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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작문을 한 편 구하다
1 죽지 않았다면 우리는 아직 젊다.

세대는 같은 취미와 꿈을 가지고 있다. 시간이 흐르고, 우리가 더 이상 젊지 않을 때, 어린 시절의 기쁨이 현실이 될 때, 우리는 지나간 무력감과 슬픔을 들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렴풋이 우리는 더 이상 근심 걱정 없는 아이가 아니다. 우리는 생활이 학교 가고, 텔레비전을 보고, 게임을 하고, 밥을 먹고, 자는 것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인생은 우리가 책을 읽을 때가 아니라, 우리가 생각할 때, 나는 원대한 포부로 가득 차 있다. 생활에는 너무 많은 필수품이 실려 있고, 우리도 세속 속에서 타락하고 있다. 예전에 우리는 코웃음을 치고, 의분이 가득하고, 거들떠보지도 않던 것을, 지금은 우리에게 당연한 일이 될 것이며, 우리는 이에 대해 의외나 갈망을 느끼지 않는다. 우리는 더 이상 단순하지 않다. 세월의 모래는 한때 맑은 눈을 흐리게 하고, 시간의 흐르는 샘물은 한때 날카로운 모서리를 부식시켰다. 마음속의 연륜에 직면하여 우리는 기뻐해야 합니까, 아니면 슬퍼해야 합니까?

어린 시절의 꿈은 기억 속에서 달콤하고 자극적이다. 우리 세대를 감동시킨 만화, 책, 만화를 뒤돌아보면, 나는 갑자기 그들이 너무 단순하고 유치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홀하고, 설레고, 향수를 갈망하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 다시 들어 올리면, 단지 황급히 힐끗 보았을 뿐, 눈을 멀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월이 청춘을 날려 버렸는데, 우리 마음속의 추흔도 날려갔을까? 정말로, 과거의 기억은 깊은 보물에 넣어야 하며, 너무 일찍 꺼내서 낭비해서는 안 된다. 한때 가장 아름다웠던, 갖가지 과거가 오늘의 혼란 속에서 되돌아봤는데, 지금의 눈초리로 보면 정말 늙었지만, 그 느린 달콤함, 뒷맛이 느껴지는 마음, 시식의 따뜻함은 마치 여러 해 동안 양조해 온 낡은 술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길수록 취한다. 꿈은 마음속에 있다.

경솔한 세상은 우리를 초조하게 하고, 명리의 사회는 우리를 표류하게 한다. 각양각색의 환상, 차마롱의 번잡함, 돈에 도취된 사치, 우리를 침몰시켰다! 우리는 다시 한번 날았던 우리들로 돌아갈 수 없고, 다시는 그 젊고 근심 없는 미소를 찾을 수 없고, 다시는 그 텅 빈 먼지없는 소리를 들을 수 없다! 시간은 돌아갈 수 없고, 과거도 처음부터 시작할 수 없다. 만약 정말 기대한다면,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청춘을 줄 수 있다면, 천천히 가자, 자세히 기억하자. 그러나 이것은 사치일 뿐 흔적도 없다.

청춘은 너무 짧고, 청춘은 너무 촉박하고, 떠오르는 노을은 잠기지 않고, 격정적인 외침은 충분히 즐기지 못한다. 우리는 이미 짐을 싸서 가시덤불을 지나갔다.

청춘은 한순간 미끄러져 지나가는 유성처럼 순식간에 불타고, 불을 붙이고, 폭발하고, 눈부시다. 어린 시절은 더 이상, 청춘은 더 이상, 손가락 끝, 눈썹, 입술, 머리끝에서 빠져나가는 청춘에 대해서는 가볍게 묻을 수밖에 없다 ...

2. 당신과 나로 형용할 수 있는 하늘이 있기를 바랍니다. 봄의 녹색, 여름의 햇빛, 가을의 바람, 겨울의 눈송이는 모두 너에게 생활의 아름다움을 말하게 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이 희망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현실의 무거운 발걸음에서 조금씩 죽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기대만 할 뿐, 영원히 정말 먼 것 같다. 만약을 받아들이면 고칠 수 없다.

