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운전 학원 필수서적 - 호광 () 과 사천 () 의 증가 () 의 후손들은 한 세대의 수재가 있고, 후배 () 는 한 세대의 군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호광 () 과 사천 () 의 증가 () 의 후손들은 한 세대의 수재가 있고, 후배 () 는 한 세대의 군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호광필 쓰촨 증씨 자당 부분.

1. 명태조는 가당이다.

(1) 태자가택학교 (시황제: 주윤연)

윤문은 조훈에서 오진 대군이 이겼다.

참, 행운을 만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니, 선생님은 잘 이용해야 한다.

(2) 왕염 방가학파 (17 제: 주디, 주고열, 주참기, 주기진, 주유유, 주치진, 주견심, 주세탕, 주후사진, 주후종, 주재동, 주현균, 주상

고상하게 너를 보면, 후재들은 늘 너에게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은혜와 은자를 모두 중시하고, 간경제가 우선이다.

(3) 당나라의 왕실 학교 (두 황제: 주와 주옥옥)

우주 조안지 비밀, 마스터 임옥거.

성장의 시대는 리가 셰밍 투로 칭송되었다.

2. 증가당

증사주

(8 월 1659)

만세창은 풍팅의 문학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네가 성조덕의 학자라면, 너는 성실하게 이 나라를 시작할 것이다.

아직 후계자라면 소종원은 가벼워진다.

내가 딩원이었을 때, 나는 생각하고 수행했다.

복합할 수 있다 해도 하늘의 보살핌이다.

키워드

증세주-명태조 제 23 자, 돈, 주귀, 8 세의 손자, 호북. 남명 때 당삼동생 주, 주옥옥, 연이어 순국한 후, 주성학파는' 옥' 자로, 증성학파는' 정' 자로 시작했다.

조정-조정-대명 왕조

펭-봉양-명태조 조상

온탕 삼형제는 황제 주, 온촌 정권의 창시자 주옥옥이라고 합칭했다.

학습-학습-정치 학습

문학-당 () 왕 삼 형제의 학정 ()-반청 () 이 시력을 회복하다.

환영-영천부 (또는 사정, 명나라 남정명, 명초 도성, 영락시대 이후 순천부로 이전하여 천부를 수도로 맞이함)

구름-아들에게 지정된 \ "대자표 \" 의 첫 글자, 즉 태자 가자파 첫 글자, \ "운문은 조훈진, 무대군이 도보다 낫다. 명사를 만나면 잘 이용한다. \", \ "명태조 자대. \"

무극-명운종보-어옥매장-은유 명태조 후예 성조-명성조-주디

소종-융무제-주가 만났다

정원-광무제-유수

백중-넷째 아들의 학문' 고참 제건우 후재의창우사 및 의백중건현우' 에서 이전' 윤운족보'-'어옥나비' 를 호응했다. 명태조의 후예를 비유했다.

장단-천자의 옥새

유-당우제-명선제-주

공자, 연, 쩡, 맹도는 하늘에 메시지를 보냈다.

공상길? 증중동생? 증엽기

(1688)

언희 공 옌 쳉 홍웬 상 젠 윤

성우가 널리 전해지고, 경축과 번잡한 세부 사항을 드러내다.

데비가 너를 업신여기게 하자, 진소가 보았다.

안전한 길을 하나 짓고, 조 한 편을 수리하다.

환아, 영원히.

키워드

바로 명대에 중국 가문의 몇 세대 흑안연성홍문진 상은은 명태조에서 전성기에 들어섰고, 명대에서도 공자의 후손이 이름을 지어 정식으로 여행을 명령했다. 명나라 왕조 는 구멍 의 여덟 세대 단어 \ "공 Yancheng 홍? 정웬 상은 "공자 가문은 제 58 세대부터 이용됐다. 홍무 원년 제 56 대 구멍, 홍무 17 년 제 57 대 공네 연이어 공작을 공격했기 때문에 공상기는 공안 증보를 정리할 때' Xi' 와' 연' 을 더하고 10 자,' 언희 공연 성홍문상진음' 을 맞추었다 옛 아들의 이름을 기개로 바꾸기 위해 공상길 등 오경 박사가 강희제 고압에 잔도를 건설하여 공연 증맹 4 세대 스펙트럼의 개막사를 만들었다.

