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g Lin 연락처: 전화: 0537-4486500
팩스: 0537-4424095
주소: 산둥성 지닝시 취푸 북쪽.
공림 명소 소개:
공림은 원래 성림으로 불렸으며 공자와 그의 가족의 묘지입니다. 공자가 죽은 후 그의 제자들이 그를 루성 북쪽의 수라바야 강에 묻었습니다. 당시 그것은 여전히 무덤이었으나 무덤(높은 흙 능선이 없음)은 아니었습니다. 진(秦)한(秦)시대에는 묘(墟)가 높게 지어졌지만 여전히 묘지의 수가 적고 삼림경비원도 소수에 불과했다. 그 후 공자의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공자림의 규모는 점점 더 커졌다. 동한 환황 영수 3년(157년) 노재상 한이 공자 묘 앞에 신문을 짓고 동남쪽에 침실을 세웠느니라. 공림(孔寧)의 묘소는 오추(吳深) 등의 집에서 청소를 맡았는데, 당시 공림 땅은 1헥타르도 채 되지 않았다. 남북조 시대에는 600그루의 나무만 심었습니다. 송나라 현허시대에는 공자의 묘 앞에 돌제례를 세웠다. 원나라 지순 2년(서기 1331년) 공씨개는 삼림벽을 전공하여 삼문을 쌓았다. 명나라 홍무10년(1684년)에 공림의 면적이 3000무로 확장되었다. 옹정 8년(1730년)에 공자림을 정비하고 여러 문에 은화 25,300냥을 썼고 전문 장교를 배치하여 이를 지키게 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한나라 이후 공자림은 역대 13차례에 걸쳐 개조 확장되었으며, 나무를 심는 일이 5차례, 임지가 3차례 확장되었습니다. 공림을 둘러싼 전체 성벽의 길이는 7.25km로 높이가 3m가 넘고 두께가 약 5m에 달하며 총 면적은 2평방킬로미터로 씨족 묘지로 묻혀있지 않다. 2,000년 이상 동안 중단되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춘추시대의 무덤과 진·한시대의 무덤을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역대 우리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발전과 장례문화의 변천사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1961년 국무원은 이곳을 제1차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선포했다. 무덤은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5월에는 숲이 깊고 춥습니다. 현재 공림에는 10만 그루가 넘는 나무가 있습니다. 공자가 죽은 후, 그의 제자들이 각지에서 이상한 나무를 심었기 때문에, 노나라 사람들은 대대로 이름을 짓지 못했다고 합니다. 공자 숲의 나무들. 그중에는 편백나무, 노간주나무, 참나무, 느릅나무, 메뚜기, 일반나무, 포나무, 단풍나무, 포플러나무, 버드나무, 탄라오리, 쥐똥나무, 무위나무, 벚나무 등 큰 나무가 있고, 뿌리가 복잡하고 가지가 무성하며, 산국화, 반딧불, 삼림지대 등이 있습니다. Hu, Pseudostellariae, Ganoderma lucidum 등과 같은 수백 종류의 식물도 때가 되면 영광을 위해 경쟁합니다. Konglin은 실제로 자연 식물원입니다.
부서진 기념비는 나무 깊은 곳에 묻혀 있어 전혀 볼 수가 없습니다. 수천 그루의 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공자 숲에는 비석과 돌제례의 숲이 있으며, 공자묘로 옮겨진 유명한 한비석 외에도 명청 서예 작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Li Dongyang, Yan Song, Weng Fanggang, He Shaoji, Kang Youwei 등이 숲에 새긴 묘비입니다. 그러므로 공림은 그야말로 비의 숲이라 할 수 있다.
신도
북쪽 취푸 성문을 나오면 용과 전갈처럼 두 줄로 늘어선 편백나무가 길 사이에 서 있는 것이 바로 이곳이다. 공림신도. 길 한가운데에는 영원한 장춘 광장이 있습니다. 6개의 정교하게 조각된 기둥이 있는 돌광장으로, 6개의 돌기둥 위에 서로 다른 표정을 지닌 12마리의 돌사자가 쪼그리고 앉아 있습니다. 광장에 있는 네 글자 '영원한 장춘'은 명나라 만리 22년(서기 1594년)에 처음 건립되었을 때 새겨져 있었는데, 청나라 옹정 시대에 황실의 칙령으로 중건되었다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광장에는 옹정 10년 7월'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돌 광장에는 용, 춤추는 봉황, 유니콘, 말, 점박이 사슴, 군화, 상서로운 구름 등이 새겨 져 있으며 중앙에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두 마리의 용이 있고 측면에는 붉은 봉황과 떠오르는 태양 문양이 있습니다. 돌 광장은 웅장하고 모양이 아름답습니다.
