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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트 안드레아스 FR 레이싱 드리프트 방법
1. 직진할 때 핸드 브레이크를 잡고 방향을 잡는다.

2. 선회할 때의 핸드 브레이크

3. 직진, 급정거 후 방향

모퉁이를 돌 때 세게 브레이크를 밟다

5. 동력이 충분한 후륜 구동 (또는 전후륜 구동력 분배 비율이 후륜 구동을 하는 4 드라이브) 속도가 그리 높지 않을 때 액셀러레이터를 세게 밟아 방향을 잡는다.

이 중 3 과 4 는 중량 이동 (뒷바퀴 중량을 앞바퀴로 이동) 을 사용하는데, 이는 자동차에 대한 피해가 가장 적은 방법이다. 1, 2 랠리 경기의 앞바퀴 구동과 4 드라이브로만 사용되며, 차를 망가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무료입니다. 주의 1 과 2,3,4 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차의 운동 경로가 매우 다르기 때문입니다. 중요 팁: 드리프트 오버 코너는 일반 오버 코너와 마찬가지로 속도 제한이 있습니다. 드리프트 코너의 속도 제한은 일반 오버 코너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하드 그라운드에서 드리프트 코너의 속도 제한은 일반 오버 코너보다 낮습니다!

마지막으로 꼬리를 던질 수 있는지 여부는 타이어와 도로의 마찰 계수, 속도, 제동력, 액셀러레이터 크기, 앞바퀴 각도, 차량 무게 분포, 바퀴 거리 베이, 매달림 경도 등 여러 가지 요인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차를 몰고 꼬리를 흔드는 것은 쉽고, 꼬리를 흔들지 않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주행 속도가 높을수록 꼬리를 떨기 쉽다. (따라서 안전운전의 첫 번째 법칙은 너무 빨리 운전하지 않는 것이다.) 방향이 빨라서 꼬리를 떨기 쉽다. (운전법을 가르쳐 준 스승이 운전대를 너무 빨리 치지 말라고 했다.) 휠베이가 작을수록 차체가 높을수록 무게 이동이 심해지고 후미도 쉽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복하기 쉽습니다!) (역주:,,,,,,,,,,,,,,) ); 앞 매달림 시스템의 기울기 방지 작용이 약할수록 꼬리를 떨치기 쉽다.

후미 제어

핸드 브레이크가 표류하는 데 사용된다면, 차가 원하는 각도로 회전할 때 핸드 브레이크를 풀어야 한다.

표류 중간의 임무는 차체 자세를 조정하는 것이다. 노면이 고르지 않기 때문에, 노선이 구부러지는 정도, 자동차의 굽은 특성 등이 자주 변한다. 따라서 운전자는 운전대, 액셀러레이터, 브레이크, 심지어 클러치 (권장하지 않음) 를 제어해야 운전자가 원하는 노선에 따라 운전할 수 있다.

먼저 원리를 설명한다: 바퀴를 길게 미끄러지게 하려면 바퀴와 지면의 마찰력을 최소화해야 한다. 바퀴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우리는 가능한 마찰력을 늘려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마찰을 줄이는 방법은 바퀴를 너무 빨리 또는 너무 느리게 회전시켜 바퀴와 지면 사이의 양의 압력을 줄이는 것입니다. 마찰력을 증가시키는 방법은 반대이다.

그중에서 바퀴를 너무 느리게 돌리는 방법은 발브레이크나 핸드브레이크를 밟는 것이다. (또는 그 말: 발브레이크는 네 바퀴에 작용하고, 핸드브레이크는 뒷바퀴에 작용한다. 핸드 브레이크가 다른 바퀴의 차에 작용하든 없든, 내가 아는 핸드 브레이크가 있는 차는 모두 내가 말한 것이다.)

페달 브레이크: 네 바퀴가 모두 감속하기 때문에 앞바퀴가 잃어버린 마찰력이 큰지 뒷바퀴가 잃어버린 마찰력이 크다고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다.

핸드 브레이크: 앞바퀴는 마찰을 잃지 않고 뒷바퀴는 마찰을 많이 잃고 과회전되기 쉽다. 발브레이크와 핸드 브레이크가 모두 감속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는 곧 미끄러지는 것을 멈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