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에 밴드가 잠시 나팔을 불자 분위기가 뜨겁고 시끌벅적했다. 그리고 작은 연극이 시작되었고, 이어 큰 연극이 이어졌고, 한 번에 적어도 세 시간 동안 계속되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두 편의 연극이 있다. 개장극은 보통 소형 무협극이다. 푸생 희곡 클럽의 10 여 명의 예술가들이 무협극을 연기할 수 있는데, 많은 연극에서 그들은 진검진총으로 싸웠다. 흔히 쓰이는 것은 삼절봉과 회력봉으로,' 오호일양' 을 연기하는 데 쓸 수 있다. 공연할 때 한 사람은 세 방망이를 들고, 네 사람은 각각 한 타를 들고 있다. 자주 상연되는 오프닝 무협극은' 철수탉',' 강소팔',' 바닥동',' 주모묘',' 백수탄' 을 포함한다.
이듬해 주연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고경산은 중금을 아끼지 않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배우를 모집했다. 청의와 화단 중의 리와 같은 그의 대표작으로는' 마과부 가게',' 사조각용',' 이계향 장작',' 사조각호' 등이 있다. 그녀는 또한' 소녀 댄' 과' 쿠단' 이라는 연극을 잘 연기하는데, 이 연극은 매우 인기가 있어 곧 주인공이 되었다.
봉천낙자 예술가 김영지
꽃 요정 처럼. 그녀는 봉천으로부터 받은 후 서둘러 출전하지 않았다. 우선, 그녀는 며칠 동안 푸생 연극 클럽의 연극을 보았는데, 이것은 그녀 자신의 연극과 같다고 생각했지만, 그녀의 복장과 소품은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돈을 써서 새로운 커튼, 치마와 외투, 소품 등을 만들었다. , 마침내 무대에 나타납니다. 그녀의 섹스 장면은' 왕소안이 배를 잡는다' 이다. 놀다가 유리 수도꼭지와 색구가 달린 노를 들고 구름 어깨와 유리관으로 만든' 어깨' 를 쓰고 머리에' 물고기 후드' 와 귀를 쓰고 있었다. "마당자" 는 참신한 의상과 아름다운 몸매로 예쁘게 뛰고, 노래를 예쁘게 부르며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다음 날, 화신선이' 꽃을 매체로 삼다' 를 공연하며 두 번째 총을 쏘았다. 셋째 날,' 두십모' 가 나타나 또 관계가 생겼다. 그녀도 곧 연극 클럽 1 위에 올랐다. 1928 년 여름, 푸생극사에서 부순에 13 명의 자매를 모집하여 연극사에 가입했다. 그녀는 무술을 잘 하는데, 이것은 극사의 무술을 강화하여 무술의 단각극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많은 문학 연극에 무술을 더했다. 예를 들어' 꽃위매체' 의 혼인,' 꽃의 정상을 빼앗다' 의 혼인,' 보용산' 의 개편극은 모두 멋진 분량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자연스럽게 연극사의 여주인공 중 하나가 되었다.
1928 끝. 극사는 5 명의 여주인공을 핵심으로 한 출연진 라인업을 구성했다: 화, 화부용, 이, 화신선, 13 자매. 다섯 명의 여주인공이 전 코스에 출연했지만 스타일이 판이하다. 공연할 때, 서로 잘 어울린다. 때로는 개인이 단독으로 연극을 하기도 하고, 때로는 함께 묶여 안층에서 서로 부딪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보용산' 은 연결되어 있다. 심운방은 주인공 심, 부용은 가방, 화신선, 리는 바람, 열세 여동생은 포채봉, 포채봉은 마지막 몇 경기에서 무술을 연기한다. 다섯 명의 여주인공이 같은 무대에서 연극을 하는 것은 그들의 능력을 과시할 뿐만 아니라 서로 지지하며 각자의 역할에 대해 논쟁하지 않는다. 극단에는 여러 세대가 있지만, 그들은 자매처럼 서로를 돌본다. 그래서 당시 많은 극단들은 그들의 진실한 단결과 암묵적인 협력을 부러워했다. 다섯 명의 여주인공이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무대 아래에서 리허설을 하며, 사교 오락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거절했다. 당시 사람들은 푸생 연극사가 작풍이 우수한 가정반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푸생극사도' 좋은 작풍' 을 전통으로 삼아' 배우는 수업이나 나들이를 해서는 안 되고, 여배우는 절을 해서는 안 된다' 고 규정했다.
상위 5 위 여자 스타의' 첫 카드' 는 화윤방이다. 그녀는 나이가 좀 들었을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예술적 조건도 가지고 있어서 5 명의 여주인공 중 1 위였다. 그녀는 중간 체격, 네모난 얼굴, 목소리가 우렁차다. 아쉽게도 그녀는 상가 무대에 가서 공연을 하다가 마차에서 떨어져 다리를 삐었는데, 지금까지 치유되지 않았다. 그녀는 무대에서 절뚝거리며 그녀의 연기에 영향을 미쳤다. 그 해 그녀는 겨우 27 살이었다. 결국 그녀는 청의를 노련한 사업으로 바꾸고 노련한 연극' Xi 애보' 를 그녀의 고정 공연으로 삼아야 했다. 중국의 다리 부상으로 연극이 적어져서 첫 번째 카드가 부용에게 주어졌다. 부용은 올해 열일곱 살인데, 예술은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녀는 전형적인 큰 입 여배우로 숨결이 넘치고, 노래도 즐겁고, 유아용 침대와 속판이 뛰어나고, 몸매가 좋아서 가장 인기가 많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봉천의 많은 희곡 애호가들에게 전해졌다. 1928 년 상업무대 공연이 끝나자 장학량의 부하 당두호가 그녀를 만났을 때 그녀의 아리아를 부르는 법을 배웠다. 부용은 좋은 배우이고, 좋은 사람이고, 부드럽고 겸손하며, 자선적이며, 예술가를 도울 의향이 있다.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그녀를 존중하고 그녀를' 작은 꽃' 이라고 부른다. 푸생극사의 강력한 출연진과 좋은 사회적 영향력으로 많은 예술가들이 분분히 탈북했다. 또한 수많은 극사, 극사, 극사, 극사, 극사, 극사, 극사, 극사가 있다. 일부 극사들은 지동에서 태어나 동북에서 발전했다.
"연극의 왕" 히비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