나뭇잎을 통해 석양을 보면, 여전히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지 않은가, 그 현란한 빛이 이 어두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냉막 눈썹에 익숙해져서 하찮다. 모두가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떠나고 내일은 연휴입니다. 왜 그렇게 오랫동안 떠나지 못할지 모르겠다. 많은 변화가 있을까 봐 걱정된다. 나는 아까부터 시끄럽고 격렬하며 부서진 CS 대전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내 영혼은 공허함과 현실에서 산산조각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우리가 정말 겁이 많아서 직면할 용기가 없다고 자조한 적이 있다. 우리는 일단 멈추면 고통만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방종을 선택했지만, 이 길은 앞이 끊어지고 뒷길도 죽었다.

어제는 늦었고 위층의 동생이 내려왔다. 그는 우리보다 일찍 이 소위' 대학' 에 와서 곧 졸업할 것이다. 그는 외출 후 어떻게 발전할지 유치한 질문을 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잠시 기다리다가 어쩔 수 없이 웃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아무것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정말 괜찮아?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우리 자신으로 돌아가면, 우리는 내년 이맘때에 그들을 대신할 것이다. 후배들이 같은 질문을 할 때 어떻게 대답해야 합니까? 자신의 먼 길이 또렷한지, 안개 속에 방향이 있는지 자문해 볼 때가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허한 상상력, 그 중에서도 미래는 항상 아름답다. 길의 가시나무는 용기가 있어야 하고, 잃어버린 것은 남길 수 없다. 그들은 또한 모든 영혼처럼 탁함 속에서 떠돌아다닐 것이다.

나는 가을의 지일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바람이 매우 춥다는 것을 안다.

중학교 동창이 전화를 걸다. 그도 텅 빈 캠퍼스를 참을 수 없어 퇴학을 선택했다. 지금 그는 이미 사회에서 몇 년 동안 싸웠다. 지난 주에 나는 내가 자란 도시로 돌아왔다. 나는 늙어서 살이 빠져서 그의 그림자조차도 이상하다고 느꼈다. 연락할 수 있는 모든 옛 동창, 십여 명의 남녀를 초청하다. 모두들 서로 안부를 묻고 기억에만 있는 날들을 추억할 것이다. 가장 흥이 났을 때, 바로 누가 선생님과 바벨을 메었고, 누가 불량배를 부리다가 학교에 벌을 받았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미친 나이에 우리는 팔짱을 끼고 함께 걸었고, 앳된 손가락은 담배를 끼고 어슬렁거렸고, 매일 날이 어두워진 후 지칠 줄 모르는 길을 눌렀고, 예쁜 여자를 보면 야유했다. 우리는 웃었지만, 때로는 테이프를 보는 것처럼 서로를 바라보기도 했고, 그리고 누가 다시' 웃을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추억을 침묵, 심지어는 텅 빈 미소로 여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나는 항상 연극을 보는 것처럼 그들을 바라보며, 내가 또 다른 서늘한 곳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느꼈다. 나는 형용할 수 없다. 나는 단지 현실에서 멀리 떨어진 세상, 환상 속에만 나타나는 세상이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것이 나약하고 도피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마지막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다. 매일 아침 깨어나 자신이 무엇을 직면해야 하는지 분명히 알고, 손에 이상을 끌고 있다.

점심은 매우 시끌벅적하고 심지어 더 시끄럽다. 모두가 기뻐하며 술을 많이 마셨다. 그들 중 한 명이 알코올에 얼굴이 빨개지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우쭐거리며 시내를 돌아다녔지만, 다른 사람의 이상한 눈빛을 받아들이는 것은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레저 센터에 가서 당구를 하자는 건의가 있는데 남녀가 모두 동의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문에 들어섰을 때, 나는 몸집이 작은 여종업원의 얼굴에 놀라움을 분명히 보았고, 그녀도 차분하게 웃지 않고 우리 미치광이들을 상자로 데리고 들어갔다. 여자들은 소파에 쓰러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들이 옳고 그름의 웃음을 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남자도 그들을 특별히' 신경' 하지 않을 것이다. 모두들 거리를 두고 애매하게 혼자 공기 속에 가득 차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가씨들은 거기에 앉아 있고, 어떤 것은 잠이 들었고, 어떤 것은 포커를 쳤다. 소년들은 그들의 당구 기교를 자랑하고 있다. 이렇게 오후가 금방 지나갔다.

