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법령' 의 비평가들은 그것이 일반 교권 하에서 반포된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교황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미국 가톨릭 신학협회는 이 문제를 연구하기 위해 특별 실무팀을 설립했다.
"Ordinatio Sacerdotaps" 는 일반적인 교권 하에 발표된 것이 아니라 교회가 이 교리를 고수해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언급 된 문서 중 하나는 교황 존 폴 2 세가 일반과 보편적 교권을 보유하는 사도신' Ordinatio Sacerdotaps' 에 관한 것이다.
토요일 성명은' 성직자' 의문에 대한 신앙성회의 공식 반응이다
교황 존 폴 2 세는 점점 더 많은 여성 신권 부여 요구에 응하기 위해 1995 에서' 신권 수여' 성명을 발표했다.
Crassispira sacerdotaps' 는 포식성 소라로, 가짜 소라과에 속하는 해양 복족류 연체동물이다.
_ 교황 존 폴 2 세는 1994 년 5 월' Ordinatio Sacerdotaps' 라는 교황 칙령을 발표하여 여성 목사에 대한 교회의 금지령을 재확인했다.
20 1 1 에 아우구스티누스 종교질서, 세인트 아우구스티누스 사제협회 (Societas Sacerdops Sancti Augustini) 가 영국 루터 교회를 설립했다.
Sacerdotaps 로 문장을 만들기가 어렵다.
신앙 교리회에 따르면, 이것은 점 (1) 에 대한' Ordinatio Sacerdotaps' 에 대해 일어난 일이다.
어떤 논거로 여성의 성직자 임명을 지지하든,' 성직자 임명' (1994) 으로 이 직위를 재정의하는 문제가 있다.
12 월 1995 호 편지에서 그는 성회 신앙설에 의문을 제기했다. 즉 성직법령에서 재천명한 여성의 성직에 대한 가르침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런 다음 1994 에서' Ordinatio Sacerdotaps' 는 교회가 남성에게만 성직을 부여하여 예수 모범을 따르며 남성만 이 특정 직책을 맡도록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들 신학자들은' 일반교권' 이 일반과 우주교권의 불법성을 확보하기에 충분한 역사적 사실을 제공하지 못했고, 이러한 역사적 사실이 어떻게 확인되었는지도 설명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교황 존 폴 2 세는 그의 1994 Apostopc 편지' Ordinatio Sacerdotaps' 에서 "매우 중요한 일에 대한 모든 의문을 없애기 위해" 라고 썼다. .....
1994 에서 그는 주교들에게 교황의 편지' 일반법령' 에 항의하기 위해 그들의' 항의법령' 을 사용하라고 호소했다. 이 편지는 여성이 성직자를 맡을 수 있도록 하는 논쟁을 끝내기 위한 것이다.
게르바스가 살아남은 작품은' 초말라킴 지령 편집' 과' 초마라킴 지령 편집' 과' 인간 문집' 으로, 전자는 O 원고에 보존되어 있고, 후자는 기본적인 원고에 보존되어 있다.
교황 존 폴 2 세는' 성직자 임명' 에서 바오로 6 세의 말을 인용하면서 이렇게 썼다. "교회는 매우 기본적인 이유로 여성을 성직자로 임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기혼 성직자의 경우, 바오로 6 세 통칙' Sacerdotaps coepbatus' (42 일) 와' 6 월' 성명에 명시된 규범을 준수해야 한다.
교황 존 폴 2 세는' 성직자' 에서 로마 가톨릭의 성직자에 대한 이해, 즉 예수 그의 남성과 여성 추종자 중에서 요정 남성을 선택할 때 그가 특별히 설정한 특별한 역할을 설명했다.
1994 년 5 월 22 일 교황 세인트 존 폴 2 세는 천주교 주교에게' 남성에게 신권을 부여하는 것에 관한 문제' 라는 사도서를 발간했다.
