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APP 자료 - 어떻게 보황당을 할 것인가 (어떻게 4 인보황당을 할 것인가)
어떻게 보황당을 할 것인가 (어떻게 4 인보황당을 할 것인가)
오늘, 소편은 보황놀이 방법에 대한 지식을 당신과 함께 나누며, 그 중 네 명을 위해 보황놀이를 어떻게 하는지 분석하고 대답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이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 사이트를 주목해 주세요.

어떻게 자세히 보황당을 연기하고, 어떻게 보황당을 상세하게 연기하는가?

1, 보황회 게임 규칙, 게임 자동라이센스, 4 부카드에서 1 1 3 을 꺼내 카드 수에 따라 패를 낸다. 누가 먼저 패를 내는지, 마지막 판에서 3 장의 카드를 쳐야 하는 사람은 이긴다.

2. 절차, 게임 진입, 휴대전화 보황앱 열기, 초급 카드 게임 선택. 시작에 동의하고 동의를 클릭하여 준비를 시작합니다.

3. 자동 라이센스. 4 부카드에서 1 1 장을 꺼내다. 카드 수에 따라 카드놀이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네가 카드 세 장을 치면, 너는 더 큰 카드 세 장만 칠 수 있다.

4. 승리의 법칙, 가장 먼저 카드를 내고, 마지막 카드는 3 이 승리해야 한다. 결산 결과.

보황당은 어떻게 놀아요?

첫째, 보황당 통치

라이센스 규칙: 게임은 게임 테이블의 맨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부터 시작하여 마지막 이닝의 황제부터 시작하여 카드가 발급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포커 규칙:

1 .. 시계 방향으로 황제가 먼저 놀았다.

2. 당신은 카드 한 벌, 국왕 목록 한 장, 에이스 한 장을 할 수 있지만, 언제 카드를 따라가는지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3. 반드시 카드의 수와 같아야 하며, 각 카드는 이전 패를 압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 8887777

1 개 왕과 3 개 왕 AAAA

작은 인터넷 대출 8887777

대형 인터넷 대출 9999 소형 인터넷 대출 7777

4, 패는 같은 수의 왕을 열거할 수 없다. 예를 들면 9999 는 888+ 왕을 눌러서는 안 된다.

5, 가장 큰 카드, 예를 들어 4444 왕 최대 매달려 왕; 카드 도박은 반드시 카드와 카드가 모두 걸어야 할 카드보다 크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6. 플레이어가 떠난 후, 플레이어의 팀원들은 저녁을 먹을 것이다.

승패 규칙: 황제와 보황당이 연합하여 다른 플레이어에 대항한다. 한쪽이 먼저 카드를 다 놀면 이기고 게임은 끝난다.

둘째, 게임 소개

보황파는 중국 산둥 청도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다섯 명의 플레이어가 하는 게임과 비슷하다. 그 중 두 명은 보황파와 민간인으로, 가능한 한 빨리 포커를 끝내기 위한 것이다. 황제를 보호하는 가장 아름다운 즐거움은 경호원이 자신의 신분, 즉 비밀 보호를 숨길 수 있다는 것이다. 경호대가 비밀리에 보호를 받았을 때, 황제와 일반 백성은 모두 누가 자신의 사람인지, 누가 적인지 알지 못했다. 그래서 모두가 서로 경계하고 의심하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또래를 찾아 도와야 한다. 지금, 헛소문이 사방에서 터져 나와, 서로 옥신각신하고 있다.

보황회는 다섯 사람이 네 벌의 포커로 노는 오락 활동이다. 일본, 중국, 한국 및 기타 국가에서 인기 있는' 일본' 게임에서 개선되었습니다. 그것은 강한 서스펜스를 가지고 있고, 산둥 중에는 대중의 기초가 있다. 경기 기간 동안 다섯 명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를 했다. 하나는' 황제' 이고 다른 하나는' 경호원' 이었다. 궁극적 인 목표는 가능한 한 빨리 카드 그룹을 끝내고 더 나은 순위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순위를 통해 승패를 결정한다.

보황당은 어떻게 놀아요? 몇 개의 카드가 있습니까?

보황당은 네 벌의 포커가 필요한데, 게임은 다음과 같다.

