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app 는 통합 API 를 캡슐화하지만 uni-app 에서 uni.requestPayment 만 호출하면 됩니다. 하지만 uni-app 의 단편적인 공식 문서도 상당히 골치 아픈 문제인 것 같다. 여기서 나는 전체 과정을 단순화하고, 자신의 개발에서 직면한 문제를 총결하였다.
지불 모듈 개발에는 클라이언트 개발뿐 아니라 서버쪽 개발도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음은 서버의 올바른 구성을 보장하는 전면 uni-app 개발 및 구성 가이드입니다.
위챗 지불 신청 절차가 처음 신청한 사람에게는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다는 점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명확한 대응 관계가 없다면, 각종 플랫폼에서 검색해 볼 수도 있다.
앱의 경우 위챗 오픈 플랫폼 () 에 앱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참고: 여기 회사 사용에는 300 위안의 인증비가 필요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상세 정보에서 위챗 지불 기능 개통을 신청하다.
감사를 통과하면 응용 프로그램 ID (개인 ID 의 고유 ID 와 유사한 ID(APPID)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의 기초를 가지고 위챗 상가 플랫폼 (), 등록 신청 계정을 신청합니다. 그런 다음 AppID 만 연결하면 됩니다.
구성이 필요 없고 위챗 애플릿 구성을 보장하면 됩니다.
Manifest.json 파일 "App 모듈 구성" 의 "지불" 에서 "위챗 지불" 항목을 선택합니다.
[uni.requestPayment(OBJECT)] 를 호출하여 지불을 시작합니다. 객체 매개 변수의 공급자 속성 값은 wxpay 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타임 스탬프, noncestr, package, signtype, paysign 은 모두 백그라운드 및 위챗 상호 작용으로 생성됩니다. 소포, 위챗 직접 전달된 값은 packageValue 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orderInfo 이고, 속성 값은 order 객체입니다. 여전히 주목할 만한 것은 package 이고, 위챗 직접 전달된 값은 packageValue 입니다.
Partnerid, partnerId 는 위챗 출신입니다.
PrepayId 는 위챗 속의 prepayid 입니다.
Non estr, 위챗 출신의 non estr 입니다.
타임스탬프는 위챗 타임스탬프입니다.
여기서는 반드시 사례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문서 요청이 실패할 것이다. 너는 문제를 발견하고 고통을 발견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위챗 애플릿은 정상적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패키지화해야 합니다. Uni-app 에는 두 가지 패키징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클라우드 패키지로 제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로컬 오프라인 패키지입니다. 다음은 오프라인 패키지 관련 구성 및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오프라인 포장에 대해서는 따로 한 편 쓰겠습니다.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위챗 지불과 관련된 구성만 설명합니다.
Uni-app 에서 제공하는 App 오프라인 SDK 에는 패키지 항목이 있습니다. 위챗 지불을 사용하려면 적절한 종속 라이브러리 및 리소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코코포드가 너무 보고 싶어요. 너무 편해요.
주: SDK 에서
1. URL 유형에 구성 추가: 식별자 입력 weixin, URL Schemes 작성 wx [뒤에 위챗 플랫폼에서 신청한 appkey], 이 항목이 없으면 그림의 형식으로 작성. 문자 wx 를 추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