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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UI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두 백과' 의 UI 디자인에 대한 정의는 "UI 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줄임말이다.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및 인터페이스 미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가리킨다" 는 것이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비교적 광범위한 개념으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과정의 인터페이스를 가리킨다. 휴대폰을 예로 들면, 휴대전화의 인터페이스는 모두 사용자 인터페이스이다. 우리는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휴대전화에 지시를 보내고, 휴대전화는 지시에 따라 상응하는 피드백을 생성합니다. 이 인터페이스 비전을 설계한 사람을 UI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UI 디자인은 APP, 웹, H5 등의 페이지 색상, 레이아웃, 아이콘 및 글꼴 디자인을 주로 담당하는 UI 비주얼 디자인을 말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순수한 시각의 작업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했다. 업계에서는 UI 디자이너가 상호 작용 설계와 제품, 즉 사용자 경험, 즉 중국과 해외에 있는 UX 를 UE (전체 스택 디자이너도 코드를 알아야 함) 라고 합니다. UI 디자인의 최종 출력은 고화질 비주얼 초안+페이지 주석+자르기입니다. 비용 상의 이유로 일부 중소기업과 신생 회사도 UI 디자이너에게 포스터, 브로셔, 로고 등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을 맡게 됩니다. 따라서 UI 디자이너가 그래픽 디자인이나 손으로 그린 경우 가산점이지만 필수는 아니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UI 디자인은 최근 몇 년간 관심이 높은 업종으로 UI 디자이너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UI 디자인은 주로 그래픽 디자인과 상호 작용 디자인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전통적인 의미의 예술가이다. 과거에는 UI 디자인이 중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예술가의 지위가 높지 않았다. 현재, UI 디자인이 발달하면서 예술가는 UI 디자이너라고도 불린다. 사실 UI 디자이너는 예술가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제품의' 모양' 디자이너이다. 상호 작용 설계 주요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프로세스, 트리 구조 및 운영 사양 이 높은 가치의 시대에 UI 디자이너의 수준은 인터넷 제품 (휴대폰 또는 PC) 의 가치를 직접 결정합니다. 제품의 품질에 관계없이 사용자가 제품에 접촉하는 첫인상은 UI 디자이너의 걸작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제품의 얼굴값/첫인상이 기준/심미에 맞지 않으면 다음 단계는 바로 작별인사를 하는 것이다. 좋은 UI 디자이너는 제품에 아름다운 얼굴을 부여하고 재미있는 영혼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UI 디자인은 결코 잡다한 것이 아니다. 2.UI 디자이너 분류: 우리는 PC 측에서 웹 디자인에 종사하고 있으며, 이를 WUI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또는 웹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PC 측 UI 디자인, 즉 컴퓨터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컴퓨터의 조작 인터페이스를 가리킨다. PC 판 QQ, 위챗, PS 등의 소프트웨어와 웹 페이지의 일부 버튼 아이콘은 PC 측 UI 디자인에 속합니다. 이동단에서는 이동설계에 종사하는 사람을 GUI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이동단에는 많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즉, 휴대 전화의 모든 인터페이스는 모바일 UI 에 의해 설계됩니다. 예를 들어 위챗 채팅 인터페이스, QQ 채팅 인터페이스, 휴대폰 데스크톱, 휴대폰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아이콘 인터페이스가 클릭 후 반응해 휴대폰 UI 디자인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ui 및 VR 인터페이스, AR 인터페이스, ATM 인터페이스, 스마트 TV, 차량 시스템 등의 지능형 장치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지만, 그들은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미래에 매우 환영받을 수 있고, 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UI 디자인을 배우려면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소프트웨어를 익히는 것은 딱딱한 기술이다. 우리의 생각이 아무리 좋더라도, 우리는 그것들을 실현하기 위해 좋은 소프트웨어 숙달이 필요하다. Photoshop 의 모양 도구, 펜 도구, 텍스트 도구 및 레이어 스타일과 같은 소프트웨어의 기본 작업을 익혀야 합니다. 곡선과 레벨의 이미지 조정 기능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UI 설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소프트웨어입니다. 포토샵: 구식 픽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주로 픽셀로 구성된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합니다. 