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천극은 한족 극종 중의 하나이다. 가와극의 가장 뚜렷한 특징은 얼굴을 바꾸는 것이다. 아마도 모두들 이미 일부 플랫폼에서 얼굴을 바꾸거나 직접 가와극을 보았을 것이다. 그럼 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뭘까요?
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1 천극 변면은 천극 공연의 묘기 중 하나이다. 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얼굴 어느 부위에 화장 물감을 바르는 것이다. 필요한 경우 연기자는 손으로 얼굴을 닦으면 얼굴을 바꿀 수 있다. 얼굴을 바꾸는 것은 예술에서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특수한 기교로 극중 인물의 내면, 사상, 감정 변화를 드러내는 일종의 낭만주의 수법이다.
얼굴을 바꾸는 세 가지 기본 방법이 있다: 얼굴을 닦고, 얼굴을 불고, 얼굴을 당기는 것이다.
1, 얼굴 닦기: 화장용 유채화를 얼굴에 발라 얼굴형을 바꾸는 목적을 달성했다.
2. 얼굴 불기: 가루가 든 작은 상자에 바람을 불어서 안에 있는 가루가 얼굴에 묻어 얼굴을 바꾸는 목적을 달성한다.
3. 얼굴 당김: 미리 얼굴을 그려야 하고, 실크로 입고 옷 속에 숨기고, 특별한 기교로 얼굴 변경을 완성해야 한다.
돌출된 면은 세 가지 방법 중 가장 복잡한 방법입니다. 연기자는 실크에 모든 얼굴을 그리고 잘라서 각 얼굴에 실을 묶어야 한다. 그런 다음 가면을 얼굴에 쓰고 실을 허리띠에 매어 댄스 동작의 리듬에 따라 하나씩 탈을 벗기면 얼굴을 바꿀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너는 얼굴을 바꿀 때 어디에 두었니?
너의 얼굴을 바꿔라, 그것을 끌어내려라. 너는 그것을 어디에 두었니? 이것은 얼굴을 바꾸는 관건이다. 일반적으로, 연기가 얼굴을 바꿀 때 특수한 옷과 소품을 사용한다. 찢어진 얼굴은 눈에 띄지 않는 허리띠 속에 숨어 있는 동시에 춤 동작에 맞춰 사람들의 시선을 교묘하게 피한다.
얼마나 많은 얼굴을 바꿀 수 있습니까?
기네스북에 따르면 2008 년 뇌돛은 천극 62 회 돌연변이 기록을 세웠고, 지금까지 아무도 추월하지 않았다. 중국의' 얼굴 바꾸기 왕' 왕도는 20 초 동안 15 장의 얼굴을 바꾼 기네스북 세계기록을 세웠다.
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2 얼굴을 바꾸는 세 가지 방법, 즉' 얼굴을 닦다',' 얼굴을 불다',' 얼굴을 잡아당기다' 가 있습니다. 또한 "행운" 얼굴 변화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마나 눈썹에 물감을 바르고, 하반면만 바뀌면 얼굴이나 코에 물감을 칠할 수 있다.
1 얼굴 닦기
화장유색을 얼굴의 특정 부위에 바르고 손으로 얼굴을 닦아서 다른 얼굴로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바꾸고 싶다면, 그것들을 당신의 이마나 눈썹에 그려라. 하반면만 바꾸고 싶다면 얼굴이나 코에 그릴 수 있다. 하나의 부품만 교체하면 교체가 필요한 위치에만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사전' 에서' 방배' 에서' 비운검' 의 노귀신들은 모두' 얼굴 닦기' 수법을 사용했다. 이제 천극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 때가 되었다! 사실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2. 너의 얼굴을 불어라
분말, 스킨, 은가루 등과 같은 분말 화장품에만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대 바닥에 가루가 들어 있는 작은 상자를 놓았다. 배우가 마루춤을 추면, 그는 기회를 틈타 상자 가까이에 얼굴을 불고, 가루가 얼굴에 던져지고, 얼굴은 즉시 다른 색으로 변한다.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바람을 불 때 눈을 감고, 입을 다물고, 숨을 참는다. 생포자' 의 포자와' 치중산' 의 낙양은 모두 얼굴을 불어 얼굴을 바꾸었다.
3. 너의 얼굴을 잡아당겨라
"얼굴을 당기다" 는 복잡한 얼굴 바꾸기 방법이다. 그것은 사전에 실크 한 장에 얼굴을 그리고, 자르고, 각 얼굴에 실을 묶고, 하나씩 얼굴에 붙이는 것이다. 실크는 옷 속에 편리하고 눈에 띄지 않는 곳 (예: 허리띠) 에 묶여 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무용 동작의 엄호하에, 그것은 하나하나 밀려났다.
