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백, 본명 이지원은 1968 년 8 월 8 일 하남 산릉에서 태어났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장 선생의 영감을 받았다. 65,438+08 세에 베이징에 가서 제백석 화파의 전승 중 하나가 되었다. 작품은 여러 차례 국내 미전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 스승 허선생이 전수한 고선사의 좌우명을 평생 좌우명으로 삼았기 때문에 이번 전시회는 치파 국화대사님의 프리 핸드 정신을 전승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중국어 이름: 정백.
별명: 이지원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허난성 산릉
생년월일: 1968 년 8 월 8 일
직업: 화가
졸업 대학: 중앙 공예 미술학원.
대표작: 매도, 행운의 타격, 복록련, 조롱박 등나무, 바다는 용의 고향이다.
캐릭터의 생활
정백 (본명 이지원), 1968 년 8 월 8 일 예동산릉현 도성진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스승은 장선생, 18 세의 경경배서 선생 (제파 국화대사님 고족) 에서 제백석 화파 전승자 중 한 명이 되었다.
30 여 년 동안 그는 줄곧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아무리 힘들고 힘들어도 그가 붓을 들 때마다 수탉이 지칠 줄 모르고 우는 것을 자주 그린다. 그의 친구는 그를 "그림 바보" 라고 부른다. 여러 해 동안 정백은 Ku 선사의 좌우명' 한 사람이 품격이 없으면 글을 쓸 수 없다' 는 모토를 평생의 좌우명으로 삼았다. 스승 허선생의 간곡한 가르침과 꾸준한 근면한 공부에 그는 제화파의 내포와 정신을 깊이 이해했다.
20 10 중국 상업잡지, 아시아예술과 예술신문은 모두 정백작품에 대한 평론 문장 () 를 발표했다.
20 1 1 9 월 9 일부터 9 월 17 일까지 정백 개인수묵전시회가 북해와 원명원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20 1 1 년 65438+ 10 월 28 일부터 65438+ 10 월 65438+/kloc-까지 20 1 1 65438+2 월 4 일부터 65438+2 월 8 일까지' 정백수묵전시회' 가 태원시 산시미술관에서 열렸다.
20 12 65438+ 10 월 23 일부터 65438+ 10 월 29 일까지 북해 제 9 회 정백수묵전시회가 원만하게 성공했다. 2065 년 2 월 22 일부터 24 일까지 정백수 잉크 전시회가 정주미술관에서 전시되었다. 20 12 년 정백' 중국 당대 중국화 명가 시리즈' 는 주로 산둥 하택시 박물관에서 정백송, 물고기, 꽃과 새, 독수리, 새우 예술전 20 13 65438+26-28 10 월 전시된다
2065438+2004 년 9 월 정백예술전은 선전에서 전시되어 국내외 인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조롱박을 소재로, 꼼꼼한 그림, 작은 프리 핸드, 큰 프리 핸드 기법을 사용하여 삶에 대한 사랑을 묘사하고 삶의 작은 부분을 기록하십시오.
20 17 65438+ 10 월 1-65438+2007 년 10 월 3 일' 딩백수묵
2065 438+2009 2065 438+2009 년 2 월 24 일 오전 베이징궁어범문화발전유한공사가 주최했고, 베이징환풍금붕국제문화발전유한공사가 주최한 정백개인전' 필묵표현 고향 정백' 이 정주미술관에서 열렸다.
정백은 현재 독립적으로 한 업종을 경영하고 있다. 지난 20 년 동안 정백은 대량의 작품을 창작했고, 사업에서 약간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공익사업도 많이 했다! 그의' 산하를 멀리 바라보다',' 천리명월',' 망수월사단원' 의 모든 경매 비용은 중국 적십자재단에 기부했고,' 올림픽사랑' 60 미터 장권은 수도체육인협회 등에 기부했다. 그의 작품은 국내외 많은 식견 있는 사람들이 소장하고 있다.
정백이 미래의 예술길에서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더 색다른 고아예술작품을 만들길 바랍니다! 제파 국화 대사의 프리 핸드 정신을 계승하고 발양하다!
