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빌의 법칙: 소프트웨어는 점점 더 팽창할 뿐입니다.
앤디 빌의 법칙은 매우 인상적이며, 유명한 무어의 법칙도 이 철법 앞에서 세 번 흔들려야 한다. 앤디 빌의 법칙이 무어의 법칙을 지배한다고 말하는 것은 좀 지나쳤던 것 같다. 물론 앤디 빌의 법칙이 더 길기 때문이 아닙니다. 무어의 법칙이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 성능을 향상시켰든 간에, 사람들은 매년 새로운 설비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돈을 써야 하는데, 이것이 앤디 빌의 법칙의 힘이다. 앤디 빌의 법칙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앤디 빌의 법칙은 법칙이 아니라 기회이다! -JS 를 통한 하드웨어 판매
앤디 빌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무어의 법칙을 언급해야 한다. 모두가 무어의 법칙을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칩 성능이 18 개월마다 두 배로 오르고 가격이 반으로 줄어든다" 는 말이 오리지널이 아니다. 고든 무어의 원어는 트랜지스터가 24 개월마다 두 배로 늘어난다는 것이다. 65,438+08 개월은 당시 인텔사 사장 데이비드 하우스의 말이다. 디테일은 중요하지 않지만 뜻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하드웨어의 발전은 확실히 무어의 법칙처럼 성능이 끊임없이 폭발한다.
24 개월은 더 좋은 맞춤 시간이지만 18 개월을 최근 몇 년 동안의 모바일 플랫폼에 적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요 몇 년 동안, 일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이 하드웨어는 올랐지만 더 빨리 느껴지지 않았다. 3 년 전에 너는 컴퓨터로 무엇을 했니? 지금은 기본적으로 그렇습니다. 하드웨어는 강력하지만, 고성능은 칩을 온수보로 만들어 발전소를 기르는 데만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계략이 아닌가? 고개를 돌리자, 나는 Microsoft 와 Intel 의 Wintel Alliance 를 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것이 앤디 빌의 법칙의 정수입니다. 앤디 빌 라우 (Andy Bill Law) 라는 앤디는 인텔의 전 CEO 인 앤디 라프 (Andy Laff) 를 가리키며 빌은 빌 게이츠 (Bill Gates) 라고 불린다. 이 법은 이 두 명의 IT 대장군을 심각하게 해킹했다. 앤디 빌의 법칙의 의미는 앤디가 준 것입니다. 인텔이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생산하면 Microsoft 는 점점 더 비대해지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로 증가된 하드웨어 성능을 먹을 것이다. 앤디 빌의 법칙은 본질적으로 소프트웨어의 비대한 문제를 묘사한다.
앤디와 빌: 그냥 보지 말고 사세요.
기능의 증가와 상호 작용의 혁신에 따라 소프트웨어가 점점 커지는 것은 정상이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비대화는 단순히 소프트웨어 볼륨의 확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증가의 기능이 확대된 부피에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이 관건이다. 앤디 빌의 법칙의 주인공은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이지만, 사실 업계 전체에서 소프트웨어의 비대함은 큰일이다. 데스크톱 플랫폼이든 모바일 플랫폼이든, 소프트웨어 비대의 조짐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데스크탑 플랫폼&; 모바일 플랫폼: 소프트웨어 비대한 주문을 피할 수 없음
데스크톱 플랫폼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비대한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는 Windows Vista 입니다. Windows Vista 가 나왔을 때, Aero 무광택 유리 효과는 수많은 사람들의 눈을 가리고 수많은 메모리 판매자들을 활짝 웃게 했다. 같은 역사는 Windows XP 가 Windows 98 의 깃발을 받았을 때도 상연되었습니다 (Windows Me 의 쓰레기는 말할 것도 없고 Windows 2000 은 서버 제품군에 속함). Vista 와 XP 모두 많은 혁신을 가져왔지만, 유감스럽게도 수많은 낡은 기계가 빼앗겼다.
