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자료 - "미친 외계인" 을 보고 나니, 나는 여전히 닝호의 기발한 생각과 천마허를 한탄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미친 외계인" 을 보고 나니, 나는 여전히 닝호의 기발한 생각과 천마허를 한탄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단란한 명절에는 춘완 외에 온 가족이 영화를 보는 것도 매년 설날의 예약 프로그램이 된 것 같다. 러시아에서 길을 잃다' 는 섣달 그믐날 온라인 이후 오늘의 헤드라인, Tik Tok, 수박 동영상이' 온라인 무료 설날' 을 만들었다. 13 편의 영화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전국 국민들이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것이다.

이 명절에 우리는' 손잡고 함께' 할 수 없고, 온 민족이 함께 나아가야 한다. 이 활동은 의심할 여지없이 책임, 책임, 깊은 따뜻함을 구현한다.

그중에서도' 미친 외계인' 이 가장 눈에 띈다. 많은 헤드라인을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영화 자체일 뿐만 아니라 닝호의 작품이기도 하고' 미친' 시리즈의 세 번째 부분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닝호는 누구입니까? 많은 영화 애호가들에게 있어서, 나는 군더더기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미친 석두' 원작부터 그의 시리즈 작품은 12 년 동안 우리와 함께 해왔고, 온 세대가 정서로 가득 찼다.

영화관이나 VCD 에서' 미친 석두' 를 처음 본 게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 나요. 여러 번 반복해서 봤거든요.

이 작품은 당시 이정표적인 영향을 받았는데, 이후' 미친 경주' 를 포함한다. 오늘날에도 이런 영화에서 이 두 작품은 여전히 개인이 비교할 수 없는 작품이다.

독특한 시각을 깊이 파헤치고, 줄거리 논리가 치밀하고, 줄거리 부담이 무궁무진하고, 블랙 유머가 남김없이 생생하고, 황당무계해 보이고, 자연스럽고 합리적이며, 입구가 매콤하고 자극적이지만, 뒷맛이 길다.

물론 이는 영호 작품의 특징이기도 하고, 그의 스타일에 속하며, 그의 꼬리표에 속하며, 그가 사람의 눈과 영혼을 사로잡는 곳에 속한다.

풀뿌리 하찮은 인물은 닝호의 작품에서 영원한 주역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작은 인물들, 심지어 사회의 밑바닥까지, 심지어 부정적인 색채를 띠고 있지만, 단지 생존과 생활을 위해 발버둥치고 있을 뿐이다.

노동자, 보안, 실의에 빠진 운동선수, 원숭이, 가짜 보건품, 심지어 불량배까지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이 점에서만 공감할 수 있고,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결국,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사람들이며, 그들의 생활은 그렇게 현실적이고 얽혀 있다.

하지만' 미친' 시리즈를 보면 작은 인물의 침몰과 운명을 느낄 수 없다. 그들은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무력할 수도 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결코 게을리하지 않고, 결코 쓰러지지 않고,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교조식 구호도 없고, 닭고기 수프 같은 격려적인 장면도 없다. 모든 것은 줄거리와 배우 연기를 기준으로 한다.

줄거리와 배우를 말하자면 마침' 미친' 시리즈의 가장 성공적인 부분이다.

곽타오, 황보, 허종형, 심탱 등 실력파 스타들이 배우 명단에 나와서는 안 된다. 조연 하나하나가 명성이 자자한 캐릭터라 해도 줄거리가 부여한 연출이 필요한 개인의 장력을 충분히 파악하고 통제할 수 있다.

이렇게 호화로운' 소프트웨어' 구성에서는' 하드코어' 를 줄거리로 하는 것이 진정한 성공이다. 광기' 시리즈의 각 작품의 논리가 놀라울 정도로 치밀하고, 많은 단락들이 무심코 깔려 있어 쉴 틈이 없다.

