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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일러스트레이션-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학습 방법 (일러스트레이션용 소프트웨어 학습)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기본 일러스트레이션은 마스터해야 합니다.

1. 우선 스케치는 기본이다. 스케치는 회화 도구로 2 차원 재료에 표현할 수 있는 시각 예술이다. 이 기술의 기초는 모든 미술화의 디딤돌과 초석이다. 만약 네가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순조롭게 그림, 창작, 표현을 할 수 있다.

2. 게다가, 너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기초가 필요하다. 일러스트가 되려면 포토샵, 페인터, SAI 중 하나 이상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CorelDRAW 와 illustrator 는 그래픽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부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보조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드로잉 소프트웨어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고 많습니다. Photoshop 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물론 일러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도구일 뿐, 스케치 기초, 인체 구조, 구도, 원근, 색상 등 기본기가 더 중요합니다.

더 많은 일러스트 지식을 알고 싶다면 광저우 중교 온라인 교육 기술 유한 회사 (이하 중교 온라인) 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중국 교육은 디지털 콘텐츠 건설 서비스, 전문 녹음 장소 및 장비, 전문 제작 기술 및 전문 팀을 온라인으로 제공하여 디지털 자원의 콘텐츠 품질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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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삽화를 배우고 싶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첫째,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습니까? 내 마음이 너무 얽혀 있다.

많은 사람들의 무의식 속에는 늘 낡은 관념이 있다. 그림을 배우려면, 우리는 어려서부터 초장반에서 공부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다른 그림의 방향을 깊이 연구할 수 있다. 우리 대부분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각종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험에 시간을 쓴다. 우리가 대학생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할 때, 우리는 갑자기 자신의 시간이 생겨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은 늦은 것 같다.

사실 이런 관념은 매우 틀렸다. 그림을 배우는 것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어릴 때부터 배운 것은 아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이와 무관하며, 배우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미술의 기초가 없어도 지금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다. 게다가 기초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학습과 연습을 통해 차근차근 축적된 것이다. 항상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는 것을 생각하지 마라, 착실한 것이 가장 소중한 마음가짐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멀리 갈 수 있다. 드라마 속 부주의한 성공에 현혹되지 마라. 모든 사람의 성공은 쉽지 않다. 임정비 씨는 40 대 때 화웨이를 창립했다. 지금 화웨이도 핍박하니, 네가 선생님보다 훨씬 젊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반면 판화를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실제로 비교적 배우기 쉽다. graphics tablet 과 PS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그림이 더 빠르고 간단해지므로 그림의 많은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4 년 동안 배워야 한다면, 판화 일러스트를 1 년 동안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의 발전, 그래서 자신을 믿고, 항상 얽히지 말고, 이때 고민하는 것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더 좋다. 공부는 너를 활기차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둘째, 원환과 시간을 약속하여 바보가 된다. 역풍으로 몸을 돌려 아름다운 삽화를 그릴 수도 있다.

나는 항상 주변의 다양한 동화 이야기를 듣는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무명을 하다가 갑자기 반격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것은 항상 우리의 내면 세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생각할 것입니다. 대단하군요. 왜 제가 아닙니다.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부러움의 나머지 우리는 약간의 감탄을 하며 기다림과 배회 속에서 자신의 열정을 낭비할 수밖에 없다. 같은 이치로, 우리 많은 학우들은 삽화를 좋아하지만,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많은 자료를 보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무력한 상태에 있다.

나는 줄곧 너에게 한 점을 강조했다. 너는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너는 어떻게 반격해야 가장 빠르고 안전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삽화를 배우지 못하는 많은 학생들이 갑자기 이렇게 많이 진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문가가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한 달 동안 스스로 모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늘 문을 닫고 차를 만들지 말고 자신의 천지를 벗어나라. 나는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원화를 아주 잘하는 선생님을 안다. 매일 밤, 그는 인터넷에서 열정적으로 공개 수업을 한다. 그는 각종 회화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발전을 설명했다. 강의는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우리의 회화 사고에 큰 영향과 도움을 줄 수 있다. 공부하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위심' (해음) 에 갈 수 있다. 위 중 하나는 w9 다.

김용의 무협 세계에는 흡성대법이라는 매우 핍박적인 쿵푸가 있는데, 바로 다른 사람의 쿵푸를 네 몸에 빨아들여 나를 위해 쓰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같은 이치로 대사로부터 배우는 것도 대사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의 쿵푸가 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주인이 있다면, 너는 그것을 흡수할 것이다. 시간이 길어지면, 너는 그림 그리는 세상에서 여유롭게 놀 수 있을 것이다.