사실, 한두 명 이상이 Microsoft 가 Vista+ 메모리 번들을 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운영 체제 외에 데스크톱 앱의 비대함도 두드러진다. IM 소프트웨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IM 의 주요 기능은 크게 변하지 않고 입력 음성과 비디오로 남아 있지만 Q200310m 의 볼륨은 절창이 되었습니다. 신판 QQ 20 13 의 크기가 50 m 을 넘었지만 과장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창문을 몇 개 더 열면 2G 메모리도 QQ 를 먹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이르다! 1G 메모리는 Windows XP 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헤엄치는 플랫폼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소프트웨어 수퍼맨이 데스크탑 플랫폼보다 더 심각합니다. 최적화 효과로 유명한 사과를 살펴 보겠습니다. IOS4 의 부피는 600M 미만이고 iOS7 의 부피는 1 g 이상에 이르며, 점유한 자원에 대해서는 아이폰 4 가 카드로 울면 어떻게 되는지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아이폰 4 의 어떤 기능을 iOS7 로 구현해야 합니까? 시리? 터치 ID? 고속도로 연발? 죄송합니다. 오래된 모델의 기준은 오래된 기능과 카튼입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은 새로운 장비에만 독점적이며, 기능의 증가는 소프트웨어의 증가에 전혀 비례하지 않는다.
하드웨어 소비로 유명한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살펴 보겠습니다. 32 비트 병목 현상 때문이 아니라면, 올해 RAM 은 이미 4G 에 쌓였을 것이다. 8 코어 +4G RAM, 이름만으로도 많은 PC 가 그렇게 과장되지는 않았지만 안드로이드를 먹여살릴 수 있을까? 여전히 물음표가 하나 있다. 또한 Android 어플리케이션은 iOS 플랫폼보다 제한이 적으며, 개발자는 카니발처럼 열심히 응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이 너무 무거워서 먹을 수가 없어요.
먹고, 먹고, 먹을수록 뚱뚱해지고, 과장되면 결국 움직이지 못할 수도 있다.
IOS 플랫폼, 안드로이드 플랫폼, 모바일 플랫폼, 데스크톱 플랫폼 등 소프트웨어 비대화 현상이 흔하다고 할 수 있다. 인플레이션은 경제 발전의 불가피한 현상이며, 소프트웨어 비대는 소비자 전자제품 발전사에서 비슷한 역할을 하는 것 같다. 왜 앤디 빌의 법칙은 항상 유효합니까? 소프트웨어가 비대해서 정말 피할 수 없나요? 소프트웨어가 살이 찌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살찌는 음식: 소프트웨어가 비대해지는 세 가지 이유
하드웨어 요구 사항의 진화: 좋은 강철은 칼날에 쓰이고 칼날도 좋은 강철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기술이 발전하고 사용자 수요가 발전함에 따라 소프트웨어 체중 증가는 매우 정상적인 일이다. 만약 네가 말 한 마리를 달리게 하려면, 너는 그것이 풀을 뜯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가장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일찍이 컴퓨터는 영문자나 일본어 가명과 같은 가장 기본적인 글자만 표시할 수 있었다. 각종 한자를 표시하기 위해서는 글꼴 용량을 늘릴 필요가 있다. 그래픽 인터페이스 시대에는 16 색에서 256 색, 32 비트 색까지 각 단계의 진화에는 더욱 진보된 하드웨어 포장이 필요합니다. 마차로 사람을 화성으로 끌고 가려면 좀 신기하다.
시스템은 여전히 효율적인 명령줄을 유지하지만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다양한 효과입니다.
10 년 전 PC 는 DVD 를 쉽게 디코딩할 수 있었지만 1080p 의 Blu-ray 디스크는 무력했습니다. 이제 휴대폰에서 4K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10 년 전 휴대전화는 음악을 듣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지만, 현재 워크맨 카드 기계를 탈락하고 있는 휴대폰과 비교하면 전혀 같은 일이 아니다. 앞으로 3D, 홀로그램, 몰입 경험은 사람들에게 또 다른 신세계를 가져다 줄 것이다. 물론 이 세상에는 더 강력한 하드웨어 지원이 있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기능 과잉: 좋은 강철은 칼날에 쓰이고, 칼등도 한 숟가락을 나누어 준다.
언제 각종 소프트웨어가 갑자기 자신에게 이상한 것을 쑤셔 넣는 것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좋은 채팅 소프트웨어가 갑자기 뉴스 네트워크 보안 바이러스 백신 등의 기능을 많이 갖게 되었다. 좋은 브라우저가 갑자기 보안, 바이러스 백신, 사교 채팅 등의 기능을 많이 갖게 되었다. 좋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갑자기 소셜채팅, 뉴스 브라우징 등의 기능이 많아졌다. 일반적으로 세 개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세 가지 기능을 얻을 수 있지만, 이제 세 개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아홉 가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이 반복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너를 들을 수 없다. 간단히 말해서, 하나는 3 강 영화이고, 효능은 매우 좋으며, 컴퓨터의 고성능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이게 채팅 소프트웨어라고 말해?
