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함: 오만하고 불굴의 성격을 가리킨다. 붕괴: 절벽이 가파르다. 도도하고 불굴의 것을 비유하다.
백주주: 정홍. 흰색 흰색, 빨간색 빨간색. 다른 색깔의 꽃과 나무
백발: 회색. 노령과 백발을 묘사하다
하얀 눈으로 덮인: 하얀 외관은 서리와 눈을 묘사하는 데 많이 사용된다. 하얀 눈이 은빛을 반짝이며, 사람을 현혹시킨다.
일이 이미 결정되어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질병은 병든 몸의 허약함을 묘사한다.
웨이브 라이트: 햇빛이나 달빛이 파도에 반사되는 빛입니다. 느린: 맑은 물을 묘사하십시오. 파도가 밝고 깨끗하다.
황혼: 황혼; ... 날이 매우 어둡다. 밤이 매우 어둡다
하지만 그것뿐입니다. 사람을 경멸하는 뜻이다.
잘 모르겠어요. 이해가 안 돼요. 이해가 안 돼요.
긴 밤, 긴 밤: 긴 밤; 끝이 없다: 끝이 없는 모습. 길고 긴 밤이 망망하다. 사회의 어둠을 비유하고 빛을 보지 않는다. ...
매일 아침저녁으로 짧은 시간을 가리킨다.
냄새를 맡아 우는 것을 묘사하다.
흐느껴 우는 것은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을 묘사한다.
불어는 각종 악기의 합주를 말한다. 일부러 과장하여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끄는 것을 묘사하다.
이 증오는 끝이 없다: 연속성의 표상. 이런 원한이 가슴에 맴돌고, 가시지 않는다.
큰 배는 비만을 묘사한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탐욕스러운 눈빛, 낚아채기를 갈망하다.
매우 자랑스럽게 묘사하다.
만족과 자만의 모습을 자랑스럽게 묘사하다.
각종 머리카락은 모두 노화를 가리킨다.
어리둥절하다는 것은 외모가 어수룩하다는 뜻이다. 고대 세계를 가리킨다
끓는 물처럼 시끄럽다. 소리가 요란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잇달아 눈이 내리는 것을 묘사하다.
풍진 하인은 여행이 분주하고 바쁘고 피곤하다고 묘사했다.
우아한 태도: 잘 행동; 우아함: 우아한 외모.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대범하다
바람은 서두르고 분주한 모습을 묘사한다.
기복, 기복, 비, 비유가 장애물이나 의론으로 가득 차 있다.
끈적거리는 것은 사람을 설득하거나 일을 평평하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멜론: 작은 멜론. 크고 작은 많은 오이가 계속 자라는 덩굴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자식 손주들이 번창하는 축복으로 이끌다.
은밀하게, 공명정대하지 않다는 뜻이다.
다정: 눈길이 마주치다. 다정하게 상대방을 응시하다
강력한 원시는 거대한 물 잠재력을 묘사한다. 사물의 광범위한 성장, 또는 사람의 거대한 흐름을 묘사하다.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거대하고 웅장하다고 묘사되었다.
기러기가 하늘로 날아가다. 재난을 멀리 피하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처럼 쳐다보다. 심술이 바르지 못하여 기회를 엿보아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다.
오색은 원래 알록달록한 화초와 나무를 가리킨다. 산뜻하고 다채로운 색깔을 묘사하다
당황해서, 나는 심장 두근거림, 불안정함을 묘사한다.
혼미하여 혼란과 정신이 맑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혼란, 혼란, 모호함도 혼란, 무지, 혼란, 무의식을 가리킨다.
어리석은: 깊은 얼굴; 나쁜 소식: 심각한 얼굴. 원의는 창력이 숙연하다는 것이다. 지금은 흐리멍덩하고 무지하다고 묘사했다. ...
혼란스럽고 모호하며 불분명한 모습.
무지하고 혼란스럽다
배고파요. 나는 배가 고파서 꼬르륵 울었다. 몹시 배고픈 것을 묘사하다.
길상중지의 첫 번째 정지자는 체류의 뜻이고, 두 번째 정지자는 보조사이다. 축하를 가리키다.
연제: 절박하다. 황급히
Jane yusen 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의 은유이며 매우 강력합니다.