소녀들은 어디로 가서 밥을 먹을지 결정했다. 여학생은 달라졌다. 우리 남자를 명작으로 데려왔다. 문 앞에 서 있는 소년들은 마술처럼 자신을 깨끗하게 했다. 문에 들어서자 나는 깜짝 놀랐다. 그들은 모두 카멜레온 같다. 환경이 바뀌어서 그들은 모두 신사처럼 보인다. 만약 그들이 소리를 내지 않는다면, 자발적으로 여자에게 의자를 당길 것이다. 나는 그들의 얼굴을 보았고, 그들은 모두 매우 캐주얼했다. 담소가 생생하여 더 이상 저속하지 않다. 모두 식당에서 나오는 우아한 음악을 듣고, 그리고 모두가 함께 음악의 창작의 유래를 설명했다. 귀에 익은 명곡에 대해 말하자면, 이 때의 흥미를 고아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

문 안팎의 차이는 단지 벽일 뿐인가요? 문 밖은 공허하고, 문 안은 위선이다. 나는 문밖에서 무심코, 심지어 저속한 농담도 마음의 공허에 불과하다고 생각했지만, 안의 웃음소리는? 영혼의 본질인가? 그들 중 어느 것이 진짜입니까?

착지 유리창을 통해 문 밖의 등불이 환하게 밝아져 사람들은 걸음을 늦추었다. 이 시끄러운 세상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우리를 기다릴 수 있을까. 그런데 또 다른 화려한 장면은 어디에 있나요? 우리 모두는 이 우아한 대문을 떠난 후, 우리는 오늘 밤 진정한 광기를 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

바에 예쁜 소년들이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들의 바텐더 동작은 매우 정교하다. 이 곳은 내가 매우 익숙해야 하지만, 나는 항상 불편함을 느낀다. 이곳의 모든 사람은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이다.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고, 술을 마신다

그들은 이 문 안에 있고, 그들은 다르다. 사지는 저도 모르게 강렬한 리듬에 맞춰 춤을 춘다. 나는 여자들이 격렬하게 고개를 흔들고, 따뜻하게 허리를 돌리고, 땀을 흘리며 부르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보통 부드러워 보이지만, 여기서 외투를 벗고 모든 것을 잊는다. 그들은 나중에 어떻게 되었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질문을 비웃지만, 아무도 그들에게 대답할 수 없다.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누설할 수 없는 건가요? 이것이 바로 우리가 무병신음하는 것이고, 핑계는 사람을 타락시킬 뿐이다. 나는 그들과 나 자신을 구할 방법이 없다. 누군가 나에게 말했다: "젊음은 여기서 죽을 것이고, 이상은 하수구로 흘러 들어갈 것이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퇴폐적인 색채로 사람을 당황하게 한다. 언제부터 우리는 이렇게 자신의 청춘을 정의해야 합니까?

지나간 세월을 어두운 밤에 황무하게 하여 눈앞의 모든 것을 똑똑히 볼 수 없게 하고, 결국 썰물 같은 물처럼 사라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항상 극장 관중이다.

문을 나서는데 아침 몇 시인지 기억이 안 나요. 공기 중에 한기가 있어 정신을 차리게 하고 아가씨들은 모두 춥다고 한다. 마지막은 달빛 아래서 흩어졌다 ...

밤이 마침내 조용해졌다.

이 꿈은 매우 이상하다. 길고 긴 다리 위에 서서 끝이 보이지 않는다. 아래는 강이 아니라 바닥이 보이지 않는 절벽이다. 누군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감히 뛰지 못했다 ...

아침 일찍 일어나 학교 뒤로 곧장 달려갔는데, 위에 이르면 특히 피곤하다. 산꼭대기의 정자에는 아침 안개 속의 햇살처럼 몇 명의 노인들이 정자에서 조용히 자신을 즐겼다. 그들의 목소리는 낮고 느리며, 사람들에게 산전수전 후의 평온을 느끼게 한다. 그들의 이야기에서 나는 그 시대의 뜨거운 피를 느꼈다. 사람들은 이번 황급한 여행에 대해 기쁘고 걱정했다.

청춘은 원래 삶을 사랑하는 녹색, 용감하게 분투하는 빨강, 풍부한 보라색, 이상적이고 원대한 파란색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해가 뜨는 곳을 바라보며 정신을 가다듬고, 전방의 길이 매 걸음마다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청춘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두가 읽어야 한다. 젊음은 보통 너무 촉박한 책이다. 때로 우리가 자세히 읽기 전에 청춘은 이미 과거가 되었다. 가끔 청춘의 아름다움을 찬미한다. 하지만 누가 이 아름답고 황급한 시간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

청춘은 언제나 그렇게 격정과 강인함이다. 청춘은 길이 아무리 어두워도 성이라는 횃불이 있어 우리의 앞길을 환히 비춰준다는 것을 항상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젊었을 때 약간의 실수를 범했다. 젊기 때문에, 무지하기 때문이다. 청춘은 도처에서 처음이기 때문에 항상 달콤한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장미에 찔릴 것이지만, 우리도 장미의 향기를 맡았다.