현재 IT 업계는 데스크탑에서 이동까지, 로컬에서 클라우드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환경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산업 환경의 영향으로 특정 기능을 전공하는 소프트웨어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개발자는 설치 패키지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을 지배하고 미래와 돈을 위한 길을 닦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런 지도 사상에서 대장장이도 밀을 베기 시작했고, 취사원은 제강을 담당하기 시작했다. 만약 네가 무어의 법칙을 끌어내고 싶다면, 너는 물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좋은 강철은 칼날에 쓰이고, 시스템과 함께 가동되는 각종 소프트웨어 앱은 뚱뚱한 몸을 흔들며 일어서서 항의한다. 두세 명의 불량배와 무수한 다른 사람들을 죽였다.
소프트웨어의 무한성: 좋은 강철과 나쁜 강철의 유수계정, 무엇이든지.
지금 컴퓨터 성능이 정말 과잉인가요? 일부 개발자에게 하드웨어 과잉과 과잉은 차이가 없는 것 같다. 하드웨어가 아무리 높아도 항상 성능을 소비하는 소프트웨어를 작성하는 사람이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어느 시대든 조잡한 남조로 인한 소프트웨어가 비대해진다는 것이다. 하드웨어 성능이 아무리 높더라도, 나쁜 코드는 항상 부패하여 신기하게 변할 수 있는데, 이는 매우 개방적인 플랫폼에서 특히 흔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Android 플랫폼 소프트웨어의 비대한 문제가 심각하다. 이것이 바로 이 방면의 신기한 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드로이드 플랫폼에는 엄격한 감사나 상세한 권한 제어 시스템이 없습니다. 진입 문턱이 낮으면 개발자가 손발을 놓을 수 있다. 전혀 희소하지 않은 자원에 직면하여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하드웨어 자원을 먹는 안드로이드 앱이 탄생했다.
안드로이드의 개발 환경은 쓰레기 앱을 쓰기가 너무 쉽다.
두 번째 범주는 지나치게 선진적인 소프트웨어이며, 이는 현재의 하드웨어 플랫폼 환경도 고려하지 않는다. 하지만 첫 번째 종류와는 달리, 이런 소프트웨어는 조잡한 것이 아니라 세심하게 설계되었지만 일반인을 위해 설계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Windows Vista 를 예로 들자면, 저자는 2006 년 싱글 코어 CPU 와 5 12M RAM 으로 구성된 PC 에서 VISTA 를 실행하지 않는 한 항상 훌륭한 시스템으로 여겼습니다.
실제로 Windows 7 은 Vista 의 조끼로 성능, 속도 및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거의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왜 그들 사이의 입소문 차이가 이렇게 큰가?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제외하면, 아마도 Windows 7 이 2006 년이 아니라 2009 년에 태어났기 때문일 것이다.
소프트웨어가 비대하다: 정말 못 구했어?
현대인의 체중은 갈수록 과장되고 있다. 희망의 나라를 예로 들다.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비만율은 30% 에 육박한다. 미국에서는 비만으로 인해 매년 약/KLOC-0 만 ~ 40 만 명이 사망할 수 있으며 의료비 및 기타 사회적 비용이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미제는 매년 비만 문제에 1 17 억 달러를 써야 하는데, 그야말로 매우 뜨겁다. 현재의 소프트웨어 환경은 비만 문제와 비슷하다. 사람들은 소프트웨어의 탐욕스러운 하드웨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소프트웨어가 부풀어 오르는 문제 (예: 멈춤, 응답 중지, 붕괴) 를 직시하는 것은 너무 잔인하다. 인뇌 컴퓨터든 혈관은 시대 특유의 지방을 주입했다.
비만은 이미 인류 사회와 IT 업계의 큰 문제가 되었다.
사람들은 이미 비만의 결과를 인식하고 있으며, 다이어트는 이미 도시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화제가 되었다. 마찬가지로 IT 업계도 소프트웨어의 비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비대해지는 대세는 멈추지 않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앤디 빌의 법칙에 파묻히고 다이어트 약을 먹음으로써 소프트웨어 비대에서 벗어나려는 사례가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Windows 는 데스크톱 플랫폼에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의 대표이며 Android 는 모바일 플랫폼의 대표입니다. 함께 보고 함께 격려합시다.