말을 더듬는 것은 유창하지 못하다. 아쉬운 대로 억지로 비유한다.
신중함과 근면을 양심적으로 묘사하다.
반복해서 말하거나 자주 말하다.
당긴 비유는 간단하지 않고,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는다. 지금은 사적인 관계를 일컫는 말이다.
도도는 술에 빠져 오만에 빠지는 것을 묘사한다.
스카이넷은 회복이 넓고, 소홀히 하지 않고, 천도가 공평하고, 악이 악보가 있다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우 부주의해 보이지만, 결국에는 나쁜 사람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비교 ...
걸출한 재능을 가진 사람을 비유하다.
구리 산에는 나무가 없고 벌거숭이 산이다.
몰래 일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주저하며 말했지만, 통쾌하게 말하지 않았다. 말하는 것이 걱정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웅장한 형용이 사람을 숙연하게 하는 기세나 풍격을 묘사하다.
수동적, 부정적, 수동적: 대답할 때 동의하는 대답 아니, 아니: 다른 사람들은 안된다고, 그들도 안된다고 말한다. 겁이 많고 맹목적으로 복종하는 것을 묘사하다 ...
수동적인 노노는 자신이 생각이 없고, 맹목적으로 부화하고, 공손하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한다.
다정함은 부드러운 감정으로 가득 차서 표현하고 싶은 모습을 묘사한다.
부드럽고 우아하며, 원형은 우아하고 소박하며, 후자는 사람을 우아하고 예의 바르게 묘사한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사람들로 북적거리며 사람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시끌벅적하고 붐빈다.
유쾌한 모양이나 분위기.
매우 신비하고 허황된 곳을 꿈꾸다. 완전히 현실과 동떨어진 것을 묘사하다.
젊었을 때, 소년 시절의 총명함 때문에 앞으로 무슨 일을 할 것인지 단정해서는 안 된다.
신중함은 엄숙함과 존중을 의미한다. 지금은 신중함을 형용하여, 나는 감히 나태하게 대하지 못한다.
전갈은 사람을 시어머니로 묘사하여 사소한 일에 대해 지나친 관심과 동정을 나타냈다.
너의 마음을 흔들고, 너의 사상은 초조하고, 너의 감정은 기복이 있어, 바람에 펄럭이는 깃발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줄곧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무언가를 하고 싶거나 무언가를 얻고 싶다.
선서가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정신이 충만함을 형용하다.
서둘러: 출발 전후의 태도. 서둘러 걷거나 출발하기 전후의 행동과 태도.
각종 것은 각종, 많은 종류를 가리킨다.
야심찬: 활기찬 모습. 야심을 형용하고, 이상은 원대하다.
수줍은 대답은 자신을 어색하게 묘사한다.
따뜻함은 소인소의를 가리킨다.
핏자국은 대량의 핏자국이 남아 있는 것을 묘사한다.
많은 유혈죄: 많다. 많은 사람을 죽이고 많은 빚을 졌다.
말하는 사람은 진지하고 듣는 사람도 성실하지만 듣는 사람은 개의치 않는다.
묘사가 매우 명확하다.
말하는 사람은 진실하지만 듣는 사람은 개의치 않는다.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단락의 대화에 대한 웅변 묘사는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연속적이다.
야심차다. 야심이 크다고 묘사하다.
옷을 잘 차려입고 모자를 단정하게 입어 보기 좋다.
외모: 사람의 외모, 매너; 단정함: 단정하고 대범한 외모. 한 사람의 미모를 묘사하다
그것의 경직된 나무로 자신이 아직 혼란스럽다는 것을 분명히 밝히지만, 다른 사람에게 이해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의론이 분분하다. 의견이 분분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의기양양하여 매우 자랑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흐릿하고 진실하지 않다.
보통 사람은 특히 우수하다.
근심 걱정이 태산이라 걱정거리가 무겁고 매우 슬프다.
사방을 돌아다니며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며 떠다닌다.
우락부락하며 게으르거나 망망한 모습을 묘사하다.
울창하게 식물이 무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다. 일의 전체 원인과 과정을 상세히 서술하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 조금도 빠뜨리지 않는다.
떨림은 매우 무섭고 떨리는 모습을 묘사한다. 외모의 신중함도 형용한다.
정청 애교는 그것이 걸출하고 심상치 않다고 묘사했다.