스타어전, 헌에 이어 경번과 상세에 이어 진소사상을 아끼고 도돈건설을 촉진하며 조익, 상옥, 경서용 석욱창을 안정시켰다. 이것은 사실 몰래 진창을 가로지르는 장시이다. 증중동생의 편집장, 70% 이상의 글이 임명된 태자파, 즉 태자집' 윤문은 조훈, 진무대승, 길사를 잘 이용해야 한다 주조왕가는 "소공 소론, 시혜영", "초조왕가", "기태영이 털을 드러내기 전에 풍공을 세웠다", "치조왕가", "경지, 심아 지능 보수기", "노왕가", "소해가 건해야 한다 왕상가는 "오랫동안 선봉에 섰고, 악양미는 겸손, 강인함, 탁월함, 균형 자급" 을 결심했고, 왕소가는 "망루, 조신이 충직하고, 아침노을이 찬란하고, 집이 번창했다" 고 말했다. 왕녕가는 "항상 여러 가지 의안을 위해 가지를 넓히라", 집은 "연국의 명예를 상징하고, 견방광영과 본래부터", 고왕가는 "부귀와 합합, 물고기를 넓혀 진군에게", "왕안가" 허비빈정은 진군에게 상을 주어 연군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일련의 순간을 편성한다 "고 말했다. 다른 말은 역대 황제가 엄몽에게 준 말, 심지어 증가의 말에서 따온 것이다. 강희제는 보고 크게 화를 냈다. 강희 27 년 (1688) 증중동생이 체포되어 31 년 사망했다. 곽문 제 24 대 손주들은 "송은유명, 소언우지" 라고 해명했다. 당조 삼형제는 반청기를 세웠다. 안전한 길을 수리하고, 후회해도 늦지 않다. 국장, 비유경서 "를 열다.

강희제 재위 1722 년, 엽선 임종을 앞두고 청조의 통치권을 공고히 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공자와 증맹의 전동학파에 따르면 그는 여전히' 언희 연홍문 상진 윤성우 길천 조광청범상' 의 왕실 선물을 견지하며 공자와 증맹에게 이를 대서하도록 요구했다. 그 중에서도 공성은 제부터입니까? 6 1 파,? 엄씨 제 1? 쩡 성 62 파, 쩡 성 63 파, 맹성 64 파가' 홍' 자를 열었다. 공안 네 성, 쩡 멩 은 분노 감히 말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통일, 세대 연결, 전국 단계 밀기를 강요당했다. 건륭 9 년 (1744), 예부 조사를 거쳐 공 엄함 쩡 맹사 성순으로 건륭황제에게 보고하였다. 건륭황제는 그에게' 언희 연홍문 상진 연성우 길천 조광함청 범상사 덕위공 진소' 라는 30 글자만 주었다.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홍' 자가 변경되었음을 알 수 있다. 산둥 곡부 공자네 시강당에는 2009 년 2 월 17 일 공고가 붙어 있다. 건륭황제가 공자에게 30 자를 대대대주라는 의미다. 모든 공자집은 이 30 자에 따라 이름을 지어야 한다. 어순에 따라 마음대로 이름을 붙이지 않으면 족보에 들어가지 못하게 된다. 청말이 되면 증씨네, 남방도 증씨네 집만 20 자의 새로운 학어를 갖게 되었다. "드비복, 진사오 사상이 향상되었다. 딩카이 신국운, 부흥가 소리. 클릭합니다 어떤 일이 발생하든 이유가 있다. 이를 검증하거나 사용자가 무조나 증자의 후손이 아니어야 한다. 청나라가 멸망한 후 민국은 8 년, 230 여 년 동안 공자 제 76 대 전인 공령홍이 편찬하여 당시 북양 정부의 비준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가장 완벽한 50 자를 발표했다. 각각' 공연성상진 안흥옥 조광현경 복사 웨이드처우 진사오 읽기, 안정길 구축, 조익창 우문환 경서옹희 서창' 으로 원문과 약간 다르다.

