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특정 카드 게임에는 자체 규칙이 있습니다. "설정 및 교체" 카드 게임에는 몇 가지 * * 기능이 있습니다.
1, 각 카드, 어떤 게임이든 규칙을 표현하는 텍스트가 있어 해당 카드의 조건과 효과를 설명합니다.
2. 기본적으로 모든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 세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수천 장의 카드 중에서 일정량의 카드를 선택하고 서로 협력하여 게임을 이길 필요가 있다. 이것은 매우 개방적이고 다양한 게임을 제공한다.
3. 일반적으로 모든 카드의 사용에는 일정한 조건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마법의 집합에는 땅이 필요하고, 포켓몬스터 카드에는 에너지 카드 등이 필요합니다.
4. 게임의 기본 규칙은 자신의 조건을 이용하여 자신의 카드 중 한 벌의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일정한 효과를 내고 게임에 필요한 승리 조건을 달성하는 것이다.
5. 어떤 게임이든 규칙이지만 게임은 차례대로 진행되며 차례대로 일정한 구조를 따릅니다. 기본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 시작-'마법진' 의' 재설정 단계' 와 같은 모든 카드를 새로운 라운드 상태로 만듭니다.
카드 뽑기-카드를 손에 넣으세요. 그것을 너의 손에 두는 것은 이 카드들이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손에 든 카드를 사용하여 게임에 영향을 줍니다.
충돌-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사용하여 싸운다. 일반적으로 분쟁에서 승리하는 것은 경기에서 이기는 주요 수단이다.
End- 일반적으로 이 단계에서 이번 라운드에 사용된 카드의 효과가 종료되고 플레이어는 손에 남아 있는 카드를 폐기하고 손에 있는 카드를 일정 양으로 제어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확장 데이터
카드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주류이다. 중국 애플 앱스토어의 카드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어 시장 점유율의 4 분의 1 을 차지하고 있다. 전통적인 모바일 게임 회사, 클라이언트 게임 대형사, 심지어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스타도 이미 카드 기반 모바일 게임을 베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끌벅적한 광경 뒤에는 또 다른 문제도 불가피하게 떠오른다. 카드 게임의 핵심 놀이에서의 동질화는 매우 뚜렷하며, 제재에서 특색 있는 혁신이 거의 없다.
예를 들어, 20 13 의 데이터에서 카드 게임은 모두 네 가지 주제, 즉 무협, 판타지, 애니메이션, 삼국에 집중되어 있다. 그중 무협 제재 4 부, 서양 판타지 소재 4 부, 애니메이션 소재 2.5 부 (내 이름은 MT, 내 이름은 MT 국제판 1.5), 삼국 소재 2 부입니다. 분명히 국산 카드 게임의 제재 선택은 결코 광범위하지 않다.
이에 비해 게임성 방향에서 돌파를 하는 것이 더 어렵고 중요도가 높지 않은 것 같다.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익숙한 쿨한 게임인 CEO 유영은 시나닷컴 기술에 일본 카드 게임의 핵심 놀이는 획기적인 혁신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좋은 주제는 아주 오래된 놀이를 따라도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Baidu 백과 사전-카드 게임 (총칭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