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의 애니메이션 유형은 전통적인 2D 애니메이션으로, 손으로 그린 것을 위주로 그림을 그려 인물의 동작을 표현했다. 그것의 제작은 종종 복잡하고 어렵고, 더 많은 비용과 시간을 소비하지만, 그것은 더욱 고전적이다. 예를 들어 디즈니의 라이온 킹, 미키 마우스, 도널드 덕, 중국의'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와' 소란천궁' 은 모두 유명한 전통 2 차원 애니메이션 2 플래시 2 차원 애니메이션에 속한다.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2 차원적이며 컴퓨터 기술과 플래시 소프트웨어로 제작되었습니다. 조작은 비교적 간단하고, 제작 비용은 비교적 낮고, 파일은 작고, 전파가 쉽다. 제작 기술이 발달하면서 플래시 2 차원 애니메이션은 우리 생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3.3D 애니메이션
최근 몇 년 동안 3D 애니메이션이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주로 3D 시뮬레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시뮬레이션하여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은 트랜스포머나 스파이더맨 등 영화 블록버스터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또한 정보시대가 발전하면서 후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나이키 신발 디자인 3D 애니메이션, 의료기계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 탕산 용천사 3D 애니메이션 등 광고 분야에도 적용됩니다. , 이것들은 모두 3 차원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발휘했다.
애니메이션에서 고정 애니메이션의 유형은 매우 적으며 점토 인형, 인형 또는 혼합 재질을 주요 캐릭터로 사용합니다. 캐릭터를 분해하는 동작으로 연속적인 포즈를 취하고 프레임별로 촬영하여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방송할 때 연속적인 화면이 나오는데, 유명한 정격애니메이션으로는' 신필마량',' 2 대 정서의 이야기' 와' 병아리 달리기'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