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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낙도에 가서 먼 길을 가다가 흐느끼며 작별을 고하다. 미안 해요, 미안 해요, 하지만 난 임신 해요. 항상 한숨을 쉬고, 주추를 따라가지만 남진을 생각해 보세요. 길이 멀고 들길이 황무하다. 산천이 많고, 임해가 서툴다. 호랑이가 울면 바닥이 깊고 닭이 울면 나무 꼭대기가 높다. 밤에는 슬픈 바람이 흐르고, 외로운 짐승은 앞에 있다. 슬픈 촉물, 선정이 얽히다. 그곳에 서서 나의 고향을 바라보니, 나는 나 자신이 괴로웠다. 둘째, 산과 강이 멀리 여행한다. 언덕에 철야 (1) 를 하고 거친 곳에 정착한다 (2). 밤에 그림자를 안고 자고 이 일을 생각하다. 엄송⑤ 에 기대어 증오대 소리를 듣다. 청로는 소명 ⑥ 에 떨어졌고, 명월은 텅 비었다. 베개를 애무하고 잠을 잘 수가 없어 옷을 떨며 혼자 생각하고 있다. [1]

이 문장 주석을 편집하다.

(1) 정책: 고대의 채찍에 가시가 있다. 진동 전략: 채찍질. 지: 높은 곳으로 올라가요. 숭구: 높은 산. 말을 산으로 몰아가다. ② 앤: 같은 버튼을 누르십시오. 고삐를 누르다: 어마고삐를 만져서 말을 천천히 걷게 한다. 따르기: 따르기. 평망: 초원. 버튼을 눌러 말이 평원을 따라 천천히 걷게 하다. ③ 저녁 휴식: 밤에 쉬다. 그림자를 들고: 그림자처럼 매달려 있습니다. 외로움을 설명하다. ④ ü (c ü): 가. 조조: 아침에 가요. 제목: 슬픔. 슬픔을 설명하다. 5 밥: 포기해, 멈춰. 돈돈: 말을 멈춰. 송: 높음. 이 말과 다음 문장은 주마가 높은 바위에 기대어 옆에서 들려오는 비풍을 들었다는 뜻이다. ⑥ su hui: 하얀 빛. 하랑: 얼마나 잘 알아요. 이 두 문장의 뜻은 하얀 빛이 반짝이고, 물방울이 새지 않고, 밝은 달이 텅 비어 있고, 매우 또렷하다는 것이다. ⑦ 베개: 일명' 몇', 작은 탁자, 고대인들이 놓아두고 피곤하면 기대고 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나는 잠을 잘 수가 없다. 8 진복: 진복 먼지 제거. 이것은 옷을 입는 것을 가리킨다. 옷을 다시 입고 혼자 생각하다. [2]

이 단락의 감상을 편집하다.

