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운전 학원 필수서적 - 견우가 장시 () 성 여강현 () 사람인가요? 직녀는 어느 현입니까?
견우가 장시 () 성 여강현 () 사람인가요? 직녀는 어느 현입니까?
견우직녀의 전설은 아름답고 낭만적이며 영원한 사랑 이야기로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음력 7 월 초칠은 전설적인 견우직녀가 까치교에서 만나는 날로 우리나라 전통명절' 칠석' 에서 유래한 것으로,' 칠석' 은 이미 첫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됐다. 이 감동적인 전설은 어디서 유래한 것일까요? 전 사회가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중시로 전국 10 여 곳이 현지를 견우직녀 전설의 발원지로 선포했다. 견우직녀라고 불리는 고향의 특징을 살펴봅시다.

첫째, 허난 남양

남양은 하남 서남부에 위치하여 호북과 섬서성과 접해 있다. 땅이 복우산의 남쪽에 있고, 한수의 북쪽에 위치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견우직녀의 전설은 남양에서 출토된 한화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70 년대에 남양 북교 독산 동파 백담촌에서 견우직녀 석상이 출토되었다. 초상화의 오른쪽 위에는 견우성 하나가 있고, 별 아래에는 소 한 마리가 그려져 있다. 소 앞에서 한 사람이 채찍으로 소를 끌고 있다. 좌측 하단 모서리에는 한 직녀가 있는데, 거기에는 상투를 올린 여자가 무릎을 꿇고 있다. 인터넷에서' 견우직녀'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 이야기 발생지의 주류 버전은 단 하나, 즉 출생지는' 남양시 서우가장'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현지의 민간 이야기는 매우 상세하다. 남양 서쪽 20 리에 소가장이 하나 있고, 소가장은 견우가 하나 있는데, 전설의 견우직녀의 탄생지이다.

둘째, 산서 화순

민속학 전문가 고증에 따르면 천고 신화 견우직녀의 연역 장소는 산서성과 순현과 허베이 () 성 타이현 천하산이라는 새로운 논증을 가지고 있다. 방원 방원 20 킬로미터 내에는 견우동 까치산 남천문 천지 노우구 아카시아 등 일련의 지명이 대응하고 있다. 천하산은' 중국 견우직녀 문화의 향, 중국 칠석문화의 향, 중국 칠석문화연구기지' 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받았다. 관광지에는 천하량, 남천치, 까치교, 청계구, 요지 (주전자동), 지랑협, 견우유, 견우장, 직녀묘,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민간 전설이 많이 있다. 견우직녀의 과거 역사를 노래하고 증명하였다.

셋째, 산둥 yiyuan

견우직녀 전설의 핵심 전파지로서, 중국에서 유일하게 보기 드문 전설이 실경에 해당하며, 고대 건축물의 유적이 보존될 수 있는 경관인 당대의 직녀동과 견우묘를 가지고 있다. 양자는 이강에서 술로 마주보고, 한 강 양안의 경관 구도는 견우성 은하 직여배우와 멀리서 호응하며 서로 어울려 독특한 천인의 조화, 천지의 신기한 경관을 형성했다. 관광지 안의 직녀천, 천손대, 희귀한 은행 등 자연과 지질경관도 견우직녀 전설과 관련이 있어 문화적 색채가 짙다.

넷째, 산시 Xingping

현재 흥평시 동성구의 자소화촌과 북문촌은 견우직녀 전설의 핵심 지역이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흥평에서 이미 2000 년 동안 전해졌다. 견우의 원형은 동한 동영이다. 지금 흥평시 남유에 동가점이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이것은 동영의 주소라고 합니다. 흥평에는 선교, 쌍종, 천년한화, 선녀호 유적지 등 인문경관도 있다. 이 밖에도 칠교절, 칠선녀 묘회 등 1 년에 한 번의 민속행사도 있다. 견우직녀 전설의 이런 이야기 요소들은 중국에서 유일무이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호북 Xiangfan 시

견우직녀의 전설에 따르면 직녀가 입은 깃털, 늙은 소가죽, 우물에 숨어 있는 소가죽은 양양선산 와불사 고정 () 과 같이 양양선산 와불사 고정 () 에서 찾을 수 있다. 이름은 호피정 () 이다. 샹판 특유의 천년을 전하는' 명절' 의 핵심 내용은 실크로 동석을 뚫고 행운을 얻는 것이다.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칠공 바늘' 과 똑같다. 견우직녀 전설의 프로토타입이다.

길림성 장백산

장백산 지역도 견우직녀 이야기의 발원지일 수 있다. 성강 () 은 일명 천하 () 라고도 하는데, 장백산 천지북단 () 에서 발원한다. 강가에는 견우도 () 라는 나루터가 있다. 또한 강 동쪽 기슭에는 직조된 방추처럼 보이는 김소봉이 있는데, 이는 직녀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고증에 따르면, 이 이름들은 청대 이전에 이미 형성되었다고 한다.

견우직녀 전설의 발원지에 대한 논쟁이 끊이지 않지만, 이 전설이 널리 퍼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도 입증되고 있다. 사실 견우직녀의 고향이 어디에 있는지 견우직녀가 어디 사람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야기 자체에 포함된 문화가 중요하다. 역사 문화 유명 인사 자원을 발굴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는 일이며, 이것도 중화우수 문화를 발양하는 필요성이다. 다만 우리는 각지가 보호를 위주로 하고, 역사문화유산을 금전의 종속물이 되지 않도록 하고, 모든 것이 돈만을 위한 것이기를 바란다. (존 F. 케네디, 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