1, 카드는' 한 걸음 한 걸음' 방식으로 패를 낸다. 즉 한 플레이어가 반시계 방향으로 카드를 낸다.

2. 카드는' 차근차근' 원칙에 따라 출품됩니다. 즉, 다음에 나오는 각 카드의 포인트 수는' 이전' 카드의 포인트 수보다 높아야 합니다. 만약 전가가 비장의 카드를 쳤다면, 만약 다음 가족이 내기를 원한다면, 그것도 반드시 비장의 카드를 쳐야 한다.

3. 카드놀이는' 카드 수가 같다' 는 원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즉, 다음 카드가' 이전' 의 카드 수와 같아야 합니다.

확장 데이터

연주 기교:

1. 보황회 게임을 할 때 황제를 보호하지 않으면 카드를 봉쇄하여 황제가 낮은 코드 카드를 따르는 것을 최소화해야 한다. 7 과 8 이 두 장의 낮은 카드는 보낼 수 없고, 9 개 이상의 카드는 직접 보낼 수 없습니다. 황제와 패자를 원한다면 가난한 집은 두 개만 가져갈 수 있다.

2. 10 이상 어떤 중요한 인물이 등장했는지 기억하는 것이 장악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능력 있는 사람도 16 A 를 분명히 기억할 수 있다. 황제가 카드를 받았을 때, 그는 반드시 친구와 적을 구분해야 한다.

바이두 백과-보황당

보황당이 카드놀이를 하는 규칙은 무엇입니까?

1, 카드는' 한 걸음 한 걸음' 방식으로 패를 낸다. 즉, 플레이어 한 명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낸다.

2. 카드는' 차근차근' 원칙에 따라 출품됩니다. 즉, 다음에 나오는 각 카드의 포인트 수는' 이전' 카드의 포인트 수보다 높아야 합니다. 만약 전가가 비장의 카드를 쳤다면, 만약 다음 가족이 내기를 원한다면, 그것도 반드시 비장의 카드를 쳐야 한다.

3. 출패는' 카드 수가 같다' 는 원칙에 따라 진행된다. 즉, 하가가 낸 카드 수는' 상집' 의 카드 수와 같아야 한다.

확장 데이터

보황파 게임 용어:

1, 독립 강탈

플레이어는 같은 점과 무늬의 카드 세 장을 가지거나 다른 사람이 장장을 빼앗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특별한 마크가 달린 왕을 강제로 손에 넣을 수 있다. 독립을 빼앗는 경우에는 경호원이 없다.

2, 독점 보험

만약 농가가 장이라는 네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농가는 유일한 보증인이다. 즉 황제와 보황당은 같은 선수이다.

3, OEM

플레이어가 황제 카드를 받은 후 경호원을 부를 수 없거나 황제가 되고 싶지 않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황제 카드를 가족에게 넘겨야 한다. 두 번째로 포기한 플레이어부터 그는 왕을 제외한 가장 큰 카드를 붙여야 한다. 이것이 낙인이다.

바이두 백과-보황당

보황당은 어떻게 놀아요?

승패: 황제나 보효는 반드시 1 등을 해야 하고, 나머지는 반드시 3 등을 해야 이길 수 있다. 만약 보효황제가 2 등이나 3 위를 달리고 있다면, 이것은 무승부가 될 것이고, 나머지는 보효황제의 손실이 될 것이다.

포커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놀이는' 단계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플레이어 한 명이 반시계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카드놀이는' 차근차근' 원칙에 따라 진행된다. 즉, 하가에서 내는 각 카드의 포인트 수는' 집' 카드의 포인트 수보다 높아야 한다. 만약 전가가 비장의 카드를 쳤다면, 만약 다음 가족이 내기를 원한다면, 그것도 반드시 비장의 카드를 쳐야 한다.

출패는' 카드 수가 같다' 는 원칙에 따라 진행된다. 즉, 하가가 낸 카드 수는' 상가' 의 카드 수와 같아야 한다.

관련 용어:

헤드: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처음 치는 게이머를' 헤드' 라고 합니다.

홍성르크: 두 번째 카드를 낸 사람은' 홍성르크' 라고 합니다.

삼객: 세 번째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치는 게이머를' 삼객' 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 타격: 하단에서 게임을 마친 플레이어를' 두 번째 타격' 이라고 합니다.

