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이유:
1,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 주된 원인이다. 간보는 이렇게 많은 조각상을 추가했지만, 그는 많이 하지 않았다. 지옥의 국경은 반만 가득하고 또 다른 에덴동산은 형용할 수 없다. 놀수록 복잡할수록 복잡할수록 재미가 아니다. 손을 흔들어 작별하다.
2. 게임 버전이 바뀌면서 초보자 플레이어가 구덩이에 들어가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신인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돌아온 노게이머는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었고, 더욱 새로워졌다.
3. 시간이 지날수록' 불가사의한 미로' 의 운영전략이 점점 편향되는 것 같다. 게임 임무 전에 주어진 이윤도 상당하다. 당시 간보에게 준 것은 그리 강하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유용하다. 그러나 현재의 임무 보상은 실용적이지 않다.
이 현상은 점점 더 보편화 된 것 같습니다. 한 게임이 인기를 얻은 후, 매번 쇄신할 때마다 간과 금을 속이기 위해 게임 경험과 플레이어의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 같다. 얼마나 많은 게임이 초심을 잊지 않고 할 수 있을까? 전면 연맹은 무조건 사람을 모집하고, 또 한 무더기의 금거장 판매호가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게임이 식어야 하는 원인이다.
놀라운 미로 소개:
믿을 수 없는 미로' 는 Roguelike 전략 게임과 RPG 개발을 결합한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감비도를 선택하여 득실을 균형있게 조정하고, 물리적 공격과 마법 두루마리를 유연하게 사용하여 피에 굶주린 괴물을 참살하고,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고, 다른 스타일의 감비도를 잠금 해제하고 수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