해 무언가를 보존하라" 고 제안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고용주는 그의 직원으로부터 많은 것을 절약했다. 솔직히, 아무것도 아니야. "라고 직원이 대답했다. "나는 너의 건의에 따라 했지만, 어제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모든 것이 떠내려갔다. 나는 술에 취했다!"

한 사람이 자신과 가족의 생활을 부양해야 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한 사람의 자존감의 최소한의 표현이다. 명실상부한 자력갱생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존감을 가져야 한다. 그는 자신의 작은 세계의 중심이다. 그의 연인, 취미, 경험, 희망, 고민-이런 것들은 사람에게 매우 작고, 그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그들은 그의 행복, 그의 일상생활, 그리고 한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그는 단지 개인의 일에만 집중하거나 전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는 없다.

한 사람이 공평하게 행동하려면 자기뿐만 아니라 타인에 대한 책임도 고려해야 한다. 그는 인생의 목표를 너무 낮게 설정해서는 안 되고, 늘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창조주께서 창조하신 "천사보다 조금 낮은 동물" 으로 여겨야 한다. 그는 인생의 더 높은 목적을 생각해야 한다. 그도 영원한 이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자연과 하늘의 뜻을 생각하는 위대한 계획-창조주께서 주신 지혜-창조주께서 주신 사랑의 힘-자연이 그에게 제공하는 지구의 집을 생각해야 한다. 이렇게 생각하면 그는 마음이 좁지 않고 자신만 생각한다. 불쌍한 사람, 당신은 이 두 가지 영원한 핵심이며, 창조주께서는 이미 그것들을 한데 융합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자신을 존중하게 하십시오. 즉, 자신의 몸을 존중하고, 자신의 마음을 존중하고, 자신의 성격을 존중하게 합니다. 자존감은 자애에서 비롯되며, 자애는 사람을 격려하여 진보의 첫걸음을 내딛게 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용감하게 일어서고, 하늘을 바라보며, 그들의 지능을 개발하고, 그들의 처지를 개선하도록 격려한다. 자존감은 대부분의 미덕의 초석이다. 순진, 순결, 경외심, 성실, 절제. 편협하고 이기적인 것은 자신이 자멸이라고 생각하는데, 때로는 악명 높은 재앙의 가장자리에 떨어지기도 한다.

누구나 어느 정도 자신을 도울 수 있다. 우리는 급류에 던져진 지푸라기가 아니다. 행동의 자유를 주도하고, 역류할 수 있고, 용감하게 조수에 서서, 자신을 위해 방향과 경로를 미리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다. 우리는 서로의 도덕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우리는 순결한 사상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리는 자선을 원한다, 우리는 점잖고 검소하게 살 수 있다. 우리는 불행한 날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우리는 좋은 책을 읽고, 지혜로운 가르침을 듣고, 지구상에서 가장 신성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우리는 멀리 내다보고, 원대한 목표를 세우고, 가장 숭고한 목표를 위해 살 수 있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과 사회를 사랑하는 것은 모순이 아니라 서로 통일된 것이다. "우리 시인 중 한 명이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자신을 높이는 사람도 세상을 높이고 있다. 그는 모든 중생에게 더욱 정직한 사람을 추가하고 있다. 모든 중생은 모두 모두로 구성되어 있다. 분명히, 모든 사람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개선한다면, 그 결과 사회 전체가 개선되고 개선될 것이다.

사회 진보는 개인 진보의 결과이다. 사회 개체가 순결하고 고상하지 않는 한, 사회 전체가 순결하고 고상할 수 없다. 사회는 그것의 개인 조건을 구성하는 복제품이다. 이 모든 말들은 자명한 이치이지만, 이러한 자명한 이치들은 종종 반복해야 사람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따라서,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사람은 그와 사귀는 사람을 개선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그의 힘은 성장하기 시작했고, 그의 시야는 확대되기 시작했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존재하고 치료가 필요한 결함을 더 잘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데 더욱 적극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그가 자신의 책임을 다하기만 하면, 그는 더 큰 권력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하도록 호소할 수 있다.