낙패: 다른 사람들은 모두 카드를 다 쳤어요. 나머지 마지막 플레이어는' 낙패' 라고도 하고' 낙패' 라고도 합니다

보황당은 어떻게 놀아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첫째, 황제.

1, 황제는 일반적으로 큰 호랑이 두 개와 2 개 4 개, 밑바닥이 좋으면 황제가 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카드놀이의 원칙: A. 황제의 최우선 임무는 인두를 빼앗는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B. 만약 황제가 좋은 패를 가지고 있다면, 경호대는 경호대가 순조롭게 패를 낼 수 있도록 몇 판을 더 치게 할 수 있다.

C. 한 가족이 반제국의 신분을 드러내면 카드놀이 기회를 줄이기 위해 강력하게 금지해야 한다. 금지령이 실패하면 조급해하지 마라. 일반적으로 카드 강도에 따라 나머지 두 명의 반제왕은 상대가 아니어야 하므로 이때 이길 기회가 있다.

D. 모든 사람이 자신을 과시하고 현명한 왕이 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처음 세 세트의 카드를 급하게 이기려고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2. 일단 독립보험에 숨겨진 조항이 있으면, 너는 침착해야 한다. 비록 네가 적수이지만, 만약 네가 적당한 조치를 취한다면, 너는 여전히 이길 수 있다.

카드놀이의 원칙: A. 상위 3 세트를 이기려고 서두르지 말고 순자의 기회가 있으면 놓지 마세요.

B. 처음 두 회사와 교제하는 것은 너에게 비교적 유리하다, 특히 첫 번째 회사이다. 이때 충동적으로 하지 말고 가능한 한 카드에 따라 패를 내세우세요.

C.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에서 가장 약한 것, 혹은 경호원으로 가장 의심받는 것, 의심을 일으키지 않도록 가능한 한 때리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D. 만약 네가 반제라고 폭로한다면, 카드놀이가 비교적 많다면, 너는 가능한 그들이 카드놀이를 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E.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마라. 한 가정이 앞서도 무승부가 될 가능성이 있다.

3. 전속보험에는 4 마리 이상의 호랑이와 5 마리 이상의 2 가 없어 낚싯대를 잡을 확률이 적다. 물론, 독특한 상황이 있다면, 낚싯대가 성공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카드놀이 원칙: A. 처음 두 회사는 카드놀이를 할 수 있고, 이후 두 회사는 기본적으로 카드놀이를 금지해야 한다.

B. 네 세트의 카드가 시작될 때, 숨을 가라앉히고, 카드를 얻기 위해 서두르지 마라.

C. 자신을 드러내지 말고 유연해야 한다.

D.J 이하는 작은 호랑이 카드를 걸어서는 안 되고, 조심해서 사용하고, 호랑이를 걸 때 가능한 큰 호랑이를 걸어라.

E. 작은 두 개의 유연한 사용, 철거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F. 만약 어떤 회사가 카드놀이를 너무 많이 한다면, 전력을 다해 그것을 막고 카드놀이를 금지해야 한다.

G. 만부득이하게 카드를 열지 마세요. 카드를 열면 가장 많이 먹는 사람이 가장 많이 먹는 입에 따라 입을 조절하는 것이 원칙이다.

두 번째 강의는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것이다

\ "산봉우리가 모이는 것 같고, 파도가 노여움과 같고, 산천이 관로와 같다. 서구 자본을 바라보니 아깝다. 서글픈 진한시대에 황궁궐만 칸의 방은 이미 흙으로 만들어졌다. 흥, 백성들이 씁쓸하다; " 사람들은 죽을 때 고통스러울 것이다. "이 노래를 읽을 때마다 나는 슬프다. 해몽은 원나라에서 태어났는데, 당시 국가는 외국인이 점령하고 인민은 가난했다. 문인들이 이런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정상이다.

그러나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천하흥망한 필부의 책임', 키가 7 피트인 사람이 어떻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풍류를 탐닉하고, 알지 못하고, 실크 대나무의 노래에 빠져들고, 자성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때를 회상하면 진나라의 왕건과 몽정은 천고 일제를 이룰 수 있었다. 한은 위청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북방에 가서 흉노를 공격하여 우리의 국위를 증강시켰다. 당송 시대에는 무무가 하늘에서 으르렁거리며 야심이 컸다. 문산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느냐' 로 유명하다. 이렇게 충성스럽고 순결하고 묘기를 가진 사람은 우리 세대에게 모범을 보이고 본받을 수 있다!