광장의 동쪽과 서쪽에 녹색 타일로 된 정사각형 정자가 있고, 각 정자에는 큰 석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동쪽에는 만력 22년(1594년)에 명나라 관료인 정루비(鄭禪密)와 염표(蓮象)가 건립한 것으로, 대성의 최고성자인 공자의 신도(十字)가 새겨져 있다. 두 기념물 모두 매우 높으며, 꼭대기에는 복잡하게 조각된 패턴이 있고 아래에는 생생한 거북이 가죽이 있습니다.
주수교
성림문 서쪽에서 마차길까지 약 200m 정도 가면 길 북쪽에 구름이 새겨진 돌 광장이 있고, 악령을 쫓는 용. 광장의 양면에는 '주수교'라는 세 글자가 새겨져 있으며, 북쪽에는 명나라 가경 2년, 연공 10년 공문소(孔文紀)의 칭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남쪽에는 옹정(永章)이 새겨져 있다. 광장 북쪽에는 주강 위에 세워진 높은 아치형 다리가 있습니다.
주강(朱河)은 원래 고대에 강이었는데, 시강(施河)과 합쳐져 취푸(曲阜) 북쪽에서 두 개의 강으로 나뉘었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주자(朱師)에서 강의를 하였고, 후세에서는 주자(朱史)를 유교의 별칭으로 사용하였다. 그러나 Zhushui River는 오랫동안 사라졌습니다.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는 Lu State의 해자를 Zhushui로 명명하고 아름다운 광장과 다리를 건설했습니다. 다리의 북쪽과 남쪽에는 이전 왕조가 건설한 주수교(Zhushui Bridge)에 대한 비문이 있습니다. 다리의 북쪽과 동쪽에는 청석으로 조각된 난간이 있습니다. 사상전(思想堂)이라 불리는 이 곳은 그 해의 제사를 지내는 넓은 홀 3개와 동서측 3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자시대에는 참배자들이 옷을 갈아입던 곳이다. 실내 벽에는 공자를 찬양하는 후세 문인들이 만든 많은 석판이 새겨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봉황은 때때로 아름다운 나무를 모으고, 평범한 새는 감히 깊은 숲에 둥지를 틀지 않으며, 가시나무는 지역에서 무덤을 자라지 않으며, 새 둥지는 종종 보호됩니다. 일반적인 숲바람 등으로부터 이 안뜰 동쪽에 있는 또 다른 작은 안뜰에는 공자에게 제사를 드릴 때 동물을 도살했던 이마에 '신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Xiangdian
Zhushui Bridge 북쪽에는 녹색 타일로 된 높은 단문과 무덤 문을 막고 있는 세 개의 대련이 있고, 그 다음에는 나무 주인에게 헌정된 Xiangdian이 있습니다. 공자의. Xiangdian Hall의 복도 옆에는 Huabiao, Wenbao, Jiaoduan 및 Wengzhong이라는 이름의 네 쌍의 석조 조각이 있습니다. 화표(Huabiao)는 무덤 앞의 돌기둥으로, 원보(文寶)는 표범처럼 생겼고, 겨드랑이에서 불을 내뿜고, 온순하고 친절하며, 무덤을 지키는데도 사용된다. 괴물은 하루에 18,000마일을 이동할 수 있고, 사방의 언어는 먼 곳의 사물을 드러낸다고 하며, 진나라의 용감한 장군이라고 합니다. 왕조는 국경의 요새에서 강력했고 나중에는 대칭이 되었습니다. 조각품과 무술 조각상은 모두 옹종(Weng Zhong)이라고 불리며 무덤을 지키는 데 사용됩니다.
두 쌍의 돌짐승은 송나라 현허시대에 조각되었고, 옹종은 청나라 옹정시대에 조각되었으며, 학자는 와트를 들고, 무사는 칼을 들고 있다. 복도 앞쪽에는 5칸 넓이의 상당이 있고, 산 꼭대기에는 노란색 타일이 있고, 앞뒤 복도식 나무 프레임이 있고, 처마 아래에는 무거운 5단 양동이가 있습니다. 홀 안에는 청나라 홍력제가 임공자를 만나 술을 마시기 위해 쓴 비석이 있는데, 그 안에는 "법은 만세에 이롭고 태산은 쇠퇴한 적이 없다"는 시가 적혀 있습니다. 해방전쟁 당시 주덕(朱德) 총사령관이 이 홀에서 군사회의를 열었습니다.
