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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
휴대폰, 컴퓨터, 기타 전자 기기 등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우리의 개인 정보는 쉽게 도난당하고 이용될 수 있다. 영화드라마에 있다면 해커의 이런 행동이 멋지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단 한 장치만 다른 사람이 전자장치에 입력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그러나 이것이 현실이라면, 당신과 나는 모두 이용당하는 일련의 데이터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인터넷 시대에는 비밀이 없었고 게임도 마찬가지였기 때문이다.

게임: 로라의 이야기 (다른 휴대폰: 로라의 이야기)

자원 플랫폼: 애플, 구글 게임, 팀.

수수께끼를 푸는 어려움: 간단한 소개

여러분이 핸드폰을 떨어뜨린 적이 있는지, 특히 지금 매우 값나가는 스마트폰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구매 당시의 가치 외에도 전화 연락처, 앨범, 온라인 거래 응용 프로그램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부팅 비밀번호를 해독한다면, 당신의 개인 프라이버시는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로라의 이야기' 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렸던 로라는 우리보다 훨씬 운이 좋았다. 왜냐하면 그녀 자신이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게임의 전체 과정은 매우 짧아서 30 분 정도면 통관을 할 수 있다. 우리는 단지 휴대전화의 정보를 수집하고, 휴대전화가' 버려지는' 이유를 단계적으로 홍보하기만 하면 된다. 물론 게임 전에 힌트가 있을 겁니다. 이것은 정신폭력에 의한 자구에 관한 이야기이다. 게임 전체에서 가장 흥미로운 수수께끼는 휴대전화 주인 로라와 관련된 사람의 얼굴과 이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휴대전화에 앱을 입력해 새로운 단서를 찾을 수 있다. 과정이 짧기 때문에, 게임은 줄거리에서 약간 미중 부족이다. 우리가 사건의 경위를 알게 되면 로라는 이 핸드폰으로 이메일을 보내서, 우리가 이 폐기된 핸드폰으로 주의를 돌리게 하고, 줄곧 그녀를 통제하고 있는 잘못된 위치를 주어 로라를 찾지 못하게 하고, 다시는 그녀의 친구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끝내고, 우리는 그녀가 말한 대로 데이터를 지우고 있다. 이것은 본인에 대한 처벌이지만,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이 장면을 볼 수 없다. (우리가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게임은 확실히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이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좋은 입문이다.

게임: 이미지 2 (별명 팬텀 2, 누가 내 휴대폰 2 를 주웠나)

리소스 플랫폼: Steam

퍼즐 풀기 어려움: 중간

죽은 인터넷 유명인, 진실을 찾아내는 데 집착하는 형사, 용의자 세 명, 그리고 모든 것을 찾아내고자 하는 우리. 피해자의 휴대폰 정보, 비디오, 소셜 미디어를 보고 진실을 복원하다. 만약 당신이 핸드폰으로 이 게임을 한다면, 당신은 절대적으로 몰입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게임에서 두 가지 매우 합리적인 역할을 해서 휴대전화의 사용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체 게임은 휴대전화에서 단서를 수집하고 수수께끼를 푸는 것입니다.), 휴대폰에서 NPC 와 대화하는 것도 여러 가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입에서 단서를 얻을 수 있는지의 여부뿐만 아니라, 당신이 뒤에서 중요한 결말을 달성할 수 있는지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설정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동시에,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은 예상치 못한 고에너지를 동반하여 단서를 수집할 때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다. 휴대전화 해독의 난이도를 감안하면 퍼즐도 적당하다. 당신이 수집한 정보가 충분하다면. 결국, 핵심 결과를 결정하는 수수께끼는 단지 법률을 해독했을 뿐이다. 요컨대, 이야기는 미스터리한 추리를 많이 보는 사람들에게는 이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게임을 하면 정말 맨손으로 구름을 깨는 쾌감이 있다.

게임: 전망 공적

리소스 플랫폼: steam

난이도: 다소 난이도.

이 게임은 처음 두 게임과 다르다. 컴퓨터에만 있을 뿐, 만화의 현실적인 스타일이기도 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해커의 관점에서 사이버 보안, 빅 데이터, 프라이버시 유출 등 사회문제를 바라보는 게임이다. 여기서 해커는 다른 사람의 프라이버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심지어 상대방의 목소리를 날조하여 어떤 목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상상이 아니다. 현실 생활의 대부분의 기능은 어떤 사람들은 할 수 있다.

나는 게임의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각 사건의 내용이 거대하고 각 사례마다 자신의 독립성이 있기 때문이다. 사건을 완성하고 줄거리를 추진하기 위해, 우리는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소프트웨어를 재사용하고, 상대방의 유용한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제한된 상황에서 상대방의 전자 장치를 해독하여 정보를 찾는 것도 흥미진진한 일이다. 왼쪽 위 뉴스는 이전 사건의 처리 결과도 볼 수 있어 무의식적으로 해커의 역할에 녹아들게 한다.

게임의 어두운 줄거리는 게임이 발매된 날에도 흥미진진하다. 날카로운 사회문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의를 고수하는지 아니면 어둠의 저울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우리를 대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요컨대' 전망 공적' 의 놀이와 경보는 절대적으로 훌륭하다.

사이버 보안은 장기적인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사생활을 보호하는 법을 배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생활을 훔치려 하는 사람들도 진전을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가난하기만 하면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 마라. 왜냐하면 우리는 인터넷에 비밀이 없기 때문이다. 유일한 방법은 하늘에서 떨어진 것들을 믿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게임은 한 가지 즐거움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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