육기의 할아버지 노신은 삼국 시대 오국의 재상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부가이다. 오국이 멸망한 후 그는 서기 289 년 (태강 10 년), 즉 29 세에 동생 육운과 함께 오군현 화정 (오늘 상해 송강) 의 고향을 떠났다. \ "나도에 가서 \" 두 곡, 낙양으로 가는 길에 그가 만든 것이다. 1: "먼 길, 나는 항상 걸림돌이 되어 흐느끼며 작별인사를 한다." 아들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세계망은 아기입니다. 시인은 슬퍼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작별하고 고향을 떠나 말을 타고 길을 떠났다. 시인은 어디로 가야 한다고 말하지 않고, 세상 일이 모두 나를 감싸고 있어서 나는 떠날 수 없다고 말했다. 처음 두 문장은 작별 여정으로' 로스앤젤레스로 가라' 는 뜻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낮은 소리로 작별 인사를 하고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은 물론 옛사람들이 이별을 큰일로 여기기 때문이다. 제량시인 강엄이 말했듯이, "나를 잊는 자는 혼자 남는다. "(별부) 역시 시인의 앞날이 예측하기 어려워 슬펐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묻고 또 대답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고통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금지기' 에 따르면 서기 288 년 (태강 9 년), 진무제는 국내외 관리들이 각각 최선을 다해 한소를 뽑는다. 육근기전' 에서 "기체는 길이가 7 피트이고, 그 소리는 종처럼 울리고, 인재는 적다" 고 말했다. 。 문장 천하 1 위, 유교 사상이 가득하다. "이런 인재는 출신이 좋으니 당연히 관원이 추천한 것이다. 조정의 명령에 따라 낙양에 가는 것은 그의 마음을 넘어선 것 같아서' 천하망' 이라고 부른다. 절대 한숨을 쉬며 주추를 따라가지 말고 복진을 생각해라. 여정이 멀고 들길이 쓸쓸하다. "여행 중의 고민을 적어 보세요. 시인은 소주를 따라 북쪽으로 가다가 고향 남방의 나루터를 놓쳤다. 걸어가고, 멀어질수록, 광야의 오솔길은 텅 비어, 한 사람을 볼 수 없었다. 길을 따라 그는 한숨과 걱정으로 가득 찼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주로 여정이다. 주추를 따라 가면 길이 멀어질수록 길에는 행인이 점점 적어지고, 결국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곳으로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그의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들길" 이라는 말은 아래와 같이 시인들이 가는 길의 자연산천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기 시작했다. "산천이 어지럽고, 임해가 소홀하다. 호랑이가 울면 바닥이 깊고 닭이 울면 나무 꼭대기가 높다. 비풍, 야류, 고독한 짐승이 내 앞에 있다. "이 황량한 곳에서 산천이 구불 앞으로 나아가고, 초목이 무성하고 빽빽하다는 뜻이다. 깊은 골짜기에서 수시로 호랑이 울음소리가 들려오고, 높은 나무 꼭대기 금닭이 운다. 한밤중에 태습이 심해서 외로운 야수 한 마리가 내 곁을 지나갔다. 여기에 묘사된 경치는 산천과 초목 외에' 호호',' 닭명',' 애풍',' 독수' 도 포함되어 있다. 이렇게 위험한 환경에 처해 있으니,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이런 자연 풍광 묘사는 왕찬' 성루푸' 를 생각나게 한다. 이 서정시는 이렇게 썼다. "바람은 쓸쓸하고, 하늘은 비참하고 무색하며, 짐승은 광란하고, 새소리는 울려 퍼진다. \ "yuanye 아무도 관리하지 않고, 남편을 모집하는 데 관심이 없다. 클릭합니다 찬바람이 사방으로 불고, 날이 어두워지고, 야수들이 급히 동료를 찾고, 새들이 상대적으로 슬프고 높이 날고 있다. 원야리는 고요하여 채용한 사람만 길에 있다. 왕찬 글의 처량한 광경은 환경을 렌더링하고 시인의 내면의 슬픔과 고민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이런 식으로 육기가 묘사한 무서운 경치는 험악한 환경을 과장할 뿐만 아니라, 낙양으로 가는 시인의 불안감을 측면에서 부각시켰다. 시인이 낙양에 간 후의 전도는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 "슬픈 터치, 명상 느린. 그곳에 서서 내 고향을 바라보니 나 자신이 슬프다. " 자연 풍광이 시인을 감동시켜 슬픈 정서가 생겼다. 깊은 걱정이 얽혀 끝이 없다. 시인은 산에 서서 자신의 고향을 내려다보며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며 자기만 가련했다. 시인은 나라가 망하는 고통과 어디로 가는 슬픔을 안고 낙양으로 가는 길을 따라 험악한 자연환경에 직면하여 그의 무한한 서글픔을 불러일으켰다. 외로움, 좌절, 향수병, 자기 연민의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전도가 양양하여 그는 실망과 막막함을 느꼈다. 리우웬은' 문심조각용 스민' 에서 태강의 시를 논평하며 "건안에 대해 부드러워야 한다" 고 말했다. "태강 시대 시의 문채가 정시보다 복잡하고 실력이 건안보다 약하다는 뜻이다. 육기는 이런 시풍의 전형적 대표이다. 그의 시는 어구의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커플에 대한 안배를 중시한다. 이 특징은 이 시에서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항상 한숨을 쉬며 주추에게 복종하지만 남진을 잊는다", "산하가 어지럽고, 임해가 서툴러진다", "호랑이가 바닥에서 울부짖고, 닭이 나무 꼭대기에서 울고 있다" 는 것은 화려한 문장이다. 시의 형식미를 추구하는 것은 시 발전의 필연적인 현상이다. 육기는 이 방면에서 선인들의 비판을 받았지만, 시가 발전사에 대한 그의 공헌은 반드시 인정받아야 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둘째, 이 시는 육기가 낙양으로 가는 도중에 본 풍경과 자신의 심정을 쓴 것이다. 