주요 업무
독수리, 상서로운, 복록솜, 열매가 주렁, 독수리, 백두옹, 군영회, 목련, 연못, 희망, 연꽃, 조국의 노래, 팔형, 고독, 그리움, 청심도, 개나리.
작품의 특징
작품 스타일
정백의 작품은 시대적 분위기를 담고 있다. 정말'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아 그늘을 만들고, 오만함이 넘친다' 는 것이다. 붓은 정서에 따라 움직이고, 멀리 그렸고, 철리의 정취를 부여한다. "특히 정백필의 새우는 관통력이 강하고, 편히 펴고, 소탈하고, 재치가 넘친다. 백석 노인은 늘 "비늘이 있으면 용이다", 새우도 용이라고 말한다. 동시에 정백의 작품은 입의가 참신하고 필묵이 시대를 바짝 따른다. 그 작품' 조롱박 덩굴' 은 낡은 규범을 돌파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시대와 함께 전진하는' 스타일을 강조한다. 정백은 늘 이렇게 말한다. "그림은 글자가 없고, 말을 할 수 있는 그림이며, 기호로 점선을 결합하는 대가족의 일원이다. 그들은 작품에서 다른 역할을 맡아 무언의 언어로 여러분과 소통한다. " 이와 함께 정백의 작품에도 학술적인 기운이 드러났다. 이는 중앙공예미술학원 (현재 청화미원) 에서의 학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표현 수법
정백작품의 표현 수법: 공필, 소필, 대필로 생활에 대한 그의 사랑을 묘사하고, 생활의 작은 부분을 기록한다.
회화 사상
모델링 사고
정백은 그림이 무언이고 말을 할 수 있는 그림이며 상징적인 점, 선, 면으로 구성된 대가족의 일원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작품에서 다른 역할을 맡아 소리 없는 언어로 여러분과 소통한다.
새우 그림 사상
송원 이래 문인화가 흥성하다. "새우" 를 그림에 넣는 모든 사람이 절정에 이르렀다. 제백석' 노인과 새우' 는 백석의 대표작이다. 제파 상속인 중 한 명인 정백은 "백석대사, 고선노인, 동붕 선생님, 새우게닭을 중국화 공부의 기초로 삼는 것도 제파가 반드시 그리는 숙제" 라고 말했다. 새우쌀은 중국화의 필묵 기법을 총결하였다 지난 30 년 동안 백은 끊임없이 공부하고 글을 쓰고 있다.
사단은 우맹 장 선생님으로부터 왔다. 내가 그보다 몇 살 더 나이가 많기 때문에 정백은 동생이라고 불린다. 18 세 상경배허씨 (중국화 대사님의 제자, 백석노인의 대제자). 스승은 허 선생부터 부지런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더욱 훌륭하게 제파 회화 방법을 탐구하고, 제파 정신을 깨닫게 되었다. 그는 일찍이 공필, 프리 핸드, 프리 핸드 등에 힘썼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그것을 파악해서 먹과 프리 핸드 까지 확장했지만, 그는 가장' 새우' 를 그리는 데 고용되었다
근면, 큰 시스템, 학원파 혁신. 그는 줄곧 "새우의 혁신은 민족 전통의 최고점, 즉 경지에 뿌리를 두어야 한다" 고 주장했다. 새우를 그리는 것은 무겁고, 새우를 그리는 것은 사람을 그리는 것과 같고, 아름다운 마음과 즐거운 마음을 그리는 것이다. " 정백화새우는 과거의 교훈을 얻고 시대정신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그것의 이해와 실천은 첫 시도였지만 특별한 광채를 보였다.
