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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사랑호, 누가 줄까' 는 사랑호다. 내가 또 누구지?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해석: 이것은 거꾸로 된 문장입니다. 연꽃의 사랑,' 누가 줄까' 는 현대 중국어에 따라, 누가 주는 것은' 누가 나와 같을까?' "

감상: 이 문장 우아하게 탈속적이고, 짧고, 용맹하고, 낭랑하고, 운율이 있어, 정말 고대 중국어에서 얻을 수 없는 단편이다. 그리고 이중 해석이 있고, 내용이 두껍고, 의경이 깊다. 게다가 그 글은 백화문과 비슷해 쉽게 이해할 수 있어 후세의 유행품이 되었다. 이 문장 감상을 할 때, 문장 속 연대기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다면, 이것이 바로 이 문장 읽기에 가장 좋은 수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애련설" 의 구조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단서, 즉, (애련설) 를 단서로 삼는다. 둘째, 수륙초목의 꽃을 연꽃의 총 안감으로, 국화와 모란을 연꽃의 사이드라이닝과 대비로 사용한다. 세 가지, 즉 국화, 모란, 애련은 세 종류의 국화를 가리킨다. 은거피세하는 사람. 연꽃: 인품이 고상하여 세상과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모란: 부귀한 교만한 사람을 일컫는다.

함수: 1. 화룡점정은 작가의 자기비교, 고귀하고 고귀한 자질을 표현한다. 2. 호응 시작, 말투 강화.

출처:' 연련' 이라는 문장 주돈이가 쓴 것으로, 그는 연안을 비유로 한 사람처럼 쓰고, 자신이 한 송이의 연임을 표현하고, 자신을 깨끗하게 하고, 어둠의 세력과 결탁하지 않는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당시 저자처럼 고상하고 세속에 굴복하기를 꺼리는 사람이 드물다는 것을 설명할 뿐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부, 색깔, 명성에 현혹되어 처음에 국가와 국민을 위해 공부했던 야망을 잊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