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찬의 생활은 재미있는 걸음으로 이름을 바꾼 새로운 플랫폼이다. 놀이법에서는 이전의 재미있는 단계와 비슷하지만 몇 가지 규칙과 세부 사항을 조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걸음걸이와 비슷하다는 것은 모두 걸어서 돈을 버는 것이다.
2. 이찬생활 앱에서 플레이어는 걷는 누적 단계 수를 통해 포인트를 얻습니다. 포인트는 플랫폼의 보상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3. 사실, 전반적으로 이찬의 생활은 재미있는 걸음걸이의 업그레이드판이다. 이름이 바뀌었지만, 놀이규칙은 사실 비슷하다.
확장 데이터
특징
1, 빈곤 완화 소비 지향을 견지하고, 시장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빈곤 구제, 빈곤 구제 제품 구입에 참여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호혜공승을 실현하려고 노력한다.
2. 성, 지, 시, 현 정부 빈곤 구제 개발부의 정확한 지도와 대대적인 지원을 받아 실행 가능한 소비 빈곤 구제 전담장 운영 방안을 마련하고 소비 빈곤 구제 전담장 설립에 전념하며 이찬생활 APP 의 방대한 사용자 집단에 의지하여 대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 주,,,,,,,,,,,,,,,,,)
3. 이찬기술은 앞으로 온라인과 온라인의 융합발전을 위한 인터넷 생태 플랫폼을 구축하고, 온라인 유량을 오프라인 소비로 유도하고, 빈곤 경감소비와 인터넷 융합의 융합을 촉진할 것이다.
4. 산업 지원, 안정적인 취업, 정밀 빈곤 완화, 내수 자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오프라인 실체를 부여한다. 미래에는 인터넷 전자 상거래 분야의 대건강 운동 데이터와 생태 앱도 통합될 것이다.
5. 더 많은 소비자와 실체 상가가 온라인 유량의 융합을 실현하고 국가 빈곤 구제 행동에 참여하여 내수를 촉진하고, 취업을 안정시키고, 세금을 늘리고, 포스트 팬데믹 시대 사회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유도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리잔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