영감 사례 1: Microsoft 윈도우 시스템
Windows Vista 의 비만은 줄곧 비판을 받았고, Microsoft 는 그 디자인이 너무 앞서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Windows 7 이후, Windows 시리즈는 줄곧 장렬한 다이어트 운동을 하고 있다. Windows 7 은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는 최초의 Windows 시스템이라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체중 감량 정도는 과장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Vista 와 같은 무게급에 있지만, I/O 가 발전함에 따라 Windows 7 이 더 효율적이라는 느낌을 준다.
Vista 에서 Windows 7, Windows 7 에서 Windows 8 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의 Microsoft 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이어트 운동을 Windows 8 세대로 확대했고, Windows 8 은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자원을 절약한 두 번째 Windows 시스템이 되었다. Windows 에서 phablet 으로의 마이그레이션 추세에 따라 Windows 9 는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길 바래요.
다이어트 영감 사례 2: 안드로이드 4.4
Android 의 비대함은 말할 필요도 없이, 구글은 이미 그것으로부터 교훈을 얻었다.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4.4 가 최적화에 많은 돈을 썼다. 첫째, 구글은 프랑스 레인의 안드로이드 최적화에 주력하는 창업회사인 Flexycore 를 인수하는 데 2,300 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그런 다음 Android 4.4 에서 구글은 시스템 메모리 요구 사항과 최대 계산량을 크게 줄일 수 있는' 프로젝트 svelte' 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구글은 안드로이드 App 의 비효율적인 운영에 대해 더 이상 Dalvik 가상 시스템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ART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App 의 실행 속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안드로이드 4.4 다이어트 성공, 그야말로 천지개벽이다.
안드로이드 4.4 의 노력은 두드러진다. 안드로이드 4.4 를 5 12M RAM 과 싱글 코어 CPU 만 있는 넥US 에 이식한 결과, 구글이 공식적으로 주장하는 "안드로이드 4.4 는 5 12M RAM 장치에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다" 는 내용의 유동성이 놀랍다. 살을 빼는 데 성공한 안드로이드 4.4 는 사용자에게 큰 복지다. 아마도 안드로이드의 하드웨어 전쟁은 중단될 수 있을 것이다.
소프트웨어가 부풀어 오르면 멈출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치료를 포기할까?
Windows 와 Android 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소프트웨어의 비대함은 결코 구제불능이 아니지만, 왜 사람들은 종종 치료를 포기합니까? 우리는 결코 비대한 소프트웨어가 없는 게임기 플랫폼을 참고할 수 있다. 게임 플랫폼의 수명은 놀라울 정도로 길어서 5 년이나 10 년이 넘도록 움직일 수 없다. 시간이 지날수록 게임기의 게임 최적화 효과는 더욱 좋아질 것이다. 2006 년 발표된 PS3 는 여전히' GTA5' 와' 외딴 섬 위기 3' 등 최신 대작을 할 수 있다. 2006 년 일반 PC 는 지금 몇 개의 막대기를 바꿀 수 있습니까?
게임기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에 필요한 자원은 안정적이며 새 게임은 이전 게임보다 더 많은 자원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게임기 플랫폼은 매우 폐쇄적이어서 긴 수명 동안 하드웨어 성능이 수평선에 가까웠다. 개발자에게 있어서, 한편으로는 엄격한 심사로 인해, 너는 반드시 완제품 게임에서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함부로 해서는 안 되고, 기껏해야 내부 구매를 해야 한다. 한편, 안정적인 하드웨어는 나에게 매우 좋으며, 각 성능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점점 더 분명해질 것이다. 게임기는 긴 수명 주기 내내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절연 소프트웨어의 비대함은 독특한 플랫폼 생태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개발 환경과 플랫폼 생태 변화가 너무 빨라서 개발자는 낡은 설비를 돌볼 겨를이 없다.
다시 한 번 돌이켜보면, 매년 6 개월마다 바뀌는 컴퓨터 휴대폰은 개발자에게 안정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할 수 없고,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도 하드웨어 플랫폼의 빠른 발전을 따라야 한다. 한편 엄격하게 유명한 iOS 플랫폼의 심사도 게임기 플랫폼과 비교할 수 없고, 대개합된 Windows 와 Android 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안드로이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Microsoft 와 Google 은 자연스럽게 시대의 물결 속에서 냉정하게 바라보고, 코드의 인적 재력을 천천히 연마하고, 긴 줄을 놓아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더 많은 개발자에게 플랫폼 업데이트의 물결을 따라가고, 더 많은 수단으로 사용자를 통제하고, 단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더 좋은 돈벌이다. 소프트웨어가 부어오르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 신은 어떻게 그것을 최적화합니까? 당신은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신의 최적화를 좋아한다면, 열성적인 독립 개발자가 스스로 놀게 해라.