함축적이고 대담하다
중국의 문인화는 표현의 순수함, 간결, 자연을 숭상하며 화가가 여가 시간에 축적할 것을 요구한다. 진사는 "문인화의 요소는 제 1 인품, 제 2 학식, 제 3 재능, 제 4 사상이다" 고 말했다. 정백의 노부 쿠선도' 그림 즉 인품, 인품이 높지 않아 잘못 썼다' 는 사상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문인 화가는 개성으로 그림을 구하고, 지식으로 그림 환경을 넓히고, 재능과 감정으로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모든 생명력과 지혜에 집중하며, 결국 사람과 그림, 필연과 자유의 통일을 이루는 것이 문인 그림의 본질이다. 중국의 서화 작품은 예술가의 영혼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무자비한 거울이다. 한 폭의 그림은 한 화가의 도덕, 정서, 학식, 스펙, 사상의 깊이를 반영한다. 성격과 지식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자연미에 대한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마음에 반영된 의경도 달라질 수 있다. 65,438+02 세부터 우리의 계몽 선생님 장선생의 지도 아래 자신의 성격을 연마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65,438+08 세, 또 고선 대사의 제자로, 그 선생님은 노인을 그리고 인품을 중시하는 사상이 깊은 영향을 미쳤다. 포부를 세우고, 유용한 지식을 강화하고, 각종 재능을 발전시키고, 사상수양을 중시하고, 자연의 신비를 이해하고, 마음속에 생수를 축적하고, 숙달하려고 노력하다. 성격에 있어서, 나는 정직하고 개방적인 자아로 동기를 부여한다. 야망에서, 나는 국화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사상수양에 있어서, 나는' 정백' 을 필명으로 하여, 겸손하게 자신을 격려하였다. 지식에 있어서, 나는 결코 책을 놓지 않고, 각종 책을 읽지 않는다. 재능 방면에서 기획에 능하고 글쓰기에 능하다. 의도한 만족을 이루기 위해 정백은 진리가 미묘하다는 것을 확신하는데, 이는 표현의 자유가 미망한 야생마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고, 목적 없이 달려가서 곧게 펴는 것은 내가 믿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자유롭게 글을 쓰고 싶다면, 참담한 경영을 경험하고, 그 필연성을 알고, 기본기를 연마하고, 마음과 마음의 대응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정백은 "동붕 선생님은 화가가 노력과 자기격려, 용기, 근면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늘 말씀하셨다" 고 말했다. 붓을 감정적 정신적 고압 전류의 좋은 도체로 만들고, 온갖 어려움을 겪은 후에 결국 표현의 자유를 얻는다.
딩백이 잉크를 뿌리기 전에, 그는 이미 수십 년 동안 정교한 창작을 시작했다. 서 선생의' 화조화기법' 이라는 책은 구도 기법이 치밀하여 서 선생님의 원고를 정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는 새우를 그려 표면의 호방함을 추구하지 않고 함축적 대담함을 허용하고, 보류하고, 신중하고, 분수감이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정백화새우, 백석 대사의 성취의 최고점에서 시작하고, 계승을 바탕으로 발전을 추구하고,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의 토양에 뿌리를 두고, 예술 재현의 객관적 필요한 정신을 중시하고, 주관적인 마음의 표현과 결합해 도야성정에 생명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다. 시대의 조류에 순응하고, 예술 법칙을 따르고, 국화의 심미점에 부합한다. 선배로서, 나는 정백의 선배가 반드시 치파 국화사 이고선의 프리 핸드 정신을 더 잘 계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작품을 감상하다
호리병박 덩굴
