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작동하기 쉽습니다: 작동하기 쉬운 것은 실제로 가용성과 비슷합니다. 각 개발자는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본능적으로 알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디자인 패턴의 사용입니다. 익숙한 모델을 통해 사용자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는 대량의 혁신보다는 보수적인 설계 방법을 채택하여 사용자가 머리를 긁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낫다.
3. 기능과 로고: 로고는 기능의 힌트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밑줄이 그어진 파란색 문자의 표시는 사용자가 클릭하면 다른 곳으로 점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확한 로고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각 UI 요소의 용도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용자가 소프트웨어에 호감을 가지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피드백 및 응답 시간: 피드백은 사용자에게 작업 완료 여부를 알려줍니다. 간단한 부저 또는 더 복잡한 모달 창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이 우호적이고 인간적인지 확인하고, 일정 응답 시간 내에 사용자를 다음 단계로 안내하십시오.
디자이너는 상호 작용 설계를 하기 전에 위의 요소를 명확하게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