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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의 역할
대련은 민간성, 문학성, 예술성과 호환되는 독특한 문학예술로서 싹, 수태, 발전, 전파 과정에서 민간 양분과 기타 문학예술 에센스를 끊임없이 흡수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확장하는 과정에서 흡수와 소화의 정신과 물질을 사회로 전환시켜 사회에 뚜렷한 역할과 깊은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민간, 문학성, 예술성과 호환되는 독특한 문학예술로서, 그 뒤를 잇는 대련은 싹, 수태, 발전, 전파 과정에서 민간 양분과 기타 문학 예술 에센스를 끊임없이 흡수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확장하는 과정에서 흡수와 소화의 정신과 물질을 사회에 대한 보답으로 전환시켜 사회에 중요한 역할과 깊은 영향을 미쳤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1), 교육과 문화의 역할

(2) 사회적 기능

(3) 민속을 풍부하게 반영하고, 사람들의 정신생활을 규범화한다.

(4), 홍보, 투쟁, 광고의 역할

(5) 대련을 풍부하게하고 전통문화의 축적을 증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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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의 역할과 이점은 무엇입니까?

연련의 분류, 규범, 창작 방법 청대 양장대는 연련을 10 가지 범주, 즉 이야기류, 의작류, 일명 연재 또는 연련으로 나누어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겼다. 대련은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시군에서 기원했다고 전해진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문화 보물이다. , 절, 절, 절, 관광지, 격언 경구, 일화, 시, 문장, 잡사점. 참고: 하나, 위, 아래 대련은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다. 어떤 효과를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한 단어의 위치를 떠나는 것을 제외하고, 상하 두 부분의 글자 수는 같아야 한다. 둘째, 해당 품사는 동일합니다.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양사 대 양사, 부사대 부사, 관계어는 상대적 위치에 있어야 한다. 셋째, 계층이 분명하고 말투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운발에 따르면, 상운에는 주름이 있어야 하고, 하운에는 평평한 면이 있어야 하며, 이를' 주름평평' 이라고 한다. 넷째, 리듬 대응, 즉 상하 고리가 멈추는 곳은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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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현대한어사전의 대련에 대한 정의는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대구이다. 대련은 일명 대련이라고도 하는데, 부타오에서 유래한 것은 일종의 대구문학이다. 운발은 대략 시련과 산문련으로 나누어 어류의 크기를 엄격히 구분할 수 있다. "대련은 율시에서 유래한다" 는 것은 근본적인 실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대련의 대결은 이른바 시련보다 더 깔끔하다. 당대 시가의 흥기와 함께 산문 대련은 제외되었다. 산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며, 중언을 피하지 않지만, 어류의 대등함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이중성을 잃지 않는다. 두 번째 부분은 외물에 대항하거나 찬성하거나 반박하는 것이다. 대결의 의미와 깊이, 산문 대련은 없다고 말할 수 없다. 풍습으로서 춘련은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2005 년에 국무부는 대련풍습을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했다. 관련 소개와 평가어는 다음과 같다. 대련의 풍습은 고대 중국어의 대구현상에서 기원했고, 서진 시대 (290 년 전후) 의 조화되고 정교한 대구의 출현은 그 형성의 중요한 상징으로 볼 수 있다. 1,700 여 년의 역사 유포 과정에서 대련문 율시 등 전통문학 형식이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참고한다. 북송, 명나라, 청조의 세 가지 중요한 발전기를 거쳐 형식이 점점 다양해지고 문화 축적도 점차 풍부해졌다. 대련은 대련과 연련과 대련과 같은 통칭이 있다. 명나라부터 사람들은 이를 대련이라고 부른다. 대련은' 부' 를 양사로 사용하는데, 일반적으로 두 줄의 문장을 쌍으로 하여 나란히 세로로 표시한다. 위에서 아래로, 먼저 오른쪽과 왼쪽, 상반부는 오른쪽, 하반부는 왼쪽에 있다. 대련은 격율문학에 속하며, 여러 가지 신경을 가지고 있지만, 글자 수와 문장 수에는 제한이 없고, 적으면 한 글자, 많으면 천 글자이다. 문체 특징은 상하 대비, 글자 수 동일, 품사성 동일, 계층과 수준 동일, 단어 대응, 리듬과 형의의 결합, 특히 멜로디와 품사성의 수준과 수준이다. 대련은 간결하고 우아하며 통속적으로' 시의 시' 라고 불린다. 대련은 문자를 내용으로 서예를 전달체로 하고, 제품 종류가 다양하며, 도배지, 액자, 목각, 석조, 죽각 등이 있다. 커플의 발전 과정에서 수많은 관련 작품들이 등장했고, 커플은 수만 가지가 있었다. 대련은 궁전, 파빌리온, 청당, 서점뿐만 아니라 명절, 비문, 축하, 추모, 무덤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기능에 따라 춘련, 수련, 풍경련, 자제련, 각종 기술련으로 나눌 수 있다. 대련의 풍습은 한자 문화의 연원이 있는 중국 지역과 민족들 사이에서 전승되고 전파되어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대련의 풍습은 주로 춘련의 풍습이다. 춘련, 고대의 춘련은 매년 설날 기간에 쓰고 게시하는 계절성 대련이다. 춘련의 풍습은 5 대에서 시작되어 송대에서 형성되어 명대에 매우 보편화되었다. 호남에서는 춘련을 붙이는 것이 설날 문화의 중요한 풍습이다. 춘련은 찬송성, 시효성, 목표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봄' 이라는 글자를 두드러지게 한다. 춘련은 종류가 다양해서 사용장소에 따라 문심, 틀쌍, 반줄, 춘조, 투방으로 나눌 수 있다. "문 코어" 는 문 패널의 상단 중앙에 붙어 있습니다. "문틀 쌍" 은 왼쪽 및 오른쪽 문틀에 붙어 있습니다. "이복" 은 문의 가로목에 붙어 있다. "봄 바" 는 다른 내용에 따라 해당 장소에 게시됩니다. "두금" 은 "문팬" 이라고도 하는데, 사각형 마름모꼴로 가구와 그림자 벽에 자주 붙어 있다. 혼인 풍습. 결혼식 대련은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쓴 대련으로, 일반적으로 결혼식가의 대문, 동문, 청당 또는 화장당에 붙어 있다. 그 내용은 결혼 쌍방에 대한 열렬한 찬양과 아름다운 축원으로 짙은 길상희색을 띠고 있다. 생일 대련의 풍습. 생일 대련은 생일을 맞은 사람이 생일을 축하하는 전용 대련이다. 이들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생일을 찬양하는 사람의 공훈과 도덕 문장, 생일을 축하하는 사람은 복보, 장수, 애정이 따뜻하고 공경하는 내용이다. 연련의 풍습. 만련 () 은 애도련 () 이라고 불리는데, 만련 () 에서 진화한 것으로, 선조와 고인에 대한 추모와 애도를 표현하는 대련이다. 문 앞, 유골함 옆, 추모회 회의장 양쪽, 화환에 자주 붙어 있습니다. 보통 백지 검은 글자에 장엄하고 숙연하며 침통한 감정이 적혀 있다. 공통된 언어를 통해 고인에 대한 기억과 존중을 불러일으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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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의 사용