공자묘
향전당을 지나면 공자숲의 중심인 공자묘가 나온다. 이 무덤은 말의 등을 꼿꼿이 세운 모습을 하고 있어 마희봉(Ma Xiefeng)이라고 불립니다. 무덤은 둘레가 수 마일에 달하는 붉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대청대성(大聖聖) 문헌왕(文興王)의 무덤에 새겨져 있는 거대한 봉인이 있다. 이는 명나라 정통 8년(서기 1443년) 황양정(黃陽政)이 지은 것이다. 무덤 앞의 석단은 원래 당나라 때 태산에서 가져온 풍찬석으로 지어졌으며 청나라 건륭 시대에 확장되었습니다. 동쪽에는 공자의 아들 공려(孔伯)의 묘가 있고, 남쪽에는 공자의 묘(孔孫)가 있다.
자공로릉
공자묘 서쪽에 있는 세 개의 방이 자공로릉이다. 공자가 죽은 후 그의 제자들은 모두 3년 동안 무덤을 지켰고, 오직 자공만이 3년 동안 이곳에 머물렀다.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후세들은 세 채의 집을 짓고 자공로릉이라는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Xiang Hall 뒤에는 Kai Pavilion이라고 불리는 회색 타일과 뾰족한 지붕이 있는 또 다른 정사각형 정자가 있습니다. 누각의 석판에는 고대의 정서나무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자공이 손으로 심은 남쪽의 정서나무를 복사한 것입니다. 자공이 장례식에 참석한 후 스승의 묘 옆에 일반 서예 묘목을 심었는데 나중에 큰 나무로 자랐다고 합니다. 청나라 강희제(康熙帝) 때 천둥과 불에 타 죽었는데, 후세가 돌에 시든 형상을 새겼다.
카이팅 북쪽에는 4개의 모서리와 여러 개의 격자를 가진 비정이 3개가 있는데, 북쪽에 녹색 타일로 된 비정은 송진종 조형이 공자에게 제사를 지낸 것을 기념하기 위해 건립되었습니다. . 노란색 타일로 된 중앙 및 남쪽 정자 두 번째 비석은 청나라 황제 Xuanye와 Hongli가 공자를 숭배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지(至)는 황제가 여행할 때 사용했던 차량으로, 이 세 개의 정자는 황제의 제물과 차량이 주차되어 있던 곳입니다. 누각에는 당시의 돌판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공상인 묘
콩린 북동쪽 환린로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 돌광장을 지나면 길 옆에 "풍지대부호부광동"이라고 적힌 거대한 기념비가 있다. 청나라' 문인 와일랑 동당 선생의 묘. 청나라 초기 무명 극작가이자 '도화선'의 작가 공상인의 묘비이다. 여기서 서쪽에는 공자의 후손인 공건(孔偉), 공주(孝周), 공표(孝表), 공보(孝寶) 등이 모두 묻혀 있는 묘가 있다. 한릉에서 서쪽으로 가면 명릉도 있고, 점묘와 수많은 비석, 그리고 이동양, 안송 등 명나라의 유명한 서예가들이 쓴 비석이 있다. 그 중에 세워졌습니다.
공림의 깊은 곳을 걷고 숲속의 보물을 감상하는 것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유시팡
청나라 건륭제의 딸을 위해 세워진 기념 아치형 입구입니다. 건륭의 딸은 얼굴에 검은 점이 있었다고 하는데, 점쟁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생에 재난을 겪게 될 것이며 재난을 피하려면 운이 좋은 사람과 결혼해야 합니다. 만주족과 한족의 통혼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성인의 후손만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이 법정에서 논의되었습니다. 건륭은 딸에게 남녀공학 학자이자 내무부 장관인 유민중(Yu Minzhong)을 입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녀의 양아버지와 그녀는 유교 가문과 결혼하기 위해 성을 바꾸었습니다. 이 광장은 Yu를 기념하여 세워졌습니다.
자공이 손으로 정자를 심었다
정문자를 심은 이는 공자의 제자 자공이 이를 기념하기 위해 비석과 정자를 세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