둘째, 보디 가드 기사

경호대, 황제의 몸에 붙는 경호원, 원칙은 황제의 머리를 보장하는 동시에 자신이 온몸으로 물러날 수 있다는 것이다. 카드 게임에서 적과 나 쌍방이 가장 잘 아는 상황은 경호원이다. 경비원만이 누가 적인지, 누가 친구인지 분명히 알고 있다.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고, 적정을 혼동하고, 반제란을 싸우지 않고 어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이 가장 이상적인 경지이다.

일반 원칙: A. 황제의 패와 패권 상황에 따르면 황제의 패권 권력이 비교적 강하면, 이때 일반적으로 패를 낼 필요가 없고, 쉽게 오격될 수 있다. 결국 경호원의 신분을 드러내지 않고 경호원이 될 확률은 1/4 입니다. 황제가 너를 때리지 않더라도 반황파는 너를 때릴 것이다.

B. 만약 황제가 냉정하지만 황제가 강한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면, 그는 주동적이고 제때에 자신의 신분을 밝혀야 한다.

C. 만약 황제가 마을을 강요한다면, 이때 카드를 이길 수 있을지는 너를 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경험이 없는 누리꾼들은 최선을 다해 카드를 얻는다. 만약 그들의 카드가 매우 강하면, 억지로 건드리지 말고, 한 장을 놓아주면, 나머지 두 장은 두 장을 뽑을 가능성이 더 높고, 심지어 이길 수도 있다.

D. 만약 황제가 이미 1 등상을 빼앗았다면, 서둘러 카드를 이기지 마라. 너도 알다시피, 만약 네가 하나를 잡을 수 있다면, 너는 이길 것이다. 그 카드가 강한 것과 카드가 나쁜 것을 놓아라.

E. 카드 잔액에 따르면 황제와 경비병의 카드는 반제국주의자의 카드와 거의 같다. 만약 네가 반제국패를 두 번 이상 일으킬 수 있다면, 너는 큰 승산이 있을 것이다.

F. 황제의 입과 엇갈리게 하려고 노력한다. 황제에게 그가 먹는 카드를 주고, 그가 먹지 않는 카드를 먹어라. 만약 그가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그는 카드를 열어 음식을 먹어야 한다.

1, 숨겨진 안전: 황제의 위치에 따라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나뉜다.

황제의 손에: 이것은 경비병에게 가장 유리한 위치 중 하나이다. 황제는 보통 카드를 찍을 기회가 많기 때문에 기회를 틈타 순조롭게 할 수 있다.

카드놀이의 원칙: a. 우선 순위. 만약 순조롭다면 순조로워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순조로워야 한다.

B. 처음 두 판을 이기려고 노력하다.

C. 황제의 첫 번째 카드를 내지 말고 순자 카드의 기회를 늘리려고 노력한다.

D. 다른 두 장의 반황카드는 자신의 카드에 따라 가끔 가져갈 수 있다.

황제의 손에: 이것은 경비병에게 더 유리한 위치이다.

카드놀이의 원칙: A. 절대 3 이나 4 부터 패를 나눠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기본적으로 반황제에게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만두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나에게 불을 피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B. 자신을 반패로 꾸미고, 최대 1 판과 2 판에서 조금 올려주세요. 다른 반황제의 신임을 얻다.

C. 연극에 들어가지 않으면 연기를 하지 말고 자신을 반제로 여기고 항상 자신의 신분을 이해한다.

D. 너는 카드를 이길 수 있고, 황제가 먹지 않는 구멍을 최대한 이기고, 기회를 틈타 자신의 수를 줄일 수 있다.

E. 연기로 황제의 길을 막지 말고, 심지어 황제가 첫 거래처를 빼앗지 못하게 하라.

황제의 손에 있는 두 번째 의자와 그의 손에 있는 두 번째 의자:

카드놀이의 원칙: a. 황제가 가져간 카드는 누르지 마세요.

B.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카드를 때리지 마세요.