셋째, "가서 순순히 폐지한다"

성실하고 체계적으로 기초를 다지고, 당분간 그림을 그리는 것이 당신에게 가져올 수 있는 가치 수입을 생각하지 말고, 빈 컵을 들고 가서 그림을 그리는 것과 겨루세요!

너는 투시를 연습해야 한다.

다만 조금, 포인트, 3 점 투시에 대한 이해, 그리고 각종 관람과 연습입니다!

2, 당신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선의 각종 표현 수법, 선의 각종 처리 수법과 조형 응용을 중점적으로 이해하고 선의 미감을 높이고, 선 사이의 각종 관계를 정확하게 그려내고, 모양을 파악하는 기본 방법을 파악하다.

3, 스케치 연습이 필요합니다.

형상,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조명 스케치 학습 및 연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초를 익힐 수 있으며, 재료 연습을 통해 심화할 수도 있습니다. 쉐이프와 투시는 정확해야 하고, 경계선은 스케치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세 가지 주요 측면과 다섯 가지 색조는 이해하고 파악해야 하며, 재료 연습은 서로 다른 재료의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너는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인체는 많은 사람들의 경상이다. 전체부터 국부까지, 전체까지 끊임없이 산재 해 인체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둔다. 각종 인체 재료를 동시에 사용하여 훈련하면, 진정으로 인체를 이해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인체 틀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는 머리 초상-이목구비의 구조와 투시도 포함된다.

5. 컬러 연습도 해야 합니다.

색상의 기본 원리를 파악하고 색상의 법칙을 찾기 위해 일반 도구를 사용하여 색상을 교묘하게 사용하고 오버랩 및 직접 음영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더러움, 혼란, 초점, 답답함, 회색 (회색 상황에 따라 다름), 채도가 너무 높고 노출, 너무 어둡다는 등의 문제는 없어야 합니다!

6. 너는 너의 프로필 사진도 연습해야 한다.

머리의 특징, 헤어스타일, 머리 소품이 필요하십니까? 남성과 여성의 머리 인프라, 얼굴 특징, 얼굴 그리기를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까? 둘 다 필요해!

7. 너는 옷을 연습해야 한다.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의류의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주름, 문화는 모두 축적해야 한다.

8. 너는 구도를 연습해야 한다.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에 매우 중요하며,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일러스트와 연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규칙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초보자들은 그림 공부를 시작할 때 종종 불확실해서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따라서 그림을 배우기 전에 학습 사고를 정리하고 학습 방향을 찾을 필요가 있다.

네 번째 _ io _ ao 우길우산

(1) 그림의 기본 이론을 배우다.

회화는 감성적인 존재이지만, 회화를 배우려면 색채 원리, 투시, 빛 등 기본적인 이론이 있어야 한다. 관련 이론 지식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인터넷에 의존하여 자원을 알아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회화 학습 자원, 자습서, 자료가 많이 있어 수업을 쉽게 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친구는 가 볼 수 있다.

기술 연구에 몰두하지 마라.

초보자로서 어떤 그림, 스케치, 수채화, 채색 납 등을 좋아하든 상관없습니다. 관찰 능력, 스타일링, 색채 등과 같은 자신의 그림 소양을 키우는 것을 지나치게 배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한다" 라는 말을 들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스케치는 너무 지루하다. 만약 네가 스케치의 어떤 방면에 너무 집착하면, 너는 후퇴하지 않을 수도 있다.

(3) 자신을 너무 난처하게 하지 마라.

만약 네가 기초가 없는 소백이라면,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라. 초상화를 그리는 것과 같은 어려운 작품들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설령 네가 그림을 완성한다 해도, 그것은 단지 하나의 표현일 뿐, 아무런 수확도 없다. 초심자는 간결에서 고퀄리티 모사 연습에 이르기까지 부지런히 생각하고, 많이 관찰하고, 많이 비교하고, 작가의' 왜 이 그림을 이렇게 표현해야 하는가' 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알고, 그 이유를 알아야 한다' 고 생각해야 한다. 시간이 길어지면, 너의 회화 소양은 잠잠하게 향상될 것이다.

④ 견지하는 법을 배우다.

세상에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림이 빨리 실현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라. 회화는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그림을 잘 배우려면 장기간의 연습과 전공 선생님의 장기 과외를 거쳐야 한다.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더욱 그렇다. 한 번 배우면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만약 네가 꾸준히 자신을 연습할 수 없다면, 좋은 선생님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5) 재미있는 그림을 모사하고 선과 획을 연습하다.

