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은 18 세기 중후반 영국의 매춘부 사업이다.
-"슈밍"
솔직히, 제가 처음에 살구 잼에서 얻은 메시지는
그것은 불타고 록이 되어 상업 경쟁으로 가득 차 있다.
탄막도' 열혈 학원' 즉 기시감으로 뛰어올랐다.
BGM 조차도 다양한 록 리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정말 단숨에 4 회를 보았다.
불가피하게 혈액 밖에 있다.
좀 괴로워요
어쨌든 보면 울고 싶다.
나도 안리가 예쁘고 예쁜 연극을 하고 싶다.
그 연극은 어안이 벙벙해 보이는 통계로 시작되었다. 영국에서는 여성 5 명 중 65438 명이 매춘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물론 이 수치는 절대 통계의 결과가 아니다. 그해 영국은 영법전쟁에서 승리하여 인도 캐나다 등지에서의 식민권을 얻었고, 증기기관의 개선과 응용을 중심으로 한 산업혁명도 이 시기에 계속되었다. 이 영화의 이름은' 런던의 부상' 이다. 예, 그 이후로 영국은 발전해 왔습니다.
당시 여성들은 생활여건이 고달프여 주부, 매춘부, 하녀 등 할 수 있는 직업이 많지 않았다. 물론 제인 오스틴 (Jane Austin) 과 같은 재능있는 여성들도 있지만, 지금도 고용 비율에는 여전히 남녀 불평등이 뚜렷하다. 당시 제인 오스틴 (Jane Austin) 을 실현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당시의 작품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이 부유한 가족이라 해도, 당신이 여자라면, 당신은 가족 재산을 물려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오만과 편견' 에서 엘리자베스의 가족은 그녀의 먼 조카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가업을 계승하도록 해야 했다. 그래서 그녀의 어머니는 딸들이 잘 결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결국, 그들은 아버지로부터 모든 것을 얻을 수 없었고, 그들이 결혼한 후에도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드라마에서 여주인 중 한 명인 마가렛은 열 살 때 신발 한 켤레로 어머니에게 팔렸다. 그녀는 예쁜 딸이 두 명 있다. 그녀는 다른 기대는 없고, 단지 그들이 명기가 되어 입양되기를 바랄 뿐이다. 평생 돈 걱정 없이 큰딸은 남작의 연인이 되고 싶지 않다. 그녀는 그녀가 남자가 창녀를 소중히 여기지 않고 재산만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비난했다. 큰딸이 막내딸이 결혼할 수 있다고 제안했을 때, 그녀는 그 사람이 막내딸이 번 돈을 모두 자기 소유로 차지하게 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시끌벅적하고 긴장된 생활 뒤에는 모두 시대의 거센 흐름 속에서 발버둥치며 기어오르고 있다. 이 연극은 두 포주 사이의' 상전'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마가렛과 그녀의 소녀들은 빈민굴에 살고 있는데, 그들은 더 직접적이고, 더 거칠고, 그녀의 라이벌 리디아는 부자지역에서 그녀의 사업을 통제하고 있다. 그녀는 매춘부에게 음악, 예술, 프랑스어를 가르치고 게이샤처럼 훈련시켰다. 전쟁의 시작은 그들의 과거 분쟁에 있었고, 더 높이 오르고 있는 마가렛은 리디아의 사업을 위협하고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비슷한 공개 평론, 해리스의 목록까지 가지고 있으며, 잠든 소녀들의 평론을 기록했다. 만약 당신이 그 위에 나타날 수 없거나 나쁜 논평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경력에 치명적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다양한 보이지 않는 경쟁 방식도 볼 수 있습니다. 리디아는 판사와 수녀와 결탁하여 마가렛의 매음굴에 가서 일을 했고, 마가렛은 병든 창녀를 찾아 그녀의 집 앞에서 일을 했다. 이사한 후 리디아는 수녀들에게 마가렛의 집 앞에서 끝없는 설교를 하도록 시켰고, 이로 인해 그녀의 사업에 영향을 주었고, 마가렛은 파티를 열어 그녀의 사업을 유지할 방법을 강구할 수 있었다.
그들의 경쟁은 상업일 뿐만 아니라 권력 투쟁이기도 하며, 서로의 경쟁뿐만 아니라 세계 모든 사람과의 경쟁이기도 하다. 판사의 지지를 받기 위해 리디아는 상대방의 요구에 따라 처녀 한 명을 납치하여 강간하는 것을 도와야 했다. 그래서 그는 마가렛이 몇 번이고 곤경에 빠지도록 도울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이러한 권력의 지배를 받고 있으며, 판사는 정말로 그녀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단지 남성권 사회에서 발버둥치고 있을 뿐이다.
포주 직원도 자신의 생활을 원한다. 모든 매춘부는 자신의 생활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다. 에밀리, 번호 하나 마가렛으로 서, 부자 지구는 더 나은 삶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 하 고 일자리를 변경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남작이 환불에 만족하지 않을 때, 그녀는 그에게 이렇게 하지 말라고 간청했다. 그녀는 이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길가에서 손님을 마중하는 여자도 있습니다. 그들은 높은 침대와 따뜻한 베개가 없었지만, 그들도 일을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은 딸에게 돈을 벌기 위해 일을 선택한다. 그들 중 일부는 노예 시장에서 자녀를 다시 사기 위해 매춘부라고 불리는 흑인 노예를 선택했다. 부자구 창녀가 마가렛의 파티에 갔을 때도 머물기로 했다 ...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
이 고객들은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다. 처녀를 좋아하고, 아름다움에 빠져들고, SM 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의 아내도 모든 것을 참는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부양하기 위해 남편의 재산을 헤프게 쓰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다. 어떤 사람들은 웃으면서 남편과 함께 매춘부를 입찰할 수 있다. 그 시대에는 아무도 살아남을 수 없었다. 상업거래가 합법적으로 이뤄져도 매매 양측이 받는 안전보장은 크게 다르다. 매춘부들은 그 고객들의 요구를 거절할 권리가 없는 것 같다. 그것이 합법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해도, 그것은 여전히 교회의 존재에 대한 강한 비판을 받고 있다.
매춘부는 특별한 직업 배경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이 특별한 직업을 제외하고는 오늘날 세상에 큰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부모의 행동은 대부분 자녀들에게 알려지지 않고, 업무에는 항상 경쟁자가 있고, 직장에서는 항상 이해할 수 없는 불공정을 겪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아 있는 편견 때문에 그들 중 일부는 자유롭게 살 수 없다는 것은 불가피하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원하는 삶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데, 우리는 여전히 시대의 큰 배경을 벗어날 수 없다.
1 회 마지막에 마가렛은 큰딸에게 돈이 이 세상에서 여자의 유일한 권리라고 말했다. 네가 충분한 부를 가지고 있을 때만 너는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큰딸은 이해하지 못하고 화가 나서 "너는 영원히 우리에게 싸게 팔지 않을 거야." 라고 말했지만, 이사할 돈이 부족했을 때, 그녀는 둘째 딸의 첫날밤을 경매하기로 결정했고, 그녀는 그녀에게 발에 맞지 않는 신발 한 켤레를 주었고, 신을 수 없었다. 딸은 "적합하지 않다" 고 말했고, 어머니는 "그럼 잘 맞추세요." 라고 말했다.
*a 역은 볼 수 있습니다. 이미 4 회까지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