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회사나 프로젝트에 따라 UX 와 UI 디자이너 사이에는 단 한 줄밖에 없다. 사실, 그것은 너무 약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두 가지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는 자신의 제품 (일반적으로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 사이트) 을 위한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UI 디자이너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들리죠, 그렇죠? 그것은 그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두 역할 간의 기술적 차이점을 논의할 때 유사점은 이것으로 제한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UX 디자이너는 사용자 연구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수집, 정량화 및 이해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분석과 심리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UI 디자이너의 업무는 외관에 관한 것이다.
우선, 너는 UI 가 유형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UX 는 그렇지 않다. 그러나 UX 는 다른 방법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 다른 주제가 될 것입니다. 훌륭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UX 디자이너가 되려면 다양한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이 디자이너들은 디자인, 심리학, 문화, 인류학, 기술을 통합해야 한다.
다음과 같이 특정 순서로 정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사용자 연구
다음은 UX 전문가가 필요로 하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1, 핵심 기술
A) 연구 기술
B) 인종학 및 발견-사용자의 목표, 동기 및 작업 패턴
C) 사용자 모델링-캐릭터 및 장면 만들기; 롤 플레잉
D) 제품 설계-제품 수준 상호 작용의 원리와 개념
E) 대화 형 디자인-기능적 수준의 상호 작용 원리와 개념.
F) 인터페이스 설계-구성 요소 수준 상호 작용의 원리와 개념
G) 정보 아키텍처 및 정보 설계-콘텐츠 구조 및 표현 원칙
2. 비즈니스 기술
A) 프로젝트 관리
B) 시간 관리
C) 이해 관계자 또는 고객 관리
D) 기본적인 비즈니스 문서-편지, 이메일, 회의록 및 요약.
3. 통신 기술
A) 수사학 및 설득 작문
설명문 쓰기와 작문
기술 작문
공개 강연과 연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4, 대인 관계 기술
조정 및 촉진
적극적으로 경청하다
인터뷰 및 관찰
팀 빌딩
E) 협력
5, 가용성 기술
A) 가용성 테스트 원칙 및 방법에 대한 지식
인지 심리학의 원리에 대한 지식
6. 미디어 기술
A) 비트 깊이, 인치당 픽셀 및 해상도를 이해합니다.
색상 팔레트 관리
C) 아이콘 디자인 및 픽셀 수준 디자인
D)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 의 화면 레이아웃 및 구성
페이지 레이아웃 및 컴포지션
애니메이션
사운드 디자인
H) 시제품 제작-종이, Visual Basic, HTML/CSS, Director, Flash 등.
I) 파일 형식 및 트레이드 오프에 대한 지식.
7, 기술 역량
A) 기본적인 컴퓨터 프로그래밍 원리, 도구 및 기술을 이해합니다.
B)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 원칙, 도구 및 기술
C) 데이터베이스 원리, 도구 및 기술
D)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 프로세스 (사양, 코딩 및 테스트) 이해.
E) 기존 및 신기술 및 제한에 대한 지식
F) 하드웨어 및 장비에 대한 기계 공학 및 제조 지식
8, 도구 기술
A)PowerPoint 또는 기조 연설
B)Visio 또는 OmniGraffle
C)Adobe 크리에이티브 키트
9. 개인 속성
동정
열정
유머
태도를 의심하다
분석적 사고
F) 정보를 통합하고 핵심 포인트를 식별 할 수있는 능력
G) 솔루션을 구축하기 전에 시각화하는 기능.
UX 전문가는 사용자 연구에서 타협하지 않으며, 디자인하기 전에 사용자의 모든 정보를 알고 싶어합니다. 사용자 연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사용자 요구 사항 및 동작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한 가지 더, 가용성 테스트가 사용자 연구라고 생각한다면, 아마 네가 틀렸을 것이다. 가용성 테스트는 설계에 대한 응답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연구는 매우 적극적이고 가용성 테스트는 수동적입니다.
후보자가 사용자 연구를 중시하고 그로부터 도출된 효과적인 전략을 설명하면, 그것이 더 일찍 구현될지, 아니면 미래의 프로젝트를 위해 구현될지 쉽게 판단할 수 있다.
배경과 취미
영화' 요리쥐왕' 의 속담은' 누구나 요리를 할 수 있다' 는 말이 잘 어울린다. 유엑스 디자이너는 서로 다른 분야의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많은 야심 찬 UX 디자이너가 그래픽/인터페이스 디자인 또는 웹 디자인을 배웠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다른 분야의 디자이너가 자격을 갖춘 UX 디자이너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이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숙련된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아름다운 그래픽이나 버튼을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사용자의 기대에 더 잘 부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기술을 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는 자신의 학과에서 인지심리학을 가져야 한다.