2009 년 추석, 친구의 초청에 따라, 우리는 함께 산둥 성 동명시에 가서 그림을 그렸다. 이튿날 정오에 가을바람이 시원하게 불었다. 허저시 중원 운전학교 교장 서수지 선생이 차를 몰고 동명으로 갔다. 교외의 한 농가 식당에는 끝없이 펼쳐진 곳에 과수원이 하나 있다. 과수의 덩굴이 나뭇가지를 따라 올라가자 과수원 전체가 조롱박 덩굴에 연루되었다. 나뭇가지에 가지각색의 잎이 걸려 있고, 미풍이 불어와 듣기 좋은 소리가 난다. 화원에는 각양각색의 조롱박이 흔들리고 있고, 나뭇가지, 나뭇잎, 줄기, 조롱박이 놀고 있다. 밥을 다 먹고 나서 우리는 참을 수 없었다. 우리는 그림가방을 열고 종이와 잉크를 꺼내서 즉석에서 쓰기 시작했다. 동생 정백이 조롱박 덩굴에 먹칠을 해서 내 눈앞이 밝아졌다. 이 그림은 속운에 대한 상으로 낡은 규범을 돌파했다. 이 그림에서 우리는 동생의 혁신 의식과' 필묵 시대의 시대' 의 현대정신을 보고 변화를 추구할 수 있다. 동생에게 이 그림은 여러 해 동안 형성된' 백식' 풍격을 변화시켜 범위가 매우 넓다. 과감한 시도였다. 획기적인 창작이었다. 또 한 번의 돌파구를 이루어 새로운 예술 창작 단계에 들어섰다. 청대 화가 석도는 "집치기봉과 원고" 라고 말했는데, 이는 예술이 생활에서 비롯되고 자연에서 비롯된다는 뜻이다. 백석 노인도 "중국의 프리 핸드 아름다움은 겉보기와 닮지 않은 것 같다" 고 말했다. 비슷한 것은 미속이고, 상이한 것은 세상을 속이고 그 유사성을 취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그의' 호리병박 덩굴' 창작 과정은 대담하게 잉크를 쓰고 벽에 걸어 놓고, 틈틈이 연주하고, 반복적으로 조정하고, 지칠 줄 모르고, 층층이 첨가되었다. 스케치에 기초하여 예술 정련을 하여 생동감 있는 이미지와 익숙한 주제로 영웅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 그림은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도록 허점을 조성한다. 중국화는 가까운 거리의 필묵, 먼 거리의 기세를 중시한다. 황은 "중국화의 가치는 과감한 행동, 과감한 잉크 감소, 신중한 청소, 과감한 모험을 만드는 데 있다" 고 말했다. 이 그림은 매우 혼란스럽고, 맥락이 분명하며, 법칙에 부합한다. 이것은 중국화가 추구하는' 어지럽지만 어지럽지 않다' 의 더 높은 경지이다. 이것은 마치 번화한 시장과 같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데 모여 매우 복잡하다.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면 사람들이 자각적이고 합리적인 회피를 하고' 의식' 을 따르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작품은 견고하고 두터우며, 정취가 넘치고, 층이 풍부하고, 긴장감이 넘치며, 필묵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생기발랄하며, 여운이 무궁하다. 이 그림은 우의가 매우 풍부하여 진정한 국화 가작이다.
조롱박 덩굴의 또 다른 특징은 현대 생활을 제재로, 전통 필묵으로 중국화의 영원한 문화 주제를 표현하는 것이다. 물서정을 빌려 근의나 근음으로 상서로운 주제를 표현하는 것이다. 박덩굴' 의' 호리박' 은' 복록',' 등나무' 와 비슷하다. 즉 덩굴이 연속적이고 길다는 것은 복록이 연속적이라는 뜻이다. 동시에 추수의 광경을 묘사하여 아름답고 행복한 생활을 노래하였다. 특히 청대 석도의 우아한 화풍; 노인 백석의 거친 필법; 쿠창 선생은 밀도가 높고, 개폐 배열이며, 분위기는 횡포하지 않는 정취이다. 허 선생님의 엄밀한 학문 태도도 이 작품에서 드러난다.
이 그림을 보면서, 나는 감사와 시로 가득 찼다. 나는 계산자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여전히 참을 수 없다.
정백의 필법은 서까래처럼 크며, 그의 조롱박 덩굴에는 잎이 빽빽하게 걸려 있다.
새까맣고 창백하며 윤택함은 자연을 빌며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고 작품이 괜찮다고 느꼈다.
시경이 갑자기 솟아오르고, 층이 풍부하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필묵은 고칠 수 없고, 침착하고, 두껍고, 비범하다.
종이 위의 바람은 소리처럼 들리고, 덩굴과 조롱박이 서로 장난치고 있다.
낡은 범상시대를 돌파하고, 새로운 사아를 구하다.
자연의 음악은 무한한 운율보다 낫다.