대련은 대립, 문, 춘지, 춘련, 대련, 도부, 대련이라고도 하며 (고대에 청당, 민가에 걸려 있던 기둥으로 인해 붙여진 이름) 일종의 대구문학으로, 도부에서 기원했다.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구입니다. 대련은 중국 언어의 독특한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심오하며 가지런하고 균일하며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다. 전설에 의하면 대련은 5 대 시대에 기원한 촉국 거장 맹시식이라고 한다. 한족의 전통 문화 보물이다. 설 때 걸어놓은 대련은 춘련이라고 하고, 장례를 치르는 대련은 만련이라고 하며, 결혼식의 대련은 청련련련련이라고 한다. 대련은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풍격으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 (율시의 대어만 운율이 필요하다). 대련은 대략 시련과 산문련으로 나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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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의 이점

대련의 장점: 1, 기탁지향; 2. 그리움을 부탁하다. 감정을 표현하십시오. 기질을 키우다. 5. 명절 분위기를 더합니다. 6. 선인들에게 애도를 더하다. 대련은 대립, 문, 춘지, 춘련, 대련, 도부, 대련이라고도 하며 (고대에 청당, 민가에 걸려 있던 기둥으로 인해 붙여진 이름) 일종의 대구문학으로, 도부에서 기원했다.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구입니다. 대련은 중국 언어의 독특한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심오하며 가지런하고 균일하며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다. 전설에 의하면 대련은 5 대 시대에 기원한 촉국 거장 맹시식이라고 한다. 한족의 전통 문화 보물이다. 설 때 걸어놓은 대련은 춘련이라고 하고, 장례를 치르는 대련은 만련이라고 하며, 결혼식의 대련은 청련련련련이라고 한다. 대련은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풍격으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 (율시의 대어만 운율이 필요하다). 대련은 대략 시련과 산문련으로 나눌 수 있다. 당대 시가의 흥기와 함께 산문 대련은 제외되었다. 산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며, 중언을 피하지 않지만, 어류의 대등함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이중성을 잃지 않는다. 춘련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시군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그는 기숙사 문판에 있는 복숭아에 "새해부터 갑절 장춘" 이라는 글을 썼는데, 이는 "문필도부" ("서랑" 참조) 라는 뜻으로 중국 최초의 대련이자 첫 춘련이다. 대련은 하나의 풍습으로서 한족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2005 년에 중국 국무부는 대련풍습을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했다. 대련의 풍습은 한자 문화의 연원이 있는 중국 지역과 민족들 사이에서 전승되고 전파되어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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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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