그러나 표기법은 약간 다르다. "산에서 물놀이를 많이 하고, 산과 강이 넓다. 진책 바이구, 사건이 곧다. " 첫 번째 문장은 여전히 이 시에 매우 가깝게 쓰여졌다. 육기는 오현의 고향인 화정 (현재 상해 송강) 에서 낙양까지 물론' 장거리 트레킹' 이다. 천산을 가로지르는 산천은 그렇게 가늘고 넓다. 시인은 채찍으로 말산을 서두르기도 하고, 고삐를 손에 들고 풀이 가득한 평지 위를 천천히 걷기도 한다. 이 산, 이 물, 이 산, 이 평원에서 시인의 장거리 여행의 어려움을 상상할 수 있다. 따라서, 그것은 길을 따라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풍진 종들의 고난도 드러낸다. 하지만 이 시의 풍경은 전편과 다르다. "장한가" 상위 10 개 문장, 길을 따라 풍경 수사가 정교하고 배치가 웅장하다. 이 시는 몇 문장밖에 없어 이미 잊혀졌다. 이런 섬세하고 약간 문필을 드러내는 방식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나는 밤에 그림자를 안고 이 일을 생각했다." 밤에 쉬는 것은 혼자 그림자를 가지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 슬픔을 안고 다시 가는 것이다. 시인의 외로움, 외로움, 슬픔을 써내다. 이러한 복잡한 감정의 출현은 물론 시인의 친족에 대한 그리움과 고향에 대한 미련으로 인한 것이며, 미래에 대한 걱정도 섞여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전 시는 이렇게 말했다. "긴 길은 항상 걸림돌이 되어 흐느끼며 사랑하는 사람을 배웅한다. 나는 오히려 아들에게 뭔데, 천하망은 모두 나를 보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울먹이며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고' 월드 네트워크' 에 얽힌 것은 이런 복잡한 감정의 구체적 내용이어야 한다. 청대 유희재' 문예대강' 은 "육조 문재가 많고 정재가 적다" 고 말했다. 루와 같은 인재가 있다. "육계문도 이렇다. 그의 시도 마찬가지다. "서시" 라는 말은 그의 언어 정련 기교를 보여준다. 이 두 편의 시는 전쟁이 단정할 뿐만 아니라 동사' 가방' 과' 직함' 의 사용도 매우 중시되어 육시의 좋은 문장이다. "나는 바위에 기대어 형태의 말을 들었다." 먼 길을 걸었더니, 나는 멈춰 서서 가파른 절벽에서 쉬며 태태 소리를 들었다. 여기에 시인 여행의 외로움과 어려움을 더 써내다. 바위에 기대어 쉬고, 아무도 말을 하지 않고, 옆으로 듣기만 하면 태태태를 듣고, 그의 고독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가을바람을' 미움대' 라고 부르며 시인의 감정색채로 가을바람을 묘사하며 그의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 시인 여행 생활의 이 세부 사항은 독자들에게 이전 시에서 묘사한 길의 풍경을 생각나게 한다. "길이 멀고, 들길은 인적이 없다." 산천이 많고, 임해가 서툴다. 호랑이가 울면 바닥이 깊고 닭이 울면 나무 꼭대기가 높다. 비풍, 야류, 고독한 짐승이 내 앞에 있다. " 오는 길에 공허하고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대한 묘사는 독자들이 시인의 외로움과 어려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맑은 이슬 떨어지는 소휘, 밝은 달 호 랭. 나는 베개에서 잘 수 없지만 옷을 떨고 싶다. 클릭합니다 밤이 똑딱 하얀 빛을 비추고 있어, 아, 달빛이 얼마나 맑을까! 달의 베개를 만지며 잠을 못 자고 옷을 입고 혼자 백일몽을 꾸다. 이것은 도중에 밤을 지내는 장면이다. 청로' 라는 말은 청아하고 깨끗하고 아름답고 소박하여 선인들의 칭찬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베개를 쓰다듬다' 라는 말은 시인의 초조하고 불안한 심정을 표현하여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오국의 유명한 장군 육기는 줄곧 야심만만하다. 그는' 백년가' 에서 "30 대, 성공으로 유명해지고, 사람은 말을 타고 뒤집고, 구름을 메어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육근기전' 은 그가 "재패하고 뜻이 어렵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스무 살 때 오국은 멸망했다. 기원 289 년 (태강 10 년) 에 그와 동생은 어쩔 수 없이 나로로 들어갔다. 그것의 미래는 좋고 나쁘다. 예측하기 어렵다. 그래서 그의 마음은 불안하고 불안하다. 육기는 "시는 사랑 때문에 아름답다" 고 말했다 ("문부") 이것은 시가 서정을 중시하고 용사를 중시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시정론은 유가의 시언지론과 다르다. 청대 심덕잠은' 비시인의 뜻' ('고시원' 권 7) 이 사실은 위진 이래 시의 새로운 변화라고 생각한다. 태강의 영 () 인 육기 () 의 시는' 격월책숭산준령, 거친 사건에 복종한다',' 밤거짓말 그림자 속에서 미래를 생각하다',' 화려한 미사여구',' 온건한 이중성',' 소휘에 노출되어 있다. 이 두 편의 시는 육기시에서 널리 낭송된 가작이다. [3]

이 단락의 저자 소개를 편집하다.

육지 기계 이미지

육기 (26 1 ~ 303), 서진 문학가. 세계는 그것을' 노평원' 이라고 부르고, 동생 육운과 함께' 이륙' 이라고 부른다. 육기는 서진 태강과 원강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문학가로 후세 사람들에게' 태강의 영어' 로 불린다. 그의 창작 실천으로 볼 때, 그의 시는' 단어가 다체장하다' (종러시) 로 예술 형식과 기교를 중시하여 태강 문학의 주요 경향을 대표한다. 그의 문학 이론으로 볼 때, 그의' 문부' 는 중국 문학 이론 발전사에서 첫 번째 시스템의 창작 이론으로, 이후의 문학 창작과 이론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육기의 재능은 다방면이다. 문학 창작 외에도 그는 역사와 예술 방면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