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작품이나 계획: 오리지널 극본, 이야기 또는 소설을 창작하는 사람.
2. 대본: 대본이나 소설을 상세하게 제작하여 인물 대화, 장면 전환, 시간 구분 등을 포함한다.
감독: 감독, 영화 한 편이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림 감독: 전체 그림 스타일을 담당합니다. 이것은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미술 감독: 전체 배경 그림의 설정을 담당합니다.
6. 사진주관자: 사진을 원판으로 만드는 과정을 담당하는 사람.
7. 음향 주관자: 더빙, 효과음, 음악 편집을 담당하는 사람.
8. 공연: 감독의 스타일에 따라 아주 간단한 선으로 거울표를 그려 인물의 동작과 장면을 지적한다.
표시
9. 캐릭터 설정: 캐릭터 설정, 만화 캐릭터 설정!
10. 기계 설정: 기계 설정, 애니메이션에 기계 설정 (예: 테이블, 의자, 로봇 등).
1 1. 디자인 초안: 거울 테이블을 원본 그림에 가까운 초안으로 그려 원본 그림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위에 가이드가 있습니다.
공연 지도.
12. 원화: 디자인 원고에 따라 그림 속 인물 등 주요 동작을 그린 사람은 스타일링 능력이 강하고 그림의 기초가 좋다.
。 (국내 일부 애니메이션 가공 회사에는 이 사람이 있어 수량이 적다. ) 을 참조하십시오
13. 감독: 원화의 잘못을 바로잡고 원화가 좋지 않은 곳을 바로잡는다.
14. 배경: 장면을 그리는 직종은 수분과 수채화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14. 애니메이션: 원화를 그리는 모든 동작이 전체 만화의 주요 부분이며 전체 만화의 품질에 영향을 줍니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부서는 가장 기초적인 부분이자 가장 힘들고 시간이 가장 긴 부서이다.
15. 동작검사: 애니메이션의 품질을 보장하는 관건은 강한 동작개념, 공간 상상력, 좋은 그림을 갖는 것이다.
밑그림을 그리다! 애니메이션보다 더 힘든 일!
16. 색상 지정: 색상을 지정한 사람. 더 귀찮아요.
17. 스님 (위): 그림을 그리는 사람, 애니메이션을 트랙으로 옮겨 그리는 사람은 애니메이션처럼 가장 기초적이다.
가장 많은 수의 부서는 색맹만 아니라면 높은 그림 기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색칠 할 수있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18. 일반학교: 업무의 질을 설명하는 사람을 찾아본다.
19. 촬영: 컬러 셀루 영화 촬영 부서.
20. 클립: 영화 제작이 완료된 후의 클립. 여기서는 몇 개의 렌즈를 삭제할 것이다.
2 1 .. 성우 (성우): 성우. 모두가 잘 아는 부서
적어도 일본 애니메이션의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은 매우 고급스럽고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도 다르다. 나는 여전히 플래시에 대해 말하고 싶다. 이것은 매우 낮은 수준의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캐릭터를 그릴 수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효과를 원한다면, 그의 수준을 그려야 하고, 궤적으로 배경 같은 것을 눈에 띄지 않지만 감동적이다. 캐릭터의 동작에는 팔을 들어 올리는 과정과 같이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의 그림이 필요합니다. CorelDRAW (만화가를 위해 특별히 학습한 것으로, 대지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flash 는 웹 애니메이션, 즉 간단한 연습에 사용할 예정이다. 2D 전용 소프트웨어용 ANIMO, RETAS PRO, USANIMATION 은 모두 어렵다. 몇 권의' 기본 컴퓨터 앱' 과' 애니메이션 입문' 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