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재무보고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4 월 말 내놓은' 왕국 시대' 의 지난해 수입이 8 억 5300 만 위안이라는 점이다. 현재, 이 휴대폰 게임의 수입은 여전히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20 17 년 3 월 (국내 안드로이드 채널 제외) 월수 106 만 위안까지. IGG 는 마침내 성 헤게모니의 폭발적인 돈을 찾았다. 더욱 반가운 것은' 왕국 시대' 가 단 8 개월 만에' 성 헤게모니' 의 연간 유량 (9 억 2900 만) 에 해당하는 수입을 달성했다는 점이다.
흥미롭게도 왕국 시대의 상당 부분은 중국 시장에서 30% 가 넘는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발표 이후 App Store 에서' 왕국 시대' 의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오늘 베스트셀러 15 에 이르렀다. 중국에서는 SLG 제품이 이런 성적을 거둘 수 있다. 그것 말고는' 대지 선도' 와 지성통의' 왕쟁' 이다.
왕국 시대' 는 IGG 가 설립된 지 10 년 만에 중국에서 얻은 최고의 성적이다. IGG 는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한 후 귀국길의 첫 번째 단맛을 맛보았다.
우선, 바다로 나가는 길은 거물의 경쟁을 피하기 시작했다.
중국 최초의 게임 거물들은 바다로 나갔는데, 기본적으로 페이지 투어에 의존하고 있다. 20 10 년 해외 게임 매출이 1 1 1% 증가하여 2 억 3 천만 달러에 달했다. 중국 게임은 공식적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자리를 잡았다. 이 시점도 페이지 투어가 국내에서 폭발하는 시기다.
IGG 는 중국 게임이 바다로 나가는 축소판이다. 가장 먼저 출항한 발행상 중 하나인 IGG 도 페이지 여행의 풍구에 서 있다. 20 1 1 년, 전 세계에 2 천만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가 있으며 다양한 페이지 투어를 출시했습니다. 20 13 년, 그 페이지 투어' 은하온라인 2' 의 월수입은 1 만 달러에 달한다. 그 해 IGG 는 중국 증권거래소에 상장에 성공해 시가가 40 억 2 천만 홍콩 달러로 올해의 게임시장의 스타회사였다.
페이지 여행의 절정기에 IGG 는 첫 통의 금을 벌었다. 그런 다음 시대의 물결을 따라 여행을 떠나 자신의 번영을 맞이했다. 20 13 년, IGG 는 성패권을 내놓았고, 이어 영주전 2 를 내놓았고, 현재의 왕국 시대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리고 IGG 는 줄곧 중국에서 출항 수입이 가장 많은 회사였다.
하지만 바다로 나가는 첫 방향은 IGG 에게 더 어쩔 수 없다. 일찍이 2006 년, 망룡은 17 173 을 소호에게 팔았고, 17 173 의 전 사장인 채종건 전 총재가 이직하여 IGG 를 창설했다. IGG 설립 전후에 인터넷, 거인 네트워크, 금산이 잇따라 상장되어 수억 위안을 모금했다. "이 코끼리들과 비교했을 때, 만약 우리가 중국에서 이렇게 한다면, 우리는 이미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창업자 중 한 명인 서원은 출항 선택 뒤의 고려사항을 밝혔다.
이런 무력감은 처음부터 IGG 가 중국으로 돌아가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결정한 것 같다.
둘째, 7 년 후 길고도 가시덤불로 가득 찬 귀국길.
IGG 는 해외 시장에서 돈, 사람, 브랜드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돈에 대해 말하자면 IGG 는 20 16 년 게임 수입 2 위를 차지한 중국 회사다. 미국, 태국, 일본, 중동 등에 로컬라이제이션 운영팀이 있다고 합니다. 한 브랜드가 페이지 투어에서 10 년 동안 인기를 축적했다고 합니다. 전 세계 등록 사용자 수는 3 억 8 천만 명에 달하며, 월 활성 사용자 수는 6 억 5,438+0 억 7 천만 명이다.
제품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이는 게임 현지화 속도가 빨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Dell 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운영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좋은 게임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단기간에 그것을 전 세계로 밀어 넣을 수 있다. " IGG 프로젝트 관리부의 경영진은 언론에 대해 말했다. 20 10 년, IGG 는 갤럭시 온라인의 다양한 언어 버전을 현지화하는 데 1 년 반이 걸렸습니다. 20 13 년까지 그들은 단지 8 개월도 채 안 되어 성에서 패권을 쟁탈했다. 그런 다음 20 16 년에는 시간이 4 개월로 단축되어 거의 20 개 언어로 완성되었습니다.