거대한 연꽃풀
제백석 대사는 연꽃을 위해 명화' 연꽃도' 를 그린 적이 있다. 그는 적은 수로 많이 이기고, 아주 적은 필묵과 힘찬 필치로 추호의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아이비, 8 대 등 청대 회화는 스케치 모하의 재미를 표현하며 피세의 정을 표현했다. 오늘 정백선생이 창작한' 호당' (5m× 2m) 은 로케이션 방법을 채택하여 끝없이 펼쳐진 연못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취하고, 자의적인 필법, 밀집된 구도, 두터운 필묵, 작은 자의적인 효과를 얻어 봄말 여름 초하초의 연못의 생기발랄한 광경을 보여줬다. 이 그림 속의 연꽃은 아름답고 다채롭다. 어떤 것은 봉오리를 맺거나, 어떤 것은 꽃잎을 펴거나, 어떤 것은 웃는 가루를 머금고, 꽃잎은 하얗고 순수하다. 정백선생은' 꽃 중의 군자',' 부용선자' 라는 명성을 남김없이 드러내며 문인의' 진흙이 나고 물들지 않는' 풍격을 충분히 표현했다. 연꽃의 상쾌한 숨결, 성결한 특성, 비범한 품격을 표현했다. 연꽃의 길조 상징과 자비심을 표현했다. 이 그림은 CCTV 춘훈기금 오피스홀 중앙에 걸려 발길을 멈추고, 산뜻하고 단아한 바람이 정면으로 불어온다. 불빛 아래에서 더욱 눈부시게, 생동감 있게,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
연꽃은 중국에서 깊은 문화적 연원을 가지고 있다. 당대의 불교가 국교로 확립된 후 연꽃은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석가모니불 관음보살 등. 연꽃 위에 앉아 있거나 연꽃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은 부처가 세상에서 왔다는 것을 의미하며 깨끗하고 얼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절은 희망과 다른 사람의 행복을 돕는 것이다. 자비는 희망과 다른 사람이 고통을 덜어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연꽃왕의 이야기에 따르면 연꽃왕은 기근으로부터 국민을 구하기 위해 갠지스 강으로 뛰어들어 붉은 큰 물고기로 변해 사람들에게 그의 살을 베어 먹게 했다. 그의 고기가 잘린 후, 그는 다시 태어났다. 이렇게 12 년 동안 지속되었고, 그는 자신의 고기로 전국인민을 먹여 12 년의 기근을 보냈다. 연꽃을 사람의 고상한 품격에 비유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역대 문인들은 물질적 본질에 대한 이해를 추구하고 그것을 인생관 세계관 등 철학적 관념과 연결시켜 인생과 사업을 지도하고 예술화하였다. 철학적 이성과 예술 열정이 만나는 곳에서 이미 싹이 돋아났다. 그들은 메란의 죽국화를' 사군자' 에 비유하고 연꽃을' 보살',' 신선' 에 비유하며 인격과 감정, 재미를 부여해 특정 문화와 철학적 함의를 갖게 한다. 역사를 통틀어 모란에 대한 세상의 사랑, 정판교의 대나무에 대한 사랑, 김농의 매화에 대한 사랑, 도연명의 국화에 대한 사랑, 주돈이의 연꽃에 대한 사랑은 모두 문인의 마음과 정서를 담은 문화 토템이 되었다. 정백씨와' 춘훈' 펀드가 연꽃을 사랑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CCTV 유명 사회자 육건, 유명한 성우 진걸, 천진 * * * 노동자 모범인 맹경루가 봄난방 공익기금을 발동해' 식수사원, 봄난방인간' 의 공익이념으로 사랑의 목소리로 사회력을 불러일으키며 빈곤지역 국민들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시에 그들의 대표적이고 감동적인 전형적인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계발과 교육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연못' 의 비문에는' 연꽃은 청인이 덕으로 재배되고, 사람은 봄온으로 재배된다' 라고 쓰여 있다. 바로 뛰어난 예술적 표현력으로 인파 속에서 애련을 찾는 사람들, 전심전력의 사랑의 힘으로 한목소리로 호응하며 빈곤을 구제하고,' 따뜻한 인간봄' 이다.