청춘은 늘 너무 짧다고 느끼게 한다.

예,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우리가 젊었을 때, 몸이 젊기 때문에, 심리가 어느 정도 오염되었다. 절에 이르러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는 여전히 열정적이고 분노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 그래야 내가 파란만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나, 정말 이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우리 모두는 예외없이 혼자 있을 때 매우 일부러 만회할 필요가 없는 축복받은 청춘이 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청춘의 빛을 방출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무 많은 사람들이 눈앞의 자극에 눈이 멀어 젊은 마음을 잃었다. 너무 늙었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청년의 능력을 지나치게 과장한 것 같다.

우리가 젊음을 가질 때, 우리는 항상 "괜찮아, 틀리면 돼!" 라고 생각한다. ! 어쨌든, 그 날은 여전히 ​​길다! ""

그럴까?

청춘의 날이라 해도 최대 20 년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가 남자와 여자가 아니라 남자와 여자가 되었을 때, 너는 감히 양심에 거리낌 없이 "괜찮아, 난 아직도 청춘을 즐기고 있어" 라고 말할 수 있니?

다시는 안 할 거야.

아이는 어른과 다르다. 아이는 가소성이 강하고 흠이 있어 쉽게 고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성인이 되었을 때, 모든 것을 바꾸는 것은 너무 어렵고, 너무 어렵다. ...

젊음은 항상 약간의 아쉬움을 남긴다. 그래서 더 나은 삶을 위해, 우리는 선택을 배워야 한다. 일석이조의 물건이 너무 적어서 포기할 운명이기 때문이다.

청춘은 첫 번째 차다. 이 입만이 원래의 아름다움과 씁쓸함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 청춘을 찬양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청춘이라는 책을 보낸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문을 닫은 후, 그들은 한숨을 쉴 수 있다 ...

4.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깊이 마시며, 청춘은 집에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시인 두보는 아름다운 문장을 부르며 지나간 청춘을 회상했다. 청춘은 아름답고 사람을 동경하게 한다. 청춘이 생기발랄하다. 청춘이 생기면서 생활이 더욱 활기차졌다.

잃어버렸을 때만 다시 갖고 싶다. 70 세에 접어든 노인이 얼마나 젊어지고 젊어지고 행복한 청춘으로 돌아가기를 갈망하는가. 그러나, 나는 젊음에 있었지만, 한 번에 한 번씩 청춘에 맞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소년의 꿈 때문에 번데기가 나비로 변하는 고통을 견뎌야 한다. 소년의 경망과 무지로 인해 그들은 성장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 굽은 길을 많이 걸었기 때문에, 성장 중에 막막하다.

청춘은 아름다운 노래처럼 사람을 도취시키고, 또 산골짜기처럼 점점 더 감동적인 음표가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은 때때로 씁쓸하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지난 일은 차마 돌이켜볼 수 없고, 비바람에 우여곡절이 있어, 줄곧 걸어왔다. 너무 많은 대가를 치르고 난 후, 운명을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손에 깊은 무력감과 슬픔을 느꼈다. 연우 속에서 길을 되돌아보다. 감개무량함을 금할 수 없다. 이천 담배의 슬픔, 도시의 바람, 매실의 황우인가? 아니면 보름달처럼 고개를 숙이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쏘겠습니까? 운이 나쁘고, 운명이 많고, 풍당이 늙기 쉽고, 이광은 개탄하기 어렵습니까? 아니면 하늘에서 내려온 낙관주의일 수도 있고, 그냥 가자, 인재를 채용하라! 은화 천 개를 돌리면, 그들은 모두 돌아왔다! -응? 걷기가 어렵고, 걷기가 어렵고, 길이 많고, 오늘의 핑안 감탄이 있습니까? 아니면 봄바람이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어느 날 장안화의 소탈함을 볼 수 있을까? 취안이 꽃을 묻자 말문이 막혔다.