이미지, 그래픽, 문자, 비디오, 출판 등에 모두 관련되어 있습니다. Photoshop 은 UI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 업계의 그래픽 처리에 사용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인쇄 출판, 포스터 서적 조판,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멀티미디어 이미지 처리 및 인터넷 페이지 제작에 널리 사용되는 벡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매우 복잡한 그래픽 패스 작업을 할 때는 Illustrator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디자이너의 모든 아이콘을 Illustrator 에서 완성한 다음 Photoshop 에 연결하고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After Effects: 이제 평평한 디자인이 주류가 되었으므로 동적 디자인도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동적이고 부드러운 전환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Axure RP: 전문 래피드 프로토 타이핑 도구입니다. 요구 사항 및 사양, 설계 기능 및 인터페이스 정의를 담당하는 전문가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와이어프레임, 흐름도, 프로토타입 및 사양 문서를 신속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습 UI 디자인은 어떤 지식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까? 우선, 우리는 "UI 디자이너가 주로 무엇을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디자인 (IOS 및 안드로이드), 웹 디자인, 배너 디자인, H5 인터페이스 등 모든 것을 능숙하게 익혀야 하며 최우선 과제입니다. 디자인 지식을 다시 빗어낸 후, 나는 내가 파악해야 할 기본 디자인 기교를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색상: 나는 색채의 기본 원리와 색채 배합법을 이해해야 한다. 색상은 과도하게 사용되기 쉽기 때문에 통제하기 어렵다. 초심자라면 가능한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고 강조해야 할 곳에서만 더욱 눈에 띄는 색상을 사용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글꼴 및 컴포지션: 텍스트는 전체 디자인 내용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바른 글꼴과 컴포지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꼴과 조판을 정의하는 첫 번째 대상으로 내용을 읽기 쉽게 만듭니다. 동적 효과: 동적 효과는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환경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그것들은 응용 프로그램을 더욱 생동감 있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동적 효과를 빠르고 매끄럽게 디자인하고 사용자의 기대에 부합하는 한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이콘: 훌륭한 아이콘은 종종 카메라, 쓰레기통, 구름 등 우리가 매일 보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 사람들이 그들이 나타내는 기능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혼동을 피하기 위해 식별성이 좋은 아이콘을 사용하십시오. UI 는 습득해야 할 지식과 기술이 많지만 순서를 틀리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많은 시행착오를 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웹 디자인부터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 사항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조판, 배색 등) 을 배웁니다. ).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여 훨씬 쉬워집니다. 아이콘 등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특히 부울 연산은 숙달되어야 한다. 아이콘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작업에 더 정통하고 그래픽을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오리지널 작은 아이콘 세트를 그릴 수 있습니다. 심미는 반드시 장기적으로 배양해야 한다. 못생긴 물건은 주로 심미차이다. 고품질의 디자인 사례를 많이 보고, 개인 소재 라이브러리를 정리하고, 제때에 정리된 디자인을 수집한다. 심미 향상 과정은 비교적 길어서 더 많이 보고 분석할 수밖에 없다. 어느 정도 쌓일 때, 당신은 갑자기 밝아져서 즉시 깨달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가장 중요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요구 사항 분석, 정보 추출, 합리적인 레이아웃 및 조판, 상호 작용 논리 준수, 오류 방지 등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현수막 디자인은 정확한 정보 전달을 보장하면서 실천을 강화하고 문자의 변형 조합, 색상의 조화, 배경 분위기의 대비를 포함한 디자인 형식감을 높여야 한다. 이것은 디자이너의 일상 업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자격을 갖춘 인터페이스를 쉽게 설계할 수 있을 때 AE 애니메이션, Axure 프로토타입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핵심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너는 반드시 완전한 작품을 만들어야 하고, 네가 한 일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야 네가 왜 그것을 이렇게 설계해야 하는지 말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4.UI 디자이너의 기초수양에 대한 전반적인 견해는 미지의 영역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이 영역의 구조를 이해한 다음, 좀 더 포괄적인 이해를 한 후에 깊이 파고들어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대학 전문 커리큘럼 설정의 아이디어입니다. 