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개발 - 누가 나에게 자바 전자 앨범이나 음악 플레이어의 코드를 줄 수 있습니까? 매우 긴급하다.
누가 나에게 자바 전자 앨범이나 음악 플레이어의 코드를 줄 수 있습니까? 매우 긴급하다.
나는 비슷한 전자 앨범을 직접 만들었지만, 모든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다. ...

Java.awt. *;

Java.awt.event. *;

Java.applet 을 가져옵니다. *;

공용 클래스 img4 확장 애플릿

{

정적 버튼 BTN 1, btn2, btn3, btn4, btn5

공용 void 초기화 ()

{

Setbackground (color.cyan);

Setvisible (true);

Setlayout (null);

Img4cvs CVS = new img4cvs ();

BTN 1 = 새로 만들기 버튼 ("다음 페이지");

Btn2 = 새로 만들기 버튼 ("이전 페이지");

Btn4 = 새 버튼 ("자동 재생");

Btn5 = 새 버튼 ("중지");

추가 (BTN1);

추가 (btn2);

추가 (btn4);

추가 (btn5);

추가 (CVS);

Btn2.setbounds (550,60,60,30);

BTN 1. set bounds(550,120,60,30);

BTN 4. set bounds(550,180,60,30);

Btn5.setbounds (550,240,60,30);

Cvs.setbounds (3030500400);

Btn1.addactionlistener (CVS);

Btn2. addactionlistener (CVS);

Btn4. addactionlistener (CVS);

Btn 5. addactionlistener (CVS);

Validate ();

}

클래스 배경 색상 확장 스레드

{

공용 유효하지 않은 실행 ()

{intj = 0; Intm = 0; Int n = 0;;

While (참)

{

시도 {

If(j & lt;; 255& & ampm & lt255 & amp & ampn & lt255)

{

J++;+;

수면 (100);

Color col 1 = 새 색상 (j, m, n);

Setbackground (col1); }

Else if(j = = 255 & amp;; & ampm & lt255)

{

M++;+;

수면 (100);

Color col2 = 새 색상 (j, m, n);

Setbackground (col2); }

Else if(j = = 255 & amp;; & ampm = = 255 & amp& ampn & lt255)

{

N++;+;

수면 (100);

Color col3 = 새 색상 (j, m, n);

Setbackground (col3); }

Else if(j = = 255 & amp;; & ampm = = 255 & amp& ampn==255)

{

J = 55

M = 55

N = 55

}

}

Catch (인터럽트 예외 e){}

}

}

}

공용 void 시작 ()

{

Backcolorthread2 = newbackcolor ();

Thread2.start ();

}

}

Img4cvs 클래스 확장 캔버스 ActionListener 구현

{

Image [] img;

Intpg = 0;

Volatile boolean pleaseStop

//stringfonts = "serif";

//String TEXT= "우리는 섹시하다 2! ! ";

Img 4c 대 ()

{

Img = 새 이미지 [12];

도구 키트 TL = gettoolkit ();

For(int I = 0;; 나<= 1 1; I++)

{

Img [I] = tl.getimage ("img0"+I+". Jpg ");

}

}

클래스 게임 확장 스레드

{

공용 유효하지 않은 실행 ()

{

그리고 (! (중지하십시오)

{

시도 {

P g++;

If(pg & gt;; 11) {pg = 0; }

수면 (1500);

}

Catch (인터럽트 예외 e){}

Repaint ();

}

}

}

공용 void 작업 수행 (트랜잭션 e)

{

Playthread = newplay ();

If (e.getsource () = = img4.btn1)

{

P g++;

If(pg & gt;; 11) {pg = 0; }

Repaint ();

}

Elseif (e.getsource () = = = img4.btn2)

{

Pg-;

If(pg & lt;; 0) {pg =11; }

Repaint ();

}

Elseif (e.getsource () = = = img4.btn4)

{

PleaseStop = false

Thread.start ();

}

Elseif (e.getsource () = = = img4.btn5)

{

PleaseStop = true

}

}

공용 빈 페인트 (그래픽 g)

{

/* g. setcolor (color.black);

G.setFont (새 글꼴 (글꼴, 글꼴. 굵게+글꼴. 이탤릭체, 20);

G. drawstring (텍스트, 0, 500); */

G. drawimage (img [pg], 0,0,500,400, this);

}

}

/*

& ltappletcode = "img4.class" width = 650 height = 500>.

& lt/애플릿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