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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핸드폰으로 고배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Q: 고배율 사진이란 무엇입니까?

A: 처음에는 밝은 색, 흐릿한 배경, 야간 조명 트랙, 열린 장면 등 눈길을 끄는 스턴트였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자연의 기하학적 아름다움과 엄격한 내부 골격 (구도 구조) 을 더한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사진 언어를 가지고 놀다가 여러 가지 생각을 착지하는 것이다.

마침내 사진의 내용은 영혼이고, 구도는 몸매이고, 후기수리도는 몸단장이라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

그녀는 현실에서, 현실을 초월하고, 적당한 냉막, 낯설고, 신선하고 탈속적이며, 보잘것없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유연한 노출 조정+형상 구도+쿨한 후기 배색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조명, 구도 및 색상을 자세히 관찰 (촬영 테마 설정) 하여 사진을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먼저 표현하고 싶은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내가 무엇을 찍어야 합니까?" "

둘째, "촬영 주제는 무엇입니까? 사진에서 우리는 무엇을 읽을 수 있습니까? 이 사진에 무슨 재미있는 점이 있습니까? 충분히 간결합니까? "

왜 재미있는 사진이 항상 매력적일까요? 그것은 독특하고 신선함을 주기 때문이다.

속담에' 예술은 생활에서 기원한다' 는 말이 있다.' 사진안' 즉'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것을 본다' 는 관찰능력을 키우고 익숙한 곳에 대한 호기심을 되찾아 사고에서 취사, 구도, 창작을 배워라.

풍경의 아름다움, 인문학의 내포,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이야기, 창의성, 과감하게 창조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유연한 노출 조절 우선 촬영은 빛의 예술이다.

촬영하기 전에 머리 속에 빛의 개념이 있어야 하며, 촬영 주체, 촬영 위치, 각도, 빛의 관계, 부드러운 빛, 측광, 정상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침, 일몰과 같은 조명을 잘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아침과 일몰의 빛은 부드럽고 색온도는 약간 금빛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만약 네가 좋은 백라이트 각도를 찾았다면, 너는 햇빛이 찬란함을 느낄 것이다.

물론, 빛이 아무리 조화를 이루더라도 카메라의 노출 조절은 빼놓을 수 없다.

초점과 노출은 휴대폰 촬영 기술 중 가장 중요한 조작이다.

초점은 단순히 화면에서 가장 명확한 지점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휴대폰 사진의 초석입니다.

카메라를 켜면 시스템이 초점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자동 초점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점의 밝기를 기준으로 "정확한" 전체 노출 밝기를 결정합니다. 이것이 측광입니다.

반면 노출은 촬영 중 렌즈에 들어와 감광 구성요소에 비춰지는 빛의 양으로 조리개, 셔터 및 감도의 조합으로 제어됩니다.

한 가지 공식을 기억하세요: 백가흑감입니다.

즉, 휴대폰이 넓은 흰색 (또는 밝은) 을 향할 때 작은 태양을 위로 드래그하십시오. 얼마나 끌릴지 육안으로 판단해 주세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으로 iso 및 노출 보정을 최소화하여 노이즈 발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체적인 상황은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모든 것은 촬영 효과를 기준으로 한다.

기하학적 구도 (가로세로) 금분할 (3 방향 구도, 구궁격 구도) 점 (중심점 구도, 소실점 구도, 특수 점 구도); 선 (대칭 구도, 수직 구도, 대각선 구도, s 선 구도); 표면 (삼각형 구성, 프레임 구성, 기하학적 구성 요소).

그러나 고품질의 사진은 창의적인 구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응? 대비 (원소의 영향, 크고 작은 것, 높고 낮은 것, 뚱뚱하고 날씬한 것. 대비는 당신의 화면을 더욱 멋지게 만들 것입니다.)

비어 있습니다. ("이 그림이 3 분 동안 비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특수 시야각 (저면도, 평면도, 서 있거나. 。 。 거꾸로 서고 싶어)

물론, 기하학에 대해 매우 중요한 점은 적으면 많습니까? 그래요? 자세히);

즉, 최소한의 화면 요소로 주제를 만드는 방법이 홍보의 관건이다.

그런 다음 빼기를 계속함으로써 주체를 끊임없이 강조하고, 화면의 틀이 한 걸음 한 걸음 높아지면서 결국 더 나은 표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24mm-35mm 렌즈로 촬영한 좋은 작품을 많이 보고 구도를 직감으로 바꿔 아름다움을 마음속에 숨기고 구도를 자연스럽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냉정한 후기 배색 속담에' 3 점 촬영, 7 점 수선도' 라는 말이 있는데, 후처리의 목적은 감정을 더 잘 표현하고 우리 마음속의 장면을 복원하기 위한 것이다.

사실, 고압은 이런 가장 미묘한 관리와 시정에 숨겨져 있다. 핵심 포인트는 2 차 구도, 컬러 분위기 렌더링, 화면 명암톤 조정 등이다.

요컨대, 많이 연습해라! 많이 봐! 많이 생각해 봐! 많이 찍으세요!

숙련이 교묘해야 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