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내가 보기에 APP 의 크기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소프트웨어가 클수록 휴대폰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특히 일부 휴대전화 게임이 많기 때문이다. 모든 휴대폰이 더 큰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기체의 메모리가 이렇게 큰 소프트웨어를 수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 휴대폰의 수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직접적이고 명백한 문제이다. 게임을 하지 마세요.
그런 다음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입니다. 현재 정보가 난잡하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로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선택들은 확실히 뒤섞여 있다. 한 가지 목적을 위해 너무 많은 제안이 있지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경우 인간, 건강, 빠른 소프트웨어만 선택하면 되지만, 모든 것이 그런 것은 아니다. 목적을 위해, 우리는 이것이 매우 좋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더 많은 잠재적 이익에 대해 이렇게 한다.
우리가 이 소프트웨어를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먼저 이 소프트웨어의 용도에 익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왜 그렇게 말하죠? 직접 겪어야 더 설득력이 있기 때문에 소개할 때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이때 우리의 소개는 더욱 깊어질 것이다. 우리는 게임 소프트웨어 (예: 어떤 화면 선명도, 어떤 특정 운영 체제, 어떤 주의사항) 를 자세히 소개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의 지식이 일정 수준에 도달한 후, 우리는 모든 소프트웨어가 이런 방식으로 고려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소프트웨어의 장단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이 몇 가지 점에서, 사실 당신이 이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발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