예를 들어,' 백사전' 의 사발 (보라색 그릇) 은 녹색, 빨강, 흰색, 검은색 등 7 ~ 8 가지의 다른 얼굴을 뒤집을 수 있다. 또 다른 예는' 오래된 본관' 의 도둑과' 망낭탄' 의 용입니다. 얼굴을 내리기가 어렵다. 첫째, 너무 많은 접착제를 얼굴에 붙이지 마라. 그때 찢거나 모든 얼굴을 한 번에 찢지 않도록. 둘째, 동작은 깨끗하고 민첩해야 하며, 가짜 동작은 교묘해야 하며, 관중의 눈을 속일 수 있어야 한다.
모자, 칼라, 외투, 흔들리는 텐트 등 네 가지 핵심 소품이 있습니다.
텐트를 흔드는 기능:
1, 뒤에 있는 기관 차단
부풀어 오른 등과 외투를 가린다 (장기가 안에 있기 때문)
3, 공연 시 손의 동작을 가릴 수 있다.
외투의 기능: 가장 큰 지식은 전기 메커니즘과 변화의 면모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옷깃의 역할 우리가 겨울에 착용하는 스카프처럼 얼굴을 가리는 동작은 목과 옷깃 사이에서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겨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겨울명언)
모자: 당기거나 말아 올리면 모자에도 기관이 있는데 모자가 작아 보통 몇 면을 담을 수 없어요. 보통 얼굴의 절반이 당겨진다. 그러나 얼굴 전체가 위에 고정되어 있는 부분도 모자에 가려야 한다. 페이스북은 실크로 만든 것이다. 더 얇고 가볍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에 서너 장의 얼굴을 바꿀 수 없다.
또 다른 방법은 "운으로 얼굴을 바꾸는 것" 입니다. "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천극 명각 펜스홍은' 공성계' 에서 제갈량 역을 맡았을 때, 진통주보 사마이 () 가 물러났을 때 기공을 사용하여 그 안색을 붉은색에서 하얗게 만들고, 다시 하얗게 변하여 제갈량의 안도감 후의 공포를 나타낼 수 있었다.
마술의 진실이 밝혀진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가와극은 얼굴이 변하면 신기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도 배울 수 있다.
얼굴을 바꾸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3 사천 드라마 얼굴 변화 원리.
첫째, 무형을 유형화하다
가와극 변면의 본질은 얼굴을 바꿔 사람들의 마음 속에 표현되지 않은 감정을 성인으로 전환시켜 광명면의 구체적인 이미지를 보고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천극의 공연을 통해 캐릭터의 내면과 감정 변화를 볼 수 있다. 구체적인 공연은 다양한 얼굴을 통해 표현된다.
이런 공연 예술도 매우 낭만적인 표현이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다양한 형태의 얼굴을 통해 야수를 놀라 도망가고 싶다는 소문이 돌았다. 가와극은 변얼굴을 무대에 올려놓고 잘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변면수법으로 천극을 절묘한 솜씨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둘째, 가와극의 얼굴 변화 수법
가와극이 얼굴을 바꾸는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을 바꾸는 수법이다. 주로 얼굴을 닦고, 얼굴을 불고, 얼굴을 당기는 수법이다. 얼굴을 닦는 것은 오관에 유채를 바르는 것으로 조작이 비교적 간단하다. 얼굴을 부는 것은 작은 상자에 가루 화장품을 넣는 것을 말한다. 배우는 볼드모트 춤을 추며 가루를 얼굴에 붙이고 얼굴의 색깔을 바꾸는 것을 말한다.
얼굴을 당기는 것은 복잡하고 어렵기 때문에 너무 많은 접착제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동작이 민첩하고 신속하며 정확해야 하며, 또한 교묘하게 남의 이목을 가릴 필요가 있다.
셋째, 사천 드라마 얼굴 감상과 감정.
그리고 천극이 얼굴을 바꿀 때 감정화 메이크업에 신경을 쓴다. 옛날에는 배우가 무대 뒤에서 해야 했는데, 지금은 즉석에서 얼굴을 바꾸는 연기 방식을 직접 채택하고 있다.
그리고 천극의 변면은 국부적인 변면과 전체적인 변얼굴, 심지어 다양한 형태까지 있다. 현재 얼굴을 찢는 사람은 많지 않다. 결국, 수술에는 일정한 위험 계수가 있어 흔적을 드러내기 쉽다. 이런 수법은 연기만 잘하면 관상성이 있어 인물의 내면적 형태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고, 특징이 크고, 효과가 좋고, 줄거리가 완전하며, 무대 효과가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