한밤중에 혼자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연못의 경지로 천천히 들어갔다.
베이징 교외의 심야
모든 것이 고요하다
거액의 돈
이 그림은 불빛 아래의 고요함을 깨뜨렸다.
솔솔 솔질하는 소리와 함께
점점 하얀 선지 위에 있다.
신선하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다.
미풍이 녹색 치마를 흔들었다.
봉오리가 맺힌 연꽃이 비치다
수줍고 사랑스럽다
어떤 것은 활짝 핀다.
빨강, 흰색, 분홍색
우아하고 우아한 발레 댄스곡을 연주하다
얼마나 아름다운 물부용 광경인가!
연못 묘묘
사랑은 조용하고 조화롭다.
아름답고 독특한 붉은 먼지 세계를 만들기 위해
너의 마음을 불후의 지혜의 장으로 만들어라.
너는 비범한 여자이고, 높은 정서와 재능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연영을 추다
너는 저항할 수 없는 꽃신이다.
보살의 화신, 자광은 무한하다.
붉은 먼지를 굴리면 너의 아름다운 광채를 감출 수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는 점점 너의 비범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너의 타고난 미약한 느낌
우아하고, 신성하고, 동정하고, 착하다
관용의 상징이며, 인자는 무적이다.
양강정기의 빛을 발하다.
대지와 홀을 비추다.
티끌 하나 없는 성격.
청결과 조화를 상징한다.
영원히 인류에게 상서로운 빛을 주다.
세상의 "봄은 따뜻하다"
모든 생물을 고통에서 구해내다
자선 경매
2065 438+00 6 월 26 일 중국 적십자재단 창립자 중 한 명인 CCTV 유명 진행자인 육건이' 다기금' 팀을 이끌고 유명 진행자, 문화 유명 인사들이 기증한 경매품을 들고' 다기금' 을 선보였다.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EMBA 내몽골 클래스 자선 저녁 식사. 만찬에 치열한 경매가 벌어졌다. 한 시간도 채 안 되어 총 경매 10 장 경매품, * * * 공금 57 만 4000 원을 모금했다.
중부디가 자선만찬을 개최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중부디의 저명한 사회자, 명예이사 주군은 특별히 국화인' 망원' 을 창작하고,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아름답게 치장했다. 유명 사회자 조충상은 이번 경매를 위해' 분진' 한 곡을 창작하기도 했다. CCTV 사회자 엽영춘이 경덕진 고법으로 구운 1 청화도자기 그릇을 기증했습니다.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켈리가 프로이트 의자를 기증했습니다. 제백석화파 4 대 전승인으로서 화가정백은' 원망산하',' 천리미월',' 수중망월',' 재회의 생각' 등 세 폭의 개인작품을 한꺼번에 기증했다.
《사랑의 데시벨》에 참가하다
중화사원 공사 빈곤 구제 재단이 주최한' 사랑의 데시벨' 귀머거리 프로젝트 주년 기념행사가 20 13 년 3 월 22 일 베이징에서 열렸다.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사무총장, 민건 중앙부주석 장소금 () 이 행사에 참석해 연설을 했다. 전국인민대표대표, 민건 중앙사회서비스부 부장 가방, 전국정협 위원, 중화사원 공사 빈곤 구제 재단 부회장, 중화사원 공사 빈곤 구제 재단 부비서장 도명, 여건,,, 랑영춘, 리,,,, 차이루, 장연, 마홍타오, 왕호, 리 기념행사 자선경매에서 * * * 는 1.9625 만원을 모금해' 사랑의 데시벨' 이 진행하는 농아 아동 구조작업에 쓰인다.
사랑의 데시벨 주년 기념행사는 정계 문예계 재계 등 많은 유명인들의 참여를 끌었다. 일제파 전인과 청년 화가가 국화를 기증하여' 사랑의 데시벨' 을 위해 8 만 7000 원을 모금했다.
생활사진