예를 들어,' 미친 석두' 에서 한 국제 도둑이' 불가능' 의 물빠짐을 모방하다가 밧줄이 충분히 길지 않아 도둑이' 간통상' 을 욕하게 하는 것을 발견했다. 관객들이 자세히 보면 영화 전반부 상인들이 10 미터 밧줄을 도둑에게 파는 장면을 떠올려 웃음을 자아낸다.

예를 들어,' 미친 경주' 에서는 폭도 boss 가 살인을 하기 전에 먼저 라이터를 던져버리는 등, 그것이 그저 멋진 속임수라고 생각하게 한다. 그가 라이터를 내던지고 페라리 집 가스에 불을 붙일 때까지 관객들은 문득 깨닫고 다시 웃기 시작했다.

미친 외계인' 의 부담이 더욱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강호훈이' 원숭이' (외계인 치카) 에 대해 말할 때마다 치카의 복수 농담을 깔아준다.

요컨대, 이런 교묘한 배치는 문맥이 너무 많고, 극적인 우연의 일치가 너무 많고, 사전 설정된 블랙 유머 부담이 너무 많고, 줄거리 속 인물들 간의 연관이 너무 많다. 그러나 이렇게 방대한 정보의 양은 작품의 리듬을 조절하는 데 있어 관객들이 자기도 모르게 극의 발전을 연상하게 한다. 과장은 황당무계하지만 이치에 맞고 설득력이 있다.

"미친" 시리즈의 몇 편의 작품들은 모두 상업영화이지만, 모두 수작을 부리는 것이 아니라 정확하고 반복적인 정밀 조사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실력파 스타의 멋진 연기를 감상하고, 줄거리가 활발하고 치밀한 리듬을 웃으며, 각 드라마가 표현하고 싶은 풀뿌리문화, 밑바닥 사회의 모순에 대한 표시와 풍자는 모두 사상이 있는 모든 관객이 웃어본 후 숙고할 만하다.

보잘것없는 인물의 생존은 힘들지만, 몇 번의 발버둥을 치고도 하늘을 볼 수 없고, 어려움과 더 강력한 세력에 직면해도 무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장렬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고, 계속 견지한다.

이것은 닝호의 작품에서 어디에나 있다. 일에 대한 집착, 공예공장에 대한 애정, 경주차 사업에 대한 사랑, 스승에 대한 애착은 모두 애틋하고 의미 있는 것이다. 비록 그가 원숭이를 가지고 놀고 예술품을 팔더라도, 그는 여전히 조상의 솜씨를 잃지 않겠다고 고집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풀뿌리 문화이고, 진정한 평범함은 위대하다. 대지에 뿌리를 둔 풀과 흙은 불, 바람, 추위, 열 등 언제나 완강하고 생기가 넘친다.

이곳의 세 번째 부분에서, 아마도 더욱 풍자적인 의미가 있을 것이다.

처음 두 작품이 단지 검은 유머로 작은 인물과 큰 사회, 큰 시대의 갈등을 보여주는 것이라면,' 미친 외계인' 은 공상 과학 외투를 입은 터무니없는 익살극이다.

치카, 외계인은 영화 속 큰 보스처럼 존재하지만, 머리띠를 잃은 후에는 채찍질을 당하고 놀림을 당하고 삼키게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원래 치카는 치카였는데, 단지 그의 머리 위의 벨트에 에너지 벨트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털이 없는' 콩고 원숭이' 일 뿐이다.

우인 실력, 예를 들면 C 왕패 특공단, 세계공원 글로벌 모델 사진에 차여 어색합니다. 엘리트란 바람을 잡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오직 자신의 모습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엘리트명언)

하이테크 장비를 갖춘 이 과학 전문가 팀이 치카로 위장한 원숭이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니콜라이 고고리' 흠차대신' 의 관료들을 생각나게 할까요?