미국 가톨릭 신학협회는' 전통과 여성의 성직자' 라는 보고서에서 성직자 성직자 성직자 성직자 성직자가' 그 교리의 권위성과 전통에 대한 근거는 틀렸다' 는 결론을 내렸다.
1994 에서 벨기에 교황과 교회법학자 릭 톨프스는 주교들에게 교황의 편지' 일반법령' 에 항의하기 위해 그들의' 항의법령' 을 사용하라고 호소했다
하지만 현대 신학자들 사이에서는 존 폴 2 세가 Ad Tuendam Fidem 에서 설명했듯이, 수소 "Apostopcae curae" 나 교황 통칙 Ordinatio Sacerdotaps 와 같은 어떤 형태의 일반교권이 때때로 잘못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1 년 반 후, 1994' 일반인' 사건을 둘러싼 논란과' 태블릿' 이 그 편지' 발명학설' 에 관한 문장 발표 이후 상황은 특히 그렇다.
("munus sacerdotale") 목사의 임무는 십자가에서의 죽음과 숭고한 구세주를 통해 그의 백성을 위해 끊임없이 탄원하여 세상을 위해 속죄하는 것을 포함한다.
1998 년, 신앙 교리는 또 다른 의견, 즉' Ad Tuendam Fidem' 에 대한 교리 해설을 발표했는데, 그 중' Ordinatio Sacerdotaps' 의 교리는 신의 계시로 가르쳐지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1995 에서 신앙 교리는' 일반 성직자' 가' 그 자체로 뒤집을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교회가 이미 가지고 있는 교리 교육의 전복성을 목격했다' 고 설명한다. 。 。 。 이 교리는 교회 신앙의 기탁에 속한다.
"성 베드로 신부님 형제회" (라틴어: "형제회"; 약어: "F.S.S.P.") 는 전통적인 가톨릭 목사이자 신학원 학생생활협회로, 성좌에 소속되어 있다.
Sacerdotaps 로 문장을 만들기가 어렵다.
현대 페미니즘 신학이 발달하면서 오랫동안 재위하던 교황 존 폴 2 세는 교회에서의 여성의 전통적 역할을 강조하고, 그의 1994 호 신권령에서 교회가 "여성의 신권을 부여할 권리가 없다. 이 판단은 교회의 모든 신도들이 분명히 보유해야 한다" 고 발표했다.
여성의 신권 수여를 지지하려는 노력으로 성좌나 교황은' 여성을 목사직으로 받아들이는 것에 관한 선언' (1976),' Muperis Dignitatem' (1988) 과 같은 이 제안에 여러 차례 반대했다.
캐나다 1024 세례를 받은 한 남성이 혼자서 신성한 신권을 받아들인다. ://.. 바티칸. 버지니아/기록 보관소 /P3P ENG 1 104/_ _. (HTM) 1994 년 교황 존 폴 2 세는 사도신' Ordinatio sacerdotaps' 에서 "교회는 여성에게 신권을 부여할 권리가 없다" 고 발표했다.
신앙 교리는 "Ordinatio Sacerdotaps" 가 "ex cathedra" 는 아니지만 권위적이고 구속력있는 가르침은 (1) 신법에 따르면 교회는 여성을 목사로 임명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2) 이 학설은 이미 평범하고 보편적인 권위에 의해 천명되었다.
이런 토론을 호소하는 것은 존 폴 2 세의 사도 편지' Ordinatio Sacerdotaps' 의 교리에 대한 도전으로 해석될 수 있다. 이 편지는 "교회는 여성 성직을 부여할 권리가 없다" 고 말했다. 편지는 또한 가톨릭교회가' 앵글로 교회, 루터 교회, 연합교회' 를 인정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고 암시했다.
