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평점
기초는 1, 개구부 ×2, 각 숨겨진 막대 ×4, 자체 터치 ×2, 단단한 수염 ×2, 각 노출 막대 ×2, 패자 손실 ×2 로 나뉜다.
한가한 요인: 농가가 한가할 때는 2 점을 잃고, 농가가 한가할 때는 2 점을 잃는다.
따라서, 세 패자의 손실점은 분명히 다르다.
입소문: 남들처럼 입만 열면 ×2.
후대 점수
대호예: 터치후, 각종 색깔, 한 가지 색깔, 한 가지 색깔, 봉에 꽃, 해저 낚시, 낚싯대.
기초는 10 으로 나뉘며, 캐주얼한 요소, 자터치 × 1.5, 하역점 × 1.5, 개구부 ×2, 각 어두운 막대 ×
입소문: 다른 건 다 같지만 매번 입을 열 때마다 ×2 입니다.
참고: 대호는 누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대호기초점은 모두 20 이고, 세 개의 대호기초점은 모두 30 이다.
계약자 (후 포함): 계약자는 모든 운송 지점을 부담해야 하며 다음과 같은 경우 계약해야 합니다.
1)A 는 B 에게 전체 수요를 주었고, A 는 카드를 듣지 않았고, A 는 계약했다.
(2) 을후경의와 을의 세 번째 개방 대상은 갑, 갑계약이다.
3) 을 (를) 강탈하고 갑의 도급을 빼앗았다.
상한: 상한은 회사당 포인트 수의 300 배입니다. 세 회사의 포인트가 모두 300 배가 넘으면 각 회사의 포인트가 400 배 (김정이라고 함) 로 높아질 것이다. 도급이 발생했을 때 도급업자가 지불한 포인트 수 = 세 명의 패자가 잃은 포인트 수의 합계.
입소문에서 김정은 500 배의 포인트 수를 설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