자기 방종의 수렁에 빠진 사람이 어떻게 사회 진보의 추진자가 될 수 있을까? 술에 취하거나 꾀죄죄한 사람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자제하고 결백한 생활을 하도록 교육시킬 수 있습니까? "의사, 먼저 자신을 치료하라" 는 것은 한 이웃의 의사에 대한 대답이다.

우리의 발언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우리가 사회 변화나 진보를 갈망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에서 진실을 보여줘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자신의 행동 패턴으로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높이려면 먼저 자신을 높여야 한다. 누구나 자신의 행동에서 이런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그는 자존심부터 시작할 수 있다.

생활의 변화무쌍함은 우리가 미래의 나쁜 날을 준비하는 강력한 동력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도덕과 사회적 의무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종교적 의무이기도 하다.

그러나 누군가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의도적으로 가족을 위해 이 의무를 한다면, 그 믿음은 파괴될 것이며, 이것은 무신론보다 더 나쁘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인생의 무상의 정확성은 가명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강하고 건강한 사람이라도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에 쓰러질 수 있다. 우리가 인간 생활의 복잡성과 다양성에 초점을 맞추면, 우리는 삶의 변화무쌍함이 장애 확실성과 같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우리는 종종 울음 소리를 듣습니다. "아무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습니까?" " 이것은 절망적인 외침이며, 때로는 혐오스럽고 비열하며 이기적인 외침이기도 하다. 특히 자제, 절제, 절약을 통해 쉽게 자조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서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미덕, 지식, 자유, 운이 모두 자신에게서 나와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입법은 그들에게 무력하다: 그것은 그들을 온화하고, 똑똑하고, 도덕적으로 만들 수 없다. 대다수의 기본적인 불행의 근원은 국회가 통과한 법률과 관계가 크지 않다고 할 수 있다.

낭비자는 국회의 입법을 비웃었다. 알코올 중독자들은 이에 대해 무관심하고, 자제와 장기 계획이 필요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자신의 마지막 비극적인 결말을 다른 사람에게 탓한다. "수천수만" 의 사람들을 자기 주위를 돌게 하는 선동가들은 이 문제에 대해 완전히 엉뚱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들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검소하고 자제하고 자기 수양을 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최선을 다하지 않고, "아무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는가?" 라고 계속 외치도록 격려했다.

이런 큰 소리로 외치는 것은 마음을 악화시킬 수 있다. 도움은 자기 자신에게 존재한다.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자신을 돕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태어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들은 반드시 자구해야 한다. 가장 가난한 사람이 이 일을 할 수 있는데, 왜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가? 용기와 진취정신은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고, 무적이다.

앞의 관점을 표현할 때, 우리는 결코 구두쇠와 고행승의 극빈 습관을 발전시키는 것을 제창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구두쇠, 구두쇠, 구두쇠가 싫기 때문이다.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주요 사상은 사람들이 환경 오염에 대비하기 위해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풍족하고 풍족한 시기에 미래에 자신에게 닥칠 수 있는 나쁜 날을 위해 준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들은 미래의 극빈함을 피하기 위해 뭔가를 저축해야 한다. 건기에 홍수방지제를 수리하는 것처럼, 조금이라도 축적해도 만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만년의 생활과 자존감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편안함과 사회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절약은 결코 탐욕, 고리대금, 인색, 이기심과 결탁하는 행위가 아니다. 사실 바로 이런 기질의 반대이다. 검소한 목적은 인격의 독립을 얻기 위함이라는 뜻이다. 절약은 돈을 남용하는 것이 아니라 현명하게 사용해야 한다. 정직한 수단을 통해 돈을 얻고 조심스럽게 돈을 사용해야 한다. 이런 절약은 금고에 돈을 숨기는 것도 아니고 하인이 시중드는 것도 아니다. 독립한 개인의 존엄성을 위해, 다른 사람의 노예가 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