응답 설계
응답 설계는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날의 모바일 사용자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UX 디자이너가 반응식 디자인을 교묘하게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 즉, 기존의 와이어프레임을 따르는 대신 스케치에서 프로토타입으로 직접 변환할 수 있는 더 많은 모듈식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shop PSD 방법을 사용합니다.
시간당 수요는 유엑스 디자이너가 기술에 정통해야 한다. 설계에서 유동성과 대응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디자이너는 컨텐츠를 게시하고 변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과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 경험 작업 방법
이러한 방법은 많은 디자인 기관이 여전히 좋아하지 않는 기존 폭포 방법보다 설계와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더 적합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따라잡기 위해 많은 UX 디자이너들은 민첩한 환경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고 있으며, 그에 따른 도전과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애자일 팀에서 일할 때, UX 디자이너는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디자인 추진자와 지휘관의 책임을 부여받기 때문에 더 넓은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 경험 정책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없더라도 가장 좋은 방법은 잘못된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사용자들이 실제로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UX 는 처음부터 사용자의 문제를 이해하는 시스템 과제이다. 문제에 대한 명확한 평가는 효과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
사용자 연구 및 문제 식별에 대한 적절한 노력은 강력한 UX 전략이 기본적으로 형성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정확한 UX 전략을 갖게 되면,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쉽다. 문제 정의 단계의 작업 분석은 실제 사용자의 작업 흐름과 처리해야 하는 주요 작업을 보여 주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임무를 최적화하다
작업 분석은 성공적인 UX 설계의 시작일 뿐입니다. 다음 단계는 이러한 작업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최적화 프로세스 동안 자동화의 현재 좌절을 피하십시오. 경험 많은 UX 실무자들은 작업 프로세스를 재설계하여 생산 프로세스를 만드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UI 의 간단한 기능에 대해서도 근무일 동안의 배송 상세내역에 라벨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이런 잘못으로 인한 혼란은 명확함보다 많다. 모든 것을 본 UX 전문가는 공통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사용자 목표
만약 당신이 UX 디자이너에게 물어본다면, UX 디자인의 주된 동기는 답을 찾는 것입니다. 즉,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다시 생각해야 할 부분입니다. 우리는 최종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자를 만족시켜야 합니다. 네,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사실은 디자인이 어떻게 그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요? 만약 후보자가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면, 어떠한 시행도 없을 것이다. 음, 만약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것이 UX 디자인의 모호한 동기라면, 사용자에게 진정으로 이득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사용자는 여기에 솔루션을 찾아 주어진 시간 내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여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심지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UX 디자이너가 달성 할 수있는 최고의 목표입니다.
사용자 센터 설계
UX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많은 사람들은 캐릭터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심지어 긴 다리와 같은 캐릭터를 만들지만, UX 전문가는 사용자 행동이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있다. 우수한 사용자 역할의 주요 요소 중 하나는 사용자 요구 사항의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심리적 및 인구 통계를 완전히 파괴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경험 전문가는 지식 기반, 동기 부여 및 예상 결과와 같은 인식 및 행동 특성을 기준으로 역할을 측정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디자인이 불가피하다. 이들은 소득, 혼인 상태, 취업 상황 등 마케팅 매개변수에 따라 사용자에게 설명하지 않기 때문에 디자인 과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원형 연구
웹 사이트 프로토 타입의 새로운 버전은 수시로 시장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요즘 웹사이트는 심지어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다. 기술 및 비즈니스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설계를 즉시 평가하고 재검증해야 하는 필요성이 절실합니다. 프로토타입이 없으면 설계를 평가할 수 없으므로 UX 설계를 더 잘 전달하고 평가할 수 있는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은 모든 UX 디자이너에게 자산이며 더 나은 상호 작용 효과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는 오래된 와이어프레임과 시각 효과에는 불가능합니다.
비즈니스 통찰력
사용자에게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이미 조직의 공감대가 되었다. 사용자 경험 설계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사용자 경험 설계자는 회사 업무 향상에 기여하고 다른 부서 책임자와 함께 모든 비즈니스 세션에 참가해야 합니다. 미래의 UX 디자이너는 완벽한 디자인 기교뿐만 아니라 예리한 비즈니스 전략도 가져야 한다. 그들은 전시,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와의 거래, 비즈니스 사례 작성 및 기타 특정 범위를 벗어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피드백 및 개선
UX 가 되고 싶은 디자이너는 한눈에 작은 디자인 오류를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숙련된 UX 실무자는 먼저 사용자와 필요한 작업을 요청하여 설계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이유를 평가해야 합니다. 분석은 더 실용적이고 전략적이며 시각적 혼란, 버튼 색상 및 탐색 레이아웃과 같은 기본 문제보다 인지 부하 및 프로세스 중단과 같은 주요 문제를 강조합니다.