조헌디 (902-9619 월 17), 성두, 정주안계현 (현 허베이 () 신악시 두고촌) 사람. 송선조의 아내 조, 의 어머니와 의 어머니. 너무 장녀가 시원하고, 그 어머니가 모범이다. 처음에 조광윤은 관원으로 존경을 받았고, 그녀는 남양현의 부인으로 임명되었다. 이 가족을 관리하는 이언은 예의에 매우 익숙하다. 조광윤이 즉위한 후 황태후로 존칭되었다. 검룡 2 년, 두씨는 60 세를 일기로 명헌황태후가 황후로 봉쇄되어 안릉에 묻혔다. 나중에, 나는 소헌 황태후 시안을 따라잡았다. 본명: 두씨, 별칭: 두태후, 5 대 → 북송, 민족: 한족, 본관: 정주안계, 출생시간: 902 년, 사망시간: 96 1,/Kloc

유지와 개혁. \ "문국 \" 쩡 족보, 내년 사이 가이드.

샤오는 소황제 주, 소황제 주옥옥 등 당가 형제를 가리킨다.

소염과 \ "문학 \" 의 서평 증씨 가학 \ "풍정 문학 약속 \", 카이방 유스, 소종원의 휘황찬란한 사업을 따르고, \ "문학 \" 의 소령증씨 가학 \ "복재 유치경, 조정 천년의 영세자, 후소우, 주문의 장대환

진소의 주장은 소령증가 학파의 주장과 유사하다. 즉' 먼저 이름을 얻었다' 는 것이다.

유씨는 당주, 주, 주여, 주 등 조상 스승이 당형제라고 지적했다.

우문은 온주 증씨 족보를 가리키며 온주 증씨 초기 족보, 소릉증씨 족보, 서평증씨 족보, 태평증씨 족보, 회전자 증씨 족보를 포함한다.

영원히 만년력을 가리킨다.

주석 옆에 있는 주석대는' 성' 으로 당나라의 형제를 뜻한다. 명태조는 매우 신경을 쓰는 사람인데, 그는 명나라 사람들의 이름에 대해 엄격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 26 명의 왕자 이름 옆에는 목자가 있고, 각 왕자마다 자신의 학파가 있다. 손세대부터 각 세대의 이름은 원반 표의 글자를 사용했고, 두 번째 이름은 다섯 줄의 옆이나 부품이 있어야 하며,' 불, 흙, 금, 수목' 의 순서로 순환해야 한다. 그래서 9 세 손주, 주옥옥 등 당나라 형제는 이름 옆에' 성' 이라는 글자가 있다.

용인, 통치 기간, 쩡 가문은 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기 시작했다.

4. 소릉증자당

증엽기

(1693)

부, 부, 친구, 야망, 번영, 위대함, 그러나 법원은 영광으로 가득 차 있다.

태자 카이종 하인통현 후소무는 주흥에게 보여 주었다.

문장 () 는 풍화 () 가 무성하게 하고, 충서 () 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한다.

무제 상속인의 좋은 계승에 대하여: 회옥 소이는 먼저 자신을 위해 명성을 얻었다.

키워드

소무소무 황제 주옥옥 (1605-1647 65438+10 월 20 일), 명나라 제 19 대 황제, 남명 제 3 대 황제, 23 자의 손자 섣달 15 일, 이성동은 푸젠에서 광둥을 침공한 청병을 이끌고 도시로 들어와 광저우를 탈취했고, 주옥옥옥옥은 자멸하여 한 달여 동안 황제의 생애를 끝마쳤고, 사칭은' 소황제' 라고 불렀다. 주옥옥이 죽자 후세는 그, 수 등 15 명을 광저우 북부의 향강산 북쪽 기슭에 묻혔고, 현재 소무군 진묘는 광저우 월수산공원의 모크산으로 이동했다.

"위" 라는 글자는 제 23 자, 당주귀학방에서 따온 것으로, 주, 주옥옥, 등 당조 삼형제를 가리킨다.

증가 학파의' 문학' 의' 응임 문학이 시들지 않고, 만약 한 주를 열면 코상시와 같은 주가 있다면, 소종원의 빛은 석도와 사칙이 될 때', 공자학파, 엄과 증맹의' 전동어' 는 윤성우 조현경 범옥상세 () 가 되어 진 소년 () 을 유람하게 한다.

Huaiyu 먼저 유명한 liwan 과 kong Yan zengmeng 학교 중립성, 공 Yancheng 상 젠 음과 쳉 유 전기, 자오 guangxian 청 팬 후, 그리고 dewei 수직 이동, 진 Shao 생각을 지원 하 고, "조 Yichang 유 wenhuan 징, 용인 시 쑤 창" 에서 "진 Shao 생각 분명" 단어 또한 다른 노래 동료 멋진 있다.

