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자료 - 게임 시스템 계획은 어떤 지식과 능력을 습득해야 합니까?
게임 시스템 계획은 어떤 지식과 능력을 습득해야 합니까?
1. 게임 기획 능력: 자격을 갖춘 게임 기획은 좋은 소통과 조직력, 유연한 두뇌와 풍부한 창의력, 어느 정도의 프로그램이나 미술 기반을 갖추어야 한다. 그는 프로그램과 미술을 지도해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게임 총기획에 있어서는 높은 지식과 풍부한 개발 경험이 있어야 한다.

둘째, 게임 기획에 필요한 지식:

1, 다양한 사회 지식

지금의 온라인 게임은 미니어처 사회처럼 다툼, 경쟁, 적대 등 사회문제도 있고, 가격 인상, 인플레이션 등 경제문제도 있어 기획자들이 사회심리학, 경제학 등에 대한 지식을 갖추어야 한다.

2, 시장 조사 능력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줄거리에 감동을 받아 아름다운 그림에 매료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이 게임 개발을 위해 전행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게임도 상품의 정의라는 것을 쉽게 잊어버릴 수 있다. 한 게임의 직접적이고 궁극적인 목적은 회사를 위해 돈을 버는 것이다. 이 점은 영원히 잊지 말아야 한다. 따라서 한 기획자는 자신의 작품이 팔리고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기획할 기회가 생기기 어렵다. 게임 작품 한 편의 비용이 국내 제작팀을 쉽게 절로에 오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제품의 시효성 (생산주기가 길고 판매주기가 짧음) 으로 기획자들은 방안을 결정하기 전에 심도 있는 조사를 실시하여 얻은 정보를 분석하고 판단하여 제품에 충분한 시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3, 운영 체제 엔지니어링 능력

한 게임의 개발은 몇 개의 숫자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 몇 개의 소품을 생각하고, 이야기를 쓰는 것만큼 간단하다. 초기 프로젝트 보고서에서 이러한 게임 요소를 전혀 언급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시장 조사, 프로그램 결정, 제작, 테스트, 판매, 애프터서비스 등 몇 가지 주요 단계는 광고, 정보 피드백, 자원 수집, 기술 진보 등 많은 시스템을 생략할 수 없습니다. 각 부분 간의 관계를 적절하고 조직적으로 분배하는 방법, 더 나은 판매 채널을 얻는 방법, 이것들은 모두 게임 기획에서 고려해야 할 일이므로 훌륭한 게임 기획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절차, 예술 및 음악 감상.

과거의 게임 이념을 완전히 뒤엎는 게임을 마음대로 하는 것은 아마도 국내 많은 게이머들의 꿈일 것이다. 그가 디자인한 게임이 얼마나 참신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종종 있는데, 결과는 오히려 이리저리 모여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게임 자체는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충하는 것으로, 그 산의 돌로 옥을 공격할 수 있다.

5. 문자와 언어를 표현하는 능력

게임 기획에 아이디어가 생겼을 때, 우선 창의적 설명서로 게임의 특징, 대략적인 틀, 스타일을 설명한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 보고서는 기본적인 운영 방안과 이익 분석을 통해 다른 사람의 투자를 쟁취해야 한다고 보고했다. 그런 다음 문서의 계획입니다. 기획서류는 우선 프로그램과 연예인을 겨냥한 것이다. 물론 다른 사업자들도 반드시 읽어야 한다. 이왕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니, 자신의 생각을 모두 명확하고 조리 있게 너에게 말해야 한다.

6,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능력

이것은 가장 허튼소리이고, 가장 배우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설명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계획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와 미공에 대해 명확한 이해를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셋째, 지식 확장:

이 게임의 개발은 많은 다른 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이다. 게임 기획에 있어서 이 직업은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스트레스가 많고, 가장 힘들고, 하기 어려운 직업이다.

게임 계획은 게임 마스터 계획, 줄거리 및 임무 계획, 수치 계획, 규칙 계획 등 여러 부분으로 세분화됩니다.

게임 기획의 일은 광범위하고 복잡하다. 그는 시장 조사를 완료하고, 게임인들의 관심의 핫스팟을 수집하고, 각 부분에 대한 게임 대본과 상세한 계획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게임의 배경에서 게임 규칙의 제정, 게임 요소의 디자인, 각 시스템 기능의 계획, 구체적인 값의 설정과 디버깅, 심지어 게임 장면의 나무, 화초, 집 배치 방법, 하늘의 구름 크기, NPC 가 입는 옷의 스타일과 색상 등은 모두 게임 기획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게임 계획은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제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게임에는 무기를 설계해야 한다. 기획 문서에서 게임 기획은 무기의 이름, 유형, 특정 속성 및 장비 요구 사항, 무기의 가상 특징을 상세히 기록해야 한다. 게임 계획은 또한 게임 계획 문서의 어느 부분에 써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 이 무기를 시스템에 통합시킬지 알아야 한다.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