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지금 가장 핫한 테이블 게임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답할 것이다. 늑대인간? 늑대인간 살해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거나 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OUT 입니다. 선에서 선까지 단 몇 달 만에 많은 라이칸 킬러들이 연이어 탄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라이칸 킬러,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지금, 어떤 휴대폰 앱 시장에서도 홈페이지에는 라이칸 킬러 앱 추천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라이칸) 그럼 늑대인간 살육이 큰불을 이어갈 수 있을까?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늑대인살, 지난 세기의 게임.
놀랍게도, 최근에야 유행하기 시작한 라이칸 살육 게임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심지어 이 글을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크다. 늑대인간 살해 게임의 역사는 지난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1986 년 봄, 소련 모스크바 대학 심리학과 디미트리? 다비도프가 살인게임을 발명한 다음 공상 과학 작가 앤드류? 프로트킨의 영감은 라이칸의 전설에서 나온 거 맞죠? 살인 게임? 규칙에 약간의 수정이 이루어졌고, 늑대인살게임이 탄생하여 점차 전 세계를 휩쓸었다. 2000 년경부터 국내 대학생들 사이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왜 늑대인이 이렇게 화를 내느냐?
바이두 지수에 따르면 지난 30 일 동안 늑대인살의 전체 수색지수는 5 만 7600 명에 달했다. 이것은 무슨 개념입니까? 넷이서 유명한 모바일 게임 비교? 음양사? 75600 의 지수는 이해할 수 있다. 또한 한때 APP Store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에서 상위 3 위를 차지했습니다. 늑대인살은 이제 모임 때만 생각하는 소종 게임일 뿐만 아니라' 인터넷 유명인' 의 테이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늑대인이 유행을 죽이는 이유는 이 두 가지 방면에 그치지 않는다.
1 내부 요인
카드보드 게임으로서 늑대인살은 매우 풍부하다. 플레이어는 역할 놀이를 통해 추리대결을 하는데, 언어 표현, 언어 감염, 논리 (반논리) 능력, 총결산 능력, 연기 능력, 세부 관찰 능력, 팀워크 능력 등에 대한 요구가 있다. 승리를 거두면 누구나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손놀림에서는 누구나 게임과 사교를 하나로 융합할 수 있고, 자신의 연기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 늑대의 살인은 여가 오락에 적합한 게임이다.
2. 외부 요인
만약 모든 사람이 늑대를 죽이는 것을 모른다면, 이 게임은 불이 나지 않을 것이다. 20 16 하반기 이후 이미 미디어 산하망은' 식사의 유혹', 전기, 팬더 TV 등을 종합해 다단식 늑대살인 프로그램을 속속 내놓고 있다. 그리고 또 전자경기 리얼리티 쇼' 누워 있는 사람' 이 있어 일반인들에게 늑대의 살인을 빠르게 알 수 있게 했다. 늑대인 살인 휴대전화 앱의 출시는 더욱 불에 기름을 붓는다. 20 16 12.4, 매일 늑대들이 앱을 죽일 때, 20 16 12.8, 늑대인간 앱 온라인 2017111손늑대 앱 온라인. 홍태기금, 신창창업, 송경기금, 논가 상호 작용은 모두 이 늑대인살 앱에 투자했다. 게임 거물인 텐센트와 다른 회사들은 이미 투자할 수 있는 소규모 창업팀과 개인적으로 접촉했다고 한다. 자본의 유입은 현재의 늑대인 살해를 위한 토대를 더욱 마련했는가? 최초의 온라인 유명 인사 게임? 상태.
늑대인간 살육이 불을 이어갈 수 있을까?
만약 늑대의 살인이 계속되기를 원한다면, 이 세 가지 문제는 어쩔 수 없이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 시간 문제
정상적인 게임을 죽이는 데는 10~ 12 명이 필요하고, 한 판을 하는 데는 최소 30 분, 심지어 한두 시간이 걸리며,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이 끝난 후 분석한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이 빠른 리듬과 조각화 인터넷이 사용되는 시대에 늑대의 살인은 어긋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 문제
늑대를 죽이는 규칙은 매우 복잡하여, 늑대를 죽이는 것은 절대 퍼지기 쉽지 않다는 것을 결정한다. 예전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한두 명의 신인을 데리고 놀러 가서 게임 규칙을 직접 가르쳤다. 그들은 자주 두세 경기를 해야 출전할 수 있습니까? 놀 줄 알아? 만약 당신이 앱에서 공부한다면, 당신은 인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늑대인살' 은 좋은 게임이다. 그 매력은 인간성에 대한 올가미에서 더 많이 나온다. 그러나 인간성은 가장 복잡하여, 결과는 쉽게 시작하고 퍼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비교해 보시겠어요? 휴대폰 게임의 왕? 몇 년 전 왕자영요 역시 삼국살인데, 늑대인살의 전파는 상상하기 어렵다.
3. 게임 사용자 경험
어떤 게임도 사용자 경험의 문제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사용자 경험의 좋고 나쁨은 제품의 생사를 결정한다. 첫째, 게임은 쉽게 끊어지고 지역 네트워크 안정성의 차이는 불가피하다. 기술을 통해 미래를 개선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어야 한다. 두 번째는 다른 사용자의 괴롭힘이다. 늑대인간 살인은 비디오 게임이고,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 자체보다 여성에 더 관심이 많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수준 차이다. 늑대의 살인게임이 뜨거워지면서 사용자가 몰려들고, 많은 게이머들이 단지 게임이 불에 타서 놀았을 뿐, 게임의 룰에 대해 잘 모를 수도 있어 등급 차이가 너무 커서 게임을 사랑하는 플레이어에게 큰 고민을 불러일으켰고, 새로 가입한 플레이어에 대한 관심도 부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늑대인간 살해의 미래는 무엇인가?
최근 과학기술권의 열점으로 같은 범주의 제품이 늘어나고 자본이 계속 유입되고 영리모델도 탐구되고 있다. 늑대인간 살해 현상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자본의 게임에 따라 최종 결과는 늑대인살프로젝트가 살아남을 것이며, 아마도 오락을 지향할 수도 있고, 서비스 라인을 통합할 가능성이 더 커질 수도 있지만, 더 많은 제품이 포재가 될 것이다.
늑대인살에게 열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미지수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늑대인간 살인은 한동안 유행할 수 있지만, 그것이 단명 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설득력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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