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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 도시 해적 app
안녕하세요, 저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용과입니다. 나의 꾸준한 노력 끝에 나는 마침내' 미친 귀신도시' 를 연구하고, 너와 나의 더욱 상세한 경험을 나누었다.

아케이드 미친 귀신시는 먹고 토하는 균형 잡힌 게임이기 때문에 우리는 기계의 단계를 파악해야 한다. 이런 게임은 한동안 먹고, 잠시 놔두고, 게임 중에 무작위로 나타난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가 어느 단계에 있어야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더 많은 결론을 내야 더 많은 기교를 습득할 수 있다.

1. 귀신시, 단 네 명의 플레이어, 각각 1.2.3.4P 로 각 위치는 서로 보완한다. 예를 들어 1+2P 의 위치가 침을 뱉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3+4P 전압이 많지 않을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점수를 죽이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네가 나중에 올라갔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 명이 동시에 시작한다면. 1+2+ 토구점, 3+4 100% 필살. 위치 간 변환입니다. 사실, 이 원리는 낚시기계의 위치 원리에서 파생된 것이다. 프로그램은 단지 일반 데이터를 에 넣는다.

2. 할로윈 데이를 분투하다. 용감한 사람이 금성에 들어가면, 이러한 활동들은 모두 무작위적이며, 반드시 방아쇠 포인트, 즉 밑바닥 점수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플레이어가 많은 밑바닥 점수를 죽였을 때, 당신은 이때 좋은 시기를 선택하고 그것을 즐길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그는 나올 것이다.

3. 네가 호박을 명중할 때, 너는 네가 호박을 죽일 수 있는 곳에 앉는 것이 좋겠다. 용을 제외한 호박의 확대율은 모두 높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만약 호박이 한 곳에서 오랫동안 죽지 않는다면, 나는 네가 놀지 말 것을 건의한다. 분명히, 그가 입력한 모든 돈은 다른 곳의 호박으로 돌아갔다. 네가 아무리 깔아도 구덩이다.

"미친 유령 도시" 자체는 펌핑 게임입니다. 그는 모든 플레이어의 동전으로 계산했다. 마지막으로, 알고리즘에 따르면, 무작위로 창고를 분배하는 것은 매우 무작위적이다. 상대의 위치를 모르는 상태에서 동전을 쉽게 놀지 말 것을 제안한다. 너를 가두기 쉽다.

5. 보스를 치고 총을 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받지 않는 것이 더 좋습니다. 폭탄은 결국 무력에 의해 쫓겨났다. 이 자리를 살아서 발로 차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6. 붉은 귀신의 비율이 높을수록 창고 위치가 활발하다. 반대로, 낮을수록. 너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기계 재고가 부족하다. 마지막으로 비행기를 관찰하고 놀지 마세요. 너 자신을 시험하다.

자, 이건 용과가 비디오 게임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