UX 전문가는 모든 설계를 탐색하고 성능을 제한하는 한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UX 디자이너는 납품된 것이 좋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어떻게 그것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브레인스토밍과 아이디어
혁신적인 디자인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그 영향의 범위도 점점 커지고 있다. 참여 설계로 인해 설계 프로세스는 사용자뿐 아니라 다른 관계자에게도 개방됩니다. 조직의 노출이 증가함에 따라 UX 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여 많은 사람들이 UX 설계 과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 경험 설계자는 협업 워크숍을 조직하고 협업 설계 회의를 개최하며 이해 관계자를 조직의 모든 참여에서 수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전략 설계
유엑스 디자이너가 숙련될수록 정책 기반 디자인이 좋아진다. 만약 그들이 독특한 방법이 아닌 다른 사이트만 복제한다면, 결과는 나의 디자인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흔히 흔히 볼 수 있는 실수를 범하며, 다른 사이트는 이러한 오류를 복제하기만 하면 쉽게 이러한 오류의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진정한 UX 전문가는 다른 디자인을 모방하는 함정에 빠지지 않고 나쁜 디자인을 지름길로 삼는다. UX 전문가는 아름다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전략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들은 관련 사용자의 동기, 트리거 요소, 인식 문제 및 예상 결과를 파악하기 위해 사용자 연구에 정통해야 합니다. 이들은 성공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UX 디자인의 절대적인 원동력이다.
트렌드 및 가용성 설계
일부 설계 방법은 실제로 공인된 가용성 기준에 위배된다. 예를 들어 계단식 풀다운 메뉴는 탐색 시스템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사용자가 사용에 만족하지 않고 성능도 좋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슬라이더와 동일-1% 의 사용자만 회전 배너를 클릭했습니다. 각 설계 방법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우수한 UX 디자이너는 데이터 중심의 경험적 추리를 통해 설계 결정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디자이너마다 기술이 가득한 공구박스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각 도구가 가장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많은 야심찬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지식을 이용하여 가짜 게임을 만들지만, 그들은 이 기사에서 언급한 자질과 능력이 부족하다.
목록에 따라 디자이너로서의 기술을 배워서 원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UX 디자인 목표를 달성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기술
UI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분석과 과학이 부족하지만 사용자를 위한 매력적인 인터페이스 설계의 창조적 측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UI 디자이너는 레이아웃, 팔레트 및 버튼 디자인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 전략을 구현합니다. 그들은 Sketch, Photoshop 과 같은 도구를 계속 사용하여 작업하고 제품의 모양과 브랜드 감각을 보장합니다.
UI 디자이너는 UXer 의 디자인 지침을 받아 사용자에게 의미 있는 UI 디자인에 구현하여 뛰어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UI 디자이너의 역할에 들어가고 싶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이 익혀야 할 구체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자인 도구: 스케치 및 Photoshop
Photoshop 이나 스케치 전문 지식 없이는 숙련된 UI 디자이너가 없다. 이는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UI 디자인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연습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고급 과정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와이어프레임 및 원형에서 구현할 많은 자산과 요소를 설계합니다.
2. 인쇄 지식
그것의 기원은 그래픽과 인쇄 디자인에 깊이 뿌리박혀 있기 때문에 조판은 UI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디자인 요소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고, 사용자의 주의를 끌며, 화면의 핵심 요소를 정의하고 구분할 수 있습니다. Open Sans 글꼴인지 Montserrat 글꼴인지, 훌륭한 UI/UX 디자이너가 되는 데 필요한 기술이 무엇인지, 언제, 어디서, 그리고 굵어지거나 가늘어지게 만드는 것이 모든 디자이너의 핵심 기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픽/인쇄 디자인 기술
현대 그래픽 디자인을 거의 모든 분야, 즉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브로셔 디자인, 심지어 길가 로고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UI 디자인을 전공하려면 그래픽 디자인 과정을 공부해야 한다.
반면에 인쇄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의 하위 범주) 은 배워야 할 또 다른 분야입니다. 이 기술은 광고판 광고에 널리 사용되며 잡지와 현수막 광고에서 서적 및 포장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그리고 프린팅 디자인은 죽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VR 설계가 UI 설계에서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기술 분야에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4. 디자인 원칙 지식
우수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려면 설계의 기본 원칙에 익숙해야 한다.
요소 사이에 계층을 만들기로 결정할 때 균형, 근접성, 정렬 등의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반복, 비교 및 공간이 이전 UI 의 전반적인 이해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5. 디자인 요소 지식
곱셈표가 산수 도구인 것처럼 디자인 요소도 현대 UI 디자이너의 도구이다. 모양, 선 및 공간이 분위기를 만드는 방법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소의 크기, 텍스처 및 색상을 이해하면 사용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UX 는 매년 발전하고 있으며,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UX 디자인의 경력은 도전적일 수 있지만 유익하며 관련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UI 디자이너의 기본 기술을 배우고 UX 디자인의 요점과 결합하는 것은 완벽한 조화입니다. 이 두 전공은 불가분의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소프트웨어 설계 방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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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ui 디자인을 배우는 것은 바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