C. 처음 두 카드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여 카드를 획득하고 라이센스를 발급합니다.

명보: 이때 신분이 두드러지고 점수가 두 배로 늘었어요. 강경하게 부딪쳐서 불꽃이 사방으로 튀었다. 호랑이 두 개, 둘 네 개, 좋은 기초카드가 있다면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놀이의 원칙: a. 황제를 우선시하다.

B. 진정하다. 카드를 이기려고 서두르지 마라, 특히 황제가 이미 장악한 카드와 황제와 거의 맞붙지 않는 카드.

C. 강력한 반제국패를 가진 사람들은 보통 매우 활발하여 그들을 정복하면 기본적으로 승리를 보장할 수 있다.

D. 카드가 좋다고 득의양양해하지 말고 카드놀이 횟수를 적절히 조절하세요.

황제의 지위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상황으로 나눌 수 있다.

황제의 손에:

카드놀이의 원칙: a. 카드는 순자를 위주로 카드를 뽑는다.

B. 황제는 반황제표 몇 세트를 적당히 내놓을 수 있다.

C. 먼저 시작하고, 두 번째는 얻어맞는다.

황제 정보:

카드놀이의 원칙: A. 카드 추첨을 위주로 황제에게 순조롭게 패를 낼 확률을 높인다.

B. 가능한 황제에게 순자 카드를 한 장 주세요.

황제의 손에 있는 두 번째 의자와 그의 손에 있는 두 번째 의자:

카드 놀이의 원칙: a. 황제가 얼마나 많은 카드를 보낼 수 있습니까?

B. 핸드카드의 개구부를 조정하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세 번째 강의 왕후장상, 차라리 일종의 평화?

진나라 말년에 초연이 자욱하다. 진섭이 먼저 반란을 일으켰고, 항우가 그 뒤를 따랐다. 불쌍한 삼백리 아방궁이 하룻밤 사이에 잿더미로 변했다. 나중에 문장 들은 그것을' 부주의' 와' 건달' 이라고 부르며 노래와 부로 평화를 미화했다. "문경의 통치" 가 모두 여기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명나라 후반, 환관 전권, 생활이 완전히 망가졌다. 이경은 환호하며 세계 각지의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3 년 후, 그는 대명으로 죽었다. 100 년도 채 안 되어, 그것은 "번영" 할 것이다.

옛말이 좋다: "불공평하면 소리가 난다!" 또 다른 구름은' 명후평' 이다. 믿어!

우리 채식주의자들은 성현의 재료도 아니고 세상을 도울 능력도 없다. 그러나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만약 시대가 나를 핍박하면, 나는 분발하여 반항해야 한다. 설령 내가 머릿속에 가득 차 있다 해도, 나는 관대하고 격앙된 신사가 될 것이다.

셋째, 반제국 문장

보황파 게임은 보황파와 반보황파 사이의 게임이다. 두 파가 있지만 다섯 파가 있다. 특히 황제에 대항하는 세 사람은 한 사람처럼 되기 어렵다. 이것은 또한 황제에 대항하여 성공하기 쉽지 않은 곳이다! 따라서 세 사람 간의 협력이 가장 중요하다!

1, 시황: 시황을 물리치는 가장 유리한 위치이자 반시황파 중 상황을 가장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자리다.

재생 지침:

A.' 검사' 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누가 경호원인지 관찰한다.

B. 가능한 황제의 두피를 눌렀다.

C. 지점을 빼앗으려는 열망 때문에 연방 도로를 막지 마라.

D. 연맹의 압류를 면밀히 주시하고 적시에 지원을 제공한다.

2. 황제의 둘째, 둘째: 고객을 빼앗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이며, 상하연합회가 좌측 오른팔로 있습니다.

재생 지침:

A. 먼저 주제를 강탈하지만 연방 카드에 내기를 권장하지 않는다.

B. 3 라운드의 미지의 상황을 이용하여 선기를 선점한다.

C. 가능한 한 빨리 신분을 밝히고 연방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3. 황제의 1 위: 일단 여기에 앉으면 화제를 빼앗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황제를 막고 연방을 지지하는 것은 이곳의 책임이다.

재생 지침:

A. 허리 아래에서 조작하지 마십시오.

B. 카드를 뽑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C. 황제의 브랜드 길을 헤아려 그의 불쾌한 입을 때렸다.

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