5. 호광 7 조:

Zu dairen 은 공무원이어야하며 텍스트는 유명합니다.

효후지, 후풍, c 국의 군주.

조정은 그를 승진시켜 책을 읽게 했고, 풍덕은 치영을 선택했다.

총리에게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키워드

문왕 () 당 () 삼형제 () 는 주 (), 명성조 주옥옥 () 이라고 불리며 문촌 정권을 세웠다.

사명 4 종 (1611-1644), 아버지, 어머니 유씨. 주상로의 다섯 번째 아들로서. 천계 7 년 (1627), 8 월 4 일 숭진이 황제를 불렀다. 11 월, 갑자가 봉양, 11 월, 위충현에 위충현을 설치하였다. 12 월, 위량경, 객가의 아들 후국흥이 사형당했다. 숭정 원년 (1628), 서병이 위충현과 그의 당우 최성수의 시신을 도살했다. 6 월, 전봉, 위광위가 위충현 당적을 깎았다. 숭정 2 년 (1629), 정월, 정추가 사건을 뒤집기로 결정하고 순위는 최성수에서 6 으로 떨어졌다. 이 일련의 조치는 위충현과 객가의 영향을 효과적으로 없애고, 그들의 정치적 지위를 공고히 하며, 거세의 징벌을 점차 분명히 했다. 여야 정신을 기복을 일으키다. 처음으로 등극한 숭정은 위충현 세력을 파괴하는 동시에 명나라 후기의 방대한 문관 세력의 확장을 촉진시켰다. 17 세에 등극한 숭진이 무대에 올랐을 때 명나라는 내란 외환 상태에 처해 있었고, 방대한 문관그룹이 국가 대사를 장악하고 있었다. 명제국 전체가 내우외환이다. 숭정은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성실하며, 명말 방대한 문관그룹과의 투쟁에 모든 정력을 쏟았다. 17 년 동안 그는 명나라를 부흥시키려고 애를 썼고, 결국 도시는 망했다. 숭정 황제의 가장 큰 성격은 강민제, 독단, 의혹이다. 충진년 동안 명나라가 직면한 문제는 주로 세 가지였다. 하나는 명말 임동당을 비롯한 문관그룹, 둘째는 부상하고 있는 후금, 셋째는 농민 봉기군이었다.

당주계영의 후손.

진 () 왕은 주 () 주옥옥 () 등 당조 삼형제 () 를 가리킨다.

랑우지론 주디가 만났다

용학과 증가학파는 "응임해야 할 문학이 성쇠하지 않고, 만약 정다개주가 코상시와 같은 주가 있다면, 소종원의 빛에 이어, 석도와 사칙이 있을 때", 구멍, 안, 증맹, 학파의 언어 "언희, 공연, 성홍, 문진, 상인, 문진

승상 리앙은 명태조 주원장을 가리킨다. 황제를 호칭한 후 연이어 네 명의 재상을 임명했는데, 그중 후 주정 중서성 () 이 가장 길고 권력이 가장 크다. 또한, 그는 또한 명나라 루 zhongheng, pinglianghou 페이 등 명나라 왕조 비난 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명나라 왕조 에 대한 경고, 법원 정치 정상과 군사 귀족 을 연합했다. 후는 그 세력이 날로 강해지고 교만하고 제멋대로 행동하여 모반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후 등 많은 관원을 체포하여 중서성 폐지를 명령하고 재상직을 철회하고 중서성의 부하 직원을 개선했습니까? 6 부의 지위, 즉 관, 가구, 의식, 병사, 형벌, 노동은 6 부로 하여금 국가 사무를 관리하게 하지만, 독점할 권리가 없다. 각 부장은 직접 황제에게 책임을 지고 황제의 명령에 복종한다. 이런 안배는 황제로 하여금 재상의 직권을 겸임하게 하였다. 명태조는 자신이 중국 역사상 마지막이자 최고의 총리라고 생각한다.

재상계량은 명태조 주원장이 문국증씨 가문의 시조로, 호수의 광대한 부분인 증씨 가문의 창시자라고 제안했다.