연애는 너에게 알리고, 술에 취하면 너에게 알려준다. 검을 믿고 노래하며 지난 일을 회상하다. 길을 따라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된 적이 있지만, 한 번에 한 번씩 걸음을 늦추었다. 나는 잘못된 길 앞에서 배회하며 방향을 잃었다. 애써 추구했던 순위는 대학입시가 참패한 뒤에야 무의미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사랑을 꿈꾸고 제비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젊음과 꿈은 같지만, 몇 번의 좌절과 고통으로 나는 이미 방향을 잃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랑은 아름답지만 장미 같다. 따고 싶을 때마다 부드러운 손을 몇 번이고 다친다. 애써 추구했던 모든 소녀들이 유성처럼 생활 속에서 죽었을 때, 사랑했던 이인은 자신의 삶에서 나그네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상처받은 고통을 겪고서야 사랑받는 것은 먼 꿈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왜 남자는 아내가 없나요? 좋은 남자는 뜻이 사방에 있지만, 이 감언이설 뒤의 괴로움은 누가 알겠는가? 요 몇 년 동안 좋은 시간, 좋은 장면, 그럼 천백 가지 풍속이 있더라도 누구에게 하소연해야 할까? 황당무계한 말 뒤의 쓰라린 눈물을 누가 알겠는가? 민감한 신경이 반복적으로 건드리면 생명의 현이 반복적으로 흔들릴 때 감정이 바람에 날리나요?

나는 공부를 자랑스럽게 여겼지만, 여러 차례 운명에 놀림을 당했다. 중점 대학에 합격하려는 꿈은 무정한 바람에 한 번에 하나씩 불어났다.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이 점점 멀어져 나도 좌절을 당했다. 추운 비바람 속에서 울고 난 후, 자신의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며 모든 것을 잘 챙기고 전기학원에 왔다.

꽃이 피고 꽃이 지다. 가을바람이 불어오자, 모금지는 자신이 이미 대학의 일원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 인생은 슬픈 표시를 할 운명인가? 나는 환멸의 뼈아픈 고통을 겪을 운명인가? 나는 정말 평생을 평범하게 살아야 하는가? 아니, 어제의 휘황찬란하거나 암담한 역사는 이미 사라졌다. 오늘의 길과 꿈은 모두 너의 발 아래 펼쳐져 있다. 꿈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불굴의 정신을 격정으로 승화시키고, 일시적인 굴욕을 끝없는 동력으로 변화시킨다. 나의 영웅은 해냈으면 명성을 떨치고, 해냈으면 얼굴을 내밀었다. 붉은 해가 막 떠오르고, 그 길은 밝고, 강물이 흘러내려, 왕양에 넘쳤다. 용깊은 물에 잠입하고, 비늘이 날고, 젖호랑이가 계곡을 포효하고, 백수가 당황하다.

5. 하나,

샤오스는 젊음은 아름다운 슬픔이라고 말했다.

나에게는 화려한 여행과 더 비슷하다.

4 월은 이미 지나갔고, 세월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일단 그 순진한 소년이 성숙한 건너편에 정박하면.

어릴 때 오동나무 밑에 앉아 노래를 불렀다.

나는 다정다감해서 누군가의 말 때문에 오랫동안 슬퍼할 것이다.

꽃 한 송이의 아름다움 때문에 꽃처럼 웃을 수도 있다.

둘째,

그때 나는 책을 많이 읽고, 글씨를 많이 써서 서랍에 넣어 나의 절친한 친구에게 보여 주었다. 두툼한 일기 더미가 나의 청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다. 나를 슬프게 하는 이야기들은 지금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아니면 어제. 어제는 단지 시간일 뿐, 시간은 반드시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나의 청춘은 무한히 연장되었다.

셋째,

내 일기에는 항상 한 소녀가 있는데, 포니테일 두 개를 묶고, 웃음이 찬란하다. 말을 할 때 속삭이는 것 같다. 부끄러워 할 때 얼굴에 노을 두 송이가 나타났다. 무슨 말씀이세요? 그녀는 단지 고개를 끄덕이거나 고개를 약간 흔들었다. 슬플 때 그녀는 조용히 쪼그리고 앉아 울었다. 나는 밝고 슬프게 울었지만, 앞으로 더 이상 그런 밝은 것을 볼 수 없었다. 나는 점차 그녀의 부드러운 모습을 잊었지만, 나는 집에 가는 길에 항상 여자가 나에게 웃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더 이상 그런 느낌이 없다. 만약 네가 나에게 신비한 이야기를 해 준다면, 나는 어리석을 수도 있지만, 네가 나에게 다시 한 번 신비한 미소를 느끼게 하고 싶다면, 한 소녀의 미소처럼, 그것은 기적이다.