해외의 승리는 여전히 IGG 가 중국 시장에 결석한 아쉬움을 메울 수 없다. 앱애니의 통계에 따르면' 왕국 시대' 는 중국에서의 온라인 시간이 미국보다 하루 늦다. 즉, IGG 는 왕국 시대를 이용하여 다시 중국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그 전에, 그것은 이미 두 차례의 참패를 겪었다.
1.20 1 1 년, 직원의 연말 보너스도 발급되지 않습니다.
20 1 1 년, IGG 는 해외에서 작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 시점에서 처음으로 귀국하여 발전할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백년 전쟁' 과' 타이탄 전쟁' 을 휴대하며 잇달아 국내 시장에 진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두 제품은 피투성이로 형용할 수 있다. 타이탄 전쟁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이미 3 년 동안 개발되어 중국, 미국, 뉴질랜드의 R&D 팀을 사용했으며, IGG-MMORPG 에 가장 적합한 범주 중 하나입니다. 그뿐 아니라, 줄곧 저조했던 IGG 는 원고를 배포하고 고위층을 파견하여 인터뷰를 함으로써 언론 노출을 교환했다. 그러나 이렇게 높은 투자는 IGG 를 예상대로 중국으로 돌려보내지 못했고, 국내 게이머들은 그것을 사지 않았다. 온라인 소식에 따르면 IGG 의 전 직원들은 이 두 제품이 IGG 가 해외에서 벌어들인 모든 돈을 거의 잃었다고 밝혔다. 20 1 1 연말에는 직원 연말 보너스도 받지 못한다.
IGG 가 중국으로 돌아오는 데 실패했다.
2.20 14,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지 않은 유일한 위챗 게임을 내놓다.
두 번째로 IGG 는 훨씬 똑똑합니다. 중국으로 돌아오는 마음을 담은 것은' 성패권' 이다. 이는 10 개 이상의 해외 시장에서 앱스토어 베스트셀러 TOP 10 에 도달하여 국내 독점 판매상을 찾았다. 이 대리상은 전능한 텐센트이다.
20 14 년 5 월' 헤게모니성' 이 복귀한 것은 지성동이 쓴' 제왕분쟁' 의 복귀일보다 7 개월 앞당겨졌다. 현실은 상당히 잔혹하다. 성패권' 의 최고 성적은 앱스토어 베스트셀러 10 으로 당시 텐센트가 위챗 출시한 20 여개 제품 중 앱스토어 베스트셀러 1 위에 오른 적이 없는 유일한 게임이었다.
물론 Tencent 의 노력이 부족하거나 IGG 로컬라이제이션이 좋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패권' 은 두 달도 채 안 되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1 년 후 베스트셀러 1 위 TOP 100 을 놓친 채 여전히 TOP500 밖에서 연명하고 있다.
오늘날의' 성패권' 은 이미 해외에서 4 년 동안 강세를 보였고, 20 16 년에는 9 억 2900 만 위안의 수입을 얻었다.
IGG 가 다시 귀국하지 못했습니다.
3.20 16,' 왕국 시대' 는 국내에서 가장 성공한 SLG 휴대폰 게임 중 하나이다.
이치대로 말하면 3 년 R&D 주기와 중금 보급은 소용이 없고 텐센트+글로벌 폭약도 소용없다. IGG 는 중국 시장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에 있는 맏형이 될 수 있도록 안심해야 한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20 16 년, 잠잠했던 IGG 가' 왕국 시대' 를 가지고 다시 출정하여 중국어판 온라인은 미국판보다 하루 늦다. 이 게임은 글로벌 의류라는 구호를 내걸고 있으며,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다. 북미 게이머와 중국 게이머는 게임 콘텐츠 선호도에 큰 차이가 있어 조화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미국의 서버에는 일정한 속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중국 플레이어는 조작 경험이 부족하다. .....
차트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왕국 시대' 가 새롭게 선보이는 앱스토어에서 65,438+000 개 이상의 톱판매자가 App Store 20 으로 올라간 것이 현재 국내 시장에서 최고의 SLG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이다.
IGG 의 7 년 귀국 여행은 마침내 첫 예쁜 성적표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