6. 소양 서평 쩡 (팅 비아 오 공공 주택):

만세창은 풍팅의 문학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네가 성조덕의 학자라면, 너는 성실하게 이 나라를 시작할 것이다.

아직 후계자라면 소종원은 가벼워진다.

그러나 정원 혼자만 있을 때 그는 자주 생각하고 연습한다.

복합할 수 있다 해도 하늘의 보살핌이다.

7. 소양 서평 쩡 (팔렌 공소):

부스터는 명명하고, 사문용자는 용자이다.

구멍이 열리고 충효가 수백 대를 열었다.

8. 소양 서평 쩡 집 (토인공소):

푸에는 후계자가 있고, 용기도 있다.

만대홍정 () 은 여전히 천 () 에서 흥성하고 있다.

9. 소양 태평 쩡:

복채 친구는 야심차고 영광스럽고 부귀하지만 조정은 영원히 휘황찬란하다.

태자가 개통한 북한, 현자 후소무는 주흥을 보였다.

문장 원풍, 충서 가전.

미앤디의 후계자는 이야기를 추적하는 데 능하며, 회옥 소이가 가장 먼저 유명하다.

10. qidong 조목당은 한때:

부의자 문지

푸 차오 위안 대학교

유용 서종위

사국량 ...

1 1. 모래시는 샹향에 있었다:

수재가 되는 꿈, 친구와 조상이 되는 꿈, 영원히 복택창성.

그때는 마르고 크고 찬란하였다.

충절이 앞에 섰을 때, 효는 반드시 흥할 것이다.

존종숭전, 테사 소서향

12. 소양융회쩡:

석성옹경

사언선인이 조정에 뜻을 두다.

인자함을 배우고, 영원히 살지 않는다.

이런 미덕에서 너는 위대함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자, 성공한 현자를 꼭 만나야 한다.

13. 위어 및 위어 (45 자):

경사 경옥정? 북이 천심이냐?

순가와 뜻대로? 공광창 영광?

효도하고 고상한 미덕? 만대가 선함을 선양하는가?

공부는 항상 새로운가요? 먼저 물려받을 능력이 있습니까?

다이건 빙카이

14. 하산의 한 가지 (25 자):

태연문 중덕? 쳉 마스터 지 보?

강한 의지가 있습니까? 공광창의 조상?

무수한 가정이 대대로 번창한다.

15. 십언 하나 (40 자):

풍경에 살면서 여진조가 생각난다.

국가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가족은 세계와 조화를 이룬다.

성학 스레드를 전하는데, 학자의 명대가 있다.

효도는 보물이 될 수 있고, 시서는 음조가 될 수 있다.

16. 십언 하나 (30 자):

태충덕, 정사부.

천도가 복이 되었으니, 조정은 여전히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공광이 조상업을 계승하여 종운이 대대로 번창했다.

17. 장락대추만 증씨네

만약 옥이 방까지 오르면 빛은 반드시 아름다울 것이다.

Xi 현능 시전 재능, 쳉 xuehuan 문장 쓸 수 있습니다.

종과는 대대로 전해져 도교가 흥성하였다.

효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인자는 길다.

18. 중강지점 (40 자):

조상 대인은 벼슬을 맡고, 문키스는 유명하다.

앞에는 효지가 있고, 뒤에는 풍풍 c 군이 있다.

리앙 첸 계몽, 당신은 이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정 용학은 만사가 영원히 번창한다.

19. 중강하경적의 지류 (40 자):

Zu dairen 은 공무원이어야하며 텍스트는 유명합니다.

효도하고 뜻이 있고 충군하다.

조정은 그를 승진시켜 책을 읽게 했고, 풍덕은 치영을 선택했다.

양신 대신을 계몽하여, 만고에 존속한다.

음악-신관음 지점 (30 자)

조대인은 관원이어야 하고, 문키스는 성이어야 한다.

화합석치길조가 비싸고 덕이 숭상하다.

요순은 늘 성하고, 춘방은 영원하다.

2 1. 징양 지점 (40 단어):

Shengtianzhi wenyuan, 마오 deshi Rongchang;

샤오 zongfugui, 조상의 눈에 띄는;

연초, 동생, 황제 향;

부자가 되고 싶으면 인생을 장으로 바꿔라.

22. 대읍 지점 (28 자):

홍광영, 소종 쳉 Qiwei;

실덕 광창 수본, 집 성은 경입니다.