넷째,

여자아이가 떠날 때, 마지막 웃음은 더 이상 선명하지 않다. 내 기억은 방랑하는 것 같다. 나는 먼저 그녀의 이름을 잊고, 그 다음에 그녀의 모습을 잊고, 결국 그녀의 웃음을 잊었다.

다섯,

때때로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것은 아마도 너의 주관적인 억단일 것이다. 그 사람이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내가 쓴 글처럼 애매한 느낌을 버리는 것을 거부한다. 비록 저속하더라도 영혼에 대한 나의 가장 좋은 해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여섯,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여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남자들이 거울을 안고 있다. 동굴이 있다면, 우리는 모두 숨겨진 석두 이다. 거울로 쓸 수 있는 수조가 있다면, 우리는 모두 가장 아름다운 컬러 석두, 가장 큰 것만 어두컴컴하다.

일곱,

우리는 모두 아이들인데, 함께 집 안에서 뛰어다니며 격자를 찾았다. 그리드는 매우 아름답고 방향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위한 규칙을 정했지만, 결국 나는 틀렸다. 당신이 젊지 않다면, 아직도 그렇게 많은 슬픔이 남아 있습니까? 네 곁에는 항상 많이 있고, 사라지거나, 세상에서 길을 잃는다. 그들은 날개가 없지만 자유롭게 날고 싶어한다. 천사는 여전히 날개를 꺾은 천사이다. 사람의 눈은 흐리고 불안하다. 나는 그들의 노래에 감동받지 않고 내 생각을 바꾸고 싶다. 하지만 저는 행복감에 사로잡혔습니다. 다른 사람의 행복은 모두 내 영혼에 박혀 있다. 나는 노래를 아주 잘 부른다. 새가 듣고 나면 내 어깨에 떨어질 것이다. 나도 온 하늘의 올챙이가 있다. 그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다. 내 얼굴에 흉터가 하나 있다. 흉터는 내 것이지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 괜찮아요, 외로운 호흡.

여덟,

만약 어느 날 내가 연애를 하고 싶다면, 내가 사랑하는 여자가 고향에서 자란 큰 나무 밑에 서서 내가 그녀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고 싶다. 나는 걸어가서 떨어지는 글을 주울 것이다. 그것은 청춘의 게임과 우리가 말할 수 없는 결말에 관한 것이다. 게임이 결말이 없을지도 모르니, 아이의 제멋대로는 용서받아야 한다.

아홉,

내가 고향을 떠날 때, 나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았다. 내가 영원히 떠나지 않을 줄 알았던 것들이 순식간에 흩어지고 청춘도 흐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좋은 내레이터가 아니다. 어쩌면 다음 초는 마지막 초일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 경솔한 글을 자주 써서 경솔한 20 년을 보냈다. 하지만 아. 하지만 어느 밤이 될지 모르겠다. 급하게 남쪽으로 날아가는 그 새들은 나의 모든 연약함을 가져갈 것이다. 그래도 예쁜 큰언니가 나를 깨웠다. 언니의 목소리는 매우 부드럽다. "아들아, 청춘이 끝났으니 게임도 끝나야 한다."

6.20 세기 90 년대 초, 돈문이 여전히 순진무구한 얼굴로 기혼 남자와 임자상 엉망이 되었다. 이것은 또한 그녀의 목소리에 눈물 한 가닥을 띠게 하여 그녀의 인생에 암울한 시기가 있을 수 있음을 예시했다. 아마도 슬픈 일이 더욱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그런 관통력이 강한 목소리로 그녀는 당시 매우 화가 났다. 황소와의 달리기' 는 그녀의 음악 작품의 절정이다.