모사도 일부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 초보자는 그림을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가지 잘못을 저질렀을 때 항상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지만,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른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때 그들은 잘 그린 그림을 참고하여 모사하면서 공부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도 잘 그릴 수 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모사하는 것이 반드시 회화 과정에서 더 높은 돌파구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 너는 기초를 다시 장악해야 할 수도 있다. 모든 회화 지식점은 모두 포괄해야 한다. 예를 들면 그림 창작과 관련된 각종 윤곽 지식점: 투시-스케치-정물-인체-색상-디자인-구도-창작, 이것은 전면적인 체계적인 회화 학습의 과정 단계이다.

(6) 회화 방면에 뜻이 맞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소통한다.

그림 서클에 가입하고, 어떤 사람들과 토론하고, 교류하고, 자신의 그림 속의 부족함을 찾아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휴대전화의 채팅 앱에 회화 교류군을 추가하고, 자신의 그림 작품을 찍어서 모두에게 보여 주고, 서로 자신의 관점을 발표하여 교류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자랑스러워 하는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것이라고 믿는다. 또는 이따금 글쓰기를 계속하는 방법을 모를 때, 그들은 토의하고 교류할 사람을 찾고 싶어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그림을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지만, 누군가가 당신을 인도한다면, 학습 과정의 많은' 구덩이' 를 피할 수 있고, 우회로를 덜 걷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섯 번째 _ I _ Ba 룽

(1) 라인 원고.

백묘는 회화 대상을 표현하는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른 수단이다. 좋은 선 스케치 작품은 인물의 이미지, 기질, 소재,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두터운 지식을 가진 완벽한 선 그리기 자체가 예술품이다. 각 회화 스타일에서는 선 원고가 예비 스케치의 구도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평면화를 잘하는 일본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은 더욱 그렇다.

② 인체.

인체의 핵심은 골격 구조의 역학과 비율의 학습, 그리고 근육의 침투에 있다. 일부 회화 범주는 인체 해부학만큼 엄격할 필요가 없다. 한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 비율과 구조만 알면 되기 때문에 많은 인간 학습 자습서는' 콩 그리기' 나' 약선 그리기'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③ 색깔.

독학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병목은 색채가 작품의 인식도와 풍부함을 결정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색채와 빛의 관계는 반드시 꿰뚫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도 로우엔드 선그리기 작업만 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색채에 대한 파악은 선행 스케치에 대한 학습을 기초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광선은 조명 강도의 변화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광원의 거리와 강도, 페인트 오브젝트 자체의 색상과 반사도 등의 시각적 투영에 따라 색온도가 오프셋됩니다. 인터넷에서 몇 가지 기본 자습서를 보고,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방법 (일러스트레이션용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방법) 첫 번째 소프트웨어는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초이며, 그림 그리기 기술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기이다. 대도시가 진정한 회의다.

많은 친구들은 소프트웨어만 배우면 스스로 그림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학생들의 생각이 너무 순진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소프트웨어는 삽화를 그리는 기초일 뿐이다. 이 기초를 가지고 삽화를 더 할 수는 있지만, 스케치, 인간, 선 그리기, 색상 등과 같은 기본적인 회화 기술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는 반드시 너의 회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끊임없는 실천과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서만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진정한 문도를 찾을 수 있다. 그리기 기술만 강조하지 말고 소프트웨어 수준의 조작을 소홀히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조작할 수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컴퓨터에 당신의 열정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같은 이치로, 너는 소프트웨어를 아주 잘 배웠지만, 너는 기본적으로 그림을 그릴 줄 모르고, 글씨를 쓸 줄 모르고, 저급 회의에만 머무르는 것은 기본적으로 가치가 없다. 그래서 학생은 소프트웨어에 공을 들여야 하고, 그림 그리는 기술을 잃지 말아야 한다.

둘째,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배우기 어렵다. 네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머리가 혼란스럽다.