금당 지점 (35 단어):

만물에는 자식이 있고, 단종정, 봉황은 텅 비어 있다.

문장 소조시서 옥기, 블루쿤시귀 백원숭이장.

기린 천재의 오빠 영파. .....

24. 간양 임리:

Xi ruoyu 팡 승리, 밝은 양 dewei;

Xi 시안 (西安), 쳉 xuehuan 문장 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종국은 대대로 이어져 도교가 흥성했다.

효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인자는 길다.

25. 난충 지아 링 지구 지점:

만세창은 풍팅의 문학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네가 성조덕의 학자라면, 너는 성실하게 이 나라를 시작할 것이다.

아직 후계자라면 소종원은 가벼워진다.

그러나 정원 혼자만 있을 때 그는 자주 생각하고 연습한다.

복합할 수 있다 해도 하늘의 보살핌이다.

26. 광안무승지사:

풍정 문학은 만세창을 허용해야 한다.

만약 네가 성조덕의 수재라면, 너는 성실하게 한 나라를 창조할 것이다.

상속인이 될 수 있다면, Shao Zongyuan 은 이미 가볍다.

그러나 정원 혼자만 있을 때 그는 자주 생각하고 연습한다.

복합할 수 있다 해도 하늘의 보살핌이다.

락산 wutongqiao 지구 지점:

만세창은 풍팅의 문학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네가 성조덕의 학자라면, 너는 성실하게 이 나라를 시작할 것이다.

아직 후계자라면 소종원은 가벼워진다.

그러나 정원 혼자만 있을 때 그는 자주 생각하고 연습한다.

백년은 다시 올 수 있고 자급자족이다.

락산 (Leshan) 은 지사로 운영됩니다:

만세창은 풍팅의 문학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네가 성조덕의 학자라면, 너는 성실하게 이 나라를 시작할 것이다.

아직 후계자라면 소종원은 가벼워진다.

그러나 정원 혼자만 있을 때 그는 자주 생각하고 연습한다.

백년은 다시 올 수 있고 자급자족이다.

락산 (Leshan) 은 지사로 운영됩니다:

처천선벽, 운석 대지장.

명나라 홍종수, 영광에서 법원.

30. 오래된 숲:

야오유공유증한 세계는 학문이 뚜렷하다.

독일은 영원히 축복하고 함께 번영하기를 원한다.

3 1. 인수지점:

Zhongchang zengzi, 청 da mingzong 때;

천성광선덕 영택룡.

32. 지양 안악지점:

천국에서 벼슬을 하고 대대로 전파해야 하는가? 。

문재를 개척한 것을 충사하고, 빛만 먼저 비추다.

33. 내강의 한 석두 마을:

천국에서 벼슬을 하고 대대로 전파해야 하는가? 。

문재를 개척한 것을 충사하고, 빛만 먼저 비추다.

Mianyang shehong 지점:

조정은 귀하고, 문천우는 너그럽다.

명륜은 충효하고, 가운은 형통하다.

피현조의 전철, 시사가부는 곤을 고무시켰다.

나는 성택의 영광을 구하고 유림을 번식시킬 것이다.

큰길현현, 영재가 고금을 휩쓸다.

삼성은 내 몸이 멀고, 소리는 제왕을 전한다.

충칭 봉절 지점 (16 자):

문장 소조? 우쿤, 시집 한 권?

계란 백석? 용호를 뽑다

충칭 카이 카운티:

주석을 배우든지 자기 계발을 해야 세상이 위대하다.

집 소리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고, 나라는 부민이 강하다.

용길이삭은 집에서 멀어서 단순한 즐거움이 교육에 유리하다.

시서는 존속하고 부귀는 늘 있다.

충칭 Qianjiang 지점:

처음으로 응모에 대해 언급했을 때, 왕와이 곽웬이 이겼다.

성도 () 를 전도하고 유서 () 가 성인을 폭로하다.

소스와 흐름은 각각 가지가 있어 매사가 순조롭다.

38. 이빈 지점 (33 자):

석성옹경

사언의 조사신은 조정에 지혜롭고, 오랫동안 인의를 배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이런 미덕에서 출발하면, 너는 출중하고, 너는 착하고, 너는 현명할 것이다.