앤디 빌의 법칙은 오랫동안 무어의 법칙을 따를 것이다.
(이야기 할 때) 나중에 말할 것
플랫폼 변화가 빠를수록 부풀어 오르기 쉽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하드웨어 광인 Android 의 어플리케이션은 iOS 보다 더 비대해졌고, 모바일 플랫폼은 최근 몇 년간 업데이트 속도가 둔화된 데스크탑 플랫폼보다 더 비대했다. 5 년 전 PC 는 여전히 일할 수 있었고, 5 년 전 스마트폰은 이미 지체되었다.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매우 당황한다. 만약 그들이 오늘 최선을 다해 배를 채우지 않는다면, 내일 또 저녁을 먹을 기회가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무어의 법칙이 분명할수록 앤디 빌의 법칙이 더 효과적이다. 소비전자 발전의 괴벽이자 시대의 눈물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잔디의 친구가 상세하게 대답하기를 바라는 것은 온 가족 배럴, 체인 시작, 권한 수요가 너무 높고,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오픈소스성이 높고, 코드가 최적화되지 않고, 가장 중요한 점으로 요약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이폰은 4.7 인치, 5.5 인치, 아이폰처럼 4 인치입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더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휴대폰 사이즈와 화면 해상도가 너무 이상하고 차이가 너무 크다. 그래서 많은 앱 업체들은 프로그램을 할 때 이른바 어댑티브 해상도를 위해 몇 가지 내용을 만들어야 한다.
텐센트는 건달이다. 。 。 이런 소프트웨어를 몇 개 더 만들면 핸드폰이 카드가 없으면 이상하다. 。 。 。
때때로 나는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너의 입력기 (어떤 제품에 대한 것이 아님) 가 단지 단어 입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이렇게 클 필요가 있나요?
이 그림은 아마 너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나의 QQ 는 8 G 가 있다.
어차피 나는 안드로이드를 좋아하지 않아, 소프트웨어가 너무 시끄러워! 나는 하루 종일 통지 란에 신청 정보를 가득 채웠는데, 그중 많은 것들이 쓰레기 광고였다. 내 쓰레기 사과에 200 여 개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어, 핸드폰이 시원하고 방해받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많은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는 특정 기능을 금지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정보를 받을 수 없습니다! 필요한 디스플레이를 제외하고 내 화면 상단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크린 샷도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은 사용하는 것이지 광고를 받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동전을 던지는 것이 아니다. 안드로이드에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200 개가 넘으면 하루 종일 정보가 유지됩니다! 나는 우리 중국 핸드폰을 검게 하고 싶지 않다. 나도 팬텀을 사용한다. 시스템이 좋고 소프트웨어도 심각하지 않다.
휴대폰의 사진을 컴퓨터로 안내하려고 하면 캐시된 사진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이 이렇게 큰 것을 처리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핸드폰은 카튼을 할 수 있다. 그러면 안드로이드 휴대전화는 1, 2 년 후에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새 휴대폰으로 바꿔야 판매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람들은 사과가 좋다고 말한다. 만약 네가 한번 해 본다면, 너는 그것들이 진짜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1 ~ 2 년 동안 카드는 할 수 없습니다. 애국과 국산품 구입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이 상인들은 나라를 가장 사랑하지 않는다. 실제 국가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그들은 먼저 자산을 이전하여 가치를 보존한다. 트럼프라가 이렇게 많은 상인들이 미국에 와서 공장을 짓는 것이 가장 좋은 예이다. 미국에서는 돈을 벌 수 있고, 높은 보조금과 낮은 세금이 있다. 어떤 이유라도 발붙일 수 있다. 그들이 나라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들이 판매를 확대한 이유는 우리가 그들의 물건을 사도록 하는 것이다. 애국 때문이다. 웃겨? 애국을 말하면,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내가 이렇게 커서, 나는 그것이 일본이라는 것을 알지 않는 한, 나는 아무것도 사지 않을 것이다. 국산품은 아직 보배다. 습관이 될수록 쉽게 망가진다. 사랑, 하지만 지나치게 사랑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머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