충성도 묘사는 매우 충성스럽다.
많은 사람들이 앞다투어 지켜보고 있다. 많은 군중의 시선 아래.
동작이나 사물의 기세가 강하다.
수다를 떨고, 수다를 떨고, 끝이 없다.
생동적이고 선명하다. 어수선하고 고르지 않은 모양을 일컫는 말
네가 비틀거리며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
빈손으로 돈이 모자라 돈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다.
많은 묘사가 있다.
길이 멀다는 것을 형용하다.
Luo mumuluo: 차가운 모습; 장목목: 약해 보여요. 남에게 냉담함을 형용하다.
대충대충 일을 하는 것이 진지하지 않고 세심하지 않다고 묘사하다.
무한하지 않은 모습도 썸을 탄다.
빈 손가락은 도둑이고, 너의 손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을 묘사한다.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진지하다
분명히 호호 형용할 때,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기세가 웅장하다.
칼을 갈고 호호는 지금 적들이 행동하기 전의 빈번한 활동을 묘사하고 있다.
밝은 눈: 밝은 외관. 밝고 성스러운 눈.
무기력하고 활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시어머니는 사람의 동작이 자질구레하고 말이 거추장스럽다. 또한 인간의 감정적 연약함을 묘사한다.
아이이는 말을 더듬으며 말을 유창하게 하지 못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소곤소곤 속삭이고 잡담하다
그것의 기세는 사납다. 그것은 물의 소리를 우렁찬 소리로 묘사하고, 또한 우렁찬 소리로 확대한다. 사나운 것을 묘사하다.
숨을 헐떡이며 숨이 가쁘고 큰 소리로 숨쉬는 것을 묘사한다.
공격적: 성대하게 등장하다. 기세가 사납다는 것을 형용하다.
숨을 헐떡이며 숨이 가쁘고 숨이 멎는 모습을 묘사한다. 사물이 쇠퇴하고 있으며 곧 사라질 것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아주 멀리: 아주 멀리. 길이 멀다고 묘사하다.
수천은 그 수가 많다고 말한다.
경경 나는 사랑하는 커플이나 남녀가 매우 친밀하다고 묘사했다.
단녀죽은 원래 새들이 조화롭게 노래하는 것을 묘사했다. 그 자리에 있는 여성들이 많고 목소리가 시끄럽다고 묘사했다.
김이 모락모락 나다. 김이 모락모락 나다. 감정이 고조되고 분위기가 따뜻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인재가 많다: 외모가 많다.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인심이 흉흉하다:' 황제' 라고도 불리며 인심이 흉흉하다. 사람들은 공황에 빠졌다.
사람의 말은 사람의 회의를 가리킨다.
사람 말이 책을 빌리다: 어지러운 모습. 사람들의 비난과 공격이 곳곳에 퍼졌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명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사용된다.
사람들은 불만스럽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관대함은 관대함을 의미한다.
삼삼오오 함께 있다.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셋, 셋, 다섯, 다섯 그룹.
살기등등하다: 사나운 기세; 김: 씩씩한 모습. 살인으로 가득 찬 사나운 기세를 묘사하다.
선과 악은 선행을 찬양하고 나쁜 것을 증오한다. 선과 악, 사랑과 증오의 차이를 묘사하다.
활력이 넘치다: 얼굴이 환하다. 정력이 왕성하고 얼굴이 환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자연계의 활력이나 활발한 사회생활을 묘사하다.
활기찬 외모: 왕성한 외모. 한 사람 또는 사회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내세는 이생, 내세, 심지어 영원을 가리킨다.
옳고 그름은 옳다고 생각하고, 잘못은 틀리다. 비유는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을 모두 잘 알고 있다.
책의 목소리는 책을 읽는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분위기를 사칭하는 것은 활발하지 않다. 기분이 가라앉고 기운이 나지 않는 사람도 묘사한다.
공명정대하다: 성대하게 등장한다. 정청: 깔끔한 외모. 원래 강건하고 정결하다고 묘사했는데, 지금은 공명정대하다고 묘사하고 있다. 업흥 ...
가출의 본의는 복숭아꽃의 무성하고 화려함을 묘사하는 것이다. 나중에' 탈출' 을 빌려 도피를 표현하니 매우 유머러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