39. 이빈푸안 (32 자)

제 1 편 정금국전심

주조드 만택 시장

영화무대 대영가성

명청장 화이중 양조정

40. 흥문고고 쩡씨 가문

남편 자세, 원충영웅성.

개국은 영루로, 문명은 서정을 따른다.

4 1. 면양 3 대 1:

수재가 되는 꿈, 친구와 조상이 되는 꿈, 영원히 복택창성.

그때는 마르고 크고 찬란하였다.

충절이 앞에 섰을 때, 효는 반드시 흥할 것이다.

존종숭전, 테사 소서향

42. 봉계일점

복채 친구는 야심차고 영광스럽고 부귀하지만 조정은 영원히 휘황찬란하다.

태자가 개통한 북한, 현자 후소무는 주흥을 보였다.

문장 원풍, 충서 가전.

미앤디의 후계자는 이야기를 추적하는 데 능하며, 회옥 소이가 가장 먼저 유명하다.

금당 지점 (40 단어):

풍경에 살고, 하늘을 생각하며,

그것이 올라갈 때, 그것은 밝고 밝습니다.

충선은 써야 하고, 선은 낳아야 한다.

란은 중국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다.

Suining 지점 (40 단어):

연의 풍경 에 살고, 법원 에 생각;

사직 조화, 가족 세계 자비;

신성한 학선을 선양하고, 학자의 이름 대표가 있다.

효는 보물이 될 수 있고, 시는 음조가 될 수 있습니까? 。

음악 지점 (40 단어):

태염 채문파, 정사 정정.

나라가 천심이고 집이 한 집안 같다.

공광창영, 효계 귀인.

좋은 것은 모든 시대에 빛을 발할 것이고, 배운 것은 영원히 새로워질 것이다.

46. 네이강 지점 (40 단어):

태연문중의, 영원히 친구를 생각하다.

너의 9 세는 위급하여 궁정에 풍경을 더했다.

봉황성에는 있고, 원에는 법정이 있다.

상사와 회정, 리.

47. 덕양 지점 (40 단어):

문재는 대학자이고 홍서는 대학자이다.

정의 거룩한 정의, 즉 형제 를위한 의식;

효욕이 넓고, 복택거안이 편안하다.

만약 네가 좋은 기업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항상 성공할 것이다.

Peng shanyi (20 단어):

한 사람이 뜻을 이루면 만물이 정정하다.

리와 복록이 광범위하게 거주하면서 예금이 수정되었다.

광한 지점 (40 단어):

문인 묵객이 경치를 기뻐하며 공손하고 공경하다.

세계는 임기를 물려받을 것이고, 충성은 영원할 것이다.

차원이 단정하고, 위치가 진지하게 시정되다.

사리에 밝고 인자하다.

상방언, 이것은 영력성을 나타낸다.

50. 청두 신반 (40 자):

문재는 심사숙고하고, 세상을 공경하는 전승.

하나는 충직하고, 하나는 의로움이다.

입장 의식을 진지하게 단정하게 하고 민중을 일깨우다.

우호적인 상방언, 영원한 상속인과 성인.

5 1. 펑선의 의미 (40 자):

문재야말로 명상의 대가이며, 그는 세계의 전승을 존중한다.

하나는 충직하고, 하나는 의로움이다.

입장론을 진지하게 바로잡아 민중을 일깨우다.

우호상방언, 이것은 영력성이다.

52. 이빈 고창 지점 (40 단어):

문인 종경사, 세존으로부터 승승장구하다.

하나는 충용이고, 하나는 정기다.

진지 하 게 위치 식을 정확 하 게 하 고 사람들을 계몽 한다;

우호적인 상방언, 영원한 상속인과 성인.

53. 운남 Zhaotong 지점 (20 단어)

효수충은 천위상의다.

소본복은 훈훈을 받고, 정관은 곽용헌종을 본다.

Guizhou Kaiyang 지점

충절을 지키자, 만위상의였다.

소본복은 훈훈을 받고, 정관은 곽용헌종을 본다.

55. 직금화산점

Shaorong 구오 카이 차오, 돌 원 총리 anjiabang.

진귀한 책은 기초이고 은숭덕은 빛이 있다.

학도는 충성을 지키고, 복택은 장수를 연장한다.

56. Xishui 토양 도시:

정수코롱경, 법정 휴식원 문지.

관직에 직면하여 우선 군인의 명예감을 보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