나는 칠판에 삽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들을 자주 본다. 그들은 연습을 하면서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료와 책을 공부한다. 잠시 후, 그들은 기본적인 유형의 작품을 그릴 수 있는지 물었다. 많은 학생들은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배우지 않고 배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고 말한다. 왜 그럴까요? 열심히 노력해도 이런 소프트웨어를 배우기가 어렵다. 그것은 당신이 공부할 때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이고 견고하며 철저한 이해가 없기 때문이다. 독학할 때 항상 이 지식들이 연기처럼 대단하다고 느껴져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라서 마음대로 할 수밖에 없다. 비록 네가 매우 진지하지만, 너의 방향이 틀렸다. 너의 이해는 매우 간단하다. 당연히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너는 너의 곤혹과 느낌을 따를 수는 없지만, 너는 너의 이성을 따라야 한다.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연주하고 그림의 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정말 실력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문가의 건의가 스스로 모색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너는 하루 안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모색할 수 있고, 전문가의 한두 마디 말로 문제 해결 방향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진짜 판화 일러스트 마스터로부터 배우고 싶다면, 당신은 내가 아는 선생님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무료로 생중계하며 illustrator 소프트웨어의 기술 운영과 사고 수준에 대한 이해를 강의한다. 그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회화 지식을 설명했는데, 이것은 단지 곤혹스러운 수준에 머물지 않고 너의 회화 사고를 진정으로 향상시킬 것이다. 공부하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핵심 (동음 이의어) 에 갈 수 있다: 첫 번째는 w9, 마지막은 카카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똑똑해지고, 다른 사람의 정수를 배우고, 자신의 실력을 키워야 더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다.

어떻게 근심을 풀 것인가, 공부만 할 뿐이다.

어떻게 근심을 풀 것인가, 오직 분투할 뿐이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그림이다.

셋째, 모든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 것보다 먼저 소프트웨어 현실을 배우는 것이 낫다.

지금은 확실히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가 있고, 때로는 아주 많은데, 이것은 좋은 일이기도 하고 나쁜 일이다. 좋은 것은 당신의 선택이 매우 넓다는 것입니다. 나쁜 것은 너무 많은 소프트웨어가 동서양의 무언가를 참고해서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아무것도 좋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는 큰 의미가 없다. 모든 것을 다 알고, 아무것도 잘하지 못하는 것보다는 한두 가지를 파악하고, 먼저 자신의 기초가 되고, 다른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재 시장 차원에서 일러스트를 막 배우고 그래픽 태블릿을 사용한다면 이 두 소프트웨어를 먼저 사용하거나 PS 를 먼저 배우면 PS 가 좋을 것이다. 너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쉽게 배울 수 있고, 너는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보다 더 좋다. 다음으로 10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겠습니다. 목적은 모두에게 단번에 배우게 하는 것이 아니라, 너에게 알려 주는 것이다. 미래에 정말로 특정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때, 공부도 늦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적어도 당신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

SAI 는 무료 소프트웨어 평가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다른 유사한 소프트웨어와 달리 SAI 는 많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와 CG 애호가들에게 쉽게 창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SAI 는 매우 인간적이어서 필기판과의 뛰어난 호환성, 그림의 아름다움, 간단한 조작, 사용자에게 쉽게 그릴 수 있는 플랫폼을 추구합니다.

2, Photoshop.

유명한 포토샵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 Photoshop 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비디오와 오디오를 잘라내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Photoshop 은 기능이 풍부하고 강력하며 디자이너에게 꼭 필요한 도구이지만 기능이 풍부하고 전문성이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3, 클립 포인트.

CLIPSTUDIOPAINT 는 CELSYS 가 개발한 만화와 삽화를 그리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에게 PRO 버전과 확장된 PRO 기능을 갖춘 EX 버전을 제공합니다. EX 버전은 여러 페이지를 동시에 관리하고 3D 모델과 사진의 윤곽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라인 편집 기능도 있어 만화 제작과 관련된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공개 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가.

화가는 만화를 그리기에 적합한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많은 브러쉬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6. 오픈 캔바스.

OpenCanvas 는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전용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OpenCanvas 는 기능적이고 전문적이며 풍부한 색상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OpenCanvas 는 풍부한 획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애니메이션 그리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코미디 스튜디오.

ComicStudio 는 Photoshop, ComicStudio 만화 디자인 산업으로 불린다. 만화 스튜디오는 직접 스케치, 화면의 초점선 증가, 오트레스의 배경 라이브러리 등 만화에 대한 많은 특별한 획과 기교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ComicStudio 는 만화의 그리기 기술을 소프트웨어에 통합한 것으로, 만화를 그리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다.

8,.

차세대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참신하고, 기능이 강하고, 붓이 풍부하고, 인간적이고,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강조하며, 변쇼는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는 학생이 시도해 볼 수 있다고 제안했다.

예술.

ArtRage 는 많은 획을 모방했으며, 유화펜, 연필, 상자 머리 펜, 파스텔 브러시, 유화펜, 크레용 및 기타 브러시 외에도 스크레이퍼 및 송유 등의 특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10, 삽입 화가.

바로 AI 입니다. 디자이너가 사용해야 하는 소프트웨어도 Adobe 가족의 일원입니다. Illustrator 는 주로 벡터 그래픽을 그리는 데 사용되며 만화를 그리는 데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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