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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향은 단지 타임라인이나 지면의 한 점이 아니다.
머나먼 곳과 고향

고향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사람은 메모리 앨범에서 독특한 순간을 추출할 수 있다. 마을의 반짝이는 청석 노로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어린 시절의 빙탕박 맛으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고, 따뜻한 마당으로 너의 발걸음을 감싸줄 수도 있다. 그것은 너의 어머니가 집을 떠나기 전에 간곡히 당부하도록 일깨워 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향' 은 타임라인이나 지도의 한 점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생명의 의미의 원천' 을 대표하며' 거리' 의 의미를 생각하게 한다.

"먼 곳" 은 항상 "고향" 과 대립하는 위치에 있는 것 같다. 자발적이든 강요적이든, 이 세상을 떠나는 것은 원래의 안락한 지역을 작별하는 것을 의미할 수밖에 없다. 떠나는 것은 사실상 일종의 손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산전수전 끝에 사람들은 고향의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고, 회귀는 일종의 찾기를 상징한다.

가시지 않는 향수는 고향의 이 끝과 먼 땅의 다른 쪽 끝을 연결시켜 산을 사이에 두고, 어떤 사람이 고향의 폐쇄를 관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협곡을 사이에 두고, 어떤 사람들은 고향에 대한 동경을 느꼈다.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어떤 사람이 고향의 강함을 보았다.

"무한한 거리, 무수한 사람들이 모두 나와 관련이 있다." 적성한 마음으로 뒤에 있는 고향에 작별을 고하고 광활한 세계로 나아가면 우리는 찾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왕 Zengqi: 순수한 시인, 마지막 학자.

왕증기는' 다리 옆에 있는 세 편의 소설 후기' 에서 "나는 소설이 추억이라고 생각했다" 고 언급했다. 그는 어린 시절 생활, 풍토인정, 기억에서 고향, 노인, 옛일을 추출하여 필법에 녹아들어 고우지역의 풍토와 인정과 시공간의 그림이 소설에서 일일이 드러날 수 있도록 회상했다.

최자',' 봄',' 반지',' 뇌노트' 등 그의 초기 작품이든 , 그의 고향 고우편은 줄곧 그의 소재 범위 내에 있었다. 그것은 줄거리의 배경을 모호하게 하거나 구체적으로 이야기의 주체가 되어 무시할 수 없는 지위와 역할을 가지고 있다.

왕 Zengqi 는 장쑤 Gaoyou 의 학자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왕가훈은 시험으로 유명하며, 왕증기를 지도하고 서예를 연습하고 문장 쓰기를 한다. 그의 아버지 왕국생은 유교 경전과 역사의 하위 집합을 숙독하며, 꽃과 꽃과 새, 먹칠을 좋아한다. 마치 전통 문인의 문화 수양과 심미 정취와 같다. 고전문학의 침윤 속에서 자라면서 조화되고 편안한 환경은 왕청기의 우아하고 평화로운 성격을 자양해 중국 고전 문인들과 하나가 되었다.

"나는 중국의 각종 운동의 전 과정이다." 왕증기는 일생 동안 너무 많은 군사투쟁, 정치운동, 사회격변을 목격했다. 여러 가지 비바람을 겪었지만, 그는 여태껏 불평한 적이 없다. 그는 단지 먼 곳에서 손가락 사이로 무심코 새어 나온 이 기억들을 소환하고, 평범하고 재미있고 따뜻한 고향과 보잘것없지만 강인한 고향인들을 소리 없이 이야기하며, 현재의 사회환경이 가져온 아픔을 진정시키고, 자신과 독자들을 위한 보호소를 마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옌: 마술 현실의 고밀도 동북 마을

문학을 예술에 비유한다면, 모옌 작품은 분명 색조가 풍부한 유화일 것이다. 역사의 많은 비밀은 광활한 수수밭에 묻혀있고, 기복이 심하고 광야적인 이야기가 시시각각 이 신기한 땅에서 펼쳐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량배와 영웅의 경계가 흐릿해지고, 검지도 희지도 않고, 옳고 그름이 뚜렷한 인물의 성격과 행동으로 그들의 면모를 흐트러뜨리고, 더욱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모옌 (WHO) 는' 고향' 의 양식화된 인상을 깨고, 더 이상 평온하고 평화로운 자세를 주지 않고, 환상으로 역사와 인간성의 다른 면을 드러낸다.

고밀도 동북향' 은 실제 지리적 위치가 아니라 모옌 정성을 다해 만든 문학 왕국으로 그에게만 속한다. 그는 고향을 배경으로 일부 사람, 일, 풍속, 전설을 교묘하게 소설에 녹였다. 풍유 뚱뚱한 엉덩이' 의 상관노시는 모옌 어머니의 그림자를 담고 있어 대지, 세계, 생명을 상징한다. 생사피로' 에서 당나귀와 돼지의 목소리가 사람의 목소리에 잠기고, 몇 번이고 환생은 무섭고 우습게 보였다. 모옌 (WHO) 는 농촌을 정확하게 재현하지 않고 황당무계함, 과장, 상징, 코믹함, 풍자 등 판타지 현실주의 수법을 통해 20 세기 중국 사회의 복잡한 면모를 드러냈다.