그때 그녀는 몸매가 빡빡해서 타이트한 검은색 조끼와 넓은 바지를 입고 있었다. 손에 선홍색 비단 한 가닥이 춤을 추며, 붉은 먼지처럼 흩날리고 있다. 노래의 음악은 개방적이고 조화로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가사는 특히 변덕스럽다. 세상은 길고, 하객들은 서두르고, 습기가 넘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생사를 꿰뚫어 볼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인생의 궁극적인 문제이다. 모든 사람은 세상의 바둑이고, 바둑말의 궤적은 고정되어 있다. 그것은 한 경기의 결과를 바꿀 수는 있지만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는 없다. 인생을 간파하는 사람은 사실 생명이 없고, 정신적 죽음은 육체의 죽음보다 더 심각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천지가 길어서 우리는 모두 나그네이다. 노래의 느낌과 맥락은 그렇게 또렷하고, 신생아의 머리에 있는 혈관처럼 매우 매끄럽고 논리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하지만 다음 단락은 당나귀를 탈 가치가 있는 자도가 나서서 자세히 볼 만하다.

"나는 젊음을 내일로 끌고 간다" 는 것은 이전 단락만큼 강력하다. 충돌루' 에서 자태가 늠름한 스시가 적벽에 서서 돌아오지 않는 강을 보고 있는 것 같다. 나는 나의 모든 청춘을 너에게 걸었다, 오직 내일이 하나뿐이다. 충분한 영웅주의, 용기, 영웅주의. 하지만 잠깐, 곰곰이 생각해 보면, 도박꾼이 눈을 잃었을 뿐 주머니는 텅 비었고, 열광적인 욕망에 자신의 목숨을 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도박은 반드시 지는 것이다. 돈을 걸면 질 수 있다. 인생 도박은요? 청춘을 내기하는 것 외에 또 무엇을 내놓을 수 있을까? 더구나 가져가지 않아도 청춘은 점차 평가절하된다. 청춘을 내일에 걸 수 있을 것 같고, 도박꾼처럼 마음속에서 거의 이룰 수 없는 꿈을 꾸는 것이 청춘을 시들어 버린 꽃처럼 헛되이 사라지게 하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젊었을 때 도박과 비도박은 모두 똑같이 졌기 때문에, 이런 도박은 일종의 언어게임에 더 가깝다. 듀엣에 던져진 식탁보처럼, 항상 연기자의 손에 돌아와 관객들의 기대를 헛되이 번다.

도박은 한 번 더 도박을 해야 한다. 표면적으로 보면 청춘으로 내일을 걸면 이 도박판의 모든 요구에 부합한다. 도박하는 쌍방은 자신과 내일이고, 도박은 청춘이다. 그러나 도박 게임의 유일한 상대로서 내일은 예측할 수 없는 무능한 도박꾼이다. 내일이 무엇인지, 내일이 있는지 없는지는 인식의 문제이다. 내일은 비어 있어 존재하지 않을 수 있는 상대를 마주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내일 이 도박꾼은 자신의 노름돈을 내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아니면, 이 도박 게임은 젊음은 도박이고, 도박 게임의 쌍방은 자신과 운명이라는 것을 이렇게 이해해야 한다. 이렇게 보면 순리적으로 도박인 것 같다. 그러나 자세히 분석해 보니 또 문제가 생겼다. 운명은 누구의 손에 달려 있습니까, 하느님? 이른바' 운명은 자기 손에 달려 있다' 는 것처럼 영감으로만 쓸 수 있다. 자신이 장악할 수 있는 것은 이미 운명이 아니다. ) 하나님과 카드 놀이, 결과는 분명히, 누가 하나님과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너의 손에 있는 카드는 모두 신이 주신 것이다. 세상의 모든 것, 당신의 작은 청춘을 포함한 모든 것은 모두 하나님에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하느님과 협상하기 위해 하느님의 고정 자산의 일부를 내놓을 자격이 있습니까? 양과 늑대가 협상하는 것처럼 칩은 양다리이다. 신이 너에게 주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히 너에게 줄 것이다. 신은 너에게 주고 싶지 않다. 기다리는 것 외에 너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신을 화나게 하는 것은 조금도 재미가 없다. 하나님은 도박뿐만 아니라 해골도 통제하셨습니다. 청춘은 내일을 내기하는데, 단지 세상에 흩어져 있는 농담일 뿐이다.

그러므로 청춘은 내일을 내기하는데,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할 수도 없다. 만약 네가 내일 내기를 원한다면, 오늘을 내기하는 것이 낫다. 오늘 어떤 내일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끊임없이 양적 변화를 축적해야 갑작스럽고 화려한 질적 변화가 있을 수 있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때때로 너는 생각하기 어렵다. 당신이 하나님과 도박을 하고 싶지 않을 때, 하나님은 오히려 당신에게 미소를 지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