먼저 입문 과정을 배우고, 기본 개념을 이해한 다음, 세분화 분야에 들어간다. UI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먼저 전체 산업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기술 차원의 내용과 규칙을 배우고 지식 기반을 천천히 채워야 우리가 공부하기 전에 마음속으로 헤아릴 수 있다. 지식과 기술의 기초 프로그래머가 대부분의 시간을 코드농으로 보내면 디자이너의 시간은 Ps, AI 등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에 맡기고, 이것이 바로' 예술가' 칭호의 원천이다. 숙련된 기교는 디자인 작품을 완벽하게 전시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다. UI 디자이너로서 이러한 공통 소프트웨어를 익히는 것은 이미 모든 사람의 기본 기술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디자이너가 갤러리 웹사이트에 가서 재료를 찾아 도구로 장식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은 능력이지만, 기술에 어느 정도 숙련되면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각 플랫폼의 설계 규칙 iOS, 안드로이드, WP, Windows 및 Mac OX 에는 고유한 설계 규칙과 기본설정이 있습니다. 이동측에서는 각 모델의 해상도, 상태 표시줄 높이, 탐색 모음 높이, 아이콘 크기, 글꼴 및 색상 값에도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는 것도 업계 이해 능력 중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다. 제품 관리자는 제품 문서를 읽고,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분석하고, 스타일, 색상 및 요소를 찾고, 마지막으로 제품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시각화할 수 있는 요구 사항 문서를 설계자에게 직접 보내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제품 매니저가 합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디자이너이다. 물론 상대적인 의사소통 능력도 중요하니 제품 매니저와 디자이너가 서로 경쟁하는 국면으로 발전하지 마라. 5.5. 개인의 미적 능력의 고급 배양. UI 디자이너는 왜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분주하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독서와 디자인은 자신이 생산한 양질의 콘텐츠를 적용하는 것 외에 디자인감이 매우 중요하다는 뜻이다. 디자인감이 뭔가요? 디자이너에게 투사하는 것은 아마도 디자이너 자신의 심미의식과 정체성일 것이다. 심미의식을 키우고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해서는, 우리는 장기적으로 훑어보고, 배우고, 생각하고, 숙고해야 한다. 천 명의 마음속에 천 개의 햄릿이 있는데, 나는 모든 사람의 축적이 서로 다른 것을 탄생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사용자 경험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는 UI 디자이너 외에도 인터넷 회사는 사용자 경험의 다양한 문제를 처리하기 위한 전문 사용자 연구 센터를 설립합니다. 그러나 인터넷 제품의 시각적 디자인에는 제품과 사용자를 알아야 대중이 좋아하는 제품 디자인이 탄생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디자인 많은 사람들이 상호 작용과 UI 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한다. UI 는 주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며 GUI 디자이너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설계는 주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처리하는 인터페이스로, 기계와 상호작용하는 모든 프로세스에는 대화식 디자이너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솔직히 현재 App 에서 UI 와 상호 작용을 완전히 명확하게 분리할 수 있는 작업은 몇 개입니까? 좋은 제품은 아름다운 인터페이스와 원활한 상호 작용이 필요하며 디자이너의 두 능력의 보완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현재 디자인이 편평화되는 경우 설계 사양을 따르기만 하면 설계 초안이 발표된 후에도 직접 대화형 설계를 개발할 수 있어 순수 UI 설계의 존재감이 점점 약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제품 홍보 방식은 무엇입니까? 물론 H5 입니다! 그렇다면 디자이너가 설계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프런트 엔드 코드도 개선할 수 있다면 간단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양손을 통해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얼마나 많은 회사들이 이런 복합적인 인재를 쟁탈할 것인가? 이것은 네가 개인적으로 얼마나 노력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좋아, 오늘은 여기야. 읽은 후에 나에게 칭찬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 ~ ~ 만약 당신이 UI 디자인에 관한 업계 문제가 있다면, 나를 개인적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다 보고 나면 제때에 답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