모옌 글 속의' 고향' 은 선과 악,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이 격렬하게 맞서는 곳이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은 원시적인 인간성을 대표하며 자연의 힘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지만, 동시에 낙후, 우매, 폭력도 그것을 더럽히고 더러운 피로 가득 채웠다. 이렇게 다원적이고 밀도가 높은 동북향진은 모옌 문학 모험을 통해 세상에 독보적인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Xi Murong: 시의 이름으로 고향의 기억을 찾다.

석무용의 일생은 많은 지명으로 짜여져 있었다. 본명은 목렌시 연보, 몽골족, 충칭에서 태어나 상해 난징 홍콩 유학 벨기에로 유학하여 마침내 대만성에 정착했다. 그녀는 고향이 없다고 자칭했다. "고향은 공간일 뿐만 아니라 경영할 시간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격동의 전쟁 시대는 그녀가 고향에 익숙하고 가까이 갈 기회를 박탈했다. 그녀는 거창한 역사의 조류에서 유랑하여 자신을 위해' 고향' 을 준비할 겨를이 없었다. "고향" 은 그녀의 마음속에 아름답고 아름다운 꿈일 뿐이다.

고향을 찾는 긴 길에서 석모용은 이런 로맨틱한 서정적인 시 형식을 통해 고향에 대한 부드러운 상상력과 뜨거운 사랑을 표현했다. 그녀는 해협의 한쪽이 달빛을 덮고 있는 대륙을 생각하며' 고향의 노래는 맑은 피리' 라고 쓰기 시작했다. 그녀는 마치 다시 광활한 초원으로 돌아가 몽골의 장조를 듣는 것처럼' 나의 꺾인 사랑이 초원의 장강처럼 굽어든다' 는 낮은 소리로 읊었다. 그녀는 큰 소리로 외쳤다. "마침내 그것을 깊이 기억할 수 있도록 노래 한 곡을 주세요. 이 장려한 고원, 아버지 조상 조상의 산하 "가 나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털어놓을 것이다.

같은 나이의 많은 대만 지방인들과 마찬가지로, 시모용은' 방랑자' 로 분류되는 것이 더 적합할지도 모른다. 그녀는 결코 그녀의' 고향' 을 진정으로 접촉한 적이 없다. 충칭, 홍콩, 심지어 몽골 초원도 아니다. 그것은 그녀의 인생 기억이 아니라 부모가 응집된 따뜻함을 경험한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항상 집으로 가는 길을 찾으라고 고집한다. "생명이 성장하고 있다. 언젠가는 고향이 너를 찾아올 것이다." 뿌리를 찾는 발걸음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열정적이고 찬란하며 생동감 있는 민족 문화가 중국의 광활한 땅에서 뛰고 있다. 강남 워터 빌리지처럼 부드러울 수도 있고, 언덕 위의 초원처럼 웅장할 수도 있고, 피에 녹아들어 가슴에 새겨져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수천 명의 나그네들이 서로 다른 희망을 위해 먼 곳으로 갈 때, 그들은 낯선 땅, 낯선 풍토와 인정을 만나 결국 고향을 돌아보는 순간' 고향 나그네' 의 신분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된다.

왕 Zengqi 가 현실에서 자신을 잃었을 때, 그는 고향 Gaoyou 에 도움을 청했다. 청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그는 딜레마에 빠져 잔혹하고 차가운 사회에서 귀속과 인정을 찾지 못하여 기억과 향수에 고향을 쓰고 향수로 마음을 달래며 순박하고 따뜻한 고향으로 돌아갔다.

고밀도 동북향에서 나와서야 모옌 () 는 고향이 남긴 낙인을 깨달았다. 그는 작품에서 새빨간 수수밭을 묘사하며 비린내와 폭력의 혼란으로 가득 차 있지만 생명의 흥청거림도 담고 있다. 풍유 뚱뚱한 엉덩이' 의 어머니,' 단향형' 의 손병은 전설이 되어 불굴의 민족정신으로 모옌 문화의 혈통을 과시했다.

시모론이 대만 해협의 반대편에 서 있을 때, 그녀는 생명의 고향과 내몽골 연결되어 있었다. 그녀는 몽골 고원에서 살아본 적이 없지만, 이 풍요로운 땅은 이미 그녀의 혈액 속의 유전자였다. 그녀가 고향으로 돌아온 첫날, 목축민들이 초원을 질주하며 지나가는 것을 보고, 아버지의 향수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향수를 형성하고, 중국 기억을 전달했다.

하워드 카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 두 개의 영구적인 유산을 남기고 싶습니다. 하나는 뿌리이고 하나는 날개입니다." 고향의 뿌리는 우리로 하여금' 내가 누구인가' 라는 정체성을 찾게 하고, 우리에게 왕성한 생명력을 끊임없이 수송하며, 민족정신의 날개를 꽂고 용감하게 먼 곳으로 날아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