가장 흥미로운 것은 치카의 진신이 에너지 머리띠를 통해 원숭이에게 이동했을 때, 진짜 털원숭이 한 마리가' 대성' 과' 전투불' 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변해도 훈련 때는 꽹과리, 드럼, 음악, 바나나에 의해 통제된다. 당신이 착용하는 후프, 원숭이, 원숭이,

결국, 치카가 항복하고 인류를 파괴하려는 생각을 포기하게 한 것은 강호 페이의 투항이나 항쟁이 아니라, 그는 한 번도 맛본 적이 없지만 지금은 그 속에 빠져 있는' 백알의 영혼' 의 술을 맛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생각나게 합니까?

잠깐 만요, 얼마나 터무니 없는 줄거리, 얼마나 기괴 한 광대 극, 하지만 얼마나 강한 아이러니.

"미친 외계인" 은 공상 과학 마스터 유씨의' 시골 교사' 에서 나왔지만, 줄거리는 거의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여기서' 소프트 공상 과학' 이나' 반공상 과학' 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미친 외계인' 이' 미친' 시리즈의 공상 과학 형식상의 시도일 수도 있고, 닝호의 한 번의 탐구적인 돌파구는 결국 설날이라고 말하고 싶다. 결국 기쁨과 자극이 필요한 시대다. 공상과학 선봉장 스타일 중 약간 무거운 검은 유머로 현지 명절 분위기에 어우러져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유명해진 후의 일관된 스타일은 버릴 수 없고, 시장 흥행 등 여러 가지 고려사항이 있다.

중화된 외계인이 미원숭이 왕으로 변신하고, 고전 공상 과학' 200 1: 우주로밍' 주제곡으로, 뇌동이 활짝 열리고, 풍자성이 강한 황당극도 빼놓을 수 없는 선택이다.

하지만 사전 설정의 풍부함, 황파와 심텐어와 몸짓 연기의 성숙함, 그리고 여러 가지 클래식한 연기의 조화로 캐릭터는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어서 페이스북이 되지 않는다.

전체 영화를 보면 눈에 띄는 아이러니를 제외하고는 인물 설정, 스토리라인, 보따리 매장, 논리 확장 등 영호의 초기 작품에서 상습적인 문화사회적 사고를 이어갔다.

물론' 미친 외계인' 에서는 닝호 작품의 엄밀한 논리가 다소 약화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며, 인물 관계는 이전 두 편보다 훨씬 간단하기 때문이다. 고리가 얽힌 줄거리 논리가 없으면' 미친' 시리즈 작품의 선명함, 콤팩트, 생동감이 그렇게 뚜렷하지 않다.

아마도 우리는 최초의 닝호에 익숙해졌을 것이고, 그' 미친' 팬들도 자신의 기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미친' 시리즈의 돌파구 시도이거나 닝호 춘윈 해변 시장에 대한 타협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후자라면, 나는 닝호가 그 닝호라고 믿는다.

치카두의 쇠고리는 공권력의 은유, 독점, 유비쿼터스 억제가 결국 존재하고 있다.

이 영화 예술 창작 혁신의' 금띠봉' 이 바로 그의 손에 있다. 그는 어떻게 할 것인가 ...' 미친 외계인' 이 닝호의 마지막' 미친' 이 될 것인가?

만약 당신이 20 19 에서 이 큰 영화를 놓쳤다면, 2020 년에 오늘의 헤드라인을 무료로 시청해 주십시오! 헤드 라인 상영청' 도 설 기간 동안 온라인, 각종 신구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영화가 풍부하다! 차이나타운 탐안 1' 미친 외계인 로스트 러시아' 등 우수한 영화는 헤드라인 앱에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특별한 설날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말고 손을 자주 씻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어쩌면 우리는 설날 동안 각종 세배, 모임으로 바빴을지 모르지만 가족들은 줄곧 잘 돌보지 못했다. 올해는 가족과 함께 있고 싶고 집에서 블록버스터를 보고 싶다.

이 글은 저자가' 제 1 기구 오락군' 특약 작가로 쓴 것으로, 오늘의 헤드라인에 더 많은 오락의 깊이를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