1994 년 교황 존 폴 2 세는 그의 편지에서 "Ordinatio Sacerdotaps" 를 발표하면서 "따라서 매우 중요한 문제에 대한 모든 의문을 없애기 위해" 라고 말했다. 나는 교회가 여성 성직자에게 신권을 부여할 권리가 없다고 발표했다. 이 판단은 반드시 교회의 모든 신도들이 해야 한다. "
로마 천주교는 이 문제에 대한 신학 전통에 대한 이해와 교황 존 폴 2 세가 쓴 통신인' Ordina Tio Sacerdops' (1994) 에 명시된 대로 여성을 목사로 임명할 권리가 없다고 공식적으로 가르쳤기 때문에 여성은 앞으로 언제든지 목사가 될 수 없었다.
교황 요한 바오로 2 세가 승인한 문건. Mdash 추기경 타르시오. 베르토네 서명. Mdash 는' 긍정' 으로' 교회가 여성의 신권을 부여할 권리가 없는 교리가 신앙의 보관으로 해석돼야 하는가' 라는 질문에 답했다.
바티칸에 따르면, 성례식이나 성례식을 기원하는' 모의' 는 무효로 여겨지는데, 그들이 브라스키를' 교회' 라고 생각했기 때문이 아니라 교황 존 폴 2 세가' 축례' 에서 설명했듯이,' 교회에는 여성 성직자에게 주는 축례가 없다
이런 교회 교리의 확실성과 전복성은 글자' Ordinatio Sacerdotaps' 의 출판에 따른 것이 아니라, 하느님의 서면 말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처음부터 교회의 전통에서 끊임없이 보존되고 적용되었다. 그것은 이미 평범하고 보편적인 교회가 분명히 제기한 것이다.' 이런 이유로' 는 확실한 동의가 필요하다. ""
교황 존 폴 2 세가 비준한 날짜는 10 월 65438 일 +0995 일' 의문에 대한 답변' 에서 신앙교리는'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교권기관이' Ordinatio Sacerdotaps' 를 명확하게 설명했다.
덜레스는 미국 주교에게 한 연설에서' 일반 교회' 가 전복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는 사도 서한이나 추기경 조셉 라신저의 해명이 아니라 광범위한 출처, 경전, 교회의 일관된 전통, 교회의 일반과 보편적 권위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교황 존 폴 2 세는 교회가 천여 년 동안 전수한 진리를 확정했다.
1995 에서 사도 문자' Ordinatio Sacerdotaps' 가 신앙에 속하는 예금으로 해석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이 글자는 Cathopc 의 가르침을 지지한다. 즉 남자만 신권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므로 매우 중요한 문제에 대한 모든 의문을 없애기 위해 교회의 신성한 헌법 자체에 속한 문제를 우리 부서로 확인한다.
1994 년에 교황 존 폴 2 세는 그의 편지에서 이 문제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나는 교회가 여성의 신권을 부여할 권리가 없다고 발표했는데, 이 판결은 반드시 교회의 모든 신도들이 해야 한다. "이 회칙은 교회가 예수 모범을 따르며 남성만 특정 제사직을 맡도록 선택했다고 더 설명한다.
교황 존 폴 2 세는' 성직 임임임식' 에서 발견된 최근 설교에 따르면 천주교 교회가 "여성이 성직 임명을 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 밝혔다. 이러한 분열에 대항하기 위해, 반대 단체들은 로마 가톨릭 여목사와 같은 성례 축성으로 확인된 의식 (처음 몇 가지 경우 남성 천주교 주교가 축성한 것으로 알려짐) 을 거행했다. 교회법에 따르면 이들은 ilpcit 이자 invapd 로 성례축성의' 모의' 로 여겨진다. {{refn | 로마 가톨릭 여목사에 따르면, "우리의 첫 여성 주교를 임명한 로마 가톨릭 남주교는 로마 가톨릭 교회 내에서 교황과 전권을 이양한 주교이다."
한 문장에서 sacerdotaps 를 찾기가 어렵다. Sacerdotaps 로 문장을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